eyesmag
5,000+ Views

키아누 리브스 주연 <매트릭스 4> 개봉일 확정

연출은 라나 워쇼스키가 맡을 예정
SF 영화계에 한 획을 그은 명작 <매트릭스>가 시즌 4로 돌아온다. 워너브라더스(Warner Bros)가 공개한 <매트릭스 4>의 개봉일은 2021년 5월 21일. 20년 만에 부활한 이번 시리즈는 뛰어난 연출력으로 세계적 입지를 다진 라나 워쇼스키(Lana Wachowski)가 메가폰을 잡는다. 또한, 전편의 주연을 맡았던 키아누 리브스(Keanu Reeves)와 캐리 앤 모스(Carrie Anne Moss)가 그대로 출연할 예정. 인공지능이 지배하는 가상세계를 정교하게 그려내 호평받은 매트릭스가 어떤 새로운 스토리와 메시지로 돌아올지 기대감이 더해진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5 Comments
Suggested
Recent
눈물납니다 ㅠ 이참에 콘스탄틴2는 개봉 안하나요? 네오 눈은 당연히 치유됐겠죠?(너무 큰 욕심인가?)
존윅4랑 매트릭스4랑 개봉예정일이 같더라구요! 재미있는 경쟁이 될 것 같아요 네오 vs 존윅
정주행해야겠네
존윅3 는 대실망이었는데 매트릭스4 라...
와우~~~~!!!!!!!! 정말 기대된다.🤗 내후년을 어떻게 기다리지‥😞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올림픽 정신이 무엇인지 보여 준 우상혁의 아름다운 도전.gif
25년만에 육상 종목 높이뛰기 결승에 진출한 대한민국 앞선 높이를 모두 깔끔하게 성공하며 한국 신기록 2.35m에 도전하는 우상혁 이전까지 본인의 최고 기록은 2.31m 관중에게 호응을 유도하며 긴장을 풀고 건강한 미소와 기합과 함께 도전! 한국 신기록! 기존의 한국 기록이었던 2.34m를 넘고선 가슴에 새겨진 태극기를 자랑스럽게 두드리는 모습! 하지만 이후 2.37m를 실패하며 현재 순위 4위 2.37m을 시도하는 건 순위를 높일 수 없어 2.39m로 높여 메달권에 도전함 대회에서 단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높이에 더 크게 기합을 넣어보는 우상혁 1차 시도 아쉬운 실패 모두가 아쉬워하는데 도전한 본인은 오히려 괜찮다 소리치며 2차 시기를 기다린다 그 후 모든 선수가 실패한 2.39m의 높은 벽 그리고 다시 돌아온 우상혁의 마지막 시기 더 큰 액션으로 호응을 유도 기분 좋은 긴장감 욕심없이 경기를 즐기고 행복해보이는 미소 그리고 마지막 시도 너무나도 아깝게 실패 노력한 사람만이 보여줄 수 있는 후련한 미소로 도전을 마무리 캐스터 : 잘했고 잘했고 또 잘했습니다! 국군체육부대 상무의 우상혁! 멋진 거수경례로 도쿄 올림픽 멋진 피날레를 장식하는 우상혁! 이렇게 대한민국 육상선수들은 소리없이 발전해왔습니다! 묵묵히 발전해 온 대한민국 육상 선수들에게 아낌 없는 박수를 보냅니다! 이번 올림픽 또 하나의 명경기였음 출처: 도탁스 (원문 여성시대 김밥뭉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