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ble
1,000+ Views

배불리 먹고싶은날 강추! 진짜 최고 다이어트 샌드위치 만들기 레시피

안녕하세요, 램블부부에요~ ^^

샌드위치는요, 램블부부 둘다 너무너무 좋아하는 메뉴에요! 일주일에 최소 1번 이상은 먹는것 같아요! 빵도 좋아하지만 엄청난 양의 샌드위치 속재료를 보면 보는것 만으로도 배불러오고 무엇보다 입을 크게 벌려 한입 가득 먹는 즐거움이 크기 때문이에요 ^^

16:8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를 하면서 매끼니마다 채소를 듬뿍 먹을려고 하는데요, 샌드위치 만큼 좋은 다이어트 음식이 또 있을까 싶을 정도에요! 냉장고속 채소들을 굽고, 계란후라이, 케일 그리고 그때그때 맞춰 메인재료만 하나 추가하면 진짜 뚝딱 만들 수 있거든요.


특히 채소를 구워 넣은 샌드위치는 완전 사랑입니다. 부드럽고, 촉촉하고, 채소 특유의 달큰함까지 먹을수록 빠져들어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레시피가 이웃님들 다이어트를 더 행복하고 맛있게 만들면 좋겠습니다. 차근차근 따라하면 성공하는 램블부부 레시피로 만들어 보세요. ^^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청량리 고향집 아바이순대국
✔️고향집 아바이순대국 ✔️순대국(보) 7,000원 ✔️수육모듬순대 중 19,000원 (순대,내장,머리) 드디어 먹어 본 아바이 순대국 #청량리맛집 칠때마다 나오길래 너무 가고싶었는데 드디어 가봤다리〰️〰️ #순대국 보통이라니 말이되나요? 안에 들은 고기들 보기만해도 혜자스러움이 순대국 먹으면서 이렇게 깔끔하고 양 많은집은 처음 #수육모듬순대 순대,내장,머리,허파,간 이렇게 들어가 있는데 중 사이즈가 이정도 클라스라니 말이되요 ?? 윤기 흐르는거 부터 미쳤는데 냄새까지 안나버림 진짜 먹으면서 와 와 간이나 허파나 순대나 내장이나 모두 미쳤다 하면서 먹어버림 이 집은 자주 가야겠다고 느낌 최애🐷 🍻술안주 추천🍻 술안주로 순대국,수육모듬순대 이렇게 두개시키면 제격이에요 🛤동대문구 왕산로37길7 ⏰월-토 09:00-22:00(일요일휴무) https://www.instagram.com/p/CLi9kB9lix8/?igshid=i7fq3kb3oroe
다이어트할때 먹기 좋은 선식 추천!
이제 뒤로 물러설 수 없다 연초부터 망하고 있던 다이어트 계획ㅋㅋㅋ 설도 지났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려고 함 난 식단관리부터 시작하는 편인데 아무것도 먹지않는 '단식'은 너무 힘들어서ㅠㅠ 그래서 이번 다이어트는 선식으로 하기로 결정했음😉 원래 미숫가루를 좋아하는 편이라 이렇게 타마시는거에 관심이 많은데 마침 이 핑크선식이 다이어트에 딱 좋은 선식이라는 제품이라길래ㅋㅋ 주저없이 주문해버렸다👍 고르다선식이라는 데를 추천받고 구경해봤는데 선식 종류가 엄청나게 많았음! 그 중에서도 핑크선식이 여자들이 다이어트할때 특히 좋은 성분들로 잘 이뤄져있다고 해서 요걸로 골라봄ㅋ 가루는 이름처럼 고르디 고움ㅎㅎ 나는 이런 선식가루들을 우유에 타마실때가 제일 맛있는 듯ㅇ.ㅇ 보틀에다가 계량스푼으로 선식 1-2스푼을 퍼서 담고 우유나 두유, 물을 200ml정도 담아주면 끝! 나는 우유가 제일임ㅋㅋ 선식의 고소한 맛을 제일 극대화시켜주는게 우유인 것 같다 내용물이 잘 섞이도록 열심히 흔들어주면 요런 비쥬얼의 선식이 완성!!+_+ 밖에 나갈땐 이렇게 보틀에 타서 다니면서 틈틈이 마셔주고 있다ㅎ3ㅎ 집에서는 이렇게 컵에 담아 마시면 딱! 요샌 저녁에 탄수화물 대신 이 선식으로 끼니를 떼우고 있다ㅋㅋ 생각보다 허기가 잘 채워져서 다이어트에 완전 개꿀도움되는 중😂 선식 한번 마셔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여기 고르다선식꺼 찾아봐도 좋을듯함~ㅋ @@같이 선식주문하러 갈 사람? 고르다선식 구경가기 >> https://gored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