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896pc
10,000+ Views

어미에게 버려진 다람쥐를 키워보았다.jpg

설치류가 세상에서 제일 작고 소중해 엉엉ㅠㅠㅠ
5 Comments
Suggested
Recent
다람쥐 가족을 이루셨군여😁😁
우와 넘 귀엽당
진짜 귀엽다 ㅎㅎㅎ
영어 직역으로 인한 오인 같은데 청설모로 보입니다. 보통 해외에는 우리나라 다람쥐보다는 청설모 형태가 더 많은 관계로 Squirrel의 의미가 청설모를 뜻합니다. 구분법으로 등 무늬가 회색을 띄면 청설모 계통이고 갈색빛을 띄는 쪽은 우리가 아는 다람쥐입니다. 크기에서 더 뚜렷한데 육안으로 보기에도 청설모가 확연하게 큰 편입니다.
하앍하앍 할무니되쩡...🤭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0대 노총각의 첫번째 클럽 도전기! 여기 클럽은 40대 아저씨도 받아줍니다.
추석 당일 오후 9시 회사 막둥이와 함께 베트남 박닌 현지인들에게 핫 하다는 로컬 클럽을 방문하였습니다. 한국에서도 가본적 없는 클럽을 베트남에서 가보다니... 40대 중반이 되도록 한국에서 관광나이트나 다녔지 20대 청년들이 즐기는 클럽은 사실 나이때문에 갈 생각도 하지 않았습니다. 베트남 클럽은 일단 들어가보니 나이제한이 없어서 좋았고 자기 테이블에서 남눈치 안보고 신나는 클럽댄스에 맞춰 춤추는 시스템으로 되어있네요~~~ 그리고 원하시면 부킹도 가능하다고 합니다.(웨이터한테 뽀찌좀 찔러주시면 ㅋㅋㅋ) 또 여기 클럽의 장점은 누구하고도 춤을 출수 있다는 겁니다. 웨이터,DJ,댄서,손님,가드 등 모두가 그냥 축제를 즐기듯 춤을 출수있고 DJ,댄서들과도 술도 함께 마시고 기념 촬영도 가능합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른 클럽을 또 가고 싶네요~~~ 한국에서 나이때문에 못가는 클럽을 베트남에서라도 경험해 봐야겠습니다. 절대 유흥의 길로 빠지는 것이 아닌 가끔 이런날도 있어야 삶의 재미도 느껴지겠죠!!!! 베트남 박닌에서 비비클럽에서 베트남 현지 클럽 분위기를 느껴 보고 싶다면 여기로 오세요!!! 주소 남겨 드리겠습니다.^^ 클럽이름:Bar B&B CLUB(비비클럽) 주소:169 Trần Hưng Đạo, Đại Phúc, Bắc Ninh, 16000 베트남 https://youtu.be/3lPf2xmyd8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