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you
10,000+ Views

독일놈들이 가능하다고 만든 4주짜리 홈트레이닝

글로만 보기에도 벌써 입에서 단내가 나도 삭신이 쑤시는 이 트레이닝은,,

프리레틱스

아가리 다이어터라면 어디선가 들어봤을 공포의 그 이름

이 말도 안되는 자식은 일주일에 적어도 4번 이상 따라해야지 효과가 눈에 보인다고 함..
헬스장 가지 말고 내 방에서 가성비 고강도 운동 도전하싈?
(그래도 헬스장 등록하고 돈 날리는 것 보다 낫잖아요)
12 Comments
Suggested
Recent
단독 주택에 거실 넓으면 이 루틴으로 홈트 가능할것같은데요.. 하이점프 같은거 맘대로 했다간 아랫집에서 미궁을 틀지도.
이거 실제로 한 1인 거짓말 안하고 하루 하고 몸에 알알히 박히고 억지로 1주 갔는데 몸살남 진짜 죽음
이게 그 유명한 연쇄살인운동인가요
내무릎 ㅠㅠ
저거 다하다간 아랫집 사람과 법정에서 보겠는걸..ㅎ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펌] 20대 중반 여자의 현실적인 자취밥
20대 중반 여자사람임 톡을 보다보면 혼자 멘붕이 옴 현실적인, 소소한, 평범한 의 뜻을 사람들이 모르는 것 같음 아니면 내가 여태 뜻을 잘못 알고 있던가...(나..만 그래?) 능력자뿐이 없는 것 같아서 내 집밥도 올려봄 ㅋㅋㅋㅋ 심지어 초딩이 나보다 더 잘해먹엌ㅋㅋㅋㅋㅋㅋㅋㅋ.....ㅠ ㅠ 지금부터 보이는 사진은 음.... 입맛을 돋구거나 맛있어보이거나 하지않은 ...허접한 밥상 (아니 상도 과분함..) 그냥 밥임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언갈 기대했다면 뒤로가기 ㄱㄱ 자취생의 기본원칙 1. 그릇과 수저는 하나이상 나와선 안된다 (설거지를 최대한 줄여야하니깐) 2. 음식을 남겨선 안된다 (다 필요없고 처리가 힘듬) 3. 식사는 컴퓨터 앞 혹은 티비앞에서 (혼자 먹으면 외로우니깐) 바로 스따뚜 라면 오늘도 라면 내일은 먹다 남은 반찬 투척한 라면 당신은 자취생인가요? 그렇다면 당신도 될 수있습니다 라면 끓이기 고수의 길에 접어드셨습니다 오늘은 내가 요리사 하나 끓이면 반개같고 두개끓이면 세개같은 짜짜짜짜~파 띠링 뭔가 더러워 보이지만 괜찮 이미 내 배속에서 소화됐으니깐 김밥전 1. 집에 갈때 김밥을 산다 2. 야식으로 먹고 남은 김밥을 아침에 계란에 풀어서 부친다 3. 이 날은 아침먹고 출근하는 날 계란반숙+간장+참기름 밥 안질림 일주일에 한번은 꼭 먹음 볶음밥 단골메뉴임 김치 볶음밥. 햄볶음밥 , 막 볶음밥 집에 남은 반찬 다 볶아볶아 음식물 쓰레기가 나올 수 없어요 언제사다놨는지 모를 햄 오뎅 등등 마찬가지로 다 볶아볶아 사진으로 보니깐 무슨 깨가.....분명 조금 넣었던것 같은데 번식했나.. 이렇게 생각없이 다 투척하면 일주일동안 입에서 햄비린내가 나요 콩나물을 넣고 끓여요 콩나물이 익으면 절반은 꺼내서 무쳐요 콩나물국+콩나물무침 국과 반찬이 !! 일타이피 달래무침+스팸 사실 이거 실패작 달래무침 내가 한건데 맛 없음 강된장 바지락이 싸길래 한번 해봄 나름 성공작 죙일 밥 비벼먹어서 이제 안해먹을...거 하면서 또 해먹음 나란 여자 된장녀 카레 전 3분만있으면 인도식 카레와 중국식 짜장을 만들 수 있어요 동생이 놀러왔을때 분식이 먹고싶었어요 다른건 없냐구요? 네 없음 이게 다임 식판을 샀어요 나름 장도 봤어요 근데 이 날 이후 안써요.............. 반찬 세가지와 국은 제게 사치였던거죠 < 전날 보쌈을 시켜먹었을때 > 1. 청양고추 많이 달라고 해서 냉동실에 넣어둔다 2. 보쌈 어느정도를 덜어 냉동실에 넣어둔다 고기향이 나는 김치찌개를 먹을 수 있어요 라면에 청양고추를 넣는 호사를 누릴 수 있어요 < 전날 치킨을 시켜먹었을때 > !?!?!?!?!?!? 치킨이 남을리 없어요 치킨은 1인 1닭이 원칙이니깐요 끗 [출처 - 네이트판]
푸시 업의 자세와 종류!! (Home 스포츠)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을 보내시고 다들 신나는? 월요일을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더워지면서 점점 여름이 오고 있는 것 같아요! 여름하면 또 열심히 몸 관리 하면서 휴가를 즐기면 좋을 것 같은데.. 막상 운동하기는 귀찮고 해서!! 집에서 간단히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면 좋을 것 같아 앞으로 '홈 스포츠'들을 몇가지를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푸시 업!! 기본적인 운동으로 탄탄 몸매로 갈 수 있는 첫번째 종목입니다! 1. 기본 자세 - 발을 붙이고, 팔은 어깨보다 살짝 넓게 업드려 엉덩이와 어깨가 동시에 내려 갈 수 있도록 합니다. 포인트: 머리부터 발까지 일직선 유지, 중간 엉덩이가 내려오지 않도록 주의!! * 가슴, 팔, 어깨, 코어 근육에 가장 효과적으로 적용 됩니다. 2. 내로우 그립 - 손의 간격을 어깨보다 살짝 좁게 하여 푸쉬업을 실시 포인트: 팔을 배 쪽으로 살짝내려 팔꿈치에 무리가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 팔 근육의 초점을 맞춘 자세 3. 다이아몬드 푸쉬업 - 사진과 같이 손을 삼각형으로 만들고 실시 포인트: 삼각형을 유지하고 실시 * 가슴 중앙 근육 발달, 어깨와 팔 근육에도 도움 4. 힌두푸쉬업/ 배밀기/ 웨이브 푸쉬업 - 영상을 보시구 따라하시면 되겠습니다. 얼굴- 몸- 힙 이런 식으로 몸의 전체적인 근육을 움직이시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포인트: 이 동작은 빨리 하시는게 아니구, 천천히 동작을 따라하시는게 포인트! * 어깨, 광배근, 팔 근육에 자극이 많이 갑니다. 이외에도 다양하고 쉽고 어려운 동작의 푸쉬업들이 있습니다.(아래영상 참고) 처음부터 무리하게 하면 다칠 수도 있으니, 천천히 몸이 받아드릴수 있게 훈련을 하시면 올 여름 재밌게 보내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다들 즐거운 푸쉬업 타임 보내세요~~^^ㅎㅎ
당신이 잘못 알고 있는 운동 관련 속설 3가지!!
1. 체지방 감소는운동 30분 부터 효과가 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운동을 시작하자마자 탄수화물과 지방이 동시에 연소된다고 합니다. 운동 초반에는 탄수화물이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는 비중이 지방보다 약간 더높습니다. 이후 20분 이상이 지나면 지방이 연소되는 비중이 탄수화물보다 높아지게 됩니다. 2. 운동 전, 스트레칭을 꼭해야한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운동 전 워밍업은 부상 위험을 줄여주고 꼭 하는 것이 좋지만 스트레칭은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근육이 굳은 상태에서 근육을 늘이는 스트레칭을 하면 오히려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운동 전에 워밍업으로 몸을 이완시킨 후 운동을 진행할 해당 부위 스트레칭으로 유연성을 늘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3. 운동은 아침 공복운동이 좋다. 아침 식사를 거르고 공복에 운동을 하면 지방이 더 연소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운동 초보자나 운동 능력이 떨어지는 사람의 경우, 그차이는 미비하고 공복에 운동하면 피로감이 증가하고 더 많은 음식을 섭취하게 됩니다. 오후 운동도 장점이 있는데요. 오후에 운동하는 것이 더 효율적으로 운동할 수 있고 신체 발달에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청소년의 성장과 성인의 면역력, 노화방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 규칙적으로 한 시간대에 운동을 수행하기 힘들다면 위의 장점들은 모두 소용이 없습니다. 규칙적인 시간대에 운동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