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AX7
1,000+ Views
2 Comments
Suggested
Recent
월드 한류스타상 최고로 자랑스럽다 ♡_♡
몬엑 슈스다 더 높이 날자♡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유기현 덮머라니..♡ 행복해서 웁니다ㅜㅜㅜ (가온)
셔누 화들짝ㅋㅋㅋ 오늘도 역시나 헤메코 마저 찢었네요ㅠㅠ 어쩜 둘 다 잘생김의 끝판❤ 네.. 저 사실 .. 애들 얼굴 보는 낙으로 덕질해욬ㅋㅋ (행복) 울 몬엑 얼굴 + 피지컬 ..완벽하다 ㅜㅜ 울어야겠다 안타깝게도 사진이 기현이의 잘생김을 다 못 담아냅니다.. 실물 보잖아요? 네.. 요정이 따로 없습니다♡ 유견 실물이 더 이쁜 건 몬베베라면 누구나 아는 사실. 그쳐? ㅎㅎ ..인간적으로 오늘 너무 이쁜거 아닙니까 ㅜㅜㅜ 햄스터 같이 생김♡ = (귀엽다는 뜻) 울 햄찌 다정하게 손 흔드는 것 좀 보세요 유기현 설레게 생겼다ㅠㅠㅠ 몬베베 안녕♡ 사진은 나중에 몇개 더 추가할게여 ㅠㅠㅠ 기현아ㅜㅜㅜㅜ 잘생겨서 나 울어ㅜㅜ 그리고 이건 제가 애들 팔로우 앨범 중에 좋아하는 두곡인데 이따 가온 차트 끝나구 심심할 때 들어보세요ㅎㅎ 아 그러고보니 몬베베들 사이에서 요즘 최애곡이 UR 이라면서요? 저도 자기전에 맨날 듣는데 통했닿 ( 누가 햄스터 목소리에 꿀 발랐쪄 ㅠㅠ ) 울 몬애기들 화이팅이야 아프지말구 건강 잘 챙겨 (제발ㅜ) 컨디션 안 좋은데도 참석한 거 보면 나 진짜 마음 아파ㅜㅜ 다들 지금 이 시기가 가장 힘들거란 거 잘 알지만 기운내자 그저 몸 건강하게 아무 탈 없이 활동해줘 오늘도 응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