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ochi8907
5,000+ Views

복막염 고양이 고레 근황(완치판정)



안녕하세요 ^^ 새마음요양원 작가+나니고레 집사 얌얌이 입니다.

아 ... 정말 오랜만이네요 ㅠㅠ

여러분들에게 이런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매우 뿌듯합니다.

걱정해주셨던 우리 고레가 드디어 완치 판정을 받았습니다 ^^

12주 치료 + 2주 관찰 = 지금 현재인데요..

관찰은 앞으로 더 필요하고 지켜봐야하는 상황이긴 합니다만 수치가 안정권으로 진입하게 되어서 한시름 놓게 되었습니다.


복막염이라는게 원인도 확실하지 않고 낫고있는지조차 눈으로 보이질 않아서 집사의 멘탈도 문제고 아이들의 스트레스도 만만치 않았어요.

그러나 고레가 잘 견뎌주고 여러분들도 많이 응원해주신 덕분에 !!

드디어 우리 고레가 토요일 혈검을 토대로 안정권에 진입했다는 소견을 들었습니다 .


저는 복막염 신약 '큐어캣'을 사용했습니다만... 혹시나 복막염 걸린 고양이들 있다면 상담해드릴수있습니다.


여기는 저의 블로그이고 치료 일기를 적어놓은 곳입니다.
환묘가 있으신분들은 참고바랍니다.

이제 널부러졌던 멘탈을 추스르고 새마음 요양원 연재를 시작할수 있게 되엇네요.

기다려주셨던 모든 분들과 고레의 건강을 기도해주신 많은 랜선 집사님들께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15 Comments
Suggested
Recent
헉...이제 복막염도 치료가 가능한건가요..??! 너무 다행이에요 정말로 ㅠㅠㅜ 블로그 일기는 꼭 읽어볼게요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yy9596 네 아직 100%잡는지 확신은 못하겠지만 수치상 안정권에 들었어요!! ㅎ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
어이구 다행입니다!! 걱정했는데😭
@AMYming 감사합니다 ㅎㅎㅎ 응원 너무 힘이됐어요
으으으으흐흐흐흐흐 축하축하 합니다 집사님도 냥이도 아주 대단해요!!!! 고레야 므찌다 뚝심이 있구나 ㅎㅎㅎㅎㅎ
@mingran2129 감사합니다ㅜㅜ 고레가 잘 버텨준 덕분이죠
완쾌묘 축하드립니다 ~
@donquixote87 감사합니다 :)
다행이네요!! 축하드려요 치즈가 저희 둘째랑 똑같이 생겼는데 치즈가 고레인가요?
@dkdlel2755 네 ㅎㅎㅎ 고레입니당 ㅎㅎㅎ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20 DIY뼈대가 살아있는?집 😌
쀨 받아서 ㅎㅎ 갑자기 행.탱이집 만들기!! 며칠전에 일벌렸었어요 ㅎㅎ 바닥에 빈박스를 놓고 컷팅한 보드판을 접착했어요^^ (길이는 걍 하고싶은대로 대충 자른뒤 똑같이 맞췄어요 ㅎㅎ) 중간샷 생략! 뼈대만 살아있는집! 휑~한집! 참 가벼워 보이는집♡완성입니닷 ㅎㅎㅎ +_+ 행운이가 먼저 입주했어요 ㅎㅎ 그러고보니 형님이라 그런지? 항상 먼저 다가와요 ㅎㅎ 천정이 없으니 사방팔방 동서남북 어느각도 에서도 애들얼굴이 보이게 촬영 가능하져!! (최대 장점???? ○ㅁ○) 와이어 전구 투척 했는데 꾸벅 꾸벅 (ㅡ ㅡ) Zzzzz... 행운쓰는 새집 적응력 넘흐 좋아! ㅎㅎㅎ (와이어 전구 설치는 미뤄짐여ㅎ) 행운이 나간자리는 항상 탱구 차지 ㅎㅎ 천정없는집 부실공사 아니냥???? 굴러댕기는 천을 덮으면 순식간에 지붕이 생기는 집입니닷 ㅎㅎ 다시 행운이가 ㅎㅎㅎ 집 색이 약간 변했어요~~ *_* ?? (화이트/베이지) 보드판 자체로는 힘이 약하니까 겉에 종이테이프를 여러겹 감쌓았더니 제법 튼실해 졌어요!ㅎㅎ 탱구가 다가와서 형님 언제 외출? 하는지 무언의 압박을 했나봐요 ㅎㅎㅎ 편안 ~ ♡_♡ 지붕에 별 떳다냥! 와이어 전구를 지붕에만 했어요 + _+ 행운이가 저 녀석 언제 나오나~~~ 흐믓?하게 쳐다봐줍니다 ㅎㅎ(찌릿찌릿) 행운이 최애자리 보다 뼈대만 있는집인거야??? 엄마집사 감동먹음 ㅠㅅㅠ 애들이 실증났다하면 요롷게 다른용도로 사용 가능합니닷 ㅎㅎ 화분을 놔도 괜츈?? □ 아이들과 초코 행운이 탱구 이야기 https://www.vingle.net/ys7310godqhr?asrc=copylink
서대문형무소 역사관을 다녀왔습니다.
달리는 차창 밖으로 무궁화가 보입니다. 일편단심이라는 꽃말이 떠오르며 허공으로 시선이 흩어집니다. 한 조각의 붉은 마음이 귀한 세상입니다. 대한민국, 본국에 대해 생각해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긍정보다는 부정에 가까웠던 생각이 이곳에서 죄스러웠습니다. 항일 독립운동가들이 투옥된 식민지 근대 감옥인 서대문형무소에 다녀왔습니다. 위치: 서울 서대문구 통일로 251 서대문형무소역사관 운영시간: 3월~10월은 9시30분~18시 / 11월~2월은 9시30분~17시 /입장마감은 관람종료 30분전 /휴관일 홈페이지 참고 *코로나로 인해 예약 후 이용가능하며 전시해설, 교육프로그램 예약도 있으니 홈페이지 확인 바랍니다. https://sphh.sscmc.or.kr/reservation/reservation.php 입구를 들어서면 전시관(보안과청사)이 보입니다. 간수들이 업무를 보았던 청사 건물(1923년 건축)로서 역사실과 영상실이 있습니다. 옥사부터 사형장, 격벽장, 망루 등을 모형과 설계도, 배치도 등을 통해 한 번에 볼 수 있습니다. 최대 3,500명의 독립운동가를 수감했다는 설명에 어둠이 내려앉습니다. 보안과청사 지하는 수감자를 조사하고 취조했던 공간입니다.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부터 닭살이 돋기 시작합니다. 어떤 마음으로 형무소에서 고문을 견뎌냈을지 감히 상상조차 되지 않습니다. 입감된 후 신체를 조사받고 대기했던 곳입니다. 위축된 어깨를 보니 마음이 슬퍼집니다. 상자 안쪽에 날카로운 못을 박아 놓고, 사람을 상자 안에 집어넣어 마구 흔들어 찔리게 하여 고통을 주었던 고문도구입니다. 예전에 위안부 영상에서 봤던 못판 고문이 생각나면서 두 눈을 감아버립니다. 일제 검찰이 수감자들을 취조했던 취조실이 있으며, 곳곳에서 육성 증언 전시를 하고 있습니다. 뒤편에서 '대한독립만세'를 울부짖던 남자의 목소리가 잊히지 않습니다. 벽관 고문 기구에 들어가 봤습니다. 들어갈 때부터 온몸이 뻣뻣해졌는데, 안으로 들어서니 칠흑 같은 어둠뿐입니다. 몸을 움직이지도 못한 채, 한 줌의 빛만 바라볼 뿐입니다. 지상으로 올라가는 길목에서 세사르 바예호가 한 말이 생각납니다. 온 마음을 다해 오느라고, 늙었구나. 전시관을 나와 간수들이 수감자를 감시하고 통제하기 위해 근무했던 중앙사로 왔습니다. 반질반질한 간수사무소를 보니 화가 납니다. 인류가 전쟁을 끝내지 않으면 전쟁이 인류를 끝낼 것이다. -존F.케네디 제 10,11,12 옥사를 방사형으로 연결하여 옥사 전체를 감시할 수 있게 파놉티콘 구조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소수의 감시자가 모든 수용자를 자신을 드러내지 않고 감시할 수 있는 형태의 감옥, 소름 끼칩니다. 독방에 처음 들어가 봤는데 음산한 기운에 목이 움츠러듭니다. 성인 남성이 앉아있을 정도의 공간에 어둠만이 가득합니다. 정말 끔찍한 곳이었습니다. 감방 곳곳에는 독립운동가와 관련된 설명 및 영상들이 있습니다. 하나하나 유심히 보던 초등학생의 뒷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밖으로 나와 무거운 숨을 뱉어내도 여전히 팔은 닭살 돋아 있습니다. 제가 감당하기에는 벅찬 곳입니다. 아무 생각 없이 볼 때랑은 아주 다른 느낌입니다. 옥사 내 감방안에는 다양한 조형물이 있습니다. 자유와 평화를 향한 신념을 기억하고 기념할 수 있게 노력한 흔적이 보입니다. 푸른 풀빛과 연못이 예쁘다고 생각하다가 안내 문구를 읽고 생각이 멈췄습니다. 많은 의병장이 사형집행 당한 옛 사형집행장 터였던 것입니다. 옥사에서 들었을 절규와 죽은 자의 냄새...어디까지 잔인해질 수 있는 걸까요. 감옥을 둘러보다 보면, 감사하다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무엇이 혹은 이제 와서 왜 그러냐고 하는 분도 있겠지만, 정말 그러합니다. 감사합니다. 수감자 중 한센병에 걸린 사람들을 격리 및 수용했던 한센병사입니다. 서대문형무소에서 유일하게 중앙 간수소와 연결되지 않은 독립된 옥사로, 당시 일제의 식민지배를 반대하고 항일 독립운동을 하다가 잡힌 ‘사상범’을 주로 가두고서 특별 감시와 통제를 했던 곳이라고 합니다. 형무소에서 순국한 항일 독립운동가를 기억하고 기념하는 추모비입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일제강점기부터 1987년 서울구치소 이전까지 실제 사형이 집행되었던 사형장입니다. (사진촬영불가) 밧줄과 의자를 보는데 마음이 먹먹해져 왔습니다. 안쪽에 시신을 바깥 공동묘지로 이동하기 위해 외부와 연결해 놓았던 시구문도 있는데 안의 어둠에 등골이 오싹해집니다. 여성들이 수감되었던 여옥사에 이효정과 박진홍의 재회 장면이 있습니다. 버튼을 눌러 그들의 대화를 듣는데, 하아 아이를 잘 키울 거라는 희망찬 그녀의 목소리에 울대가 뜨거워집니다. 그 아이는 2년을 채 못 살고 죽었다고 합니다. 여성 독립운동가들은 남성 독립운동가들보다 두세 배 분량의 일들을 감당해야 했다고 합니다. 가사노동과 농사일, 독립운동의 병행.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대한민국을 위해 희생하신 분들에게 감사함을 느끼고, 이 나라를 소중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픔이 없는 민족은 없지만,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기에 고통스럽지만 과거를 마주 보고 아픔에 공감하며 나아갔으면 좋겠습니다. 당신의 역사를 기억합니다.
안녕~ 나의 냥아치....
우리의 첫만남.... 2016년10월23일.... 처음 만난 아옹이 너는..이뻤어...정말~ 나름 하악질을하며 성질있는 냐옹이니 건들이지말라고 표현했지만,,, 난 알았지.. 허당냥이란걸... 몇일만에,, 금새 적응하고.. 이집에있는건 다내꺼!!!!를 외쳤던 아옹씌~ 착한성격의 너라서,,, 그래서 더 잘 챙겨주질 못했어!!!! 나의모델냥이 아옹아!!! 내가 잘해주지못해 참 많이 미안해~ 짧은시간이였네~ 우리가 함께한 시간이.... 우리 약속했던 30년이아닌.... 고작 3년 조금 넘는 시간을 함께해준 야속한 냐옹이 그곳에서도 언제나 그랬던것처럼.... 그렇게 지내죠~ 이젠 이렇게 편하게 잠을자며 정말 편하게 지내죠~ 힘겨운 호흡으로 널 그냥 두라는듯한 그런모습이아닌 정말 편하게~ 벌써 보고싶다 실감이 나지도 않아 또 어딘가에서 냑냑~~거리며 나타날것만같아 우리옹이!! 사랑했어 사랑하고, 앞으로도 잊지않고 사랑으로 기억할께~ 우리 아옹이 잘가~ 안녕~ 2020년 2월 4일 저녁7시.... 아옹이가 힘들게 버텨주다 결국 제곁을 떠났어요~ 너무 미안해요 제 욕심으로 겨우겨우 버텨내던 아옹인데 마지막까지 제 욕심때문에 결국 얼굴보며 이별이아닌. 그토록 싫다던 선생님 손에서 심정지로 갑자기 이별을 하게됐어요~ 무엇을 선택했든 후회를 했을거예요~ 약도 먹이지않고, 강제급여도 하지않았다면... 최선을 다하지않고 아옹이를 포기한 내가 너무 원망스러웠을거 같고... 끝까지 포기하지않고 아옹이가 싫어한걸 다 해버린거같아서 마지막까지 괴롭힌거같아 참 미안해요~ 아옹이가 저를 이해해주겠지만, 미안한 이마음은 어찌할수가 없네요~ 아옹이가 힘겹게 버텨주며 집사인 저에게 마음을 다스릴 시간을 준거라 생각돼요~ 1/14 심장병말기 판정을 받고 길어야 하루이틀이라는 무서운 말을 들었지만, 오늘까지 나를위해 마음정리 하라고 시간을 준 아옹이... 근데 그게 될리가 있겠니~ 시간이 걸리겠지만,, 언젠가는 너의 사진을보며 추억할날이 올거야~ 당장은 ..... 그곳에서는 마음편히 잘 지내주길... 꼭 그렇게 잘 지내다... 먼훗날 뚠뚜니,탄이와 함께 마중나와주길바래~ 우리 나중에 다시 만나자 내사랑 나의 냥아치 아옹....안녕~ 2020/02/04 나의옹이를 보내며......기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