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smag
1,000+ Views

모든 러너에게 최적화된, 언더아머 '호버 마키나'

주목할 3가지 포인트는?
새해가 되면 과거의 나를 잊고 새사람이 되겠다며 이것저것 결심해보지만, 이를 실현하기는 결코 쉽지 않다. 매년 운동과 건강을 신년 목표로 세웠지만 실패를 반복하는 이에게,<아이즈매거진>이 특별한 러닝화 언더아머(Under Armour) '호버 마키나(HOVR Machina)'를 소개한다. 20 봄, 여름 시즌 새롭게 등장한 제품은 안정성과 경량성을 겸비해 모든 러너에게 최적화된 고기능성 중립형 러닝화. 스트레치 메쉬 소재로 제작된 러닝화는 뛰어난 착화감은 물론 우수한 통기성까지 자랑한다. 이외에도 효율적인 러닝을 위해 다양한 매력을 갖춘 '호버 마키나'. 올해에도 그저 작심삼일로 끝내고 싶지 않다면, 당신의 계획을 이루게 해줄 보물 같은 스니커를 지금 바로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자.

FAST FUNCTION, FULL THROTTLE

기록 단축을 원하는 러너들에게 중요한 요소인 경량성. 기존 플라스틱 보다 20% 정도 가벼운 페백스(Pebax)® 사의 플레이트가 사용된 제품은 원활한 가속은 물론 지면을 빠르게 박차고 나갈 수 있는 특징을 겸비했다.

HIGH-ENERGY FEEL

압축된 호버 쿠션이 미드솔 전체에 활용된 '호버 마키나'는 부드럽게 충격을 흡수하고 에너지를 되돌려준다. 레이스 시 발의 충격과 피로감을 최소화시켜 주는 점이 포인트.

REAL-TIME FORMCOACHING

언더아머 러닝 애플리케이션 맵마이런(MapMyRun)과 '호버 마키나'를 연동 시 러닝 데이터 및 자세 코칭을 실시간 제공받을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러닝이 가능하다.

트레이닝부터 레이스까지 어떤 성향을 지닌 러너에게도 제격인 '호버 마키나'. 가격은 18만 9천 원으로 현재 언더아머 공식 온라인 스토어(underarmour.co.kr) 및 브랜드 하우스를 비롯한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4월까지 컬러 별로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 새해 새 출발은 차별화된 매력을 지닌 언더아머 '호버 마키나'로 시작해보길 바란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조국수사 항명'에 추미애 "장삼이사도 하지 않을 상갓집 추태 대단히 유감"
"장삼이사도 하지 않는 부적절한 언행 개탄스럽다" 심재철 '조국 무혐의' 주장…수사팀 "왜 무혐의냐" 따져 (사진=연합뉴스/자료사진) 조국 전 법무부장관 수사 실무를 담당한 대검찰청 간부가 '조국 무혐의' 의견을 피력한 신임 대검 반부패·강력부장에게 항의한 것과 관련해 추미애 법무부장관이 "상갓집 추태"라고 언급하며 "장관으로서 대단히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지적했다. 추 장관은 20일 법무부 기자단에 문자를 보내 "대검 핵심 간부들이 지난 18일 심야에 예의를 지켜야 할 엄숙한 장례식장에서 일반인들이 보고 있는 가운데 술을 마시고 고성을 지르는 등 장삼이사도 하지 않는 부적절한 언행을 해 국민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됐다"며 "법무검찰의 최고 감독자인 법무부장관으로서 대단히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여러 차례 검사들이 장례식장에서 보여 왔던 각종 불미스러운 일들이 아직도 개선되지 않고, 더구나 여러 명의 검찰 간부들이 심야에 이런 일을 야기한 사실이 개탄스럽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법무부는 다시는 이와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검찰의 잘못된 조직문화를 바꾸고 공직기강이 바로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지난 18일 일부 검사들이 동료 검사의 장인상 장례식장에서 심 검사장에게 강하게 항의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양석조(29기) 반부패·강력부 선임연구관을 필두로 "조국이 왜 무혐의인지 말해보라"며 심 검사장에게 따진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심 검사장은 지난 17일 서울동부지검이 직권남용권리행사방해 혐의로 조 전 장관을 기소하기 전 열린 내부 회의에서 "혐의를 원점에서 재검토해야 한다. 감찰중단은 죄가 되지 않는다"는 의견을 낸 바 있다. https://www.nocutnews.co.kr/news/5275519 https://www.nocutnews.co.kr/news/5275673 https://www.nocutnews.co.kr/news/5275701 https://www.nocutnews.co.kr/news/5275789 https://www.nocutnews.co.kr/news/5275777 https://www.nocutnews.co.kr/news/5275718 https://www.nocutnews.co.kr/news/5275441 https://www.nocutnews.co.kr/news/5275441 https://www.nocutnews.co.kr/news/5275242 https://www.nocutnews.co.kr/news/5275603
훈훈주의_혹등고래 구출 대작전!
가족들과 바다수영을 즐기던 중, 물위에 떠있는 혹등고래를 발견합니다 ! 잠시 지켜보지만 꼼짝도 하지 않는 혹등고래를 보고 죽은 줄 알았던 선생님 ㅠ.ㅠ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갑자기 물을 쏴- 뿜는 혹등고래 ! 알고보니 혹등고래는 그물에 걸려있었어요 😢 안돼 ㅠ_ㅠ . . . 굉장히 위험한 상황인 혹등고래쓰 . . 혹등고래를 도와주는 일은 자신은 물론 가족까지 다칠 수 있을 정도로 위험한 일 . . 하지만 용기를 내서 혹등고래에게 다가갑니다 *_* 감동 ! 그물을 제거하려하자 깜짝 놀란 혹등고래는 요동치기 시작합니다 😥 직접 다가가는 건 안되겠는지, 배를 혹등고래의 근처에 대고 노와 파이프를 이용해 그물을 제거하기 시작합니다 ! ★구★출★성★공★ 헤엄치며 멀어지는 혹등고래를 보며 기뻐하는 사람들 <3 진짜 . . 좋은 . . 사람들 . . ㅠㅠ 그런데 갑자기 멀어지던 혹등고래가 배로 돌아옵니다 ! 자신을 도와준 사람들 앞에서 점프하며 고마움을 표시하는 혹등고래 😭 이거 저만 감동인가요 . . 와엠아쿠라이 . . ㅠㅠㅠㅠㅠㅠ 무려 40번을 ! ! 배 주위를 떠나지 않고 점프한 혹등고래 :) 이 귀염둥이야 ! 너 정말 사랑둥이구나 ♥︎ ♥︎ ♥︎ 마지막 아이의 말까지 감동 그 자체 . . ㅠ_ㅠ 오랜만에 맘이 찡- 한 사연이라 후다닥 퍼왔어요 <3 동물 친구들아 언제나 행복해야돼 ! 아프지마 ! 우리가 미안해 ! 출처 : 내셔널 지오그래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