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pwin9
100+ Views

2020년 NEW 복을 지니고 사는 방법

2020년 NEW 복을 지니고 사는 방법
1. 가슴에 기쁨을 가득 담아라.
담은 것만이 내 것이 된다.
2. 좋은 아침이 좋은 하루를 만든다.
하루를 멋지게 시작하라.
3. 얼굴에 웃음꽃을 피워라.
웃음꽃에는 천만불의 가치가 있다.
4. 남이 잘되도록 도와줘라.
남이 잘되어야 내가 잘된다.
5. 자신을 사랑하라.
행운의 여신은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한다.
6. 세상을 향해 축복하라.
세상은 나를 향해 축복해 준다.
7. 기도하라. 기도는 소망성취의 열쇠다.
8. 힘들다고 고민말라.
정상이 가까울수록 힘이들게 마련이다.
9. 준비하고 살아가라.
준비가 안되면 들어온 떡도 못먹는다.
10. 그림자를 보지말라.
몸을 돌려 태양을 바라보라.
11. 남을 기쁘게 하라.
10배의 기쁨이 나에게 돌아온다.
12. 끊임없이 베풀어라.
샘물은 퍼낼수록 맑아지게 마련이다.
13. 안될 이유가 있으면 될 이유도 있다.
될 이유만 말하라.
14. 약속은 꼭 지켜라.
사람이 못 믿는 사람 하늘도 못 믿는다.
15. 불평을 하지 말라.
불평은 자기를 파괴하는 자살폭탄이다.
16. 어디서나 당당하라.
기가 살아야 운도 산다.
17. 기쁘게 손해를 보라.
손해가 손해만은 아니다.
18. 요행을 바라지 말라.
대박을 노리다가 쪽박을 차게된다.
19. 밝고 힘찬 노래만 불러라.
그것이 성공 행진곡이다.
20. 슬픈 노래를 부르지 말라.
그 노래는 복나가는 노래다.
21. 푸른 꿈을 잃지 말라.
푸른 꿈은 행운의 청사진이다.
22. 감사하고 또 감사하라.
감사하면 감사 할 일이 생겨난다.
23. 남의 잘함만을 보고 박수를 쳐라.
그래야 복을 받는다.
24. 좋은 말만 사용하라.
좋은 말은 자신을 위한 기도다.
25. 희망의 꽃을 피워라.
희망의 꽃만이 희망의 열매를 맺는다.
- 법륜 스님 -

> 좋은소식 받아보기 :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327 집콕놀이에 푹빠진 막내집사&그리운 초코-♡
일산인데 근처이마트 폐쇄되고 도서관도쉬고; 근교에서 확진자2명 나오고 ㅠㅠ 그래서 계속되는 아이들의 집콕 =..= 다행히 엄마가 만든 놀잇감 꺼내서 그런데로 잘 즐기며 견뎌내고 있어요~ 박스료 만든 놀잇감 꺼내주니 실달라며 막내집사가 만든것-♡ 간단하고 예뻐요^^ 그리고 본격적으로 조립-☆ 집중집중~~ 옆에서 탱구가 지켜보고? 행운이는 빨간의자에서 잤어요ㅎㅎ "엄마~ 이건 미니 우주선인데 분리됐다 합체되고 속도도 빨라~" 완성해놓더니 부시지말라고 당부해놓더라구요ㅎㅎ 탱구가 한번 들어가 보네요~ 욘석이 부실까 살짝 걱정했는데 얌전히 있다가 나오더라구요^^ 아무렇게나 이리저리 끼워도 멋지게 만들수있어서 좋아요~^^ 하나하나 박스 컷팅하고 홈파서 고생해서 만들었을때 막내가 해줬던말이 "장난감 안사도 되겠다" 였어요 ^---^* 흐믓하지 않을수가 없었죠~♡ 그 리 고 ㆍ ㆍ ㆍ ㆍ ㆍ 그리운 초코 ㅠㅠ 2년전에 만들때 초코가 작업방에서 줄곧 함께 했었는데요..그래서인지 이놀잇감은 초코를 추억하게 합니다 ㅠㅠ 잘지내고 있겠죠..?? 오늘도 저는 아이들과 집콕열심히 하며 개인위생 철저히 하는중입니다. 모두들 힘내세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내용첨부해서 수정글올려요● 만드시고싶으신분 계신것 같아서요~^^ 원모양 여러개 만들때 써클커터기°(대형문구점 에서판매) 사용하시면 편합니다~ 돌리면 예쁜 원이 쏙~빠지죵~ ○..○ 크기 조절도 할수있어요^-^* (단 너무 두꺼운 박스지는 잘 안되용~;)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아이들과 초코 행운이 탱구 이야기 https://www.vingle.net/ys7310godqhr?asrc=copy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