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alplanet
10,000+ Views
7 Comments
Suggested
Recent
여우들은이러면 변신되던데...안되네
@ktwoi0209 변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냥인가? 길냥이가 쫄쫄 따라오면서 조래 묘기를 부리는게 가능한가?😁😁
급묘기ㅋㅋㅋ
ㅋㅋㅋㅋㅋ 왜 갑자기 묘기얔ㅋ
와 돌면서 몸을 옆으로돌리고 정반대로 몸을 착지하다니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티라노 시력 겁나 좋아' 동물상식 바로 잡아주는 형
고양이는 우유를 좋아하고, 토끼는 당근을 좋아하고, 소는 빨간색을 보면 흥분한다? 우리는 어렸을 적부터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통해 이와 같은 동물상식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여 왔는데요. 사실, 이는 전부 잘못된 내용입니다. 심지어 몇몇 잘못된 상식은 동물들에게 해를 끼치기도 하는데요. 결국, 보다 못한 한 틱톡 유저(@Mindiaye_97)가 발 벗고 나섰습니다. "그만! 너네가 알고 있던 내용은 전부 잘못된 거라구!" 01. 개는 흑백으로만 본다? '아니야. 개도 색깔을 본다구. 단지 다양한 색깔을 보지 못할 뿐이야.' 02. 새는 사람 냄새가 묻으면 안 된다? '아기 새에게 사람 냄새가 묻으면 엄마 새가 거부하기 때문에 만지면 안 된다는 얘기가 있어. 근데 그거 알아? 대부분의 새는 후각이 거의 없어.' *위 내용과는 별개로 아기 새는 건들지 않는 게 좋습니다. 어미 새와 비행 훈련 중이던 아기 새들이 날지 못한다는 이유로 등산객들에게 원치 않는 구조를 당하는 사례가 많다고 합니다. 만약 구조하고 싶다면 멀리서 오랜 시간 관찰하며 어미 새가 나타나지 않는지 확인해 보라고 하네요! 03. 고양이는 우유를 좋아한다? '너네는 만화를 너무 많이 봤어. 안돼. 안돼. 고양이는 대부분 유당불내증이기 때문에 우유를 주면 안 돼. 우유를 먹은 고양이들은 토를 하거나 설사를 한다구. 제발 우유는 안된다고 얘들아.' 04. 토끼는 당근을 좋아한다? '오 지쟈스 맨. 너네가 가장 잘못 알고 있는 것 중 하나야. 토끼에게 당근을 주면 안 돼. 토기가 사는 곳엔 당근이 없다구. 당근은 토끼에게 너무 달고 탄수화물 함량이 높아서 많이 먹으면 안 좋아. 너의 자식에게 아침 점심 저녁으로 사탕을 주는 것과 마찬가지라구.' 05. 코끼리는 인간을 귀여워한다? '??? 왔더... 아니야.' 06. 금붕어의 기억력은 3초다? '글쎄. 금붕어가 사람 얼굴을 5개월까지 기억했다는 연구 결과가 있어. 그러니 다시 만난 금붕어가 있다면 녀석이 섭섭하지 않도록 먼저 인사해줘.' 07. 코끼리는 쥐를 무서워한다? '코끼리는 시력이 나쁠 뿐이야. 그래서 작은 쥐를 알아채지 못하다가 뒤늦게 발견하고 깜짝 놀랄 뿐이지. 그게 다야.' 08. 치타는 너무 빨리 달리면 뇌가 탄다? '치타는 너무 빨리 달리면 뇌가 타버리기 때문에 스스로 멈춘다는 얘기가 있던데. 이건 도대체 어디서 들은 거야? 그냥 빨리 달리면 숨차서 멈추는 거라구. 당연한 거 아니야?' 09. 펭귄은 안전을 위해 동료를 희생시킨다? '펭귄은 물 아래에 포식자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동료를 떠민다는 말을 들었어. 그렇진 않아. 용감한 펭귄들이 먼저 뛰어들면 나머지 펭귄들이 그 뒤를 따르는 것뿐이라고. 펭귄들을 모함하지 마.' 10. 카멜레온의 위장술? '카멜레온은 감쪽같이 위장하기 위해 색깔을 바꾸지 않아. 오히려 주변 환경과 반대색으로 바꾸기 때문에 눈에 더욱 띈다구. 몸 색깔을 바꾸는 이유는 자신의 기분을 표현하기 위해서야.' 11. 티라노는 시력이 좋지 않다? '영화 쥬리가 공원을 보면 그랜트 박사가 티라노는 시력이 나쁘니 움직이지 말라고 말하지. 글쎄. 티라노는 오늘날 독수리보다 눈도 좋고 냄새도 잘 맡아. 박사님이 잡아 먹힐 동안 우린 도망가자고.' P.S 잊지 않겠습니다 박사님 사진 Bored Panda 틱톡/@Mindiaye_97 ⓒ 꼬리스토리, 제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꼬리스토리가 들려주는 동물 이야기!
위험해! 위기에 처한 빵을 신고한 여성
얼마 전, 폴란드 크라쿠프 동물 구조대에 긴급한 전화 한 통이 걸려왔습니다. 높은 나뭇가지에 동물이 아슬아슬하게 버티고 있으니 빨리 구조해달라는 내용이었습니다. 구조대는 어떤 동물이냐고 물었지만 신고자는 잘 모르겠다고 대답했습니다. 포획하는 동물에 따라 구조방법이 달라질 수 있기에, 쿠라쿠프 구조대는 무엇으로 짐작되느냐고 재차 물었고, 신고자는 자신 없는 목소리로 대답했습니다. "도마뱀...?" 구조대원들은 반신반의했지만, 시간을 지체할수록 동물이 위험해질 수 있다는 생각에 곧장 현장으로 출동했습니다. 그리고 위 사진은 구조대원들이 현장에 도착한 당시 실제로 목격한 광경입니다. 바로 갈색 빵입니다. 나뭇가지에 껴있는 빵을 한참 쳐다보던 구조대원들은 서로의 얼굴을 바라보고 웃음이 터졌습니다. 그러나 그 누고도 신고자를 탓하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봐도 도움이 필요한 동물처럼 보였습니다. 신고자의 잘못이 아닙니다." 오히려 크라쿠프 구조대원들은 빵 구조 사건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며 신고자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신고자분은 생명을 구하고자 하는 선한 마음으로 우리에게 전화를 주셨습니다. 그리고 우리 역시 동물을 제때 구조하지 못하는 것보다 헛수고하는 게 백번 낫다고 생각합니다. 위기에 처한 동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신고해 주세요. 여러분이 잘못 본 거라고 하더라도 말이죠. 우리는 언제나 기쁜 마음으로 헛수고하겠습니다. 신고자분께 감사드립니다." 사진 The Dodo, @KTOZ 페이스북/Krakowskie.Towarzystwo.Opieki.nad.Zwierzetami/ 꼬리스토리가 들려주는 동물 이야기!
'장난감 좀 꺼내죠' 미소가 절로 나오는 반려동물과의 우정
온몸이 젖은 것처럼 기분이 한없이 가라앉을 때가 있습니다. 재밌는 것을 봐도 웃음이 나오지 않고, 때로는 괜히 속상하기도 합니다. 그럴 땐 나를 사랑하는 동물들 혹은 내가 사랑하는 동물들과의 행복한 추억을 떠올려 보세요. 나를 바라보던 천사 같은 미소를 떠올려 보세요. 맞아요. 그리고 그렇게 미소를 지으세요. 01. 지금 갈께요 '늦은 밤 엄마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집에 안 오냐고. 제가 조금 늦을 것 같다고 대답하자 엄마가 사진 한 장을 보내주셨습니다. 너의 소중한 친구들이 너가 오기만을 애타게 기다린다고.' 이런. 당장 출발해야겠네요. 02. 누가 사진 좀 '상남자인 할아버지께서는 남자가 셀카 찍는 걸 그리 좋아하지 않습니다. 물론 할아버지께서도 셀카를 찍은 적이 단 한 번도 없으시죠. 오 맙소사. 그런 할아버지께서 생에 첫 셀카를 찍으셨습니다.' 내 소중한 아기의 함께 사진 찍고 싶은데... 아무도 없나. 음... 찰칵! 03. 소중한 장난감 '쥐 인형이 오븐 아래로 들어갔어요. 걱정 마. 작은형이 꺼내줄게.' 동생들은 당신이 필요하다구요. 04. 왠지 너가 좋아 '반려묘가 아기 고양이들을 낳았습니다. 그중 한 녀석이 유독 어린 아들에게 관심을 보이네요. 왠지 이 둘은 평생 함께할 운명 같습니다.' 아무 이유 없어. 그냥 너가 좋아. 05. 디즈니 왕자 '세상에! 오늘 아침 이 새가 나에게 날아와 인사했어요. 아마 나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인공일지도요?' 맞아요. 당신이 주인공이에요! 06. 엄마, 프랭키 놀러 왔어! '우리 집에 매일 놀러 오는 친구가 있어요. 프랭키라고 해요. 할로윈데이도 아닌데 맨날 문 앞에서 간식을 달라고 조른다니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돼, 프랭키 07. 사랑도 1+1 '제 반려묘와 함께 엄마가 되었습니다.' 우리 엄마들끼리 친구래. 우리도 친하게 지내자. 08. 날 알아보겠니? '코로나 때문에 멀리 사시는 아버지와 1년 만에 만나게 되었습니다. 아버지가 가장 걱정하시는 건 앞도 보이지 않고, 귀도 들리지 않는 제 반려견이 자신을 알아보는 거였어요. 1년이나 지났는데 자신을 잊은 건 아닐까 하고.' 세상에 여전히 날 기억하는구나. 09. 우정의 선물 '옆집에 사는 꼬마 아이가 우리 집 앞에 나뭇가지를 쌓아놓고 갔습니다. 그리곤 분필로 이렇게 적었어요.' 너를 위해 준비했어. 사랑해. 10. 보고 싶다 '매일 아침 우리 집 고양이는 제 아들이 일어나 문을 열기를 기다립니다. 저 자세로 몇 시간이고 기다려요. 아뇨. 밥 때문에 그런 건 아니에요. 정말 보고 싶어서 저러는 거예요.' 거봐요. 엄청 사랑받고 있다고요. 사진 Bored Panda ⓒ 꼬리스토리, 제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꼬리스토리가 들려주는 동물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