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morningman
10,000+ Views

짤줍_608.jpg

하이하이
벌써 목요일이네영
다들 안녕하신지..?
안팎으로 시끄러우니까 부디 몸건강만 하세여들
손 잘 씻고잉?

그럼 짤 기기?

1
여윽시 커플용 빨대는 섞어먹기 딱이져!
이것도 @twicejihyo0201 님이 제보해 주신 나나연 짤입니동 ㅋ


2
이거 진짜 맞다
그니까 열분덜 술마셔서 그랬다고 홧김에 그랬다고 용서 마시고 빠른 손절하시길


3
여동생 팩폭 ㅠㅠ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댓글 쓰다 잠들어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어느 아가의 귀여운 비니




의 정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모 커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백주부님 진짜 멋지다 ㅠㅠㅠㅠㅠㅠㅠ
저런 말 진짜 최고네영 흐규흐규

그럼 모두 건강하시규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 ㅇㅇ
19 Comments
Suggested
Recent
애기비니 꺄~~😆😍 백주부님 보면볼수록 진국 멋지심 ㅎㅎ 맛난 백주부집밥 드시고 몸매유지하는 소유진님도 대단하심👍
커플빨대ㅋㅋ 썸커플은 커플이라 가심이 뛰고 쏠로는 고카페인이라 가심이 뛴다.ㅋ
@oliveartist 하.... 나나연이 답인듯여
소유진님~ 백주부님이 다이아몬드인거 어떻게 알구 고르셨을까? 안목이 대단하셩
연애할때 리얼..결혼후에도 리얼....
오오오 댓글 첫번째로 단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짤줍_605.jpg
힝 서울로 돌아가는 길 마음이 천근만근이네여 물론 몸두...ㅋ ㅋ... 올라가기 싫다 흐규흐규 출근하기 싫다 흐규흐규 하지만 해야겠져 난 거지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면서 짤 가영... 1 뭐야 이게 이런 사람 만날거면 열분덜 그냥 나나연하세여 진짜 극혐이다 ㅎㄷㄷ 2 꿈은 크게 가지는 거예여 ^^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렬루 리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후아아아아앙 녹으면 안대안대 ㅠㅠㅠㅠㅠㅠㅠ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슨 나나연을 위한 것 아닌가여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전화기가 꺼져 있다면 아무 소용이 없지.. 흐규...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욕이 많은데도 이거 왤케 웃기져 글 진짜 찰지게 잘 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시골사람이라 그런지 여치는 한개도 안무서웠는데 이거 보니까 되려 설득되네여 ㅋㅋㅋㅋㅋㅋㅋ 맞네... 바퀴벌레는 도망이라도 가지... 곱등이는 연약하지.... 여치는 진짜 물어여 진짜루 근데 왜 난 안 무서워 했던 걸까여...? 신기하넹 손으로 잡은 적도 많은뎅 아니 근데 진짜 곱등이보다 여치가 못생겼다구여? 말도 안돼 못생긴건 곱등이가 일등이지 참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촌을 떠난지 너무 오래라 여치 안 본지 십년이 지나서 오랜만에 구글에서 여치 검색했더니 어휴 조금 무서워 보이긴 하네여 ㅋㅋ 이젠 손으로 못 잡겠당 ㅋㅋ 아쉽네여 이걸 쫌만 더 일찍 봤으면 뒷산 가서 여치 보고 오는건뎅 ㅋㅋㅋㅋㅋ 어제 방아깨비는 만났는데 방아깨비는 손으로 잡고 놀았거든여 아 벌레 얘기하니까 제가 또 넘모 신났네영 그만해야겠다 다들 그럼 남은 휴일 잘 보내시규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 ㅇㅇ
짤줍_603.jpg
ㅎㅇㅎㅇ 집에 가는 버스안이에염 프리미엄 버스 최고야! 짜릿해! 전 프리미엄 버스를 타면 휴게소에서 내리는 것도 싫더라구여 ktx보다는 프리미엄 버스를 선호합니당 물론 srt가 제일 좋긴 해여 ㅋㅋㅋㅋㅋㅋ 암튼 다들 푹 쉬고 계시나염 전 언제 도착할지 모르겠넹 얼른 가고싶당 귀성길 심심하지 마시라구 오늘도 럭키세븐짤 뿌립니다핫 기기 1 이유 커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가래떡을 줬다면 받아쓰까여?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유 쩐다염 근데 진짜 배달기사들 배달비도 많이 받음서 왜그러심? 빼먹는 사람들 지짜 거지예여?????? 3 제육볶음만 잘 팔리는 가게의 메뉴판.jpg Q: 우리 뭐 먹을까? 나 비빔만두 먹고싶어.. 얼마지? A: 아니야, 여기 제육볶음 맛집이래! 제육볶음 먹자 ^^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과생 짤둥이가 대충 보니까 뭐 대충 죄다 4천원 같은데여? (물론 다 풀진 않았습니다ㅋ) 4 역시 음악은 메탈이죠 ^^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과 왜 그래... 저는 안그럽니다 (레알)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약용한테 시계 만드는 법 배워야 겠네영 7 커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 뻘인데 저 왜 이런거 보면 이상하게 터지는걸까여 ㅋㅋㅋㅋ 자존심 상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그럼 전 이만 오늘도 짤 주우러 빠잇 ㅇㅇ
짤줍_602.jpg
하이하이 오늘만 보내면 연!휴! 조금만 힘내영 그리고 이제 진짜 설날이니까 핑계댈 게 없... 뭐라도 해야게따... 우선 짤부터 기기할까여?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가 만나야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 사람들 연애를 한다 쳐도 영역 침범은 하지 맙시다 ㅋㅋㅋㅋㅋ 2 저 이게 뭐라고 터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커엽 4 기원전에도 요즘것들은 버릇 없다는 것이 정설 ㅋㅋ 5 뼈맞았다.. 크흡... 6 힝 커여워 언제와 왜 안와 ㅠㅠㅠㅠㅠㅠㅠ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정우 별명 센스 겁나 아재같은데 그래서 이상하게 터져여 ㅋㅋㅋㅋ 자존심상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열분덜 며칠 남지 않은 음력 2019년 모두덜 즐기시길 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뭔가 2020년에 목표 세우시는 분들 이거 같이 해볼래여? https://www.vingle.net/posts/2744160 빙글에서 2월 1일부터 시작하는 챌린지라는디 다이어트랑 책읽기랑 외국어공부 챌린지 모집하더라구여 요거 카드 읽는데 진짜 설날부터 하겠다고 미룬거 완전 들킴 ㅋㅋㅋㅋㅋㅋ 어차피 혼자 하면 안할테니까 같이 하면서 동기부여가 필요하신 분들 신청들 해보세여 ㅋㅋ 참고로 저는 영어공부를 해 볼 예정 ㅋㅋㅋㅋ 올해는 진짜 영어공부 하고 말게따.... 다들 연휴 잘 보내시구 저도 시간 나면 올게영 ㅋㅋ 어차피 심심할 듯 ㅋ 그럼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 ㅇㅇ
짤줍_600.jpg
벌써 육백번째 칠짤이라니!!!!!!!! 엄청나네여 이성친구 600일 사귀기도 힘든 세상에 짤은 600개를 쪄왔다니 짤둥이 칭찬해 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짤둥이는 끈기가 대단해서 연애해도 600일은 그냥 넘깁니당 안해서 그렇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손 닿는대로 주워왔으니까 짤 한번 기기해볼까여? 기기? 기기! 1 첫짤은 언제나처럼 나나연짤인거 아시져?ㅋㅋㅋㅋㅋㅋㅋ 이 커플들 주접도 주접도 아주 그냥 1-2 또르르... 1-3 확실한 입구와 출구 ㅋㅋㅋㅋㅋㅋㅋ 1-4 암만 그래도 너무했네 아가 ㅋㅋㅋㅋㅋ 1-5 나나연 열분덜 이거 해보세여! 찐 나나연을 찾을 수 있을 것이야...☆ 물론 전 제가 다 가져갈 자신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한달에 만원씩 내고 2주에 한번 회식하는데 어떻게 돈이 남져..? 모자라도 겁나 모자랄 것 같은데?!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1년을 기다려 온 주접 ㅋㅋㅋㅋㅋㅋ 4 라임이 매우 찰진데?! ㅋㅋㅋㅋㅋㅋㅋ 5 세상에 아가가 너무 똘똘하자나여! 6 이거진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루종일 배고픈데 먹으면 금방 더부룩하고ㅠㅠㅠㅠㅠㅠㅠ 7 뭐 왜 뭐? 맞는데?! 내가 겁나 후원하고 있는데?! 9 집주인 넘모 고맙네 진짜ㅠㅠㅠㅠㅠ 고2 중붕이 이제 고3 될텐데 힘내라 ㅠㅠ 9 저 표정으로 걸어오는데 어떻게 안만지나여 ㅠㅠㅠㅠㅠ 무려 이 사진의 쿼카는 발이 땅에서 떠있잖아 점프해서 안으러 오는거잖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야 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금이라고 생각하니까 저 웃음이 사악해 보임 ㅠㅠ 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헬스장 가면 이래여?! 11 야채는 왜 안드세여?! 12 돈 빼기 살 모으기 ㅋㅋㅋㅋㅋ 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표정 뭔가 진짜같지 않아여? 15 후잉 아빠 넘모 로맨틱... 딸은 그냥 이름으로 저장해 놓는 것도 킬포 ㅋㅋㅋㅋ 16 커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먹는거에 둘러 싸여 있고 싶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 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또 안 산지 오래 됐넹 내 유일한 인생역전의 꿈 로또....(라고 말하면서 오늘도 안산다) 18 안나 성우분 근황.jpg 19 소매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힝 엄마도 동생도 너무 커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형은 이 세상에서 며칠 못 있다 떠난거군여 ㅠㅠㅠ 하지만 종종 놀러와서 동생이랑 같이 놀고 있겠지? ㅠㅠㅠㅠㅠㅠ 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래 둘다 22 진짜로.......... 맞춤법 검사기 없이는 글 못쓰게쪄여 ㅠㅠㅠㅠ 띄어쓰기 진짜 어려워......... 23 ㅇㄱㄹㅇ 나만 이런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도 웃으셨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 커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 그럭저럭 괜찮다니 다행입니다...ㅋㅋㅋ 28 시험기간엔 충분히 이럴 수 있져 ㅋㅋㅋㅋㅋㅋㅋㅋ 29 힝 커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0 맞잖아만잖아 30대한테두 그래여!!!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짤은 여기서 끝 힘들어따... 그럼... 총 짤이 몇개였게영? 맞혀 보시져 함정들이 있음 ㅋㅋㅋㅋㅋ 암튼 오늘도 다들 좋은 하루 되시규 전 오늘도 짤 주우러 이만 빠잇 ㅇㅇ
짤줍_601.jpg
ㅋ.... 601이라니 거 참 그만큼 얼마나 늙은 걸까여? ㅋㅋㅋㅋㅋㅋ 첫번째 짤줍은 언제였던 걸까 봤더니 우왕 대충 만 2년 됐더라규여 첫짤이 이맘때였던거져 1월 17일 ㅋㅋ 어쩐지 찾아보고 싶더라 ㅋ 2년 간 꾸준했던 짤둥이 아주 칭찬해 짤 올리는 만큼 운동도 열심히 했으면 살은 안 쪘을텐데 ㅋㅋㅋㅋㅋ 그럼 올해도 살 모을 예정인 짤둥이 짤 같이 기기 할까여어?????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윽시 평화가 오는 길은 나나연이 되는 겁니당 ㅋ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금치 편식한다구 아주 된통 혼이 났나 본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번 겨울 별로 안춥네여 흐규흐규 지구 미안미안 흐규흐규 4 헐 쩐다 ㄷㄷ 차장님 핸드폰 번호가 바뀌었다 쳐도 차장님 옛날 번호를 우리 동네 택배 기사가 받는 것도 엄청난 확률 ㄷㄷ 궁금해서 내친 김에 짤 더 찾아 봤더니 헐 차장님이 맞다고 합니다 확률 얼말까 이거 이과 여러분 계산해 보시져 (사실 저도 이과 ㅋㅋㅋㅋㅋ) 5 와 저 진짜 몰랐어요 헐 대박 ㄷㄷ 근데 세상에 진돗개 혈통보호라니 참나 어이없네여 언짢네 진짜 믹스견이라고 보신탕집으로 보내?! 와씨 진짜 나쁜놈들 6 짐나르다베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을 쓸 때는 손 조심을 해야 한다 - Gymnarda Vaim'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 씽크로율 쩌는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모 해맑고 넘모 안타까워 보여서 넘모 웃겨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모두 오늘도 즐수하시규 즐수즐수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 ㅇㅇ
짤줍_611.jpg
하이하이 월요일 극혐 왜 벌써 월요일이에여? 언짢쓰 그치만 언짢은 마음은 짤로 날리면 되니까 짤 기기하져 기기? 1 길에서 모르는 여자한테 초콜렛 받은 남자 썰.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버 관리자한테 길드 추천하네 2 ㅇㄱㄹㅇ....... 물론 전 변비라서 가볍게 하지도 못헙니다 흐규흐규 3 고영이는 사랑...ㅠㅠ 이 짤을 본 여러분은 모두 행복해 집니닷 뾰롱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 쉬엄쉬엄 마십시다 5 고영이는 사랑 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야 몸에 하트가 세개나 있쟈나 흐규흐규 커여워ㅠㅠㅠㅠㅠ 6 수강신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걸 왜 따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모두 힘내서 월요일 열심히 달리시규 아 열분덜도 이거 한 번 해 보쉴? https://www.vingle.net/posts/2755596 저 주말에 생산성 없이 그냥 뒹굴기만 할 뻔 했는데 이거 덕분에 영어 단어 80개나 외웠음여 ㅋㅋㅋㅋㅋㅋ 전 영어 공부 하고 싶어서 외국어 공부만 신청했지만 다이어트랑 책읽기 챌린지도 있더라구영 이라고 적고 나니 뭔가 찔린다 다이어트도 해야 하지만 해야 한다고 30+n년째 생각만 하고 이쯥니당 ㅋ 언젠간 하게찌... 열분덜이 먼저 하세여 그럼 전 이만 짤 줍고 영어 단어 외우러 ㅋㅋㅋㅋㅋ 빠잇 ㅇㅇ
짤줍_596.jpg
ㅎㅇㅎㅇ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칠짤둥이 인사드려영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영 별고없이..? 1월이 벌써 50프로를 지나벌임 이제 곧 설날 이제 곧 2월 설날 오는 건 좋은데 우울하네영 하지만 괜차나... 다들 기운내자여 나나연 기기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 짤 기기 ㅋㅋ 1 근로분 고백 받은 바로 다음날 그만두심 ㅋㅋㅋㅋㅋㅋㅋ 사람 곤란하게 만들지 말고 그냥 나나연해여 ㅇㅋ? 2 입구컷ㅋㅋㅋㅋㅋㅋㅋㅋ 107호를 찾을 수 없어서 아무도 시험을 치르지 못했다... 3 아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이 그래서 더 뭐라 하신거였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커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로는 커엽지만 실제로는 엄청 짜증나겠져... 애도... 5 알렉사 미쳤나여?! 이래서 울트론 같은 애가 나오는 겁니다!!!!!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나군 운동하고 싶게 만드는군여 7 힝 커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하면? 냄새나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그럼 모두 오늘두 화이팅하시규 기부천사분들은 기부천사 배지 한개씩 달아보시규 ㅋㅋㅋㅋㅋ 다는 방법 아시져? 우측 상단 시작하기 - 빙글에 가입한 이메일주소로 가입 / 인증 - Claim - 겟챠! 그럼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 ㅇㅇ
뭬야? 혼자선 아무 것도 못 한다규?! 다 컸잖아?!
이야기 시작하기 전에 잠깐! 진지 좀 잡술게영 진지열매 함냐함냐 ㅋㅋㅋㅋ 꺼-억- 그럼 시작할게여 ㅋㅋㅋㅋㅋ 사람은 본디 혼자일 수 밖에 없는 것 모든 커플은 시한부이며 잠재적 솔로 아니겠습니까 ㅋㅋ 그러니까 제 말은 그거예여. 혼자서도 당당할 수 있는 사람, 혼자서도 스스로 행복할 수 있는 사람이 되자는 거! 그게 나나연(주:나는나와연애한다)의 취지입니다 ㅋ 그러니까 연애를 잘 하고 못 하고의 여부와는 완전 다른 거예여. 착각하는 분들이 많아서... 연애를 '못'한다고 나나연인 게 아니라 자발적으로 '홀로서기'를 시도하는 사람들을 말하는 거 ㅋㅋ 그런 의미에서 슨샌님덜? 지금 외로움에 치를 떨고 계시는 분들도 연애 때문에 상처 받고 불안하고 스트레스 받는 분들도 돌이켜 보면 혼자서 오롯이 충만한 순간이 분명히 있을 거란 말이져 그 순간을 열분덜이 떠올려 보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시작하는 본격 설문 당신의 '혼자서도 충분히 행복한 순간'은 언제입니까? 스누피랑 친구들은 혼자 집에 가는 게 행복이라고 하는데여 ㅋㅋㅋㅋㅋㅋ 그냥 이렇게 단순한 순간들 있잖아여 예를 들어 저는 퇴근하고 깨끗이 씻은 후 감바스 알 아히요 간단하게 만들어서 맛있는 맥주랑 같이 세팅한 후에 조명 좀 어둑어둑하게 해서 향초 여러개 켜놓고 넷플릭스 보는 순간이 그렇게 행복하더라구여 ㅋㅋ 물론 누구랑 같이여도 너무 좋겠지만 오롯이 내 취향만으로 가득한 순간이 넘나 좋으니까✩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 가고 싶은 공연이 있는데 피켓팅인 경우에 두 자리 잡을 걱정 없이 내 엉덩이 한개 붙일 곳만 찾으면 되니까 그게 또 그렇게 '혼자라서 다행이다' 싶더라구여 ㅋ 물론 공연 볼 때도 더더욱 혼자라서 넘나 행복하구여! 내 눈이 온통 하트로 가득 찬 순간을 어떻게 ㅋㅋㅋㅋㅋㅋㅋ 남친이나 여친한테 보여주겠습니까 열분덜? 솔로라서 마음껏 할 수 있는 것 그것이 덕질 ㅋ 열분들은 어떤가여 언제 혼자서도 충분히 행복하다 혼자여서 다행이다 싶은 생각이 드나여? 만약 '혼자서는 아무 것도 못해!'라고 생각하는 당신이라면 자신감 있게 당당하게! 누군가에게 기대는 삶은 건강할 수 없다는 걸 인지하시고 ㅋㅋ 혼자서도 충만한 순간을 경험해 보도록 합시다 그래서 여러분의 혼자서도 충만한 순간은 언제죠? 우리 같이 나눠 봅시당 그리고 같이 건강한 마음을 가져 봅시다 ㅋㅋ 댓글 주시면 정리해 볼게여 댓글 기기 나나연 커뮤니티 다시 살려 볼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