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heat
5,000+ Views

철원 막국수 내대막국수 맛있는녀석들

맛있는 녀석들 철원 막국수편에서
13그릇 비운 곳 내대막국수이다

주문시 반죽이 들어가 20분정도 소요된다더니 정말 기다려야한다. 막국수 맛은 깔끔해 13그릇 비운 이유를 알거 같다. 비빔막국수와 물막국수 중에 내 입맛에는 비빔이 더 맛있지만 다음에도 두개 주문해 둘다 먹을것이다. 물막국수는 들기름때문인지 고소한데 겨자를 넣는 순간 고소함이 없어지니 겨자는 안 넣는게 더 났다.

#강원도맛집 #강원도맛집추천
#철원맛집 #맛있는녀석들 #철원막국수
#막국수맛집 #강원도막국수
#내대막국수 #강원도래요 #지선우사랑
#맛집탐방 #먹스타
#꿀맛 #food #요리 #음식 #식사 #한끼


Comment
Suggested
Recent
면식수햏에도 발행해주세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대만의 아침식사 종류
대만의 경우 항상 아침밥을 먹는 문화 + 출근시간 늦어도 괜찮은 사회 분위기 때문에 아침 식당이 매우 잘 되어있는 편 루로우판 간장에 오향을 넣고 졸인 고기를 밥 위에 올려먹는 음식 보통 여기에 굴 오믈렛을 같이 시켜먹음 요우티아오 우리나라로 따지면 꽈배기같은 음식 보통은 콩국과 함께 먹는 대표적 아침식사 워낙 오래된 음식이라 아침에 줄 서있는 식당은 대부분 이거 파는 곳 딴삥 위에 요우티아오+또우장이랑 쌍두마차 세개를 다 같이 파는 식당도 많음 밀 전병을 얇게 부쳐서 재료를 넣고 구움 햄 딴삥, 옥수수 딴삥 등등 들어가는 대로 이름이 됨 러우저우 고기죽? 고기국밥? 사실 러우저우 말고 그냥 '저우 (죽)'이 대만사람들에겐 중요한 식사라고 함 그렇기에 죽과 곁들여 먹는 다양한 반찬들도 별미 쯔주찬 우리나라로 따지면 백반 각종 메뉴들을 먹을만큼 골라 선결제해서 먹는 방법 가격은 우리나라돈으로 3~4천원선 꽈바오 대만의 햄버거/핫도그 같은 존재 빵 안에 야채와 고기를 넣음 고수도 종종 들어가고 땅콩소스도 들어감 총좌빙 페스츄리처럼 겹겹이 만들어 먹는 대만식 팬케이크 사진만 봐도 알겠지만 저 조합에 맛이 없으면 징역가야함 로보까오 일명 무떡 채썬 무를 찐 다음 쌀가루와 한번 더 찌고 다시 구워서 나오는 음식 근데 식당마다 맛 차이가 너무 심해서 뽑기(?)를 잘해야 함 이종격투기카페 펌
비 오는 날 가기 좋은 제주여행코스
비 올 때 가기 좋은 여행코스를 소개해드릴게요!! 노형수퍼마켙-수목원테마파크-절물자연휴양림- 엉또폭포-뜻밖의발견-청춘괴기-더그랜드섬오름 실내관광지라 비가 와도 영향이 전혀 없는!! 오히려 좋은 #노형수퍼마켙 그리고 #수목원테마파크 이 두 곳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ㅎㅎ 첫번째 노형수퍼마켙은 컨셉이 정확한 곳이에요. 처음엔 색을 잃은 흑백세상의 레트로한 공간에서 시작되고, 문을 열고 다음 장소로 들어가면 빛과 색이 쏟아진답니다. 미디어아트전시를 초대형 공간에서 볼 수 있어요. 조명, 음악이 함께 어우러지며 넋놓고 전시를 보게 되더라구요. 예쁜 인생샷도 많이 남길 수 있으니 배터리 충전, 저장공간 확보 빵빵하게 해놓고 가시길 바래요 ;) 두번째 수목원테마파크는 아이도 어른도 신나게 놀 수 있는 곳! 아이스뮤지엄에서 얼음썰매도 탈 수 있고 이글루도 들어가고 겨울왕국에 초대된 기분이랄까?? 아이스뮤지엄 뿐만 아니라 3D,5D,VR체험도 할 수 있어서 어릴 적으로 돌아간 듯한 느낌 ㅠㅠ.. 꿀잼이었습니다 노는 게 제일 좋은 뽀로로.. ㅋㅋㅋ 비 온다고 집에만 있지 말고, 소개해드린 코스로 제주를 느껴보세요~ 🏨#제주숙소#제주호텔[뛰놀자]에서 예약하자 (뛰놀자 홈페이지&네이버스토어 Go Go!) 🎥제주여행정보가 궁금하다면 유튜브 [제주길잡이] 검색 #제주여행#국내여행#제주여행코스#제주힐링여행#제주당일치기#제주주말여행#제주데이트코스#제주핫플#제주핫플레이스#제주관광지#여행에미치다_제주#제주#제주포토존#제주비올때#제주비오는날가볼만한곳
메타세콰이어길 추천 겨울여행지 경기도 하남 당정뜰
#메타세콰이어길 #하남메타세콰이어길 #하남가볼만한곳 #하남당정뜰 #경기도가볼만한곳 #서울근교가볼만한곳 #하남산책로 #메타세콰이어황금터널 #겨울여행지추천 #겨울여행코스 #사진찍기좋은곳 다녀왔던 메타세콰이어길 중 추천할만한 곳은 어디에요? * 댓글 링크를 누르면 황홀한 황금터널과 황금주단길을 비교 해 볼 수 있습니다. * 메타세쿼이아길 영상도 감상해요. * 서울 양재시민의 숲 서초문화예술공원 동백꽃필무렵 촬영지 영상 * * 전남 가볼만한곳 담양 메타세콰이어길 봄 풍경 영상 * * 하남 당정뜰 메타세콰이어길 여름 영상 *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11월을 보내는 이별의 비일까요? 가을 이별의 비일까요? 2021년 한해 마지막 12월을 맞이하는 환영하는 비일까요? 11월 잘 보내시고 12월도 유종의 미를 거두는 뜻 깊은 한달 보내시기 바랍니다. 새벽부터 비가 주룩주룩 내리고 있네요. 보슬비도 아니고 거의 장맛비처럼 내리는날 호미는 충남 보령.대천을 가야하는데 걱정입니다, 비오는 날 바닷가 낭만도 좋긴 한데 보령 날씨 예보를 보니 오늘부터 쭉~비와 눈이 온다는 소식입니다. 차라리 눈이라면 좋겠습니다. 보령은 오늘 오후와 내일 오전에 눈만 내린다면 굿입니다. 눈오는날 바닷가 낭만을 기대해봅니다. 오늘 소개할 국내가볼만한곳인 국내 여행은 다름아닌 메타세콰이어길입니다. 그동안 전국으로 자전거 여행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인 역시 전남 담양 메타세콰이어길이었어요. 하지만 요즘 서울에서 경기도에서 볼 수 있는 메타세콰이어길도 충분히 아름답고 손꼽을 만큼 빼어나다는 거에요. 12월 10일까지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순백의 눈이 온다면 최고의 설경을 선사할 거에요. 메타세콰이어길 비교하고 하남 자전거 여행코스. 1. 경기도 하남 메타세콰이어길 2. 서울 양재시민의숲 서초문화예술공원 사색의길-동백꽃필무렵 촬영지 3. 전남 담양 메타세콰이어길 4. 미사리 고니. 백조 볼 수 있는 곳 5. 미사한강공원 자전거 라이딩 코스 경기도 하남 당정뜰 메타세콰이어길은 지난 여름에 소개하고 가을에 가보마 하고 있다가 가을 다보내고 초겨울에 자전거 타고 달려갔는데요. 역시나 여름 신록의 터널을 만들던 이길은 날이 추워지나 황금터널로 바뀌었더라고요. 강추합니다. #12월경기도가볼만한곳 #경기도가볼만한곳 #하남가볼만한곳 #당정뜰 #하남메타세콰이어길 #메타세콰이어길 #담양메타세콰이어길 #서초예술문화공원 #동백꽃필무렵촬영지 #미사한강공원 #경치좋은곳 #서울근교가볼만한곳 #서울근교드라이브 #경기도드라이브 #하남여행 #하남갈만한곳 #메타세콰이어길명소 #메타세콰이아길 #메타세쿼이아길 #담양가볼만한곳 #서초가볼만한곳 #양재시민의숲 #겨울여행
예당호 출렁다리 음악분수, 맛집, 카페
#충남가볼만한곳 #예산가볼만한곳 #예당호 #예당호출렁다리 #예당호출렁다리음악분수 일요일, 어떻게 보내시나요?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정보와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 예당호 출렁다리 음악분수 야경도 감상해요. *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화창한 일요일입니다. 봄나들이하기 좋은 날, 마음부터 설레는 것 같아요. 전 오늘 우연히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을 보다가 정주행으로 시간 죽이고 있네요. 전 가능한 주말에는 움직이지 않으려고 해요. 여행길이 너무 힘들거든요 ㅎㅎ 오늘 어디에 머물든 그곳에서 가장 즐거운 추억 만들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충남 예산 예당호 출렁다리 야경과 음악분수를 비롯해서 주변 호수 뷰 카페와 조각공원, 캠핑장, 맛집까지 소개해요. 당일치기로 다녀왔는데 여러 곳 중에 우선 예당호 출렁다리 일대부터 소개합니다. 충남 가볼만한곳 예산 여행 코스 당일치기 1. 예당호출렁다리 음악분수(예당호 카페 2곳) 2. 예당호국민관광지(국민여가캠핑장. 예당호조각공원) 3. 예산 광시한우마을 맛집 점심식사(내가조선의한우다) 예당호 출렁다리 음악분수 시간표 알고 다녀오세요. #충남가볼만한곳 #예산가볼만한곳 #예당호출렁다리 #예당호출렁다리음악분수 #예산캠핑장 #충남캠핑장 #캠핑장추천 #광시한우맛집 #예산광시맛집 #예산국민여가캠핑장 #예당호출렁다리카페 #예당호조각공원 #예산국민관광지 #충남여행 #예산여행 #충남가족여행 #충남야간드라이브 #야간데이트코스추천 #야간드라이브코스 #밤에가볼만한곳 #예당호호수카페 #예산이앙카페 #충청도여행 #충청도가볼만한곳 #당일치기여행 #예산당일치기 #충남당일치기여행 #기차여행 #예당저수지 #예당관광지
보은 가볼만한곳 속리산 법주사 등 10곳
#충북단풍구경 #보은가볼만한곳 #충북가볼만한곳 #보은여행 #속리산모노레일 #속리산법주사 #속리산숲체험휴양마을 #말티재전망대 #가을단풍명소 속리산 국립공원 어디 다녀오셨나요?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속리산 모노레일 집라인 솔향공원 스카이바이크와 숲체험휴양마을 상세소개를 볼 수 있어요. * 링크를 누르면 충북 가볼만한곳 속리산 법주사. 말티재 전망대 단풍 영상을 볼 수 있어요.. *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벌써 11월 13일 주말이네요. 춥지만 가을 단풍 절정을 즐기는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일전에 충북 보은을 다녀왔는데요. 오늘은 속리산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한 레저스포츠와 함께 속리산 법주사와 정이품송 그리고 말티재 전망대의 단풍을 소개하겠습니다. 글은 두편으로 나누어 소개합니다. 충북 가볼만한곳 보은 여행 코스 10곳 당일치기 여행 1. 속리산 법주사 (가을단풍명소) 2. 정이품송(천연기념물) 3. 속리산 법주사 맛집 (블로리본 6개 맛집) 4. 솔향공원 스카이바이크. 스카이트레일(아이들과 가볼만한곳) 5. 소나무 전시관.도깨비공원 6. 속리산 테마파크 모노레일 7. 속리산 말티재 전망대. 꼬부랑길카페(최고의 단풍뷰) 8. 속리산 집라인.짚라인 9. 속리산 숲체험휴양마을 숙박.숙소.휴양지 10. 보은 전통공예체험학교-보은 낙화장체험(김영조명사와 문화여행) #보은가볼만한곳 #속리산가볼만한곳 #속리산레포츠 #속리산모노레일 #속리산테마파크 #속리산집라인 #솔향공원 #속리산숲체험휴양마을 #솔향공원스카이바이크 #솔향공원스카이트레일 #충북가볼만한곳 #속리산국립공원 #가을단풍명소 #단풍명소 #말티재 #충북단풍명소 #속리산법주사 #정이품송 #11월충북가볼만한곳 #충북가볼만한곳
대한민국 껌 시장의 황금기를 마지막으로 장식한 오리온의 야심작
00년대 후반 5개들이 껌이 아직 300원 하던 시절 (몇개는 500원) 마지막 껌 호황기를 장식하는 작품이 나왔으니 틱! 택! 톡! 아이디 틱택톡 아이 아이디 무려 1,200원의 고가였으나 14입이라는 용량 대비 그렇게 비싼 것도 아니었기에 인기를 누렸고 40분간 맛이 지속되는 껌 맛이 공개되지 않은 미스테리맛 비타민C가 함유된 맛 까지 나오며 고가 껌 시장을 열어두는 듯 보였는지 (아이디는 라인업이 줄긴 했으나 여전히 출시중 가격도 1200원 동결로 다른 껌보다 오히려 싸짐) 2010년 오리온에서 무려 껌 시장의 판도를 바꾸겠다는 거한 타이틀을 달고 고급화 전략을 펼친 껌을 출시함 오리온 내츄럴 치클 껌의 원료가 되는 합성수지를 넣지 않고 천연 치클 원료로 만들었다는 마케팅을 펼쳤음! 코인 모양으로 앞부분은 민트맛 소르비톨 사탕, 뒷면은 껌으로 만들어진 제품이었는데 가격이 2,500원 아이디의 두배 당시 국산 담배와 같은 가격!! 틴케이스를 각자 취향에 맞게 재사용하라는 마케팅까지 펼치며 판매량을 올리는데 집중했고 드라마 '파스타'로 인기를 끌던 공효진을 기용해 기존 껌이 가진 부정적 이미지 (불량해 보인다, 비위생적이다 등)을 쇄신하며 20대 여성 타깃으로 판매량을 올리기도 했으나 2011년 이후 찾아온 껌 시장의 급격히 하락세를 겪으며 단종됨 맛있었는데... 단종됨 그래도 지금은 폭삭 쭈그러들어버린 껌 시장의 마지막 황금기를 장식한 제품으로 의의가 있다고 생각하며.... 껌 시장의 부흥까지 바라진 않아도 암튼 화이팅하길 빌어봄 +껌 시장은 왜 2011년에 망했나요? -> 우리나라만이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일어난 현상으로, 미국에선 아이폰 출시를 기점으로 말하기도 함 스마트폰 보급으로 사람들이 심심할 새가 없어ㅋㅋ 껌도 씹지 않게 됐다는 것 국내 분석으로는 소득수준이 올라가며 간식들이 다양해져서 '끝없이 씹는 간식'인 껌에 사람들이 질린 것도 있고, 사탕, 젤리 시장에 비해 다양성을 확보하기 힘든데다 부정적 이미지를 탈피하지 못해 그런게 아닐까 이야기하기도 함 요새는 자일리톨이나 운전자용 잠깨는 껌, 숙취해소 껌, 혹은 스테디셀러인 후라보노 등만 남아 팔리고 있다고... 그나마 저연령층에 인기 있는 건 왓따 정도 그래도 판데믹의 해소로 세계적으로는 다시 시장 규모가 커지고 있다고 하니까 아무튼 화이팅! 출처 와 기억남 틱톡ID 들고다니는 애들은 부자였음 당시 1200원짜리 껌은 그냥 센세이션; 기억 나는 빙글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