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ondmirror
1,000+ Views

캐해 오지게 잘한것 같은 사랑의 불시착 배우.jpgif

구승준 (김정현)

사기꾼 역할에 맡게
입 잘털고 능글능글한 그런 느낌을 잘 살리면서도
(뭔가 하찮기도 하고 씅도 많은ㅋㅋㅋ)
중간중간 상처가 많은 구승준도 잘 보여주고
(상처많은 과거 서사 얘기 중)
서단 쳐다볼때 나오는 멜로 눈깔
(사랑에 빠진 연기도 존잘)
(햇빛 가려주기 전에 잠깐 머뭇거리는게 포인트임)
진심 고백중
(참고로 이 장면 대사)
서단에게 프로포즈 하는 장면
공항에서 서단 인질로 잡혔다는 전화 받은 구승준
(떠나야하지만 목숨 걸고 지킬 사랑을 하게 된걸 깨닫게 된 그런 느낌)
마지막 장면에서
죽기 전 마지막으로 단이에게 확인 받는 장면까지
(맴찢ㅠㅠㅠㅠㅠㅠㅠ)
사기꾼 캐릭터에 맞게 말 잘하고 능글능글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상처도 많고, 나중에는 진심으로 사랑에 빠져버린
구승준 캐릭터를 정말 잘 살린것 같음ㅠ
3 Comments
Suggested
Recent
비행기표 찢을깨 내 마음이 훅 하고 개 멋찜 그렇게 정현이 배우님이 내가슴에 들어 왓다
빨리 주인공으로 컴백할길 기다리고 있어영^0^
동감이예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동명과은호가 친구가 된이유ㅣ 드라마 아무도모른다
겁먹어 도망친 동명을 찾아온 영진 동명아 고개좀 돌려봐 순순히 돌리는 동명 ㅋㅋ 원래이런캐릭아닌데 귀여웠음 동명을 찾다보니 가장 궁금한게 생긴영진 은호랑 어떻게 친구가 된거니 은호랑 친구아니예요 맨날 받기만 하는데 어떻게 친구예요 ㅜㅜㅜ엉엉 서럽게 우는 동명을 보던 영진 은호가 너랑 친구한 이유 하나는 알겠다 부끄러움을 아는 마음 동명의회상 취객을 향한 동명의 나쁜손 은호가 봐버림 은호:돌려놔 동명:싫은데 동명:왜 경찰에 찌르게? 은호 :어(단호) 단호한 우리은호ㅋㅋㅋ 위협하는 동명에게 최후의 일격 저기 감시카메라 있어 일을 그르치자(?) 은호에게 협박시전 동명: 너 앞으로 학교생활 불편해질거다 나 피해 다니느라 은호 :(개무시) 마이웨이 ㅋㅋ ..... 은호: 동명아!☺ 나 좀 도와줘! ㅋㅋㅋㅋ 취객부축 도움요청하는 해맑은우리은호 그런다고 또 같이 부축해줌 동명이 뭐야 ㅋㅋ 어이학생!이거받어 돈 쥐어주는 취객아저씨 은호가 거절하지만 쥐어준다 거기 학생도 동명에게 쥐어주는 취객 이 장면에서 은호는 2만원 동명에겐 만원더해서 3만원을 주는데 아마 취객은 동명이 훔치려던걸 알고있지만 모른척 해준것같단 생각이 들었다 마음이 복잡한 동명 은호: 헤헷 우리 이걸로 맛있는거 사먹쟈! 동명: 안돼 동생이 기다려 댕무룩...... 넌 좋겠다 기다리는 사람이 있어서.. 동명:..(왠지짠함) 야 !고은호 원래 말수가 적은 동명이의 최대 표현임 헤헷 ㅋㅋ기분 좋아진은호 (이걸어떻게 못본 척하냨ㅋ귀여워) 은호: 너 동생은 뭘 좋아해? 동명: 어이없음 동명 웃을듯말듯 웃음나오는데 참음 ㅋㅋㅋ이런 드라마가 아닌데 이건 영상으로봐야함 둘다 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 은호 저해맑음을보고 어트케 안웃냐고 동명:(싫은척 ) 이때부터 친구가된 은호와 동명이였음다 드라마 아무도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