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신수고많았어 set는 열흘간 매일 저녁마다 공복에 드시면 됩니다. 명절은 짧습니다. #설_다음날이걱정되신다면..즐겁기만해도 모자른시간인데, 늘 반복되는 일이있죠. 형 잔소리, 동서의 막말, 형님의 째림눈, 민성이새뱃돈 뺏어서 나간 막내삼촌때문에 비져진 사단. 올해도 안방에서 뒹굴기만하는 시누이. 내 아들 엄청 사랑하시는 시어머니. 둘 만 잘 살면된다....시던... 장모님. 재미로 시작한 #윳놀이에 카드두고 가신 아주버님.
형님 한숨은 대들보를타고.. 차례 순서 하나 때문에 아침내내 실랭이하다가 아침밥은 아무도 안먹고.. 이렇게 사고가 많은데,
#설에는보험이없습니다
매년 그러셨었다면.. 당신수고많았어set 는 열흘치!! 그분의 기를 보해주세요.
이번설은 다음날이 일요일입니다. 일요일아침 그 분께 6년의 기다림으로 얻어진 건강을 선물해보세요
#당신수고많았어 ♡
[10포 75,000 원 + 택배비 4000 = 79,000]
http://www.doolbob.co.kr/688
6년을 기다려야하는 인삼을 키우는 일은 늘 농약과 비료의 유혹을 거두기 어렵습니다.
생산량만을 위해 생산하는 지금의 인삼들은 꽃도 꺽어버리고 뿌리크기를 늘리는데 초점을 두거나 농약으로 그 산술가치를 높이는데만 신경을 씁니다. 건강을 위해서 먹는다고 하면서. 정작 농약으로 길들여진 땅의 기운을 받은 삼을보며 좋아하도록 자본이 또 사람이 만들고 있습니다.
자연농법으로 삼을 재배 하시는 박은서 농부님은 기다림과의 삶이었다고 하십니다.
6년간의 정성과 기다림으로 명절 후 #당신의_그분이 더 건강할수 있도록, 명절후 #당신이보다더_안전할수있도록 지켜드립니다.
#명절은삼일이지만 추석은 금방옵니다
#명절은삼일이지만 집에가는 길은 1:1 입니다.
#상품명은고객존중보호를위해절대박스에쓰지않습니다
#지금바로이글을남편에게꺠꺠오톡하세요
http://www.doolbob.co.kr/6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