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896pc
10,000+ Views

음식의 속설과 실태.jpg

아니 뭐 근데...
몸에 좋아서 여태 먹은 것도 아니고...
몸에 안 좋다고 안 먹을 것도 아니고...헤헤
6 Comments
Suggested
Recent
그래서? 평소에 좋아하는 사람들과 즐겁게 맛있게 먹던 음식들 아닌가요? 저는 웃고 즐기며 독이 되는 이 음식들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맛있게 먹으며 늙어 갈랍니다.
혼자먹을라고 그러지!!
돼지껍데기, 양송이 ㅜㅜ 배신이다 배신
@dongne9089 콜라겐 자체가 원래 고분자화합물이라 먹거나 발라도 바로 흡수되지 않고 아미노산 단위로 끊어져서 흡수돼요. 요즘 무슨 이상한 저분자콜라겐 같은게 유행하던데 콜라겐이 아무리 저분자여도 아미노산으로 흡수되져. 피부 좋아지려면 피부과가 체고에요.
양송이는 맛으로 먹엇디 보약은 처음 듣고 삼겹살은 진짜 충격이다 ㅠㅠ 그리고 돼지껍데기는 원래 낭설인것 알고있었음 ㅋ 장어 꼬리도 충격...
당장 이 고급정보를 써묵으야징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몸에 좋다는 크릴오일의 진실
크릴오일에 많이 들어있다던 인지질은 우리몸에서 합성 가능하고 계란노른자에 더 많이들어있음. 오메가 3는 식물유에 더 많이 들어있음. 그런데도 왜 비싸고 사람에따라 효과도 천차만별이고 부작용도 센 크릴오일만 드십니까. 홈쇼핑 광고말고 다른건 모르는 까막눈인거 인증하는 꼴이잖아요. 크릴새우 80퍼센트가 없어졌습니다. 이게 뭘 의미하는지 아나요. 남극의 생태계가 붕괴합니다. 펭귄, 물고기, 바다표범, 고래 등 많은 생명체들이 멸종합니다. 아직도 무슨뜻인지 모르세요? 고래 한 마리가 일생 동안 흡수하는 이산화탄소의 양은 30톤이 넘습니다. 또 산소생성에 큰 역할을 하는 식물성 플랑크톤의 성장을 돕습니다. 플랑크톤은 대기 중 산소의 절반을 생산하고 이산화탄소의 40퍼센트인 370억톤을 포획합니다. 4개의 아마존과 비슷한 효과를 지닙니다. 화재로 인해 아마존의 면적이 큰 손실을 입은 지금으로써는 무척 중요한 문제고요. 그런데 크릴이 없어지면 고래의 존속에 큰 문제가 생기고 가둘수 없으니 자연스레 산소의 양은 줄며 탄소의 양은 늘겠죠. 한국은 세계에서 3번째로 크릴을 많이 소비하는 나라입니다. 크릴오일 한 병 만드는데 크릴새우가 1만 6천마리 들어갑니다. 굳이 크릴을 먹어야하는 이유는 어디에도 없습니다. 제발 신경 좀 써주세요. 제발. 팩트: 부작용 쎈 크릴오일 먹지말고 계란노른자나 먹어라 종편에서 혈관건강 다큐로 크릴오일 광고하는데 동시간대 홈쇼핑에서 크릴오일 팔던거 생각나네 ㅋㅋ 광고에 속지말고 제발 환경 생각 좀 해주세요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