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zbob
1,000+ Views

동백 한우한판

동백 한우한판..진정 맛난한우를 만날수있는곳 영상은.일주일전.촬영한것이예요 코로나사태로 다들.방구석신세들이시죠?
사장님내외분이 너무 호인들이셔서 더욱 믿음이가는곳이네요^^
점심특선도.준비되어있고요
내부는.소박하고.깨끗해요
요렇게셋팅되어져.나오네요
한우한판.요렇게나와요 정말 고기좋아보이네요
체인점이아닌 사장님내외분이 직접 고기나.숙성에 책임지고.운영되는집이여서.맛도 품질도.위생도 믿음이가네요 어서.코로나사태가 정리되서 한우한판먹고프네요ㅜㅜ 모두 건강조심하시고 이만총총~

2 Comments
Suggested
Recent
와 고기 색감 장난 아니네요...ㅠㅠ
@uruniverse 숙성을잘하면 저런빛이난다고.하시던데..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충북 가볼만한곳 5지역 10곳 여행지추천
<<충북 가볼마한곳 5개 지역 10곳 >> #충북가볼만한곳 #단양가볼만한곳 #충청도여행 안녕하세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영락없이 주말마다 비가 내리고 있네요. 서울은 주룩주룩 거의 소나기급으로 내리고 있어요. 어제까지 피웠던 벚꽃들이 이비에 모두 떨어지는 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이 비 그치면 연둣빛 봄에서 초록이 싱그러운 신록으로 봄이 무르익겠지요. 봄꽃들이 부지런히 피워서 순서대로라면 이제는 철쭉꽃과 유채꽃들이 대비를 하겠네요. 비오는 주말 촉촉한 여유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충청도 여행지 추천 best 10 사진 찍기 좋은 곳 1. 단양 여행 고수대교 야경(단양 카페 산) 2. 청주 여행 정북토성(한옥 게스트하우스 고은리 고택) 3. 충주 여행 중앙탑 사적공원( 충주 맛집 중앙탑 메밀마당) 4. 진천 여행 보탑사(진천 농다리) 5. 보은 여행 말티재(보은 숙박 속리산숲체험휴양마을) *댓글의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여행기와 영상을 볼 수 있어요.* #충청도가볼만한곳 #충청도여행 #충북가볼만한곳 #단양가볼만한곳 #청주가볼만한곳 #충주가볼만한곳 #진천가볼만한곳 #보은가볼만한곳 #단양고수대교 #단양카페산 #청주정북토성 #청주고은리고택 #한옥스테이 #중앙탑사적공원 #중앙탑메밀마당 #진천보탑사 #진천농다리 #보은말티재 #말티재전망대 #속리산숲체험휴양마을 #충청도여행 #충북여행 #단양여행 #충주여행 #청주여행 #진천여행 #보은여행 #당일치기여행 #당일치기 #충북당일치기 #충청도당일치기
애월 맛집,우아한보말
제가 소개해 드릴 애월 맛집은 바로 우아한 보말 입니다^^ 보말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물론 보말을 싫어하셨던 분들도 보말앓이를 하게 만든다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이곳은 많은 분들이 먹어보지 못한 냉보말칼국수를 판매하고 있어요~ 더위 많이 타는분들이나 몸에 열이 많으신 분들은 냉보말칼국수를 드시면 정말 시원해지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몇달만 지나면 여름이니 여름에는 아주 핫한 메뉴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 반찬도 고사리,오징어젓갈,김치 딱 세가지로 같이 먹을 때 정말 맛있는! 딱 필요한 것들만 나와서 깔끔하고 너무 좋아요♡ 천연재료로 부드럽게 삶은 제주산 돼지! 접시수육도 얼마나 부드럽던지 한번 먹으면 맛을 알게되니까 또 생각이 날 정도라네요ㅠㅠ 한 젓가락 하실래예~ 한입 먹자마자 면발도 쫄깃한게 씹는맛도 있고 국물도 너무 맛있다고 합니다 칼국수 한입하고 국물 한모금 딱 들이키면 이야말로 금상첨화,,♥ 이것은 제가 좋아하는 죽 중에 제일 좋아하는 보말죽 아니겠습니까!! 간도 딱 적당하고 보말의 깊은 맛이 입안을 싹 감싸는 느낌으로 먹자마자 감탄사 연발!! 메뉴는 11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보한상은 접시고기수육, 보말칼국수, 보말죽으로 한상 가득 나오니 여러분도 한번 드셔보세요^^ 2층에 위치하고 바다를 보면서 먹을 수 있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이죠~ 비가와도 이쁘고 눈이와도 이쁠것 같네요 :-) 1층에는 카페 달고나도 있어서 맛있는 보말칼국수 먹고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시는건 어떤가요~~ *[위치] : 제주 제주시 애월읍 곽지3길 27-1 *[문의] : 010-9470-4027 --------------------------- 📌 제주 최초!! 역경매 시스템을 도입한 FINDJEJU 렌트카 앱! 2021년 3월 30일 오픈!! 📌 파인드제주 렌트카 앱 출시 기념 매일 6명을 추첨하여 상품을 드리니,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기간 : 2021.4.1(목) ~4.30(월)) - 이벤트 바로가기: https://findjeju.co.kr/board/board_view.php?bd_idx=153&bc_code=event&page=1&sca=&stx= #제주여행 #제주렌터카 #제주역경매렌터카 #최저가렌터카 #파인드제주렌터카 ---------------------------
아웃백 가고 싶어서 쓰는 '아웃백 가서 알차게 뽕 뽑는 팁'
성인 2~3인 기준 런치타임 ( 주중 주말 상관 없이 오픈 후 주문 시간 기준 5시까지 ) 시 사용 가능한 꿀 TIP 성인 한명 늘어 날 때 마다 런치메뉴 한개씩 추가 하면 좋음! - 주문하기 TIP!  1. 아웃백 런치메뉴 중 2개 선택 2. 스프 2개 중 하나는 샐러드로 변경, 시저 드레싱 (+1,400원), 치킨핑거 1~2개 추가(개당 +2,900원) 하여 치킨시저샐러드 만들기  3. 탄산음료는 에이드랑 스텔라 맥주(+1,300원) 중 취향것 변경  4. 스테이크 사이드 메뉴 2개는 통감자랑 감자튀김 선택해서 감튀에 멜티드 치즈 추가(+3,900원)해서 오지치즈 감자로 만들기 -> 케찹 달라하면 케찹도 주심!  5. 부시맨 브레드에 나오는 소스는 다 달라고 하기 ( 초코소스 존마탱 ) 6. 투움바 파스타 시키면 소스 넉넉히 달라고 해서 부시맨 브래드 찍어먹기 !  7. 느끼한거 잘 못먹는 덬들은 김치 달라고 하면 김치도 주심! -> 지점마다 상이 ( 일산 원마운트점 김치 줌 ) - 결제시 TIP!  1. 통신사 할인 SKT , KT 일반 5% VIP 15%, KT VVIP 1만포인트 차감 후 3만원 할인 (추가) 통신사 할인 없으면 아웃백 부메랑 클럽 가입해서 상시 10% 할인 + 적립 받기 2. 기념일 1만원 할인쿠폰 or 신규가입 웰컴푸드 ( 치킨텐더샐러드 ) 챙기기 3. 사용하고 있는 신용/체크카드가 아웃백 할인 되면 카드 사용, 없으면 인터넷에 아웃백 금액권 검색해서 구매하기 보통 상시 5~7% 할인율 있음! 4. (추가) 계산 할 때 빵 포장 해달라고 하기 ! ( 봉투값 100원 추가 ) 이렇게 하면 진짜 싸고 배부르게 아웃백 조지기 쌉 가능! +) 바이럴 아님, 바이럴일시 원더기 평생 아웃백 출입금지 출처 더쿠 투움바랑 오지치즈 쌱 땡기는데 반가운 글을 발견해서 후후 목요일은 현카 50% 포인트 차감되는건 기본이죠?ㅋㅋㅋㅋㅋ \(배고파)/........ㅇ<-<
서울 종로가볼만한곳 데이트 쌈지길, 맛집, 카페
<<서울 가볼만한곳 서울 여행 코스 종로 인사동 쌈지길 외 >> #종로가볼만한곳 #인사동가볼만한곳 안녕하세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오늘은 서울 종로 가볼만한곳으로 인사동문화의거리 일대를 소개합니다. 서울 나들이한 인사동 쌈지길 외에 볼거리, 놀거리, 먹거리 등을 안내합니다. 4월이 들어서자 정말 바빠진 것 같아요. 장거리 여행이 예약되어있는데요. 강원도 영월, 충남 보령대천, 태안, 석모도까지 다녀와야하는데 시간이 부족할 정도네요. 봄의 생동감처럼 모든 소상공인들의 경기가 활발해지길 바랍니다. 국내여행을 하다보니 오히려 살고 있는 서울 소개를 많이 못하는 것 같아요. 서울명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인사동은 전체가 관광지입니다. *댓글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여행 정보와 생생한 영상도 볼 수 있어요.* 종로 가볼만한곳 인사동 쌈지길 외 서울 행코스 추천 8곳 1. 인사동 쌈지길 2. 경인미술관 최순금 민화전시 3. 인사동 북촌만두(인사동 맛집) 4. 마루아트센터 변남석 밸런싱 아티스트 전시 5.인사동문화의거리 6. 꿀타래 용수염 7. 카페 별다방미스리 8. 인사동 공예나라 서울 종로에 위치한 인사동은 도심 속에서 낡지만 귀중한 전통의 물건들이 교류되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인사동에는 큰 대로를 중심으로 사이사이 골목들이 미로처럼 얽혀 있는데요. 이 미로 속에는 화랑, 전통공예점, 고미술점, 전통찻집, 전통음식점, 카페 등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특히 인사동의 가게들은 저마다의 독특한 멋으로 젊은이들은 물론 중년층에게까지 매우 인기가 많아서 데이트 코스로도 좋고 외국인들의 서울 관광코스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그중에서도 화랑은 인사동의 맥을 이어온 중심인데요. 이곳에는 100여 개의 화랑이 밀집되어 있는데 한국화에서 판화, 조각전까지 다양한 전시회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서울나들이 #인사동쌈지길 #서울혼자여행 #서울여행 #서울가볼만한곳 #인사동볼거리 #인사동놀거리 #인사동문화의거리 #종로가볼만한곳 #서울데이트 #서울데이트코스 #종로데이트 #종로데이트코스 #인사동가볼만한곳 #서울여행 #서울여행코스 #인사동데이트 #종로데이트 #서울명소 #서울여행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