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zbob
1,000+ Views

동백 한우한판

동백 한우한판..진정 맛난한우를 만날수있는곳 영상은.일주일전.촬영한것이예요 코로나사태로 다들.방구석신세들이시죠?
사장님내외분이 너무 호인들이셔서 더욱 믿음이가는곳이네요^^
점심특선도.준비되어있고요
내부는.소박하고.깨끗해요
요렇게셋팅되어져.나오네요
한우한판.요렇게나와요 정말 고기좋아보이네요
체인점이아닌 사장님내외분이 직접 고기나.숙성에 책임지고.운영되는집이여서.맛도 품질도.위생도 믿음이가네요 어서.코로나사태가 정리되서 한우한판먹고프네요ㅜㅜ 모두 건강조심하시고 이만총총~

2 Comments
Suggested
Recent
와 고기 색감 장난 아니네요...ㅠㅠ
@uruniverse 숙성을잘하면 저런빛이난다고.하시던데..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오늘 저녁은 뭐예요?
며칠간 약한 식중독으로 굶고, 괜찮나 싶어 먹었다가 아프고, 또 굶고, 괜찮나 싶어 먹었다가 다 내보내고ㅜㅜ를 반복하다 이제는 진짜 괜찮은 것 같아 근사한 저녁을 먹으려고 새벽에 살치살을 주문해 놓았습니다 후후. 귀찮으니까 시즈닝도 되어 있는 걸로요. 그리고 늦은 저녁. 노트북만 닫으면 퇴근이라는 1초컷 재택 퇴근 후 조리대 앞에 섰습니다. 양파를 썰고, 마늘을 썰고... 고기는 시즈닝이 이미 되어 있으므로 비닐만 벗기면 되지롱! 훗훗! 아. 고기는 원활한 조리를 위해 퇴근 30분 전에 미리 냉장고에서 꺼내 놨어요. 그럼 이제 팬에 기름을 둘러 볼... 음? 야심차게 꺼낸 무쇠팬은 택도 없네요. 흑. 무쇠팬에 굽고 싶어서 주문한 고기였는데ㅜㅜ 고기를 잘 안 먹다 보니 한 덩이 크기를 잘 몰라쪄염. 그럼 그냥 후라이팬을 꺼내고 앗차! 버터도 준비합니당. 풍미를 위해 꼭 필요하다규. 귀찮아서 이미 소분되어 있는 버터를 샀어요. 그럼 이제 진짜로 팬을 달구고 기름을 끼얹기 전에 잠옷(A.K.A. 일상복)이 더러워 지면 안되니까 앞치마도 단디 쪼맸습니다. 이제는 진짜로 준비 완료!!!! 팬을 달구고, 연기가 나기 시작하면 올리브유를 두르고, 고기를 투하!!!! 마늘은 같이 넣는 게 아니었는데... 지글지글 고기를 앞뒤로 잘 구워 주고 나니 마늘들은 시컴디가 됐더라고요,,^^ 하핫. 고기한테 마늘향 입히려고 넣은 걸로 치고 마늘은 다 버립니다. 다시 굽자 마늘... 암튼 고기를 앞뒤로 각각 1분가량 센 불에 구워 주고, 팬 뚜껑을 덮은 후 약불에서 30초 가량 둡니다. 속도 조금 더 익으라꼬. 근디 마늘 써느라 1분 넘게 둬버렸더니 생각보다 고기가 더 익어뿟더라고요 엉엉. 원래 과정도 사진으로 찍을랬는데 정신이 없어서 몬했네예. 고기에는 야채가 필수니까 고기 구운 팬에 그대로 양파도 굽고, 그린빈도 볶고 마늘도 다시 구워 냈습니다 헤헤. 소스가 없어도 충분히 맛있지만 맛 없어서 남긴 와인을 해치울 요량으로 소스도 한 번 만들어 봤는데요. 버터에 설탕 녹이고 와인 부어서 후추후추 소금소금하면 된댔는데 어라... 만들고 고기에 뿌리고 나니 설탕이 굳어서 달고나처럼 됐지 뭐예요? 하핫. 너무나도 비싼 달고나... 암튼 그렇게... 완성!!!!! 저거 시커먼 거 탄 거 아니고 소스예요... 후... 소스가 사진으로 봐도 뭔가 굳어 보이쥬? 하핫. 달고나 커피가 요즘 유행이라기에 전 달고나 스테이크를 먹어요 헤헤. 유행의 선두주자 아입니까?! 근데 뭔가 부족해 보이지 않나요? 헤헷. 곁들일(!) 알코올이 있어야죠! 아이슬란드에서 만들어진 보드카에 레몬즙+탄산수를 넣어서 만든 칵테일이에요. 꿀맛...💕 원한 건 레어에 가까운 미디움레어였는데 생각보다 더 익었네요 흐규흐규. 그래도 마시쪙 마시쪙... 뒤에 보이는 식칼은 고기 썰기용입니다 헤헤. 집에 있는 칼이라고는 커터칼 아니면 식칼 뿐이라..^^ 이럴 때를 위해 나이프 하나 산다는 게 매번 까먹네요 헤헤. 암튼 마늘 한 개 안 남기고 순삭해쯥니다! 이제는 2차를 시작해야 겠어요 후후. 그니까 다들 오늘 뭐 드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