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jieun

경주 술집 본전막포

경주 도착하자마자 우연하게 찾은 술집✨ #본전막포 . . 경주 도착했을때 비도 보슬보슬 오길래🌨 김치전에 옹해야 막걸리 먹으니 으흠 에헴💪🏻 술이 술술술 들어가네🍻 https://www.instagram.com/p/B8--qFXlC47/?igshid=1pvgkryzctrpf

겨울 꼭 가야하는 트레킹 코스! 철원 한탄강 물윗길과 주상절리길 잔도
⭐️ 한탄강얼음트레킹코스  1. 한탄강물윗길  - 매년 10월부터 3월까지 운영되는 트레킹 코스!  - 태봉대교에서 순담계곡까지 이어지는 약 8km의 구간의 트레킹 코스입니다. - 중간 중간에 셔틀버스 정류장이 있기 때문에 자신의 체력에 맞게 트레킹할 수 있습니다. (축제 기간 외에는 셔틀 버스는 주말 또는 공휴일에만 운영합니다.)  - 매표소, 주차장 및 셔틀버스 정류장 위치: 태봉대교, 은하수교, 고석정, 승일교, 순담계곡 - 입장료: 성인 10,000원/ 청소년 4,000원/ 소인 3,000원 (입장료를 내면 철원사랑상품권 성인 5,000원/ 청소년 2,000원/ 소인 1,000원을 돌려줍니다) - 운영 시간: 오전 9시 ~ 오후 5시 (오후 4시 매표 마감) 1️⃣ 태봉대교 - 태봉대교 부근 주차장에 차를 두고 트레킹 시작!  - 태봉은 신라 말기 궁예가 세운 나라 이름인데 다리 이름은 여기서 따온 것으로  국내 최초의 다리형 번지점프장이 있습니다.  2️⃣ 송대소 - 현무암 기암절벽이 결대로 떨어져나간 송대소 주상절리는  한반도 내륙에서 가장 멋지다고 평가 받고 있습니다. 3️⃣ 은하수교 - 절벽을 가로지르는 길이 180m의 다리로 철원군 상질물 중 하나인 두루미를 형상화한 스카이워크입니다. 4️⃣ 고석정 - 조선시대 활약했던 임꺽정이 숨어 활동했던 곳인 고석정은  신라 진평왕 때 세운 정자와 그 앞에 바위, 거기에 붙어 자라는 소나무 군락, 그리고 주변의 현무암 계곡을 통틀어 고석정이라 부릅니다.  5️⃣ 승일교 - 1948년 북한에서 공사를 시작해 6.25 전쟁 이후 중단되었다가 철원이 우리 땅이 되자 1958년 우리 정부가 완성한 다리 - 남과 북이 다른 시기에 만든 다리라 남북분단의 현실을 알려주는 문화재 - 승일교 부근에는 거대한 인공 폭포가 있습니다. (현재는 빙벽 ) 6️⃣ 한탄강주상절리길 (잔도) - 한탄강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에 자리한 주상절리길은 총길이 3.6km로 절벽을 따라 설치된 잔도길 덕분에 스릴 넘치고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 입장료: 성인 10,000원/ 청소년 4,000원/ 소인 3,000원 (입장료를 내면 철원사랑상품권 성인 5,000원/ 청소년 2,000원/ 소인 1,000원을 돌려줍니다) - 운영 시간: 동절기 오전 9시 ~ 오후 5시 (입장 마감 3시) 하절기 오전 9시 ~ 오후 6시 (입장 마감 4시)  https://youtu.be/1NpLVZm5tf0
여름, 경주
안녕하세요! 거의 1년 한달만에 글을 쓰네요ㅎㅎㅎ 여름 동안 찍언던 사진들 뒤죽박죽 섞어서 근황으로 남겨 봅니다! 아는 지인분 집에 가는 길이었는데... 버스기사님이 두정거장 지나치셔서 모르는 길로 막 갔던 날 찍었던 사진이에요! 오히려 이런 풍경을 맞이 할 수 있어서 감사했답니다 친구들에게 3박4일 놀러갔다가 파파 퇴근길에 갔던 #헌덕왕릉 입니다! 파파께서 최근 취미가 경주 역대 왕들 무덤에 가시는 거세요ㅎㅎㅎ 이날 두 곳을 갔는데 기억이 가물가물ㅠㅜ 병원 갔던 날인데 화창해서 찍었어요! 물론... 화창한 만큼 더웠어요 참고로 대릉원은 잔디 출입금지 입니다!! 많이들 모르시고 들어가시는데 관리요원이 부족해요..ㅠㅠ 저번에 소풍(?), 피크닉 하시다가 단속 당하시던데 절대로 그러시면 안돼요! 고등학교 졸업 후 오랜만에 친구 6명이 모인 날이에요! 모두 타지에 있다보니 만나는게 쉽지 않아요ㅠㅠ 식사 후 루프탑 카페에 갔어요! 사진 너무 막찍었네욬ㅋㅋㅋㅋㅋ 결국 더워서 2층으로 내려왔어요 (릉에 절대로 올라가시면 안돼요!!) 여기는 따로 명칭은 모르겠어요ㅠㅠ 공원입니다! 주변에 여러 릉이 있어요 친구 3명이랑 모여서 치킨, 감자튀김, 크림소보로빵에 사과맥주 마셨어요!! 서머스비라는 사과 맥주인데 맛있더라구요!! 강력 추천! 제가 술은 원래 안마셨는데 저거 맛보고 진이이이인짜 한번씩 저거 마셔요 ㅋㅋㅋㅋㅋ 아는 언니 만나서 걷다가 밥먹고 카페 갔어요! 강아지 너무 귀엽죠 완전 애기 였어요ㅠㅠㅠ 귀요미 할머니 집 가는 길에 있던 이쁜 초등학교입니다! 다른 큰학교에 비해 학생들이 엄청 적어요ㅠㅠ 주변에는 집 몇채랑 강, 논 밖에 없지만 학부모들 사이에서는 좋기로 유명해요! 또 소풍...ㅋㅋㅋㅋ 저는 주변에 공원이 없으면 안됩니다 ㅋㅋㅋㅋㅋㅋ 사진에 보이는 맥주... 한모금 마시고 친구 줬어요ㅋㅋㅋㅋ 결국 사이다 9.5 소주 0.5 섞어 마셨어요 ㅋㅋㅋㅋ 공설 운동장 가는 길에 만난 강아지 세 마리ㅠㅠㅠ 한달 뒤에 지나가는데...벌써 많이 컸더라구요! 몸만 커지고 애교는 그대로 였어요 ㅎㅎㅎ 이건 대구 놀러 갔을 때 사진인데 그냥... 남겨요!! 2주 뒤에 다음 글로 홍콩 여행기를 올려보려고 해요! 첫 해외여행을 혼자 다녀왔었거든요 핳... 미성년자였을 때 간거라 떨렸지만 좋았던 추억이라 홍콩 생각도 많이나서 몇개월 지났지만 재밌는 여행기로 오려고 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잠깐 경주
구례에서 경주로 넘어왔습니다. 숙소 체크인 시간도 남았고해서 보문단지 산책… 어릴때 오징어 뒷다리 참 많이 했는데 말이죠. 와입이랑 둘이서 하는데 애들은 관심이 없네요. 어, 대형 달고나다… 저희 어릴땐 뽑기나 똥과자라고 많이 불렀던 기억이… 초2가 이거 진짜 달고나야 합니다 ㅋ 초2는 얼마전 포항갔을때 숙소에서 우산 모양으로 도전하다가 실패한 기억이… 보문호수는 여전히 수량이 많이 줄어든듯… 얼음도 얼었더라구요. 조금 일찍 체크인하러 갔는데 정각 3시에 한다고 ㅡ..ㅡ 뭐 호텔 방침이 그렇다면 어쩔순 없지만 번호표를 나눠준다거나 카톡으로 체크인 시간을 알려주면 다른데 있다가 올수도 있을텐데 주말에 사람들이 몰려들어 정각에 체크인을해도 줄을 설텐데 시스템이 좀 아쉽더라구요. 간부쯤 되보이는 분이 내려오셔서 체크인에 대해서 이야기하니 그나마 20분 정도 일찍 시작하더라구요. 로비에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었거든요. 갑자기 체크인을 시작하니 사람들이 우루루루… 숙소에 들어와서 면식수햏 하고 좀 쉬었습니다. 중3과 초2의 열렬한 성원으로 간만에 보문한우 왔습니다. 우와 새해 첫날이자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 초대박이더라구요. 보문한우에 이렇게 사람 많은건 첨 봤어요… 갈비살이랑 등심 좀 시켰습니다. 참소주를 시켰는데 참이슬을 갖다주시네요 ㅡ..ㅡ 제가 마스크를 썼고 직원분이 외국인분이라… 바쁘신것 같아서 그냥 마셨습니다 ㅋ 햐 중3이 폭풍흡입해서 1kg 시킨 고기가 살짝 모자란듯 했어요 ㅋ 숙소에서 맥주 타임… 안주가 모자라 근처 버거킹에 갔는데 마무리 하고 있더라구요… 어쩔수없이 호텔에서 판매하는 먹튀 사먹었어요. 맛과 양은 괜찮더라구요 ㅎ 입실할때부터 주말이라 일하시는 분들이 바쁘신것 같더라구요. 생수도 없고, 특이하게 휴지걸이 안에 있어야 할 봉도 빠져있더라구요. 다행히 바로 처리해 주시더라구요^^ 근데 이불을 꺼내고나서보니 이불이 들어있던 곳의 상태가 ㅡ..ㅡ 이정도면 추운건 아니죠… 아침은 간만에 맷돌순두부… 대기하고 있는데 직원분이 미리 백신패스 체크해서 빨리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 따뜻하네요. 맷돌순두부 가끔 생각날때 먹음 맛있어요…
경기도 가평 쁘띠프랑스 데이트 코스
#가평가볼만한곳 #가평여행 #쁘띠프랑스 #가평데이트 #가평갈만한곳 #가평볼거리 #가평놀거리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춥지만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3일간 휴식을 취하고 인사드립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잘 지키고 계신지요. 3일간 여행을 한 것도 아니고 일로써 컴퓨터를 하지 않고 오로지 휴식을 취한 3일 이었어요. 제대로 방굴러데쉬와 실내 운동을 맘껏 한 시간이었어요.  그동안 못 보았던 넷플릭스와 불타는 트롯맨과 미스터트롯2도 감상했어요. 그리고 독특한 피지컬100 오디션도 봤는데 정말 재미있더라고요. 오늘 소개할 국내여행지는 지난 경기도 가평 다녀오면서 들렀던 쁘띠프랑스와 이탈리아마을을 안내합니다.  이미 다녀오신분들도 있겠지만 아직 못 가본 분들은 부모님과 함께 가도 좋고 아이와가볼만한곳이기도 하고 데이트 코스로 추천합니다.  겨울 경기도 갈만한곳 가평 당일치기 여행 코스 1, 경기도 드라이브 코스 가평 대교 2, 서울근교 데이트 코스 가평 쁘띠프랑스 3, 가평 이탈리아마을 카페-아모레 파스타. 피자 맛집 4, 가평 쁘띠프랑스 .이탈리아마을 주차장 * 댓글 링크를 눌러 가평 이국적마을 쁘띠프랑스 상세보기를 하세요.  * 가평 갈만한곳 이탈리아마을. 쁘띠프랑스 영상도 감상해요.  #겨울경기도갈만한곳 #경기도갈만한곳 #가평갈만한곳 #쁘띠프랑스 #가평당일치기 #경기도당일치기여행 #당일치기여행 #겨울당일치기여행 #겨울당일치기 #서울근교당일치기 #서울근교당일여행 #경기도당일여행 #가평쁘띠프랑스 #가평이탈리아마을 #이탈리아마을 #가평데이트 #경기도실내가볼만한곳 #가평실내가볼만한곳 #가평아이와가볼만한곳 #경기도아이와가볼만한곳 #경기도체험여행 #경기도테마파크 #프랑스마을 #가평드라이브 #경기도드라이브 #이탈리아마을맛집 #프띠프랑스카페 #가평대교 #청평호 #북한강
#강화도갈만한곳 #강화가볼만한곳 #강화도가볼만한곳 #강화도여행 #강화도여행지베스트10 #강화도가볼만한곳10 #전등사 #강화도카페 #동막해수욕장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설 명절 잘 보내시고 계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날 고향을 찾는 분들 귀향길에 안전운전 하시고 설명절 뜻깊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나이는 숫자만 늘리고 세월은 거꾸로 가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할 국내여행지 설날 가볼만한곳 설연휴 여행지로 서울 근교의 인천 강화도여행지 베스트 10을 소개합니다. 당일치기 코스로 강화도 드라이브 코스 추천해요. 인천 강화 가볼만한곳 강화도 갈만한곳 강화도 관광명소 베스트 10 1, 인천 강화도 장화리일몰조망지 서해 일몰 명소-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 촬영지 2, 인천 바다 강화도 동막해수욕장 서해 일몰 명소 3, 강화 가볼만한곳 강화도 갈만한곳 전등사 4, 강화도 카페 한옥카페 도솔미술관 5, 강화도 드라이브 코스 고려저수지 내가 낚시터 6, 강화도 갈만한곳 역사 유적지 초지진 7, 강화 가볼만한곳 강화전쟁박물관 8, 강화 가볼만한곳 역사 유적지 갑곶돈대 9, 강화도 갈만한곳 갑곶순교 성지 10, 강화도 가볼만한곳 강화 덕진진.덕진돈대 * 댓글 링크를 눌러 강화도 갈만한곳 상세보기를 하세요. * * 강화도 가볼만한곳 영상으로 감상해요. * #강화가볼만한곳 #강화도가볼만한곳 #강화도갈만한곳 #전등사 #강화도전등사 #강화여행 #강화도여행 #인천강화가볼만한곳 #인천강화도 #우영우촬영지 #장화리일몰조망지 #동막해수욕장 #인천바다 #강화도드라이브 #강화도드라이브코 #고려저수지 #내가낚시터 #초지진 #강화전쟁박물관 #갑곶돈대 #갑곶순교성지 #덕진진 #강화도당일치기 #강화도볼거리 #강화도놀거리 #강화도먹거리 #강화도카페 #도솔미술관 #서울근교당일치기 #당일치기여행
우당탕탕 무계획 경주 여행_1
때는 5월 친한 동생이 갑자기 경주 여행을 가자고 카톡을 보냈다. 시간대를 보니 퇴근하고 인스타하다가 갑자기 삘이 온듯 딱히 뭐 거절할 이유도 없고, 요즘 몸이 근질근질해서 콧바람 쐬러 가기 좋을 것 같기에 보이는 것 처럼 굉장히 쿨하게 승낙했다 힣 원래는 6월 중 여행을 가면 좋겠다 생각했지만 뭐 이것저것 일이 겹쳐서 결국 7월로 미뤄짐. 덕분에 나는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고 2주도 안되서 경주 여행을 떠나게 되었다. 일년에 여행을 몇번 안가는데 몰아서 여행을 두번이나 가게되니 뭐랄까 좀 한비야가 된 기분? 지독히 게으른 나와 동생은 여행이 코앞으로 다가와서야 계획을 대충 짜기 시작했다. 그래봤자 숙소랑 기차표 예매정도? 뭐 한국 여행이니까 어찌 됐건 가긴 하겠지라는 마음이었달까~?^^* 다행히 비수기인지라 기차표와 숙소는 낭낭했다. 2박 3일 일정이라서 이틀간 지낼 숙소를 예약해야 했는데 우리는 첨성대, 동궁과 월지, 황리단길만 바라보고 가는 것이기 때문에 한 숙소에 연박을 할까 했지만.... 동생이 인스타에서 본 갬성 넘치는 숙소에서 하루 지내길 원해서 제대로 확인도 안 하고 ㅇㅋ를외쳤다. 아.. 그때 ㅇㅋ를 외치면 안되는 거였는데.. 여행 날의 아침이 밝았다. 전날 생각 없이 과음을 한 나는 당연히 알람을 듣지 못했고 기차 출발 한 시간 전에 일어났다 히히 건조대에 걸려있는 옷들을 진짜 확인도 안 하고 가방에 쑤셔 넣고 대충 씻고 택시를 잡아탔다. 결국 나는 출발 시간 20분 전에 광명역에 도착할 수 있었다. 이게 맘이 급하니까 정말 초인적인 속도가 나오더라고..껄껄 끝날 때까지 끝난게 아니라는 마음으로 사니까 이렇게 안될 일도 잘 풀리게 된다. 다시 한번 그날의 우사인 볼트 같았던 나 자신 칭찬해 ^^^ 갑자기 여유가 생긴 나는 흐르는 땀을 닦고 동생을 기다리며 도시 여자처럼 코-피도 마셔줬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나타난 동생의 상태는 실온에 오래 방치한 딸기처럼 맛이 가있었다. 어제 과음을 했단다. 역시 끼리끼리 논다는 말이 조상님의 말씀이 옳았다. 우리는 쓰린 속을 부여잡고 KTX에 올랐다. 동생이 뭔 정신에 챙겼는지 모르는 샐러리를 철근같이 씹어 먹으며 수다를 떨다 보니 신경주역에 도착했다. 이 샐러리는 첫 번째 숙소 공용 냉장고 두 번째 칸에 버려지게 된다. 잘 지내고 있니.. 비가 올 수도 있다는 예보와는 다르게 경주의 하늘은 쏘 글로리하게 빛났다. 시원한 바람과 따뜻한 햇볕.. 그리고 황무지.. 신경주역은 허허벌판에 버려져 있다는 사실 모두 참고하세욧! ^.< (찡긋) 급격하게 허기가 지기 시작한 두 걸인은 버스를 타고 숙소로 향했다. 숙소에 도착한 우리는 정말 다급하게 짐을 던져두고 (진짜 쥔장이 안 계셔서 구석 창고에 가방을 던져놨다) 밥을 먹기 위해 뛰쳐나왔다. 황리단길에 갬.성.폭.발. 가게들이 많다는 동생의 말을 믿고 그냥 무작정 황리단길에 가보기로 했다. 아, 그리고 오늘 일정은 자전거를 타고 관광지를 누비는 것이기 때문에 자전거를 빌려야 했다. 경주하면 자전거인거 다들 알죠? 다행히 숙소 바로 앞에 자전거 대여소가 줄지어 있었고 거기서 우린 민트와 흰둥이를 8,000원에 빌렸다. 평소 동생이 따릉이를 타고 양재에서 구로까지 퇴근을 하길래 차도 사람도 많은 서울에서 대체 어떻게 따릉이를 타지? 궁금했는데 이번 여행에서 확실하게 깨달았다. 이 새끼는 자전차왕 엄복동이 아니라 핸들이 고장난 8톤 불도져라는 사실.. 미친놈이 자동차랑 맞다이 뜰 기세로 자전거를 타고 가서 진짜 뒤에서 보고 있는 내가 다 무서웠다 흑흑.. 앞 좀 제대로 보고 가....ㅜㅜ 토요일이라 황리단길은 사람들과 차로 꽉 차있었고, 얘랑 이 곳에서 자전거를 더 타면 안 될 것 같아 황리단길 초입에 위치한 파스타 집에 들어갔다. 이름은 Italy Korea restaurant 세상 무심하고 쟈가운 알바생들의 일터에서 우린 (이름 모름) 파스타와 경양식 돈가스를 시켰다. 시니컬한 그들의 태도가 처음에는 내 가슴에 뜨거운 불을 지폈지만, 주문한 메뉴가 나오자마자 모든 분노는 스르르 녹아버렸땅♥︎ 와 이름이 기억이 안 나는데 녹진하고 매콤한 파스타 소스에 달달한 머랭을 쓰까묵으면 ㄹㅇ 혀 녹음; 전두엽까지 전해지는 진득함……. 아 또 먹고 싶다…… 진짜 졸라 맛있어서 밥까지 말아 먹었다 JMT 돈가스는 딱히 뭐 임팩트가 없기에 빈 그릇만 첨부한다. 아 추가로 자신이 가성비충이라고 생각하는 빙글러가 있다면 에이드는 시키지 말 것. 와인잔에 내 눈물만큼 준다. 진짜 난민처럼 착석 포함 20분 만에 밥을 순삭해버린 뚝딱충 우리는 바로 옆 자본가의 부내가 풀풀 풍기는 카페로 향했다. 경주 여행을 계획한 젊은이라면 한번은 들어봤을 Aden이라는 카페. 이곳의 더치커피는 캔에 들어있는데 양이 랜덤이닼ㅋㅋㅋㅋㅋㅋ 나는 컵에 넘치도록 양이 많았고 동생은 또 모자라서 노나 묵었다. 맛은 있었다. 아무런 일정도 없던 우리는 정원에 앉아서 인생샷을 건지기 위해 노력하는 아름다운 청춘들을 바라보았다. 나즈막히 들려오는 재즈선율과 행복한 듯 웃는 커플들의 웃음소리가 귀를 간지럽혔다. 아.. 커플 진짜.. 많구나.. (상처) 갑자기 쓸쓸해진 우리는 질 수 없다며 사진을 오만 장 찍고 단 한 장의 사진도 건지지 못했다. 그래도 인테리어는 예뻤으니 첨부해본다.. 극도의 쓸쓸함에 자신의 머리를 내려치고 있는 나 주절주절 쓰다보니 말이 굉장히 길어지네 헤헤 카페에서 나와 본격적인 관광은 다음편에 쓰도록 해야지.. 껄껄 빙글의 박찬호는 나야 나~!~! 다음편... 첨성대를 보러 간 그녀들.. 과연 무사히 자전거 투어를 마칠 수 있을 것인가.
서울 드라이브코스 남산공원 외 실내데이트코스
#서울드라이브 #한강드라이브 #남산공원 #남산도서관 #남산안중근기념관 #넷플릭스앤칠 #용산가볼만한곳 #용산데이트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매서운 한파가 지나고 약간 누그러진 겨울 날씨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셨는지요. 새롭게 시작한 한주도 활기차게 시작하세요. 오늘은 서울 여행지 추천으로 한강 드라이브 코스로 남산공원 한바퀴 둘러보고 용산 이색데이트로 넷플릭스앤칠이라는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고 남대문시장까지 둘러보고 온 코스입니다. 남대문시장에는 추웠지만 많은 사람들이 시장 골목에 줄을 이은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물가가 올라 걱정인데 다들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합니다. 서울 주말여행 한강 드라이브코스 1. 서울 남산공원 드라이브 2. 서울 남산공원 남산도서관. 남산갤러리 3. 서울 남산둘레길 안중근의사 기념관 4. 용산 가볼만한곳 이색 데이트 코스- 넷플릭스 앤 칠 (공간대여. 파티룸. 커플 영화관) 5. 용산구 후암동 맛집 -후암연어식당 6. 서울 전통시장 후암시장 7. 서울 중구 가볼만한곳-남대문시장 * 댓글 상세한 내용을 보려면 링크를 클릭하세요. * * 서울 드라이브 코스 생생영상 감상해요. * #서울드라이브 #서울드라이브코스 #주말여행 #서울여행 #주말드라이브 #서울주말여행 #남산공원 #서울남산공원 #한강 #한강드라이브 #서울주말드라이브코스 #남산드라이브 #서울남산 #서울주말에가볼만한곳 #서울당일치기 #강변북로 #남산도서관 #안중근기념관 #넷플릭스앤칠 #서울파티룸 #서울커플영화관 #서울이색데이트 #후암동맛집 #후암연어식당 #남대문시장 #서울구경 #서울시장투어 #한남대교 #올림픽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