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us68
1,000+ Views
4 Comments
Suggested
Recent
@leo12321 북한이 얘기하면 맞는 얘기도 부정해야 하는군요? 몰랐네요. 북한이 남조선 gdp가 우리보다 높다!라고 보도하면 온갖 정부기관들이 다 나서서 부정해야겠군요?
Content was hidden due to reports.
@leo12321 에휴... 선생님. 신천지는 사이비건 아니건 일단 종교단체입니다. 그렇게 표방하고 있고 인정해야 해요? 종교단체는 기본적으로 정권에 협조적이어야 합니다. 보통은 말이죠. 야권에 가깝다고 하더라도 여권에 발 하나 정도는 걸치고 있어야 편한게 종교단체에요. 왜냐고요? 그래야 편하니까요. 집회를 하건 봉사를 하건 사업을 하건 종교단체 입장에서는 정부에 밉보여서 좋을거 하나 없어요. 어디까지나 일반적인 경우지만 말입니다. 그러면 종교단체가 사회봉사 많이 하고 사회사업 같은거 많이 벌이면 정부나 기관, 조직 입장에서는 독려를 하는게 당연해요. 왜냐? 사회안정에 도움이 되니까. 결국 정치에도 도움이 되니까. 이런것들을 측정하는 내부기준이 있을것이고 신천지는 그것을 충족했겠죠. 또는, 이미 익히 알려졌듯이 신천지에 관계된 공무원, 공직자등이 어느정도의 영향력을 행사했을 가능성도 없지 않아 있을 겁니다(루머라 하시면 하...걍 기사 있어요 법조계 인사들 신천지 홍보하는거. 기억나는게 것 뿐인데 검색해 보세요). 선생님. 생각해보세요. 학교에서 교장이 표창장 수여하면 그 학생과 뭐 어떤 관계가 있을거라고 생각하나요? 상식적으로 생각합시다. 장려하는게 전체 학생(또는 사회)에 도움이 된다 생각하니 하는 겁니다. 아무것도 아니라고요 그냥 비즈니스라고요. 이해하시겠어요? 불륜도 아니고 연애도 아니고 그냥 비즈니스요. 아니, 다 떠나서 선생님 말씀 맞다 칩시다. 관계가 있었다쳐요. 표창장주는 정도의 관계. 뭘 받는지 모르겠지만 '겨우' 표창장이나 하나 주는 정도의 관계. 근데 봅시다. 권영진 유세할때 신천지가 와이프 수행했다죠? 박원순 유세할때 신천지가 측근들 수행했답니까? 새누리 당명 이만희가 지었다죠? 더불어 민주당 당명 정할때 신천지에서 투표했답니까? 이게 똑같다고요? 같은 급으로 언급할 문제라 보십니까? 어설픈 양비론으로 논지 흩트리지 마세요. 선생님. 살인범이나 좀도둑이나 범죄는 같은 범죄니까 둘 다 사형이거나 둘 다 훈방입니까? 말도 안되는 소리 적당히 하세요.
Content was hidden due to reports.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트럼프 "韓 굿잡, 美 10점…코로나 8월 끝날 수도"
코로나19 사태 백악관 브리핑서 밝혀 16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백악관에서 코로나 사태에 대한 브리핑을 하고 있다. (사진=백악관 제공)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16일(현지시간) 코로나19 사태가 미국에서 7월이나 8월에 끝날 수 있다고 예상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코로나19 관련 백악관 브리핑에서 미국 내 코로나19 상황이 언제 끝나겠느냐는 질문에 정말 훌륭하게 일을 한다면 위기가 7월이나 8월에 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미국정부는 코로나19 사태에 "아주 훌륭하게 대응을 하고 있다(Done a fantastic job)"고 여러 차례 강조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또 경제가 계속 타격을 받고 있기 때문에 경기침체로 향하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우려하면서도 바이러스 확산이 멈춘다면 미국 경제는 엄청난 급등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코로나바이러스 검사에 우왕좌왕한 것에 대해 책임을 느끼지 못한다고 했는데, 그렇다면 미국 정부는 1~10점 가운데 몇 점 정도로 잘했다고 생각하느냐"는 질문도 받았다. 트럼프 대통령은 주저없이 "10점"이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초반에 중국인에 대해 입국금지 조치를 취하는 등 그나마 정부가 일을 잘 했기 때문에 이정도로 막고 있다는 취지로 답했다. 그는 우리나라의 대응에 대해서도 평가했다. 그는 "많은 사람이 한국이 코로나19 대응에서 훌륭한 일을 했다고 언급하는 것을 알고 있다(noticed)"면서 "한국은 잘 대응했다(done a good job)"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하지만 다른 측면에서는 초기에 많은 사람이 죽는 등 큰 문제가 있었다"고 지적하기도 했다. 이밖에도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 전역에 걸친 통행금지 조치를 취할 가능성에 대해 검토하고 있지 않다고 답했다. 특정한 빈발 지역을 들여볼 수도 있지만 전국 차원의 격리나 통행금지 조치를 할 계획은 없다고 말했다. 또 행정부가 코로나19 발병 이후 어려움을 겪는 항공사에 대해 "그들의 잘못이 아니다"라며 100% 지원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