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morningman
10,000+ Views

짤줍_652.jpg

하이하이
벌써 월요일이네여
평화~롭다~
바깥 세상 워쩌케 돌아가는지 모릉게 참말로 평화롭네영
일부 언론이랑 일부 교회랑 일부 지방자치단체장... 소식만 안들리면 참 평화로운디ㅠㅠ
아 n번방도 개빡침 도른자들 아닙니까? 아니 도랐다는 말도 아까워 후 하 후 하
그 방 참여자들 죄다 마빡에 낙인을 찍어야 함 평생 속죄하며 살도록
암튼 우리는 우리의 일을 하도록 합시당
날 따뜻하다구 사람 많은데 (A.K.A.벚꽃축제 매화축제 뭐 이런거) 나가지말구
교인분들은 온라인예배 드리구 계모임 이런거 하지말구
대신에 짤 보고 같이 웃자규여
짤 기기

1
오 강적이다 ㅎㄷㄷ
나나연님덜 조심하세여!!!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상상하니까 넘나 커엽 ㅋㅋㅋ


4
ㅇㄱㄹㅇ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밤 사이 사회자가... 죽었습니다...


7
너네 진짜 왜 그러냐?
푹-신-


아 홀로서기 프로젝트 진행중인거 아시져?
요거...
지금 벌써 시작해 주신 슨샌님들이 계신다규여!
꼭 필요한 응급처치 정보를 쉽고 재밌게 알려주시는 @orchidwriter 님이랑 기깔난 스토리텔링을 전해주시는 @optimic 님 두분이 스타트를 끊으셔쪄염! 두 분의 이야기는 #나는나와연애한다 커뮤니티의 #혼자서도잘해요 라벨에서 보실 수 있으니까 확인 부탁부탁!
슨샌님들 각각의 이야기가 5개를 넘어가면 각각의 라벨도 따로 만들 예정이니까 지켜봐 주시구 혹시 슨샌님이 하고싶으신 분들은 언제든 시작해 주시길!

그럼 모두 맛점하시규
좋은 하루 되시규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 ㅇㅇ
20 Comments
Suggested
Recent
가족신문 4면에서 빵터짐 소개 감사합니당
n번방은 진짜 화나다못해 어처구니가 없었는데... 짤로 멘탈 정화하고갑니다~
아... 막짤 공감 1000%
음식을 대하는 자세.ㅎㅎ
닭갈비에 환장했나‥🙄😒🤔 (쟈철 사람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짤줍_1000.jpg
모야모야 1000이라니 이거 참트루? 믿을수업쒀 천번째 짤줍이라니 이런 날이 오네영 내가 뭐 하나를 이렇게 끈질기게 하다니 대단쓰 어젠 천일 기념 짤 줍느라 못오구 ㅋㅋㅋㅋ 오늘 급히 후다닥 와쯥니당 다들 1000번의 짤줍 함께 해줘서 아주 고맙다구 ㄱㅅㄱㅅ 그럼 오늘도 어김없이 짤 기기 ㅇㅋ? 1 그리고 천일동안 나는 계속 나나연 ㅋㅋㅋㅋㅋㅋㅋ 2 금이 많으면 기쁠 수밖에 없져 정말 솔직한 한자다 ㅋㅋㅋㅋㅋ 3 헐 아무 상관도 없는 사람인데 글을 읽는 것만으로 소름 돋게 하다니 ㄷㄷ 4 오 아부지 멋져 5 커엽 ㅋㅋㅋㅋㅋㅋㅋ 넘모 신중해 6 나물 뱃속에서 불텐데 이미 부른 배 아야아야할텐데ㅠ퓨ㅠㅠㅠㅠ 7 커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힝 학생도 할무니도 훈훈 ㅠ ㅠ 9 몰랐네 내가 변욕심 있는 줄... 20 커엽 ㅋㅋㅋㅋㅋㅋㅋㅋ 30 바로 납득 50 오 멋있잖아 100 마음가짐 넘나 좋은데여 ㅋㅋㅋㅋ 맞네 중고는 가격이 떨어질 수밖에 ㅋㅋㅋㅋ 200 마쟈 사실 마스크 써서 좋아여 ㅋㅋㅋㅋㅋ 500 누가 봐도 월요일아침얼굴새 ㅠㅠ 1000 차 빼유~~~~~ ㅋ 천번째 짤줍이라 짤 천개 준비해봤는데 어때유 맘에 드셨어유? 재밌으니까 아주 순식간이쥬? 천개가 후딱 지나가부렸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999 티내긴 그렇구 비둘기짤 넣었는데 다들 알아채셔서 소오름 감동이양 그럼 남은 주말 다들 잘 보내시구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