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otgye
10,000+ Views

웃음으로 극복하는 전세계 이시국 근황

집에서 미쳐버린 인싸

홈디제잉파티


하리보 제국


실시간 증강현실 게임


쓰레기 버리러 나온 공룡

이탈리아 사회적 거리두기

인도의 손 씻기 운동


외출하고 싶은자의 최후


한국 드라이브쓰루 끝판왕

홈카페에 이은 홈클럽

한국의 똥마려웠던 대학생

웃프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4 Comments
Suggested
Recent
아 공룡 너무 웃겨서 터짐 🤣😂
학생,놀라서 변비왔겠다😞
급똥은 인정
하리보 ㅋㅋㅋ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no title)
"모르고 지나기 쉬운 사실들"     샴페인 잔에 떨어진 건포도는? 잔 안에서 뜨고 가라앉기를 계속한다.    토마토는 ? 과일이 아니고 채소’이다. 오이는? 채소가 아니고 과일‘이다.   감자는? 뿌리가 아니고 줄기’이다. 바나나는? 여러해살이 풀‘이다.    양파는? 채소가 아니고 백합의 일종’이다.   오리가 꽥꽥거리는 소리는 절대 메아리 치지 않는다. 원인은 아직도 모른다.    미국항공우주국(NASA)이 실험대상으로 우주공간에 보냈던 새들은? 모두 굶어 죽었다.    새들은 중력이 없으면 먹이를 삼킬 수 없단것을 깜빡 했던 것. 새들이 물 한 모금먹은 뒤 머리를 치켜 올리는 것은중력을 빌려 물이 내려가게 하려는 것이다.      개구리도? 토한다. 단지 방법이 특이 할 뿐. 개구리는 먼저 위장을 토해 입에 대롱대롱매달리게 한 다음 앞발로 위장을 쥐어짜 안에든 것을 빼낸다. 그러고는 다시 위장을 삼킨다.       악어에게 물렸을 때 빠져나올 유일한 방법은 악어의 눈을 찌르는 것 이다.     닭이 가장오래 허공을 난 기록은? 13초이다. 사람이 8년 7개월 6일간 계속 소리를지를 때 나오는 음파의 에너지를 이용하면? 커피한잔을 끓일 수 있다.  파티가 잦은 미국에서는 독거미에 물려 죽을 확률보다? 펑! 튀는 샴페인 마개에 맞아 죽을 확률이 더 높다.    개미는 죽을 때? 꼭 오른쪽으로 쓰러진다.  
조선을 지옥으로 만들었던 사건
1. 5월부터 대량 메뚜기때 상륙, 당시 영의정이 "나라의 존망이 걸려있다" 라고 까지 했으나 이건 시작에 불과 2. 8차례나 기우제를 지냈지만 6월이 넘도록 비가 안옴, 농작물이 다 말라죽고 파종도 못함 3. 하필 하늘에서 내리긴 내리는데 그게 우박...초목이 다 병이들고 서리,냉해로 있는 농장물까지 다 죽음 4. 7월 9일 드디어 비가 내리긴 하였으나... 그 동안 못내린 비를 쏟아내는지 어마어마한 폭우 발생, 초가삼간 다 떠내려감, 전국적 산사태 발생, 가축과 사람이 꽤 죽었으며 겨우 심은 농작물 다시 다 썩음 5. 여기서 부터 레알 헬게이트, 여름부터 가을까지 큰 태풍이 6차례나 한반도에 상륙 ㄷㄷㄷ 조선팔도 쑥대밭을 만듬 6. 지진이 거의 나지 않는 나라에서 크고 작은 지진이 수시로 발생, 백성부터 조정까지 아비규환 7. 이지경인데 전염1병이 안돌 수가...특히 신해년(1671년)엔 궁궐도 뚫려 사대부가 사망하고 종친들이 질병으로 죽는 사태까지 발생 8.아직 더 있다. 7월 말 부터 구제역이 창괄하여 8월 한 달에 폐사한 소만 1만 6천마리가 넘어갔다. 당시 소는 농경의 상징이였으니 남아있는 땅떵어리에서도 수확하기가 거진 불가능인 상황. 나라가 마비되었다. 9. 이지경이 2년동안 반복되었다. 최종적으로는 조선인구 약 5분의 1인 100만명이 사망 이유는 바로 이것때문이었음... 오늘날 밝혀진 이러한 사실의 원인으로 경신 대기근 일화 몇가지 조선 8도 전체의 흉작이라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으며 사람이 아무리 이성의 동물이라지만 생존조차도 불가능한 벼랑 끝에 몰리면 천륜도, 인륜도 저버릴 수밖에 없는 건 분명한 사실이다. 이에 따라 전국에선 과거에는 상상조차 할 수 없었고 현재도 마찬가지일 정도의 비상식적인, 실로 유교사회에서는 있을수도 없는 패륜적인 사건들이 속속 보고되었다. 부모들이 아이를 도랑이나 강물에 던져버리고 가는 사건들이 일어났다. 아이를 그냥 나무둥치에 묶어놓고 가는건 그래도 마지막 양심은 남아있는 수준. 배식을 받기위해 길게 늘어선 줄에서 기다리다가 남편은 결국 쓰러져 죽었는데 아내는 그 옆에 남아있는 죽을 모조리 긁어먹은 뒤에야 곡을 했다. 어머니를 업고 다니며 구걸하던 아들이 어느 순간 어머니를 버리고 가버렸는데, 어머니는 오랫동안 아들을 기다려도 오지 않자 주저앉아 울기 시작했다. 굶주림 앞에서는 가족이고 인륜이고 아무것도 없었다. 우려하던 서로 잡아먹는 상황, 즉 인육을 먹는 식인 사고까지도 보고되었다. 충청도 깊은 산골에서 한 어머니가 5살 된 딸과 3살 된 아들을 죽여서 그 고기를 먹었다는 것이었다. 원래 같으면 나라 전체가 완전히 뒤집힐 만한 엄청난 사건이었으나, 이때는 워낙 흔한 일인지라 별 반응도 없었다. 오히려 승정원에서는 "굶주림이 절박했고 진휼이 허술했기에 이런 일이 벌어졌다"고 할 정도였다 심지어 경신대기근 기간동안 공주, 재상급 인사들마저 죽어나갔다.
짤줍_653.jpg
하이룽 꽃이 여기저기 피었네여! 집근처 산책하는데 벌써 꽃들이 핀거보고 깜놀 말도 안하고 언제 폈담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르케 꾸준히 봄이 오네여 시간이..간다..ㅋ.. 좀 더 재밌게 시간을 보내기 위해 오늘도 짤 기기할까여어 기기? 1 80학점이나 듣는 빡센 대학생은 나나연이나 하자,,^^ 2 어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분노조절 안되는 야구팬.txt 누구랑 누구 경기여쓰까여 부산이니까 롯데랑 어디랑 붙은거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카메라 넘모 좋던데여... 갖고싶다........ 5 나를 흥미로워해줄 부자 어디 없나 혹쉬?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볼때마다 터지네염 7 ㅇㄱㄹㅇ...... 그때도..지금도..아무도..없었따.. ㅠㅠㅠㅠㅠㅠ 저 어릴(?)때 홍대 라이브클럽에서 인디밴드 공연 보는거 참 좋아했는데 요즘에는 못가겠더라구여 ㅋㅋㅋㅋㅋ 왜냐면 관객이 저밖에 없거나 저 아니면 지인들이거나 해서 넘모 뻘쭘한것 저 사진 속 관객들도 지인인거에 제 저녁 겁니다 또륵 ㅠ 인디밴드.. 공연.. 보시는 분들 계신가여.. <나만 알고 싶은 밴드> 그런거 업쪄여 인디밴드는 나만 알면 해체하니까 ㅋㅋㅋ큐ㅠㅠㅠㅠㅠ 인디밴드..살리자..물론 지금은 공연은 못 가니까 스트리밍이라도 열심히.. ㅋ 모두모두 맛점하시규 아 어제 큰맘먹고 꿀팁 카드 썼는데 왜케 반응이 적어여? 나참 맨 밑에 짤도 숨겨놨는데 아예 안 읽으셨쪄?! 넘하시네 열분덜 렬루 꿀팁이구 짤도 웃기니까 봐여봐여날좀봐여어 ㅇㅋ? 그럼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