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atecocacola
10,000+ Views

N번방 가담자는 자수하는게 좋을걸?.txt

법무부 양성평등정책 특별전문가 서지현 검사의 인터뷰 내용

1. 대통령의 전원 조사 지시에 따라 법무부 또한 특별조사 TF 구성했다.
2. 몇 만명이 되든 전원 수사할 예정이다.
3. 관전자도 공범으로 간주하여 처벌, 공범이 아니라도 아청법으로 처벌한다.
4. 돈을 내고 단계별로 들어가는 구조이므로 모르고 들어갔다고 우기기 시전은 개무시한다.
5. 텔레그램 서버가 해외에 있으나, 국제사법 공조 체계가 되어 있고 협조가 잘 이루어지고 있다.
6. 코로나로 인해 자동출국 금지 되어 있는 상태라 해외 도피 불가능하다.
7. 경찰, 마지막 한놈까지 지구 끝까지라도 찾아내어 강력 처벌하겠다.
8. 텔레그램 자료 보존 조치 되어 있고 정치적 이해관계가 아닌 성범죄 관련이라 텔레그램측에서도 협조한다.
9.   법무부, 대검 등 적극적인 수사와 처벌 수위 상향조정 합의됨.
10. 여태까지 본 적이 없는 처벌 수위와 신상 공개가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한다.
11. 법무부에서도 마지막 한명까지 끝까지 찾아내어 처벌하겠다.
12. 피해자 당신의 잘못이 아니다. 범죄자가 평생 고통 받아야 한다.
13. 법무부는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동원해 피해자를 보호할 것이고 모든 방법을 동원해 범죄자를 찾을 것이다.
14. 순순히 자수하는 것이 모든 상황에서 좋다.  -끝-

-

가담자들이 가장 무서워하는게 신상공개일텐데 제일 무서운 걸 벌로 주는 게 맞져?
제발 전원 신상공가 가즈아
10 Comments
Suggested
Recent
ㅇㅋ 찬성합니다. 근데 석열이 장모는?
@lilagolila76 이 뉴스로 석열장모 사건 조금이라도 묻혀지면 안되죠!😤 언능503옆으로 모셔야되는데요~😡
멀쩡히 잘살던놈이 갑자기 자살하면 백퍼 n방회원이다. 디져도 신상공개해라!😡😡😡
그럼 머해.. 띨빡한 판사 새끼들이 미성년 초범이고 반성의 여지가 있으므로~해서 다 풀어줄텐데..ㅅㅂ
벌벌 떨고있는 애들 한둘아니겟지 다잡혀들어가길!
신상공개도 귀찮으니 모두 무기징역으로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불타는 가구 싣고 달린 트럭 ‘소방서로 직행’
어제(1일) 낮 3시 49분, 전북 전주 덕진소방서에서 벌어진 일입니다. 급히 달려온 경찰 오토바이가 소방서 앞 도로를 막아서더니, '불붙은' 트럭이 소방서에 도착합니다. 늘 불을 쫓았던 소방관들은 '불이 찾아온' 이 상황이 황당했지만, 몸이 반응했습니다. 20초 만에 물을 뿌리기 시작해 3분 만에 불을 완전히 잡은 겁니다. 트럭 뒤에 실렸던 의자 등 가구는 완전히 탔습니다. 그러나 트럭 기사를 포함해 다친 사람은 없었습니다. ‘불 트럭’ 도착 20초 만에 진화에 나선 소방관 큰 피해 없이 이 정도로 사고를 막은 건 여러 도움 덕입니다. 트럭에서 연기가 오르고 화염이 일자, 뒤따르던 택시 기사와 길을 걷던 시민들이 트럭을 몰던 기사에게 '불났다'고 소리쳤습니다. 교통정리 하러 나왔던 경찰관도 판단이 빨랐습니다. 트럭을 끌고 5백m 거리 소방서로 가 불을 끄는 게 더 빠르고 안전한 방법이라고 판단해 트럭을 소방서까지 에스코트한 겁니다. 실제로 불이 발견되고 소방서에 도착하기까지 걸린 시간은 1분 남짓이었습니다. 기사중략 https://news.kbs.co.kr/news/view.do?ncd=5200031 헐 대박 뭐 어쩌다 저기에 불이 났냐 담뱃불 때문인가 다들 합심해서 대처 잘 했네;; ㅎㄷㄷ 진짜 큰일날 뻔 했다ㅑㅇ
고대이집트 문명이 대단한 이유
다양한 인종이 살았나? yes 세계 최초의 파업이 일어났나? yes 맥주를 처음 만들었다고 보는 후보중(수메르설 이집트설) 하나인가? yes 최초의 합성 안료가 만들어 졌나? yes 기원전 5000년 전에도 도시가 있었는가? yes 이집트상형 문자는 로마자와 페니키아 문자의 직계조상인가? yes 최초의 발효 빵을 만들었나? yes 세계 최초의 평화 조약을 맺었나? yes 최초의 보드게임을 만들었나? yes 최초의 태양력을 만들었나? yes 수학이 발달했고 그리스인 이던 피타고라스가 이집트로 유학을 왔나? yes 최초의 범선을 만들었나? yes 동성애자도 자유롭게 활동했나? yes 누비아계 흑인도 파라오가 될수있나? yes 여성들도 파라오가 될수있나? yes 미성년자도 파라오가 될수있나? yes 종교개혁가도 파라오가 될수있나? yes 그리스인도 파라오가 될수있나? yes 학소스인도 파라오가 될수있나? yes 페르시아인도 파라오가 될수있나? yes 최초의 여성 의사도 있는가? yes 의료기술도 발달했나? yes 최초의 치과의사도 있는가? yes 최초의 석조건물을 지은 파라오가 있는가? yes 수에즈 운하 건설을 처음 시도한 파라오가 있는가? yes 어느정도 노동자의 복지를 보장했나? yes 나일강이 범랑해서 일시적인 실업자가 된 농부들을 위해 고용을 위한 사회정책 즉 뉴딜정책 비슷한 정책을 했는가? yes 옛날부터 바가지 문화가 발달했고 로마인을 감동시컸나? yes 건축기술이 발달했나? yes 미라에게 여권이 있는가? yes ㅊㅊ 모야 개쩐다 ㄷㄷ 진짜 이집트 얘기는 볼 때마다 존나 신선하고 재밌음 얼마전엔 새 박물관으로 옮겨지는 이집트 미라 짤보고 졸라 카리스마 있어서 또 반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