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7310godqhr
5,000+ Views

■357 꼬깔폭죽 터트리기

아이들 놀이체험후 남은 꼬깔폭죽을 달아놓았는데 탱구가 관심을 보이더라구요ㅎㅎ
계속해서 끈을 잡아당기길래 왠지 탱구라면 터트릴수 있을것 같아서 지켜봤더니

움짤1>>>
엌~~;;; >..< ㅎㅎㅎㅎㅎ
모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함요 ㅎㅎㅎㅎ

이대로 포기하면 탱구가 아니지?!!
재.도.전~~!!

성공~~^^)//
행운둥절 ○. .○??? ㅎㅎ

움짤2>>>
역시 끝까지 도전하면 된다냥~

폭죽에서 떨어진 종이를 그냥 뿌려주기 ㅎㅎ

움짤3>>>

움짤4>>>
하나라도 잡을줄 알았는데 허당이구낫ㅎㅎㅎ

떨어져서 구경하던 행운이도 합류 ㅎㅎ
동생 노는게 잼나보였나봐엿 ㅎㅎ

탱구는 온몸으로 신남 신남 ㅎㅎㅎ
행운이는 오늘도 무겁습니닷 +.+

9초영상>>>
행운이는 깨방정 떠는 탱구가 못마땅했나봐엿 ㅎㅎㅎ;;

●아이들 생일때나 뭔가를 기념하고 싶은날에 꼬깔폭죽 만들어서 안쪽에
종이조각+캔디+미션쪽지(예:엄마랑포옹하기)를
함께 넣어서 만들어보세요~아주 좋아해요!^^
폭죽 뚜껑은 쉽게 떨어지도록 살짝*접착해야
터트리기 쉬워요~



□ 아이들과 초코 행운이 탱구 이야기

11 Comments
Suggested
Recent
넘나 행복해보이네용 ㅠㅠ울 애기들 놀아주러가야겠답 ㅠ
@kuronecco 그럼요~ 놀면 행복해지쥬~♡ 놀이황금기 놓치지말아요~😊 큰애가 어느새 훅~! 커버려서 중딩됐는데 놀이참여는 안해도 열심히 놀아줘서 그런지 사춘기 인데도 아직 살부비고 옆에서 애기짓 자주 해주고 스스로 친구중에 본인이 엄마랑 최고로 친하다고 하더라고요^^ 엄마표놀이 쉽지는 않지만 화이팅해보아요!!💕
@kuronecco ㅎㅎ 저는 사람애기는없어가지공..ㅎ 집사님댁은 사람아가나 냐옹아가나 행복이 넘쳐보여요♡
우와...탱구똑띠냥이닷!
@jhhj4860 욘석의 호기심이 발휘한듯해여 ㅎㅎ 호기심=똑띡💕
행운이보러왔어요ㅋ 무럭무럭 자랐네요🤗💓👏 그와중에 탱구의 매력에 푹~😻❤
@won224 웜헛! 감사합니다 ~^^)/♡ 행운이는무직해졌고 탱구가 요즘 깨방정 호기심 대마왕 사고뭉치 입니닷 ㅎㅎ
아 진짜.. 탱구 볼수록 내스탈이야ㅋㅋㅋ 요고요고 괜찮네요~~~ 종이폭죽~ 오호~ 멘탈 함 내려놔놓고 도전 한 번 해봐야겠어요ㅋㅋㅋ
의지의 탱냥~!🥰🥰🥰🥰🥰🤣🤣🤣🤣🤣
@Eolaha 그렇쵸??!! 여러번 실패후 결국 성공 했어요~~😆 제가 다 뿌듯하더라구요 ㅎㅎ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