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okiha
5 years ago50,000+ Views

건강하게 다이어트하자~건강한 다이어트10 계명

다이어트를 하려면 다이어트의 뜻을 바로 알아야 겠죠~?  다이어트 diet : 건강을 증진시키거나 체중을 줄일 목적으로 음식물을 조절하여 섭취함 ▶나의 생활 습관 체크하기 1. 먹는 것을 좋아하고,음식에 관심이 많은 편이다. 2. 다른 사람들 보다 음식을 빨리 먹는 편이다. 3. 식사를 거를 때가 많고, 한꺼번에 몰아서 먹는 편이다. 4. 배가 부르더라도 디저트는 꼭 챙겨먹는다. 5. 다른 식구가 먹으면 덩달아서 같이 먹는다. 6. 아침, 점심에 비해 저녁은 푸짐하게 먹는 편이다. 7. 생활 습관이 불규칙하고,식사 시간이 일정하지 않다. 8. 중국요리,양식 등 기름 진 음식을 좋아한다. 9. 과자,아이스크림등 단것을 좋아한다. 10.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한다. 11. 볶음,튀김 요리를 좋아한다. 12. 일주일에 2회이상 외식한다. 13. 일주일에 2회이상 인스턴트 식품으로 식사를 대신한다. 14. 야식을 주 2회이상 먹는다. 15. 스트레스를 먹는걸로 푼다. 16. 냉장고 문을 습관처럼 자주 열어본다. 위에 리스트는 칼로리가 과잉 섭취되어 비만을 초래하는 생활습관 식습관이에요.. 체크한 항목이 많을수록 비만 위험도가 높겠죠? 난 도대체 몇개.....? <건강한 다이어트 10계명>이미지 참조 다이어트의 뜻은 건강을 목적으로 한다는 것 잊지 마세요! 무리하게 굶는 다이어트는 피부 건강에도 좋지 않아요! Edited by rookiha Explore more Rookiha’s Style Beauty Magazine here: http://mblue2014.blog.me/ https://www.facebook.com/rookihasbmag
4 comments
Suggested
Recent
아~10개야 ㅠㅠ
좋은말씀! 감사해요!
미쳤어 해당되는데 10개야 ㅠㅠ
흑흑..저는 먹는걸좋아하는데 간식은 안먹는 편이에요 근데 요즘 외식이 너무 많아서..저녁은 샐러드로만 먹으려고하는데 이것도 완전 쉽진 않은듯해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다이어트식] 곤약 시리즈 3 : 실곤약 잡채
드디어 실곤약 득도하다!! 그간의 실곤약과의 사투에 종지부를 찍는 순간이다! https://www.vingle.net/posts/2598290 https://www.vingle.net/posts/2601988 Tip 앞서 누차 강조했지만 실곤약은 식감이 문제다. 광클릭, 폭풍검색으로 알게된 사실! 실곤약을 데칠때 식초를 조금 넣으면 부드러워 진다!! 오오... 실로 그러하다. 훨씬 부드럽다. 그럼에도, 그 식감이 우리가 흔히 먹던류의 면과는 다르기 때문에, 어울릴 만한 요리법을 집요하게 찾았다. 그러던 중, 혹시 잡채?! 네이년을 훑어보니 이미 선구자들이 있더라. 괜찮은 반응인 듯 하여 시도해봄. 준비물 * 실곤약 * "잡" "채" 를 위한 "잡다한" "채"들 나는 개인적으로 부산오뎅이 빠진 잡채를 싫어한다. 시금치도 꼭 들어가야 한다. 소고기 역시 중요하다. 팽이버섯도 아작거려 실곤약의 식감을 죽이기 좋을 듯. 다만 시각적으로는 조금 지저분해질 수도. 요리법 1. 실곤약을 식초물에 데친다. 2. 잡다한 채들을 원하는 기름 약간만 두르고 볶는다. 3. 데친 실곤약을 넣고 살짝 섞어주는 듯이만 같이 볶는다. 4. 마지막에 들기름 있으면 살짝 넣어 섞어라. 없으면 참기름 OK. 귀찮으면 스킵해도 됨. 끝 잡채는 요리법이 어려운 것이 아니라, 잡다한 채를 준비하는 것이 곤욕이다. 그래서! 귀차니스트들을 위한 Tips 1. 어묵 채썰어 놓은거 온라인 쇼핑몰에 팔더라. 2. 소고기도 잡채용으로 채 썰어 놓은거 팔더라. 3. 당근채도 팔더라. 다만 이건 장기 보관이 힘들어서 나는 패쓰. 1, 2 를 사서 냉동 보관해 놓으면 일이 엄청 줄어들 듯. 두둥~ 넘나 맛있음! 매일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배 터지게 먹어도 칼로리 얼마 안됨!!
갓퍼플언니 임보라의 레전드 증명사진 메이크업♡!
졸업사진 시즌이 돌아왔다!!! 이번 주, 팔로우미11의 주제도 <졸업사진으로 리즈 찍기!> 무려 3년 전, SNS에 올렸지만 아직까지 화제인 증명사진의 주인공! 바로 우리의 갓퍼플언니!임보라죠! 셀카보다 잘 나오는 증명사진을 위한 메이크업 팁! 지금 공개합니당!!! (오예!) 이 당당함... 뭐지? 나 반한 것 같아...♡ (당당한 이유) 말 해 뭐 해  (자신있는 이유)  좋은 건 크게 봐야지!  (밑에 예진 표정봐ㅋㅋㅋ 이미 반함) 하지만! 증명사진을 찍을 당시, 메이크업을 진하게 하지 않았다는 보라! 오히려 정갈하고 또렷한 인상을 위해서 흑발로 염색, 최소한의 메이크업으로 자연스럽게 연출 했다고 하는데요! 바로 지금이 타이밍인가. 보라가 알려주는 증명사진 잘 나오는 메이크업! (오케! 나도 레전드 찍어보쟛!) 보라가 알려주는 증명사진 잘 나오는 메이크업 step.1 -매끈한 피부 표현을 위해 얼굴 전체에 프라이머를 바른다. 전체 톤을 고르게 정리 하는 것이 피부 메이크업의 핵심 포인트! 프라이머를 다 발라줬다면! 다음은 피부 표현를 위한 단계! 보라가 알려주는 증명사진 잘 나오는 메이크업 step.2 -촉촉하고 커버력 있는 쿠션 팩트로 홍조를 커버하고 피부 톤을 고르게 맞춘다. 가벼운 피부 표현을 위해 쿠션팩트 하나로만  피부 메이크업을 한다고 해요!  ㅇㅇ? 아니 근데 잠깐만. 몇 번 안 두드렸는데...? 벌써 얼굴 반 쪽이 완...? 성? 아ㅋㅋ! (즌짜ㅋㅋㅋㅋ 쿠션팩트가 보라 얼굴만하네요. ) 쿠션 팩트에 '자외선 차단' 기능도 있어서 바쁜 아침 시간에 잘 쓰게 된다는 보라  (레알 밥도둑) 커버력은 또 무엇...? (쿠션을 바른 쪽과 안 바른 쪽의 극명한 차이 ) 오호~ 요즘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물방울 모양 퍼프의 위력 인 듯 하네요ㅎㅎ 이렇게 초초초. 간. 단. 베이스 메이크업 끗!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눈썹은 자연스러운 인상을 위해서 브러시로 그려주는 주는 것을 추천한다는 보라 이렇게 브로우 키트의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의 경계를 흐려 사용한다는데요! 보라가 알려주는 증명사진 잘 나오는 메이크업 step.3_1 - 브러시를 이용해 눈썹 사이 사이를 메워준 후, 보라가 알려주는 증명사진 잘 나오는 메이크업 step.3_2 -얇은 브로우 펜슬을 이용해 중심부터 꼬리까지 자연스럽게 연결해준다. 보라가 알려주는 증명사진 잘 나오는 메이크업 step.4 -눈썹을 그릴 때 썼던 아이브로우 키트로 헤어라인을 채워준다. 어두운 색으로 헤어라인 안 쪽을, 밝은 색으로 헤어라인 바깥 쪽을 칠해준다 . (VCR을 보고있던 MC모두 공감하는 포인트였어요!) 증명사진 메이크업에서 또 중요한 한 가지! 섀딩! (단호) 보라가 알려주는 증명사진 잘 나오는 메이크업 step.5 -얼굴 옆 라인을 따라 섀딩을 넣어,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어 준다. 보라가 알려주는 증명사진 잘 나오는 메이크업 step.6 -브이라인, 콧대에도 연하게 여러번 쓸어 자연스러운 음영을 넣어준다. 자세히보니 쓸어주기보다는  톡톡톡 섀딩이 필요한 부분을 브러시가 지나가는 정도? 다음은! 첫 인상을 결정 짓는 눈매! 보라가 알려주는 증명사진 잘 나오는 메이크업 step.7 -브라운 컬러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점막만 채워 또렷한 눈매를 만든다. 보라가 알려주는 증명사진 잘 나오는 메이크업 step.8 -코끝 부분에만 연하게 하이라이터를 넣어준다. 아주 사~알 짝! (절대 절대! 욕심내서 하이라이터를 하면 안 됩니다!) 보라가 알려주는 증명사진 잘 나오는 메이크업 step.9 -옅은 코랄 컬러의 블러셔를 이용해 얼굴에 생기를 더한다. (너무 과한 색상은 금물! 자연스럽게!) 보라가 알려주는 증명사진 잘 나오는 메이크업 step.10 -립은 블러셔와 유사한 컬러를 선택. 입술 전체에 톡톡 두드려 은은하게 색을 입힌다. 이렇게! 임보라의 레전드 증명사진 메이크업 완성!!! 정말! 부담스럽지 않고 깔끔하게 정리 된 느낌! (원래 예쁜 느낌...) -교복으로 갈아입은 보라- 앳된 모습이 아직 학생같아요 ♡.♡ 팔로우미 식구들도 갓퍼플 증명사진 메이크업으로 예쁜 졸업사진 찍으세요! '따라와! 보여줄게. 너의 예쁜 모습을♡' SNS 소통형 뷰티 라이브 <팔로우미11>! 더욱 더 알찬 내용으로 찾아올게요! 팔로우~미!
보충제 광고는 이제 그만
다이어트 관련해서 올라오는 글들 중에 보충제 광고성 글들이 자주 보입니다. 보면 뭐 운동구력 몇년 해서 다이어트 할땐 뭘 먹고 근육 증가엔 뭘 먹고 벌크업엔 뭘 먹고 잔뜩 써놨더군요. 보충제는 말그대로 보충제 부족한걸 채워준다는 의미입니다. 평소에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을 본인의 체형에 맞게 섭취 하고 있다면 보충제는 의미 없습니다. 다이어트 중이라면 평소보다 탄수화물 양은 20-30프로 정도 줄이시고 만일 식사량을 줄이기 힘드시면 군것질을 줄이고 단백질을 평소보다 조금 늘리고 양배추찜 같은걸 통해서 배고픔을 극복 한다면 다이어트 약품은 크게 필요가 없습니다. 체중 증가가 목적이라면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양을 늘리고 한번에 섭취 하기 힘들면 나눠서 섭취 하면 됩니다. 그리고 무산소 운동을 병행한다면 메스업 보충제류는 아무런 필요가 없습니다 시중에 무분별 하게 광고하는 단백질 보충제나 다이어트 약품은 장기간 복용할경우 간과 신장에 큰 무리를 줍니다. 이쁜 몸 만들자고 시작한 다이어트가 남은 인생년수를 다이어트 해버릴 수 있습니다. 요즘 그린이다 핑크다 해서 심지어 티비 광고까지 하는 시대이긴 합니다. 당연히 먹고 운동하면 효과는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의 간과 신장 그리고 수명까지 다이어트 되는 부작용을 안고 갈수 있습니다. 보충제 나 다이어트 약품 복용 신중히 결정해서 복용하시길
(빙글챌린지)다이어트 8일차
안뇽하세요 오니에요~ 꺄아아아 벌써 다이어트 8일차에 돌입했어요ㅎㅎㅎㅎ 쏘리 질러어어 뿌뿌뿌뿌우우우우 ㅎㅎㅎ 제가 왤케 들떠있냐구요? 그건 바로 드디어 앞자리가 바뀌었기 때문이에요ㅎㅎㅎㅎㅎ야호오오오~~~~ 감동의 인바디를 보실까요?ㅎㅎ 여러부우우운 이것보셔요오오오~~~ 제 몸무게 앞자리가 드디어 바뀌었어요~~~~~~~~ 랄랄랄라라리린릴라라~~~ 심지어 왜 기분이 더 좋은지 아세요? 빠진건 다 체지방이라서요ㅎㅎㅎㅎㅎ 꺄르륵 까륵ㅋㅋㅋ 수분이 빠져서 얼굴이 옴폭 패이고 그런 다이어트는 이제 더이상 하지않을거에요 naver.....☆☆ 근육량도 1도 잃지 않았답니다ㅎㅎㅎㅎㅎㅎ 무게 변화가 빨리 안되도 꾸준히 버텨준 내 자신에게 고마울 따름입니다.ㅎㅎ 땡큐!!!!과거의 나!!!!! 1)아침 오트밀 한줌, 구운 계란 한 알 아침은 언제나 오트밀로 열어줍니다. 배고픈 저를 다른 군것질 하지 않게해주는 고마운 친구 입니다.ㅎㅎ 어제 조금 식단조절을 빡시게(?)했더니 배가 너어어무 고파서 계란도 한알 먹어줬어요. 물 3L가 빠지면 섭섭하겠죠?ㅎㅎㅎ 2)점심 마늘빵 두 조각, 견과류올린 샐러드, 스크램블에그 오늘은 점심을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그래서 점심먹고 오후근무 때 식곤증 오졌음.ㅋㅋㅋ 달걀을 사서 입이 즐거웠습니다.ㅎㅎㅎ 3)간식 자유시간 작은것 한개 역시나 식곤증에 다시 일하려니 당 떨어지는 소리가 왕왕 들리더라구요.... 하... 그래.. 오늘 69 봤으니깐 당 충전좀 해주자 오늘도 탕비실을 뒤져서 하나 남은 자유시간을 겟 했습니다. 아싸ㅎㅎㅎ 마지막 자유시간은 내꺼닷!!!! 뭔가 프로틴 바를 하나 사야할 것 같네요. 저녁먹기 전까지 간식이 필요행ㅠㅠㅠ 4)저녁 비트주스 오늘 저녁은 비트주스 녀석으로 했습니다. 오늘은 비트도 두배 레몬도 두 배 넣어서 그냥 양이 두배가되 두 두배두배두~~~~ 내일 아침에 먹으려고 절반만 먹었습니다. 맛이요? ㅎㅎㅎ 없습니다.ㅎㅎㅎ 5)운동 마일리사일러스 다리운동, 캐시 팔운동, 땅끄부부운동 오늘은 바깥에 비가 내려서 강제 실내운동을 하게됬어요. 불타는 허벅지를 위해 마일리 다리운동을 하고 지옥의 6분을 거쳐서 집에서 2km 걷기 운동을 하니깐 땀이 뻘뻘ㅎㅎ 살 빠지는소리가 들려☆ 빙글러 여러분 정말 얼마 안남았네요ㅎㅎ 우리 얼마 안남은 다이어트기간 모두 힘을 모아서 화이팅 합시다! 화이팅!!
31
4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