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morningman
10,000+ Views

짤줍_692.jpg

ㅎㅇㅎㅇ
열분덜
지금은 모닝입니다
렬루 모닝임
이걸 쓰기 시작하는 시간은 몰닝이니까
굿모닝 열분덜?!
지금 오전 11시 59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하다 보니까 점심시간이 다 된 줄도 몰랐네영
열심히 일하는 짤둥쓰
이거 뭐 굿런치맨으로 바꾸려니까
아이디 변경이 안되네여 ㅋㅋㅋㅋㅋㅋ
제가 오는 시간이 모닝인걸루 ㅇㅋ?
짤 기기할까영
기기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답답한 상황을 맞닥뜨리지 않기 위해선 뭐다?
나나연ㅋㅋㅋㅋㅋ


2
커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제보를 받았는데 이거 주작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 다른 사람이 만든 쿠키 사진 가져와서 올린거라고 해영 속지마시길!


3
찐남매의 대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편의점 알바 어디서 수작질이야?!


4
알바 입사 지원서.jpg
이건 뭐 본투비알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커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고독한 임시완방 근황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답! 스트로베리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잉 자세봐 넘모 커엽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

오잉또잉!
벌써 7개가 다 끝났네영!
어제 어떤 분이 자꾸 짤이 짧아지는 것 같다고 분발하라시는데
자꾸 짧아지는 기분이 드는 건 제가 분발해서 입니다(엄근진)
원래 좋은 사람이랑 같이 있으면 시간이 빨리 가잖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열분덜 맨날 짤둥이 보다보면 금세 할무니 할부지 될 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열분덜의 젊음을 지켜드리기 위해 이만하고 ㅋㅋㅋㅋㅋ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 ㅇㅇ
26 Comments
Suggested
Recent
이 아이유예요.
@noiwind 돈 스파이크?
@noiwind 그쵸 이 아이유를 닮았다는거지 설마 가수 아이유라고 할거라 크게 착각했나보네요
@qudcjf555 그분은 체격이 큽니다
힝 ㅠㅠ강아지ㅠㅠ넘 이쁘다ㅠㅠ
임시환짤 뭐옄ㅎㅎㅎㅎㅎ😆😆 언제오든 언제보든 기분 짱좋은 짤뚱스~ 짧아지는 기분은 넘 잼나서!ㅎㅎ😆
런치맨ㅋㅋㅋ 닉값 못하는 울 굿몬맨
전 기기에 대만족 중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짤줍_696.jpg
어휴 오늘은 좀 늦었져 모아놓은 짤이 다 떨어진줄도 모르고 넋놓고있다가 올리려고 들어왔는데 어라? 짤이 없넹? ㅇㅅㅇ?! 후다닥 짤 주워오느라 좀 늦었네영 ㅋㅋㅋ 이거 야깐 도토리 모아놓고 까먹는 다람쥐st? ㅋㅋ 다들 맘마 드시고 계시겠져 금강산도 식후경인데 짤둥이 맘마도 미루고 짤 기기하네 대단하지않나여 짤둥쓰! ㅋㅋㅋㅋㅋㅋ 그럼 짤 기기해봅시다 기기? 기기! 1 아조씨 티셔츠 문구에 주목하세여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치욕도 견뎌내야 하는 것이 결혼이라는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나연 갑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실 커엽긴 하시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 2 미국 할배 유튜버들의 하루.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게를 산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꺄! 2억만 있으면 1억 만들기 개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댕댕이와 냥냥이 사용법.mp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미쳤냐구여 넘모 커엽쟈나ㅠㅠㅠㅠㅠㅠ 5 여러분께 마음의 안정을 드립니다.gif 6 라면 끓이기 꿀팁.txt 우왕 해봐야지!!!!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미터 밖에서도 싫은게 티가 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다들 밥... 맛있었어여...? ㅋ.... 전 라면 끓여 먹을거예여 저 위에 나온 방법대로 해볼테다 얼마나 맛있는지 한 번 보자 ㅋㅋㅋㅋㅋㅋ 그럼 다들 점심시간 잘 보내시규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 ㅇㅇ
짤줍_700.jpg
믿을수없어 매번 믿을수없는 일이 자꾸 일어나네여 얼마전엔 믿을 수 없는 600이었는데 오늘은 더 놀랍게도 700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 럭키세븐짤 세븐헌드레드번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짤둥쓰 그래서 오늘은 큰맘먹고 렬루 오전에 왔다규여 굿모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도 손 닿는데까지 짤 한번 넣어볼랑게 다들 잘 따라와보시져 기기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태솔로 채상우 인턴기자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커여워...ㅠㅠㅠㅠㅠㅠ 3 상상하니까 왜케 웃기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로다주...카페베네 가는구나... 4 오... ㅇㄱㄹㅇ... 매우 그럴싸 5 자두처럼 살자!!! 인생 어떻게 될 지 모르는 거 아닌가여!!!! 6 ㅋㅋㅋㅋㅋㅋㅋ무슨 꿈이 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내말이... 그냥 넣어놔라 지짜 ㅠㅠㅠㅠㅠㅠㅠ 8 용감한 시민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이게 뭐라고 전 또 뿜어쓰까여 ㅋㅋㅋㅋㅋㅋㅋㅋ 10 오 경찰 존멋 ㅋㅋㅋㅋㅋㅋㅋㅋ 11 이분 넘나 멋있지 않나여 인상이 그래서 그렇지(ㅋㅋㅋㅋ) 나쁜 분 아니라규 ㅠㅠㅠㅠㅠㅠㅠ 12 아주 단단히 화가 났는데? 13 ㅇㄱㄹㅇ.............. 텍스트만 보는데도 빡이 친다!!!!! 14 정말 택배아저씨들 순발력 ㅋㅋㅋㅋㅋㅋ 아 이건 택배 아저씨가 아니라 저 아이의 순발력인가 바람의 파이터 ㅋㅋㅋㅋㅋㅋㅋㅋ 15 그래도 배려가 아름다운 당신... ^^ ㅋㅋㅋㅋㅋㅋ 16 그럴싸... 17 스트롱민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 그건 저 아이의 잔상이라구욧! 19 커여워 ㅋㅋㅋㅋㅋㅋㅋ 20 똥싸는선인장ㅋㅋㅋㅋㅋㅋㅋㅋ 작명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 21 마늘은 향신료가 아니라!!! 야채라규요!!!!! 소포장으로는 며칠밖에 못 버틴다규!!!!!!!!! ㅋ 20개만 하려고 했는데 계산을 잘못했는지 21개를 넣어 부렸네여 ㅋ 벌써 700이라니 정말 깜짝깜짝 놀라여 짤 주워오면서 세월이 가는 걸 느끼게 된달까 제가 앞으로 뭔가를 이렇게 꾸준히 하는 일이 먹고자고싸는거 말고 또 있을까 생각하면 기분이 요상쓰 ㅋ 하루라도 안오면 닦달하시는 열분덕에 가능해진 일입니다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힘닿는데까지 잘부탁해여 그럼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