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oong
50,000+ Views

Tom Ford 톰포드 봄/여름 남성복 컬렉션 2014

톰포드의 2014 S/S 남성복 컬렉션은 코럴과 블루계열의 봄, 여름컬러를 사용하면서 팬츠와 슈즈 등에 포인드를 주고 있고, 플라워프린트원단을 이용한 멋진 슈트와 팬츠를 선보였습니다. 2014 S/S 컬렉션은 톰포드가 화려한 댄디룩의 가능성을 보여준 개인적으로 괜찮은 컬렉션이고 생각되네요 :)
1 comment
Suggested
Recent
역쉬 짱짱맨~~~^ ^*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세상 쿨한 여름 원피스 코디 10가지
여름 스타일링은 역시 픽클! 코디 도와주러 돌아왔어 :) 오늘은 더우니까, 옷 시원~하게 잘 입는 언니들 패션 좀 구경하러 가볼까? 고고링~ STYLE. 1 여름은 더우니까 빛을 반사하는 화이트로 가보는것도 좋아. 밋밋한 것보다는 큰 프린트가 시원하게 마구마구 들어가 있는 아이템이 잘 어울려. STYLE. 2 물론 실내라면 섹시한 블랙도 좋지! 이 패피 언니처럼 프린트가 시원하게 박힌 원피스에 깔끔한 여름 샌들을 신으면 굿. STYLE. 3 원피스인듯, 투피스인듯. 섹시하고 하늘하늘한 재질인 실크에 도전해봐! STYLE. 4 비치에 간다면 너무 뜨겁지 않게 긴 길이의 화이트 플로럴 원피스에 편안한 샌들! STYLE. 5 이렇게 미니 원피스에 화려한 스테이트먼트 목걸이를 매치하면 청량한 느낌이 나. STYLE. 6 이렇게 심플한 롱 원피스에 꾸밈없는 심플한 디자인의 샌들. 미니멀하고 예쁜 조합이야. STYLE. 7 블랙 앤 화이트는 언제나 옳다는 말 알지? 깔끔하게 맞춰 입는다면 절대 틀릴 수 없지. STYLE. 8 여름에 입기 좋은 랩 드레스. 하늘하늘해 시원하고 예쁘지~ STYLE. 9 이 패피 언니는 레드에 화이트 플로럴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룩을 멋지게 소화했네. 화이트 선글라스로 매칭되는 포인트를 주어서 더 멋진거 알지? STYLE. 10 마지막으로, 어떤 원피스, 어떤 스타일에도 무난하게 어울리는 가죽 샌들을 추천할게! 화이트 컬러의 시원한 원피스와 캐주얼한 브라운 샌들을 매칭하면 깔끔하고 부족함 없는 코디가 될거야. 여름 원피스를 쏘쿨!하게 소화한 패피들 구경, 어땠어? 요즘 핫한 플로럴 원피스, 우리는 더 쿨하게, 더 멋지게 입어보자! 다음엔 더 좋은 스타일링 팁으로 돌아올게~ 안녕!
플로럴 원피스로 럭셔리한 느낌 내는법!
안녕 여러분!  패션을 픽해주는 픽클, 패션 픽해주러 돌아왔어! 사람이라면 다들 고급지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내보고 싶은 때가 있잖아? 캐주얼한 플로럴 원피스로도 럭셔리한 무드, 완성할 수 있어! 픽클이 도와줄게! 원래 럭셔리함은 좀 전통적인 페미닌 실루엣과 패턴에서 나오는 법! 너무 붙거나 헐렁하지 않은 적당한 핏의 롱 드레스와 꽃모양이 살아있는 원피스는 굿 초이스지. 버튼업, 버튼다운! 버튼이 들어간 셔츠 스타일의 원피스도 단정한 느낌을 주면서 럭셔리한 느낌을 내는데 도움을 줘.  거기에 유니크한 슈즈나 악세사리를 적당히 포인트로 매치하면 남다른 느낌이 나지! 여기도 조금은 올드해 보이는  빈티지한 원피스에 전통적인 페미닌 실루엣과 디자인의 플로럴 원피스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완성했어! 지루할까봐 걱정된다면 모던한 슈즈, 악세사리와 매칭하면 되는 거 알지? 약간의 시스루가 있는 하늘하늘한 롱 원피스도 좋은 선택이야! 여기서 픽클이 알려주는 포인트는 원피스의 길이! 골드, 실버 컬러와 매치하는 것! 그리고 옷이 화려한 만큼 악세사리나 슈즈를 선택할 때 심플한 아이템을 고르는 것! 특별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럭셔리 브랜드들이 많은 만큼 유니크함은 럭셔리와 연관이 깊어. 럭셔리한 느낌을 내고 싶다면 같은 종류의 아이템이라도,  저구 모양의 백처럼 특별한 디자인으로 골라봐! 럭셔리한 느낌을 주기 좋은 컬러는 역시 화이트 아니겠어? 이 패션도 화이트 베이스에 유니크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패턴, 골드 슈즈, 페미닌한 실루엣으로 럭셔리하게 꾸몄어. 이 화이트 컬러의 롱 원피스도 빈티지한 플로럴 디자인에 바랜 듯한 컬러를 입혀 앤틱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야. 특별한 럭셔리 스타일을 원한다면 도전해봐! 빈티지한 롱 쉬폰 원피스에 누드톤의 절제된 슈즈와 악세사리.  누가 봐도 럭셔리한 느낌이지 않니? 모던패밀리로 유명한 배우도 빈티지한 느낌의 페미닌 롱 원피스로 럭셔리한 느낌을 주었다는 걸 볼 수 있어. 여기에 잘 어울리는 누드톤의 가죽 백, 가죽 샌들로 화려하지만 과하지 않은 패션을 완성했어! 마지막으로 살펴볼 패션! 빅토리아 시크릿의 모델도 빈티지한 디자인, 빈티지한 핑크 컬러의 페미닌한 롱 원피스에 깔끔한 블랙 샌들을 매치해서 럭셔리한 빈티지 스타일을 완성했어. 오늘의 픽은 여기까지!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적당하게 살리고, 전통적인 스타일로 과하지 않게 스타일링한다면 남들 다 입는 플로럴 원피스, 럭셔리하게 입을 수 있어. 더 좋은 컨텐츠로 돌아올때까지, 안녕!
💻휴먼 메이드(HUMAN MADE) ❌ 아디다스 NMD 휴 (adidas NMD Hu) F/W 2019 협업 컬렉션!
📌브랜드 : 휴먼 메이드(HUMAN MADE),아디다스(adidas) . 📌브랜드 홈페이지 : https://shop.adidas.co.kr/, https://humanmade.jpundefined . 📌시즌 : 2019 F/W . 📌발매 일 : TBC . 📌구매 장소 : TBC . 📌구매 가격 : TBC 📌구매 홈페이지 : TBC . 🗣내용 : 전설적인 디렉터 니고(NIGO)가 이끄는 브랜드 휴먼 메이드(HUMAN MADE)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가 협업을 진행한다. 두 브랜드의 협업은 올해초 퍼렐 윌리엄스 (Pharrell Williams) 착용과 각종 매체를 통해 유출됐으며 협업 발매 일정을 최대한 앞 당겼다. 니고는 베이프를 떠난 지도 8년이 지났다. 이후 휴먼 메이드 런칭해 스트릿과 워크웨어 혼합시켜 멋진 행보를 보이고 있다. 니고가 아디다스를 선택한 이유는 아마 퍼렐의 영향이 있었을 것으로 생각한다. 퍼렐과 니고는 비지니스 관계에서 가족 같은 관계로 발전했고 함께 브랜드와 음악에 큰 힘을 주고 있다. 그리고 퍼렐과 아디다스는 파트너쉽을 체결해 꾸준히 협업을 진행해 신선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컬렉션 포인트 : 제품은 아디다스 NMD 휴 (adidas NMD Hu)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흰색 바탕으로 휴먼 메이디의 시그니처 색상 레드를 포인트로 구성됐고 특이하게 발목에 있는 슈레이스와 신발 앞코에 휴먼 메이드 로고 또한 레드로 구성했다.  🌐다양한 패션정보는 아래 홈페이지를 클릭해 획득하세요‼️ http://subculture.bpearmag.com 오늘 온종일 듣게 될 음악을 소개해 드립니다. https://www.instagram.com/bpearmagmusic/
빈티지 감성 원피스 스타일링
안녕!  패션 픽해주는 픽클이야. 요즘 핫한 트렌드가 뭐다? 바로 복고다! 너도나도 빈티지 감성에 목마른 이 시대에 맞춰 원피스를 빈티지 느낌으로 스타일링 하고프다면, 주목해줘. 그럼 같이 탐구하러 가볼까? 일단 중요한 건 빈티지스러운 패턴과 컬러의 원피스를 고르는거겠지? 레트로 컬러도 화려하고 예쁘지만, 이 장미 패턴처럼 바랜듯한 컬러의 패턴도 옛날 느낌 팍팍 나고 예뻐! 레드는 언제나 좋은 선택. 거기에 촌스러운 듯한 핑크, 옐로우, 그린 등 원색을 더하고, 연한 데님까지 더한 패션이라면 복고의 끝판왕이지. 자잘한 패턴의 바랜 핑크 컬러 원피스에 발목까지 오는 느슨한 양말, 구두. 좋은 조합이야. 빈티지스러운 원피스에 의외로 잘 어울리는 악세사리는 페도라야. 컬러에 상관없이 하나 써주면 그날로 패피 등극! 여러가지 패턴이 컬러블록 형식으로 믹싱된 아이템도 빈티지스러운 룩을 완성하기에 적절하지. 명화 디자인이나 아트 페인팅이 섬세하게 프린팅된 아이템을 선택해봐! 독특하고 재미있게 빈티지스러운 느낌을 낼 수 있어. 퍼플, 옐로우, 블루 등 복고스러운 컬러가 가미된 옷은 언제나 빈티지스러워! 살짝 더스티한 다크 그린에 클래식한 플로럴 프린트, 그리고 버건디. 거기에 아까도 등장했던 라이트 데님까지. 세련된 빈티지 패션! 위처럼 아예 내추럴한 느낌도 빈티지스러워. 꼭 시간을 거스르지 않아도 심플하고 자연스러운, 자유로운 느낌이면 돼. 반면 오버사이즈 블레이저, 그리고 맥시멀한 원피스도 아까와는 반대로 도시적인 세련됨을 갖추면서 빈티지스러운 느낌을 살짝 주기에 좋지! 빈티지 스타일링, 방법은 무궁무진해! 도전하다 보면, 너에게 맞는 빈티지 스타일링법을 찾을 수 있을거야. 다음에는 더 도움이 되는 컨텐츠로 돌아올게. 그때까지 일단 안녕~!
여름 필수템! 예쁜 데일리 샌들 모아보기
안녕 여러분~ 패션 픽! 해주는 픽클이야.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졌지? 운동화나 앞이 막힌 구두보다는 샌들이 시원하고 예쁜 시즌이 돌아왔어. 그래서 준비한게 뭐다? 예쁜 샌들 스타일 중에서 느낌을 추리고 추려 정리한 여름 샌들 스타일 모음! 그럼, 빨리 보러 가보자구~ STYLE. 1 버켄스탁 스타일 버클 샌들 너무나도 유명한 버켄스탁 샌들처럼 버클이 있고, 두 개의 두꺼운 가죽 줄로 발을 감싼 디자인이야 대부분 슬립 온 디자인이라 신기 편하고, 바닥도 탄탄해서 좋다고 해. 캐주얼 패션이면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아! STYLE. 2 발목 스트랩 샌들 스트랩이 발목을 감싸서 걷기에 더 편한 스트랩 샌들! 특히 다리 노출이 있는 경우 다른 디자인보다 다리를 가늘어 보이게 해준다고 해! 주로 가죽이 많고, 스트랩의 디자인이 다양해서 더 매력적인 샌들이야. STYLE. 3 슬립 온 스타일 간편하게 발을 슥! 집어넣는 다른 고정 스트랩이 없는 편안한 샌들이야. 위의 H 모양의 에르메스 샌들로 많은 패피들의 인기를 얻었어. 오래 걷기는 힘들지 모르지만, 쉽고 편하게 캐주얼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어! STYLE. 4 쪼리 스타일 샌들 쪼리처럼 편하지만, 스트랩이 추가로 발목을 고정해주는 디자인이야. 발등에 브랜드의 로고 디자인이 들어간 제품들로 많은 인기를 얻었지. 이 샌들 역시 더운 여름 캐주얼한 코디에 매치하기 너무 편리한 디자인이야!  오늘의 샌들 탐구는 여기까지! 다음엔 더 핫하고 예쁜 아이템으로 골라올게. 유니크한 샌들 컬렉션으로 2탄, 섹시한 힐 샌들 컬렉션으로 3탄도 준비중이니 많이 기대해줘! 그럼 안녕 패피들~
20
1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