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aGom
10,000+ Views

충격의 한국드라마 일본판 포스터 디자인

도깨비



당신이 잠든 사이에



구르미 그린 달빛



더 패키지



밤을 걷는 선비



터널


원래 포스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장르가 바꼈자나옄ㅋㅋㅋㅋㅋㅋ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미스함무라비



주군의태양


딴따라



더블유



태양의 후예



청춘시대



자체발광 오피스



신의



남자친구



데릴남편 오작두



후아유



신데렐라와 4명의 기사



오 나의 귀신님


김비서가 왜이럴까



구가의 서



100일의 낭군님



보이스



러블리 호러블리



블랙



흑기사




디자인 왜이래옄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다 망쳐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띵작도 저 포스터면 다 B급 할리퀸 로맨스 일드같아 보일것같은데옄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4 Comments
Suggested
Recent
한사람작품이길 바란다 그렇지않고서야..
모든 작품 장르를 사랑으로 바꿨어 ㅋㅋㅋ
Content was hidden due to reports.
어쩜 저리 한결같이 만들수있지??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시청률 1%대였는데 대박쳤다는 이 드라마
시청률은 1%대를 벗어나지 못했는데 2019 업계 드라마 설문조사마다 상위권을 기록 꾸준한 입소문으로 vod나 넷플 순위권에 항상 있으며 왓챠같은 사이트 평점도 굉장히 높음 유튜브 편집 조회수도 100만이 기본 드라마에 나온 그 컨셉으로 광고도 몇개 찍음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청률이 그지꼴인 이유는 감독의 말처럼 포용력이 좁은 드라마라서 많은 대사량, 일상적인 전개가 청년층들에겐 신선했지만 드라마를 켜두고 보는 사람들이 많은 중장년층에게는 디메리트로 다가왔고 결과적으로는 취향을 많이 타는 드라마였음 난 사랑타령하는 드라마가 좋아 실제로 할 일은 없으니까 자기를 정확히 아는 사람이 어디있어요 자기를 잘 안다고 믿는 사람들은 결국 상처받을 일들이 많이 남은 사람들이에요 산책하면서 듣는 시덥지않은 농담이 좋아 너무 뜨거워지지마, 난 뜨거운거 싫어 그냥 지금 정도의 온도로 평생 옆에 있어 100M 몇초에 뛰어요? - 15초!!!!!!! 내가 존재하는 공간이 내 몸보다 작게 느껴질 때가 있어 내 몸을 으깨서 그 공간의 크기에 맞추고 다시 끼워넣는 것처럼 아파 그렇게 또 그 공간에서 빠듯하게 숨을 쉬고 그렇게 또 난 버텨야돼 널 기억해야하니까 우주가 왜 가늠할 수 없이 넓은 줄 알아? 우리 각자의 자리가 하나씩 마련되어있대. 행성에선 영원히 머물 수가 없어서 정해진 시간이 되면 그곳에서 이주하는거지. 거기서 만나, 우리 나 힘들어...안아줘 너네한테 한 말이야. 나 힘들어... 걷다보면 항상 이렇게 너를 바라만 보며 너를 기다린다고 말할까 요즘들어 말 없는 밤이 많아지네 머리통도 단단해 팔꿈치도 단단해 무릎팍도 단단해 그럼 됐지! ...근데 마음은 안단단해 그럼 별로야...? 왜 그렇게 힘들려고 애쓰니 그만해 사랑하는 사람이랑 떨어져있는거. 그 마음이 하루 갈지, 천년을 갈지, 그것도 생각하지마 마음이 천년 갈 준비 되어 있어도 몸은 못따라주는게 인간이야 시간 아깝다 뭐... 좀 그래도 되잖아?! 출처 요거요거 ost도 엄청 좋아여ㅠㅠㅠㅠ 제 인생드라마에여 후하후하 이거 보신 빙글러 있나여... 요즘 멜체 앓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