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jieun
1,000+ Views

후렌치파이 초코스프레드

후렌치파이 초코스프레드 ✔️작년에 나온 신상 과자인데 왜 이제 알았지? 찐득찐득 초쿄맛을 느낄 수는 없지만 당충전으로는 최고🍫 앉아서 3개 순삭 가눙 후레치파이 딸기맛정도에 맛임 한두개씩 까먹기 좋음😳 오늘 당충전 이빠이 할거임❤️ https://www.instagram.com/p/CA9VNHrl-Fn/?igshid=1sl4co2uq77t2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제주에 오면 꼭 먹어 봐야 하는 음식!
제주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할 해산물 요리 중 하나요!! 바로 통갈치 요리에요~~~~ 애월 해안도로에 위치한 통갈치 요리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먹기 좋게 사장님이 직접 통갈치 뼈를 싹~ 발라 주셨어요!! 제주의 갈치는 유명하잖아요 ㅎㅎ 우리 식탁에서 보는 갈치는, 토막난 ㅠㅠ 갈치 요리였는데 제주에서는 통크게, 자르지 않고, 통으로! 이렇게 구워 주네요 구이를 먹으려 바로 조림을 옆에서 또 통으로 끓이고 있어요~ 이것도 사장님이 직접 먹기 좋게 손질해 주시는데요. 부탄가스가 2개나 올라와 있어요 ㅎㅎ 이건도 진귀한 풍경이네요 전복과 해산물이 듬뿍! 사진에서도 저 매콤한 양념 냄새가 느껴져요 ㅠ 공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또 애월해안도로에 있기 때문에 식사 후, 혹은 해안도로 브라이브 후에 방문하기 너무 좋은 곳입니다 제주에 오면 생각나는 요리들이 메뉴에 모두 있어요! 저는 성게국을 좋아하는데, 갈치 요리를 시키니까 함께 나왔으니 사이드 국으로 뭐가 나오는지 주문 전에 여쭤보세요! 사실, 짧게 여행하는 만큼 바다를 최대한 많이 보고 가고 싶으신 분들. 밥 먹을 때도, 바다와 얼마나 가까이 있느냐가 중요하죠 ㅎㅎ 소문난맛집은 그런 모든 것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위치: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945-2 문의: 064-713-9525 _________________________ ✅ 제주길잡이 유튜브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제주길잡이
보다보면 힐링된다는 빵만드는 경쟁 프로그램 <베이크 스쿼드>
베이크 스쿼드라고 넷플 오리지널 프로그램 의뢰인들이 나와서 가장 맘에드는 작품을 고르는건데 그 작품은 찐으로 선물받을 수 있음! 오늘의 의뢰인은 아들 두명의 생일 축하파티에 필요한 디저트를 의뢰했음 그리하여 총 네명의 전문가들이 대결을 펼치는데~ 디저트 각 분야의 전문가들임! 크리스토프는 파티셰? 같고 곤조는 초콜릿 전문가 마야카밀은 개인 베이커리 운영하는 실력자 애슐리는 케이크 전문점을 운영하는 실력자임! 디저트를 만들기에 앞서 각자가 구상한 것을 살펴보면... 우선 애슐리! 애들이 좋아하는 음식들을 형상화해서 케이크를 만들 계획 곤조! 크리스토프 마야카밀은 캡쳐 못했는데 의뢰인 직업이 건축가라서 그 특성을 살려서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집을 케이크로 만들겠다고 함 완성된 애슐리의 작품 겉보기엔 삼단 케이크지만 무려 케이크 아홉개를 구워서 만듬 포크 받치고 있는게 진짜 신기 무게 중심 어케 잡았을까. 빨간건 피자의 페퍼로니를 형상화 함 완성된 크리스토프 작품 저 와플 콘 직접 일일이 다 구움 체리 존예 완성된 마야카밀의 작품 졸귀ㅋㅋ 2층집 원래 단층으로 만들려다가 금발 진행자분도 전문가거든 그분 조언 따라서 2층으로 집 만듬 미니카 활주로 행복 완성된 곤조 작품 초콜릿 전문가 답게 올 초콜릿임. 스케일, 디테일 쩔어 밑에 깔린 돌, 잎사귀 다 초콜릿 먹는 방법도 재밌음 알에 꽂힌 송곳과 고무망치로 깨부숨ㅋㅋ 와장창(희열) 띠용? 알이 하나 더 나오네ㅋㅋ 이것도 깨부숨 안에 자잘한 초콜릿들 뿜뿜 의뢰인은 과연 어떤 작품을 선택했을까? 곤조 당첨!ㅋㅋ 곤조는 한번 더 저 거대공룡알 만들어야 함 의뢰인 후기도 나오는데 애기들 완전 좋아하더라 경쟁프로지만 출연자들 분위기가 너무 좋고 서로 도와주고 실력도 쟁쟁하고 재밌어서 글쪄봄! 문제시 케이크 먹음 글고 절대 홍보 아닙니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