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food

건강에 좋은 새싹보리 그냥 먹기 힘들면?

새싹보리라고 많이들 들어보셨나요?
새싹보리가 시금치에 들어있는 철분의 양의 24배라고 해요ㄷㄷ
근데 새싹보리만 그냥 먹으면 거북함이 느껴져서 잘 못먹었었는데ㅠ
직접 재배한 새싹보리로 만들어진 선식이 있다고 해서 먹어보니 개꿀맛임ㅠ♥♥
영롱한 연두빛의 새싹보리선식..★
양도 아주 그득그득함!
물이나 우유 혹은 두유 200ml정도에 선식 한스푼정도를 넣고 엄청 흔들어주기!
다 안섞이면 바닥에 뭉쳐있을 수 있기때문에 완전히 세게 팍팍!힘줘서 섞어줘야해요ㅋㅋ
새싹보리만 먹기 어렵거나 건강에 좋은거 맛있게 챙겨먹고 싶으면 이 선식 챙겨먹어보세요♥♥
제주 갈치조림맛집 애월 소문난맛집
<<제주 갈치조림 맛집 애월 한라펜션 소문난 맛집>>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제주도갈치조림맛집 #애월맛집 #애월해안도로맛집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여름은 더워야 여름이라고 하잖아요. 무더위에 시원하게 건강 지키시기 바랍니다. 서울 날씨 예보를 보니 오늘 저녁에 비가 내린다고 하네요. 계시는 곳 어디서든 즐거움과 기쁨이 넘치길 바랍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호미가 제주도 2박3일 중에 들렀던 맛집으로 제주 애월 해안도로에 위치한 '소문난 맛집'의 통갈치문어조림 맛을 본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애월의 한라펜션도 운영하시는 사장님 내외는 이곳에서 오랫동안 펜션과 식당을 운영하고 계십니다. 우리 일행이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일부러 바쁘지 않은 시간을 선택해서 갔더니 제대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어요. 급하게 예약을 잡느라 애를 먹었지만 오후 5시에 이른 저녁식사로 난생처음 맛보는 통갈치문어조림이었어요. 바쁘지 않을 때는 갈치 가시도 발라주곤 하신데요. 덕분에 제대로 대접 받는 식사가 되었습니다. 기다란 사각 틀에 통갈치를 넣고 문어와 전복. 키조개까지 넣고 보글보글 졸여주니까 맛있는 조림이 되었어요. 직접 통갈치를 잘라내어 끓을 때까지 국물을 끼얹으면서 조리를 해주셨답니다. *제주 현지인들은 이런 통갈치는 외식으로 먹지 않는데요. 집에서 자주 해먹는 갈치조림이라 자른 것만 해드신다고 해요. 관광객들이 즐겨찾는 메뉴라고 합니다.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정보와 생생영상을 볼 수 있어요 * #제주갈치조림맛집 #제주애월맛집 #애월맛집 #애월갈치조림맛집 #애월한라펜션 #애월소문난맛집 #애월해안도로 #제주해안도로 #제주갈치조림맛집추천 #통갈치문어조림 #제주바다뷰맛집 #제주애월해안도로맛집 #제주해안도로맛집 #애월펜션 #애월숙소 #하귀애월해안도로드라이브코스
타이가 텐푸라
이틀 연속 맛집탐방이네요. 이틀 재택근무중인 와입과 함께 제가 일하는 곳에 가서 저는 일을 하고 와입은 동네 탐방 & 빵 쇼핑. 일을 마치고, 나온김에 드라이브 하다 늦점 먹자는데 둘이 합의. 뭘먹지 하다가 어제 나가하마 만게츠에서 본 타이가 텐푸라 명함 생각이 나서 텐동 먹기로… 헐, 근데 주차검색 하다가보니 브레이크 타임이 있다는 사실 발견. 급히 전화해보니 지금 바로 오면 식사가능하다고해서 바로 궈궈… https://vin.gl/p/3796597?isrc=copylink 겨우 주차장 찾고 나와서 두리번거리다 드디어 가게 발견. 가게로 들어가서 식사가능 하냐니까 아까 전화하신 분이냐며 앉으라고 하시더라구요. 휴, 다행… 깔끔하네요. 나가하마 만게츠에서 앉았던 자리랑 비슷한데 앉았어요 ㅎ 반찬 그릇 스탈도 나가하마 만게츠랑 비슷하네요. 저흰 타이가 텐동 주문했어요.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인데 저흰 2시 43분에 도착해서 주문했답니다. 저희 뒤로 세팀 정도 손님이 오셨다가 뒤돌아가셨어요. 장국만 보면 장국영 따거가 샹니^^ 반찬이 맛있어서 여러번 리필 해먹었답니다. 드뎌 타이가 텐동 등장. 우와 양이 ㅋ. 진짜 배부르더라구요.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 나오면서 나가하마 만게츠에서 명함보고 왔다니깐 같은 가게라고 이야기해 주시더라구요. 일방통행 길을 찍은 사진인데 주차장은 해운대 대로로 나가기전에 우회전해서 골든베이 골목으로 들어가야되니 놓치지 마세요. 들어가시면 꽤 넓은 주차장이 나온답니다. 식사마치고 나올때 주차권을 보여주시면 주차장 이용권을 주십니다. 시간이 조금 남아서 해운대시장 구경하고 해운대 해수욕장쪽까지 한바퀴 돌고 왔답니다. 금욜이라 그런지 사람들 많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