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morningman
10,000+ Views

짤줍_732.jpg

굿모닝 에브리원
오늘도 꾸물꾸물하네영
시원하구 딱좋당
사계절이 있다는 건 참 축복받은 일이지만
그래두
더운게
싫은걸
어째여
시러!!!!!!!!!!
오늘은 시원하니까 신나게 짤 기기할게영
기기기기

1
ㅋㅋㅋㅋㅋㅋㅋ 할무니 나나연 명예회원하세여 진짜루
참고로 위자보드는 분신사바 같은거할때 필요한 판이라고 생각하면 되심
그니까 할무니 말을 한국사람 버전으로 다시 쓰자면
"내 나이에 옛날 친구들을 만나려면 분신사바 같은 걸 해야 한다구!"
드립력 찢었다 ㄷㄷ


2
마쟈마쟈..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쓴 줄


4
세상에!!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네맞네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슨과 기영이의 동맹 ㅋㅋㅋㅋㅋㅋ


7
아니 누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도 모두 잘 버티시규
아니 어제 저 넘모 놀랫지 뭐예영
인터넷할때 타이핑 안하구 검색해서 들어가는 사람들이 엄청 많단 말에 컬처쇼크
검색사이트에서 - 검색하고 - 클릭하는 걸 전 스탭이 두번 있는거라고 생각해서
주소창에 바로 주소를 타이핑해서 들어가는거였거덩여
그게 하다보면 훨씬 빠른데
전 빙글도 매번 타이핑해서 들어온다규여
이제 vi까지만 쳐도 자동으로 vingle.net 이 만들어 지는데!!
생각보다 많지 않은거였구나 나같은 새럼...

이렇게 오늘도 사람을 알아갑니다 ㅋㅋㅋㅋ
제가 스마트폰보다 컴퓨터로 인터넷을 먼저 접해서 그른가봐여 ㅋㅋ
(거짓말 쬐끔 보태면 하이퍼터미널 세대임)

암튼 할매미 짤둥쓰
허리 아프니까 (골골) 이만 (골골) 간다우 (골골)
빠잇ㅇㅇ
18 Comments
Suggested
Recent
포털창으로 안들어오고 브라우저 주소창으로 치고들어온단말임? 나우누리갬성?
@wens 나우누리 엄청 열심히 했는데.. 들켜따..!
@goodmorningman 모뎀소리 추억도네요 삐삐삐리삐삡
할매 센스 대단!👍👍👍😂
할매미 짤뚱스 ㅎㅎㅎㅎㅎ😆😆 그래도 골골×3은 아니잖슈~~ 빠이야~~~~
난 즐겨찾기!!!ㅋㅋㅋㅋㅋㅋ
와.. 나도 직업이 컴 만지는 사람이라 검색 진짜 많이 했지만 20년 컴작업하면서 브라우저에 주소써서 들어가는건 손에 꼽는단 말입니다ㅎㅎㅎ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짤줍_731.jpg
ㅎㅇㅎㅇ 굿모닝??????? 밤새 비가 겁나 왔져 시원하니까 좋당 요정도 날씨 넘모 좋네여 ㅋㅋㅋㅋ 흐려도 좋아 시원하기만 하다면!!!!! 상쾌하게 짤 기기할까여? 기기? 1 여친 집에 가서 볼일 보려고 변기 뚜껑을 열자 변기 뚜껑 아래에 붙여져 있던 쪽지 ㄷㄷ 상쾌하게 기기했는데 첫짤부터 아주 무겁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맘 편하게 살려면 역시 나나연이 짱이야... 2 딱 저한테 딱인 짤을 찾아와쪄염 ㅋㅋㅋㅋㅋ 마쟈마쟈 굿모닝맨이 오는 시간이 모닝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ㅋㅋ 3 잉 부러워...... 4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모 커엽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만두 6 ㅇㄱㄹㅇ 재미로 하는 건데 왜그래여어어어어 7 마쟈마쟈 이런 사람들만 챙기기도 바쁜 세상 물론 전 혼자...^^ 짤둥쓰.. 홀로 이 험한 세상.. 헤쳐나갈거야.. ㅋ 그럼 모두 맛점하시규 아 어제 빙글 컴퓨터로 접속하는 줄 몰랐다는 분들 많이 계시던데 짤둥쓰가 알려줘서 고맙져? ㅋㅋㅋ 주소창에 vingle.net 입력해서 들어오심 되지롱! 아 이렇게 쓰고나니까 또 궁금해지는데 ㅋㅋㅋ 요즘 젊은이들은 주소창에 주소 입력 안하구 네이버나 구글이나 요런데다 검색해서 들어간담서여? 나만 주소창에 주소 직접 입력하는거? 그거 늙은이인거? ㅠㅠㅠㅠㅠㅠ 열분덜은 검색해서 들어가시나여 주소 입력해서 들어가시나여 아니 한 번 이상 들어간 데면 주소 몇글자만 입력하면 자동완성돼서 엔터만 치면 되는데 왜때문에 검색?! (어르신 짤둥이둥절) 암튼 놀랐다고 합니다 왜 타이핑을 두번씩 하는고지.. 신기.. 암튼 다들 맛점하시규 ㅇㅣ미 드셨다면 푹 쉬시규 ㅋㅋ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ㅇㅇ
짤줍_730.jpg
굿모닝ㅋㅋㅋㅋㅋㅋ 월요일이 돌아왔네영 흐규흐규 열분덜의 요즘 가장 큰 걱정은 뭔가여 전 바로... 바로... 후... 바선생... 아니 요즘 바선생을 영접했다는 글들이 넘모 많이 보여서 바선생 최약체인 짤둥쓰 매일 매일 부들부들 떨고 있습니다 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 나오진 않았는데... 지금 사는 집에서 나온 적은 없는뎅.... 한번도 바선생이 나온적이 없는 집에서도 요즘 보인다는 얘기가... 제발 나오지마라 제발 제발 상상하니까 진짜 무섭네여ㅠㅠㅠㅠㅠ 후 무서우니까 얼른 짤 기기해야게써여 기기 1 또륵... 인생은 역시 뭐다? ㄴㄴㅇ ㅋ 2 우왕 상상하니 넘모 좋쟈나ㅠㅠㅠㅠㅠ 3 반박시 발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흐규... 그럼 진짜 좋겠따... 중학교때 개꿀잼이었는뎅ㅠ 5 몸무게진짜최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휴...ㅠㅠㅠㅠㅠ 6 얼음물 소환술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진짜로... 공부도 게임처럼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으까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모두 오늘도 화이팅하시규 전 이만 아 맞다 갑자기 궁금해졌는데 열분덜은 지금 손에 핸드폰을 들고 이걸 보고 있나여 아님 사무실에서 컴퓨터로 이걸 보고 있나여 전 회사에서는 컴퓨터로 빙글하고 퇴근하면 핸드폰으로 하거든여 회사에서 핸드폰 보는건 영 눈치눈치인데 댓글 보다보면 다들 핸드폰으로 하시는듯? 다들 배포가 아주 크심여?! 물론 컴퓨터만 있다면 컴퓨터로 하는 게 훨씬 편하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 월급루팡 개꿀띠ㅋ 눈보다 빠른 쓸어넘기기 ㅋㅋㅋㅋ 암튼 뭐 그렇다구여 그러니까 모두 맛점하시규 ㅋㅋ 월급루팡 모두 화이팅 열심히 일하고(회사에서든 집에서든 육아라는 전쟁터에서든...) / 공부하고 / 휴식을 즐기고 계시는 분들도 모두 화이팅 ㅋ 그럼 진짜로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 ㅇㅇ
짤줍_721.jpg
맘마맘마맘마!!!!! 배고파여!!!!!!!!!!!! 근데 꾹 참고 짤을 가져 옵니당 전 짤을 모아둬여 람쥐람쥐다람쥐처럼 짤을 7개씩 임시저장 쪼롬히 해놨다가 매일 카드 한개씩 임시저장에서 꺼내갖구 이렇게 주절주절을 더하는거져 그니까 이 짤들을 저장해놓은건 과거라는 사실 그래서 이 카드는 삼백만번째 전에 써놓은거예여 ㅋㅋㅋㅋㅋ 어제 삼백만번째 카드 대한민국이 겟해서 넘나 뿌듯 삼백만번째 카드 누가 갖고갔는지 궁금하시면 https://www.vingle.net/posts/3000000 요기로 가보시져 ㅋㅋㅋ 전 3333333을 노릴겁니당ㅋ 암튼 굿모닝? 제가 오는 시간이 모닝인거 다 아시져? ㅋㅋㅋㅋㅋ 짤 기기할까여 1 타인과 연애를 하는 건 이렇게 위험합니다 근데 사골그릇 커엽네여 ㅋㅋㅋㅋㅋ 2 ㅇㄱ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홍신은 몰라도 이별택시는 레알 ㅋㅋㅋㅋ 3 배우신분 4 헐렝 몰랐어여 제가 지금 얼마큼 놀라쓰까여 ㅋㅋㅋㅋㅋ 5 아침만 되면 분노 조절이 잘 되고 말입니당 6 그런.. 기억이.. 없는데여.. 그래서 나나연 ㅋ 내가 잠든 모습은 또 볼 수가 없구 말이야... 7 커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라 벌써 일곱개가 끝났넹 ㅋㅋㅋㅋㅋㅋ 이제 맘마 먹으러 가볼까여 오늘은 시원하니까 밖에 나가서 먹어도 되겠네여 컵라면 질려써... 그럼 모두 맛점맛점하시규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 ㅇㅇ
짤줍_737.jpg
굿모닝 칠월칠석이 양력이 아닌 걸 알면서도 7월 7일이라는 달력을 보면 자꾸 칠월칠석이 떠오르지 않나영 아님 말구영ㅋㅋㅋㅋㅋ 나나연이지만 내가 견우와 직녀는 봐준다 일년에 한 번 밖에 못 만나는 거 넘모 불쌍하잖아 흑흑 근데 또 일년에 한 번 만났으면 견우와 직녀가 헤어진 이후로 지금까지 쭉 이어졌다 치면 꽤 많이 만났다 아닌가여? 몇 번이나 만났을지 궁금해서 뒤져보니까 견우와 직녀가 시작됐던(?) 시기가 기원전 5세기 정도인 것 같고 그렇게 치면 2500번 정도 만난 거네여 그것도 하루종일 같이 있진 못했을 테니까... 매일 붙어사는 오래 사귄 연인 정도로 만난거군여 ㅋㅋㅋ 그렇게 생각하니 더 불쌍하군 하지만 그래서 아직도 설레겠져? ㅋㅋ 암튼 쓸데없는 소리 이만 하고 짤 기기하시져 ㅋㅋ 기기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뚝떨인데 웃기긴 하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인생은 나나연이다 2 엄마 왜그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난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아니 희한하긴 한데 욕은 왜 하져 ㅋㅋㅋㅋㅋㅋ 근데 살다살다 간짜장 찍먹까지 보게 될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 5 아니 누가 봐도 깐마늘 아니면 깐생강이잖아 ㅋㅋㅋㅋㅋ 6 꼴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리비켜 이상윤 개자식 ㅋㅋㅋㅋㅋㅋ 거를 타선이 없다 정말ㅋㅋㅋㅋㅋ 7 크 ㄱㅅㄱㅅ ㅋ 7월 7일 7짤 777 그랜드슬램 완성 ㅋㅋㅋㅋㅋㅋㅋ 이라고 쓰니 갑자기 흠칫해서 짤 번호를 보니 737 세상에 오늘 7 다섯개 이게 무슨 일이야 ㅇㅁㅇ 좋은날 모두 맛점하시규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