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gran2129
1,000+ Views

안녕~! 사랑스런 털복숭이

풍성한 털 ~ 과 또랑또랑 눈망울 ㅎ
풍성한 털이 이젠 벅찬 계절 엄마도 왜용이도 힘들어요 얼마전부터 왜용이가 아일랜드 식탁위나 맨 바닥이나 시원한 곳을 찾아 눕는것같아 슬슬 준비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ㅎㅎㅎ
살살 달래가며.... 할려고 있는데 초스피드로 다가 밀어버렸습니다 시간이 없어요 ㅋㅋㅋㅋ 금동이 델로 가야해서
ㅋㅋㅋㅋㅋ 목욕까지 당하고 화가 단단히 났네요 옆으로 오기는 하는데 안아줄라고 하니까 싫데요 ㅜㅜ 연차내고 아침부터 병원 투어에 미용실에 왜용이 미용&목욕까지 쉬는 날이 더 바쁘네요 ㅋㅋㅋ 이젠 금동이 델러 가야겠어요 ㅎㅎ
15 Comments
Suggested
Recent
털 미는게 나을까요? 우리 아옹이도 낮에 혼자 더울것 같기는 해요..
@heaven12 아이 데려온지 얼마 안되셨죠?? 올해는 그냥 패스 하시는게 좋을거같어요 ㅎㅎㅎ 털밀다가 서로 상처 받을수도 있어요 ㅋㅋㅋ 털은 더 친해진 다음에 미는게 좋을듯합니다
@mingran2129 네.. 감사해요.. 낮에 더운집에 혼자 있으니 걱정되어서요.. 내년을 기약하며..
@heaven12 스톤매트나 쿨매트 한번 알아보세요 ㅎㅎ 사실 고양이들은 추운게 문제지 더운건 잘이겨내요 ㅎㅎ 많이 걱정되시면 물그릇 여러개 해놓고 얼음띄워주고 출근하세요
ㅋㅋㅋㅋㅋ 작년이었나요? (사진첩을 뒤적뒤적ㅋㅋ) 순식간에 당했던 왜용이의 그 표정이 문득 생각나는데... 그래도 이번엔 표정이 괜찮은 것 같은데요~? 오~~역시 금손집사님. 점점 빨라지시네요 ㅎㅎ 아마도 내년에 후다닥하면 홀라당~ 되어 있겠어요ㅋㅋ
@panda0713 ㅋㅋㅋㅋ 왜용이가 워낙 얌전하거든여 하악질도 못하는 바보라서 애용애용 울기만 합니다 ㅎ
왜용이 당했구나 ㅎㅎㅎ
왜용씨도 미용당했구낭 ㅎㅎ 귀요밍
@kuronecco 금동이 데릴러 가기 전에 아주 후딱 해치웠습니다 목욕까지 딱 30분 찍었어요 ㅋㅋㅋㅋㅋ
난 왜용이가 개냥이라 목욕을 좋아 할꺼라 생각했을까 ㅋ.ㅋ.
@pram0924 전혀 좋아하지 않아요 ㅋㅋㅋ 반항이 적을뿐 이에요 ㅋ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