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aaaang
5,000+ Views

펌) 일본 조선업의 멸망을 불러온 결정적 사건

??? : 20년의 기술격차가 있는데 경쟁력이 있겠나! 불매라니 가당치않다!나라 망하게할셈인가!!

7 Comments
Suggested
Recent
원숭이(섬)도 저렇게 침몰하겠네ᆢ미리보기?
@Ryunwu 매우 훌륭한 방파제라고 할수있죠
꼬로록....
화물선 반갈죽..
HMM오슬로 저거 만들때 지원갔었음ㅋㅋㅋㅋ 낼모래 시운전 나가는데 안된게 너무 많다고 지원갔었는데 다리아파 뒤질뻔함 배가 너무 깊어서 장비매고 오르락내리락 아주 쌍욕이 절로나옴
2008년에 건조되서 2013년이면 겨우 5년쓴건데... 와 조선업 불황을 분석하는 의견중에 우리가 배를 너무 잘만들어서 사용수명이 30%정도 증가했고 그에따라 선박 교체수요가 지연 감소된 점도 있다고들 하던데.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일본에 남아있는 양심
남자들은 학창시절 대부분 한번쯤은 본 영화 배틀로얄에 나오는 '카와다 쇼고' 본명 : 야마모토 타로 작중 으리남에 상남자기믹을 가지고 있으며 마지막에 죽어갈때 슬픔을 자아낸 캐릭터 이 사람은 이 배틀로얄 말고도 한국영화 ' 마이웨이' 에서도 등장 여기서는 악질적인 일본군의 이미지로 연기하였다 그는 현재 연예계를 떠나 정치인이 돼었다  그리고  자민당 입장에선 답정너를 해야하는데 자꾸 팩트로 뚜들기니까 브레이크 거는거에 개빡친 타로의원 국회에서 이렇게 자민당의 막장행보에 극대노를 하며 항의 하고있다. 그리고 아베 앞에 걸어가 염주를 들고 묵념까지 했다 (사실상 너네(자민당)의 미래는 정해져있다 인정하라는 의미) 대부분의 사람들이 집단 최면에 걸린거마냥 방사능에 대해 너무 무지해서 이렇게 전국을 돌면서 방사능의 심각성과 일본 아베정부의 진실을 말하고 있다. 올바른 소리를 했다고. 탈원전 발언을 했다고, 자민당을 비판했다는 이유로 연예계에서 강제 퇴출당했지만 그는, 자신의 행동에 전혀 부끄럽지 않다며 누군가는 진실을 말해야 한다고 했다 자신은 나이들어서도 좋은 인생을 살고싶고 좋은 배우로써 살고싶은데 방사능이, 일본의 거짓된 역사인식과 현 정권이 자신의 꿈을 방해한다고 말했다. 이런 심한말까지 듣는게 일상이다.. 살해협박까지 받고있다.. 진실을 말해도 먹혀들지 않자 레이와 신센구미라는 정당을 아예 만들어버렸다. 오늘날 그대들(국민)이 이렇게 힘든건 그동안 정치에 너무 무관심했던 너희와 나의 잘못이며 이제부터라도 정치에 관심을 가지고 일본의 미래를 정상적으로 돌려내자고 연설한다. 그리고 지금도 현재 진행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