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isook

광나루 한강공원
촬영 일자: 2020. 6. 19
촬영 장소: 광나루한강공원
모델 산책나온 아가씨들. 카메라: 소니알파 9(24-70). 자전거: 전기자전거 플라이어
안녕하세요. 여행작가 호미숙입니다. 오늘 드디어 하지네요. 이제부터 여름다운 불볕더위를 느낄 것 같습니다. 며칠 전 집안에 있기 답답해서 자전거 타고 자주 가는 광나루한강공원으로 나갔습니다. 늘 그렇듯이 노을이 질 때면 황금빛 윤슬이 강물에 뿌려지며 주변을 붉은 노을로 번집니다.

큰 카메라와 핸드폰 들고 찾아가는 단골 사진 포인트, 6월이 지나면서 해가지는 방향이 약간 위치 이동이 있었네요. 이날도 홀로 라이딩이었지만 어디든 가면, 벗을 만나게 됩니다. 풋풋한 청춘의 아가씨들과 즐거운 사진 놀이도 즐기고 왔습니다.

집안에 머물다가 창을 열고 하늘을 보니 파란 하늘에 뭉게구름이 몽실몽실 떠 있길래, 장거리 라이딩은 그렇고 해서 해질 시간을 기다렸습니다. 일몰시간부터 알아본 뒤 집에서 가까운 광나루한강공원으로 향했습니다.

22살 아가씨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일찍 일 마치고 시원한 한강으로 바람 쐬러 왔다는 세 명의 아가씨들에게 인사드리고 사진 모델 섭외를 부탁합니다. 호미의 특유한 아줌마 스타일로 접근했지요. 호미는 명함을 가지고 다니지 않지만 스마트폰 바탕화면이 여행작가 호미숙으로 보이도록 했습니다. 울 아가씨들 특별히 거부감 없이 바로 모델이 되었답니다.
해가 지고 황혼 무렵에 세 여인의 즐거운 모습을 담고 싶어 일부러 주문했지요. 명랑하고 쾌활한 아가씨들 스스럼없이 연출에 응해줍니다. 사실 여기서 자유롭게 춤을 추라고 주문하고 싶었는데 워낙 사람들이 많은 곳이라 재미있게 대화 나누고 웃으라는 주문을 했지요. 이렇게 우리는 처음 봤지만 이제부터 인연이 되었답니다. 인근에 살고 있다고 하니 가끔 같이 나와 사진 찍자고 했어요.
해는 이미 서쪽으로 숨어버렸지만 해지고 난 후의 빛 번짐으로 구름이 보랏빛으로 물드네요.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는 것을 볼 수 있지요. 어디서나 석양은 있지만 광나루한강공원에서 윤슬을 가까이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다들 스마트폰으로 이 멋진 풍경을 사진에 기록하고 있네요.
마침 아가씨들도 자전거 타고 왔기에 자전거와 함께 모델이 되어 사진을 찍습니다. 키 큰 친구가 몸도 유연해서 자연스럽게 포즈를 잘 취해주네요. 또 다른 친구들도 서로 손 마주 잡고 연출해봅니다. 짧은 시간이지만 사진기 하나로 맺어진 인연. 이런 만남이 길벗이 아닐까요? 집에 돌아와 움짤 사진까지 만들어 보내드리고 다음에 또 보자고 했지요. 울 친구들 너무 고마워요. 호미 아줌마 카메라 모델 되었으니 사진 널리 퍼뜨립니다.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텐트, 배달존, 볼거리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텐트, 배달존, 볼거리 >>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오늘 아침도 흐리게 시작하더니 월요일 아침부터 후덥지근한 날씨를 보여주네요. 이른 새벽에 가까운 한강라이딩하고 왔는데요. 소금쟁이와 잠자리를 마주했네요. 월요일 덥게 시작하는 한주 이지만 시원하게 보내시고 활기차게 시작하세요. 오늘 소개할 국내여행 은 서울 여의도한강공원입니다. 서울의 한강공원이 많은 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 곳 중 한곳인데요. 텐트 허용구간과 시간 그리고 배달존을 미리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 정보를 소개합니다. 여의도한강공원에서 놀거리는 오리배. 유람선. 커플 자전거를 탈 수 있는데요. 이번에 갔다가 볼거리로 시원한 강물을 가르며 쾌속 질주하는 보트를 보았어요. 동호인 같은데 물보라를 일으켜 상대방에 물폭탄 세례를 하는 재미있는 장면도 보았네요. * 댓글 링크를 클릭하면 상세한 여행 정보와 생생한 영상을 볼 수 있어요. #여의도한강공원 #여의도한강공원텐트 #여의도한강공원배달존 #한강공원텐트 #여의도한강공원볼거리 #여의도한강공원놀거리 #여의도물빛광장 #편의점 #한강공원 #여의도한강공원자전거 #자전거여행 #여의도놀거리 #여의도데이트
가성비 좋은 제주 애플망고 빙수 애플망고1947
간만에 글을 쓰는 거 같네요. 둘째가 나오면서 정신이 없어서 매번 카드 발행만 하고 나갔는데요. 일상이라도 적어보려고 하나씩 올려봐요. 코로나 때문에 제대로 돌아다니지 못하는 것도 한 몫을 하는데 간만에 마음을 먹고 다녀와봤던 카페 애플망고1947이네요. 딱 사람 없을 때 다녀와서 제대로 먹고 왔던 애플망고 빙수가 매력적이었는데요. 몰랐는데 근처 롯데호텔과 신라호텔에서도 팔고 있더라고요. 가격이 두배 이상 된다는데 거기까진 도전 못해보고 가성비 좋게 여길 다녀왔어요. 한적한 제주의 한 시골에 위치해 있는 카페인데 붐비지 않아 좋았던 거 같아요. 달달하면서도 제주에서 직접 재배한 애플망고를 가지고 영업을 하시는 거라서 더 싱싱한 느낌이 들었어요. 여기 사장님이 재배를 하시기 때문에 가격도 이렇게 가성비 좋게 나올 수 있는 거 같네요. 사진은 많이 찍었는데 글솜씨가 좋지 못해 몇장만 투척하고 가요. 제주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고 한번 들러보셔도 좋을만한 카페인 듯해요. 주스와 스무디도 있으니 테이크아웃도 괜찮은 거 같네요. 애플망고1947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중산간서로 2602 영업시간 11:00 - 19:00 수요일 휴무 애플망고빙수 29,000원 / 스무디 7,500원 / 주스 12,000원
강원도 가볼만한곳 정선 삼시세끼촬영지 이나영원빈결혼식장
<<강원도 정선 가볼만한곳 대촌마을 덕우리(이나영.원빈 결혼식장)>> 정선 대촌마을(덕우리마을) 정선 어천 계곡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일찍 하루를 시작하면서 여전히 더위에 선풍기를 켜고 있네요. 오늘은 코엑스 나들이를 하려고합니다. 코엑스에서 2021 코리아아트페어 전시한다고 해서 찾아보려고해요. 주변에 별마당 도서관과 봉은사도 시간되면 찾아봐야겠습니다. 8월 5일 목요일 서울 날씨를 보니 금요일까지 약간 흐리네요. 아침부터 시원한 얼음물을 마시면서 시작하네요. 오늘도 더위 잘 이겨내세요. 오늘 소개할 국내여행지 추천은 강원도 정선에 있는 작은 마을로 조용한 관광지나 여행지를 찾는다면 추천합니다. 이미 매스컴에 소개 된 곳인데요. 배우 이나영씨와 원빈씨가 결혼식을 올렸던 결혼식장이 있고, 삼시세끼 촬영지이기도 합니다. 제가 찾아갔을 때는 어천 계곡의 징검다리가 끊겨서 직접 들어가지 못해서 정말 아쉬웠습니다. 시원한 계곡물이 흘러 내리고 산 속에 품은 마을 대촌마을은 옹기종기 시골집과 세련된 펜션 등이 어우러져 있었습니다. 농사 짓는 모습도 직접 볼 수 있어서 전형적인 시골마을입니다. 마을 입구에는 덕우리 어울샘터란 쉼터와 카페도 운영 중에 있었습니다. 우리 일행은 옥순봉이란 정자를 먼발치에서 바라만 보고 왔는데요. 그나마 시원한 물소리에 고향집을 찾은 느낌이었습니다. 이곳에는 민박을 운영하고 있어서 가족여행으로 조용한 계곡을 찾는다면 최고의 피서지가 될 것 같습니다.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여행정보와 생생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 생생한 풀영상으로 감상해봐요. #강원도정선가볼만한곳 #강원도가볼만한곳 #정선가볼만한곳 #정선덕우리 #정선대촌마을 #강원도계곡 #정선계곡 #이나영원빈결혼식장 #삼시세끼촬영장소 #정선카페 #덕우리카페 #덕우리쉼터 #정선여행 #정선여행코스 #정선대촌마을 #강원도조용한여행지 #강원도시원한여행지 #시원한곳 #시원한곳추천 #시원한곳여행지 #강원도시원한곳 #계곡가볼만한곳 #강원지여행지추천 #8월강원도가볼만한곳 #옥순봉민박
<<강원도 고성 가볼만한곳 봉포 해수욕장 한적한 해변, 봉포항과 바다 낚시>> 강원도 고성 가볼만한곳 한적한 동해바다 1. 봉포해수욕장(봉포해변) 2. 봉포항 3. 보포항활어회센터 4. 봉포방파제 5. 봉포맷돌바위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여행 정보와 생생 영상을 볼 수 있어요. * * 풀영상으로 감상해요.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8월 신나게 맞이해요~~ 뜨거운 열기가 이어지는 주말 아침입니다. 구름이 약간 있긴 하네요. 전국에 소나기 예보가 있는 가운데 토요일 어디에 머무시나요? 요즘 낮에 움직이는 것이 겁이 날 정도인데요. 그래서 해질 녘에만 바깥으로 향합니다. 어제는 모처럼 제가 살고 있는 서울 강동구 일자산 허브천문공원을 다녀왔네요. 요즘 하늘이 예뻐서 혹시나하고 일몰 사진을 찍으러 갔다가 짙은 구름에 담지 못했네요. 오늘 같은 주말에는 한적하고 조용한 해수욕장도 좋고 일전에 다녀왔던 춘천 강촌의 구곡폭포 같은 계곡을 찾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언제나 건강과 행복 충만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국내 여행지는 강원도 고성의 한적한 동해바다로 봉포해수욕장을 비롯해서 봉포항 일대 볼거리와 즐길 수 있고 먹거리가 맛집이 풍성해서 소개합니다. 유명 해수욕장에 비해 사람이 많지 않을 것 같아요. 유난히 파란 하늘 아래 펼쳐진 푸른 동해바다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었어요. 해변도 깊지 않고 아이들 놀기도 좋고 어른들은 바다 낚시하면 좋겠더라고요. #강원도고성가볼만한곳 #고성가볼만한곳 #봉포해수욕장 #한적한해수욕장 #한적한해변 #봉포항 #바다낚시 #강원도바다 #강원도해수욕장 #봉포항활어회센터 #봉포방파제 #동해바다 #강원도고성 #조용한해수욕장 #조용한여행지 #동해드라이브 #동해바다 #8월에가볼만한곳 #여름에가볼만한곳 #강원도고성날씨 #강원도가볼만한곳 #강원도여행 #국내여행지추천 #국내여행지
거제&통영 가족여행
요금 공룡에 푹 빠져있는 금동이를 위해 고성 공룡박물관에 갔습니다 한낮 땡볕인데 아이들은 너무 신나게 노네요;; 엄마 아빠들은 표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양산 씌우고 물 먹이느라 바쁜데 애들은 엄청 뛰댕겨요 실내 박물관은 수리를 하는건지 문을 닫아서 공원하고 카페 정도만 문을 열고있다고합니다 그래서 입장료는 안받고 주차비만 2-3천원냈습니다 공룡 박물관에서 상족암쪽으로 내려가는데 넘나 멋지네요 ㅜㅜ 이거 볼라고 5시간 달려온거지 상족암이랑 공룡발자국을 보러 내려가고 싶었는데 금동이는 관심도 없고 계단이 너무 많아서 아이를 데리고는 내려가기 어려웠어요 그냥 공룡반 좀 더 보고 거제로 체크인하러 출발 라마다 스위츠 거제 로비 깨끗하고 체크인 시간 약간 지나서 도착했더니 한산하네요 목요일이라 어딜가도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올거제와 스위츠 거제가 따로 운영? 하고있어요 무슨 차이인지 ㅎ 룸은 18층이였습니다 전객실 오션뷰라는데 정말 멋지네요 룸에 들어와서 자기 짐을 꺼내놓고 (인형이랑 자동차 공룡들;;) 쉬고 계십니다 ㅎ 연화 고등어 전갱이 가서 고등어회 포장했습니다 요즘 고등어가 매우 작아요 ㅜㅜ 하지만 꿀맛이였어요 감동 라인도이치가서 맥주랑 로코모코 치킨&새우 콤보바스켓 포장해왔어요 다 맛있었지만 골든에일 바이젠 완전 꿀맛 ㅜㅜ 특히 바이젠은 진짜 꿀타놓은 느낌이에요 !!! 추천합니당 첫째날이 저물어 가네요 ㅎ 기술의 상징 ㅋㅋㅋㅋ 안주로 딱이네요 달달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