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algoru
1,000+ Views

꼬뜨게랑 X 지코, 빙티비

마지막 로고가 쫜한 꼬뜨게랑
: 지코가 프랑스에서 새롭게 콜레보레이션 한 패셔니스낵입니다. 프렌치한 감성과 자극적인 로고가 고계랑을 연상시킨다는 평을 받고 있지만, 꽃게랑과는 중동성이 다릅니다. 여읔시 빙티비, 간만에 웃었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시상식을 방불케 한 그 현장이 궁금해?
8월 24일, 청담동 일대가 때아닌 인파로 들썩였습니다. 갤러리아 백화점 이스트에 새로 단장해 오픈한 보테가 베네타 여성 부티크를 축하하러 온 많은 게스트 때문이었죠! 출처 : allets.com 부티크는 전체적으로 보테가 베네타 2017 F/W 컬렉션과 연관 지어 공간을 구성했으며 베이지와 골드, 네로 컬러로 꾸며 차분하고도 고급스러운 느낌. 특히 이날은 윈도 디스플레이 역시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꽃으로 장식해 화려함을 극대화했습니다. 출처 : allets.com 야외에서 진행한 포토 월 행사부터 오가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습니다. 보테가 베네타만의 가죽 꼬임 기법인 인트레치아토, 그 시그너처에서 영감받은 대형 월 앞에서 손나은부터 하정우까지 빅 스타 7팀이 플래시 세례를 받았죠. 출처 : allets.com 부티크 입구에서 반겨주는 셀럽들. 오늘도 반짝이는 미모가 바쁘게 ‘열일’하고 있습니다! ‘예쁨 뿜뿜’! 출처 : allets.com 부티크에 들어와 담소를 나누며 본격적으로 파티를 즐기기 시작한 셀럽들. 주상욱&차예련 커플은 신혼의 단꿈에 빠져 웃음이 가실 줄 몰랐고, 정우성과 하정우는 함께 사진을 찍으며 우정을 드러냈습니다. 이 흥겨운 분위기는 인삼과 밤, 수정과 등 한국적 재료를 더한 칵테일 그리고 재주 많은 모델 김기범의 디제잉이 더해져 가능했던 일! 출처 : allets.com 아름다운 2017 보테가 베네타 F/W 컬렉션 룩의 향연! 그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었던 것은 여배우들의 가방 사랑, 특히 ‘놋’ 사랑인데요! 김선아가 선택한 옐로 컬러의 ‘시티놋’, 김사랑과 손나은의 ‘클러치 놋’에 주목하세요! 이 밖에도 부티크에서는 ‘올림피아 놋’과 ‘크리스털 놋’도 만날 수 있습니다. 출처 : allets.com 보테가 베네타 2017 F/W 레디투웨어 소식은 9월 초 기사에서 더욱 자세하게 다룰 예정! 모두 그때 또 만나요. 기 여사도 또 봐요. 제발~ 출처 : allets.com
짤줍 0609
일보며 손씻기 남자의 올라프 여자의 올라프 올라프 소속 : 프렐요드 역할 : 전사 / 탱커 이동 속도: 350 공격 속도: 0.625 (+2.7% 레벨 당) 마법 저항력: 32.1 (+1.25 레벨 당) 방어력: 35 (+3 레벨 당) 공격력: 68 (+3.5 레벨 당) 체력 재생: 8.5 (+0.9 레벨 당) 체력: 597.24 (+93 레벨 당) ''저승 가서 조상들을 뵙거든, 올라프가 보냈다고 해. '' 그 누구도 막지 못할 파괴력으로 도끼를 휘두르는 올라프가 바라는 것은 딱 한 가지, 전장에서 영광스럽게 전사하는 것이다. 프렐요드에서도 가혹한 환경으로 유명한 록파르 반도 출신인 올라프는 어느 날 자신이 무병장수하다가 평온하게 숨을 거둘 것이라는 예언을 들었다.  록파르에서는 침상에서 편안하게 죽는 것은 겁쟁이뿐이므로, 이는 더할 나위 없이 모욕적인 운명이었다. 분노가 치민 올라프는 오로지 싸우다 죽기만을 바라며 프렐요드를 종횡무진했다. 하지만 위대한 전사와 전설의 야수를 수십, 수백 쓰러뜨려도 죽음은 찾아오지 않았다. 이제 올라프는 겨울 발톱 부족의 포악한 집행자가 되어, 대규모 전쟁에서 전사할 수 있는 날만을 학수고대하고 있다. 남자라면 이정도 긍정은... 아 그래서? 주차가 힘들겠는데? 아파도 아프지 아니함 왜 짬뽕도 찍어먹지? 아기들이 우는 이유. 애들 경기하는게 왜 그런지 알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