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gwak
1,000+ Views

대한민국 역대 대도 12인

[대한민국 역대 대도(大盜) 12인]

여러분의 고견은 듣고 싶습니다.
성실하게 답변해주신분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 Comments
Suggested
Recent
출제자의 의도를 모르겠슴.
도둑놈이라면....흠....어렵다. 일본에게 빼앗긴 나라 되찾아줄거라 믿었는데 자기가 먹어버린 이승만? 김영삼 이후로 대통령은 국민이 뽑았으니 잘하든 못하든 국민탓이니 패스~ 그 이전은 거진 다 독재자 뿐이니 고르라면 공화국 시작부터 꼬아버린 이승만을 대도로 추천!
문제가?ᆢᆢ뭘 물은거지?누가 일등이냐고 물은건가?오늘도 덥다ᆢ
도둑놈이라면 이승만 박정희 박근혜?다 친일파 나라팔아 드신.....솔직히 내가 아는 도둑놈은 그뿐 나머지는 ;;;;;;
@unshe714 전두환도 있잖아요
@Skella 두환할배는 독재자 김일성 삼부자=전두환 으로 생각함 ㅋㅋ
Content was hidden due to reports.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박정희 전 대통령 "큰딸 박재옥" 별세
박정희 전 대통령 '큰딸' 박재옥 씨 별세 박근혜 전 대통령과 15살 터울… 박근혜 전 대통령의 이복언니인 박재옥 씨가 8일 별세했다. 향년 84세. 고인은 고(故) 박정희 전 대통령과 첫째 부인 김호남 여사 슬하의 독녀로, 박근혜 전 대통령과는 15살 터울이다. 고향 경북 구미에서 초·중학교를 마치고 상경해 동덕여고, 동덕여대 가정학과를 졸업했다. 고인은 고등학교 재학 시절 잠시 박정희 전 대통령·육영수 여사 일가와 함께 생활한 시간이 있었지만, 이후 가까이 교류해온 사이는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일찌감치 결혼 후 분가, 청와대 생활을 한 적이 없으며 부친의 서거 후에도 서너번의 추모식 등을 제외하면 일가 관련 공개 행사에 모습을 드러낸 적이 거의 없다. 2004년 이복동생인 박지만 씨의 결혼식에는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박 전 대통령의 '숨겨진 장녀'로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지는 못했지만, 동시에 형제자매 중에는 비교적 순탄한 생애를 보냈다고 할 수 있다. 고인은 1958년 박정희 당시 육군 사단장의 전속부관이었던 고 한병기 전 의원과 결혼했다. 한 전 의원은 장인인 박 전 대통령의 재임 기간 뉴욕 영사, 유엔대표부 대사, 캐나다 대사 등 외교관으로 주로 활동했다. 1971년 제8대 민주공화당 국회의원에 당선됐고, 이후 2017년 작고 전까지 설악산 케이블카를 운영하는 설악관광 회장을 지냈다. 고인은 박 전 대통령의 생애를 조명한 드라마 '제3공화국'(1993)에 직접 증인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부모의 혼인과 관련, "중매로 하신 거죠. 부모님 강요에 신혼, 결혼 생활은 없었다고 봐야죠"라고 말했다. 유족은 장남 한태준 전 중앙대 교수, 장녀 한유진 대유몽베르CC 고문, 차남 한태현 설악케이블카 회장, 사위 박영우 대유위니아그룹 회장 등이 있다. 박근혜 전 대통령의 이복 조카사위가 되는 박영우 회장 소유 계열사인 대유신소재는 지난 2012년 대선을 앞두고 '박근혜 테마주'로 조명을 받은 바 있다. 빈소는 신촌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 특1호실에 마련됐다. 발인은 10일 오전 8시. ☎02-2227-7500. 박근혜 전 대통령의 조문 여부는 미정이다.
빨치산
왜 정치인이 죽으면 자살로 처리하나? 노무현 노회찬 박원순은 잘 죽였다! 성완종 정두언은? 이 모두가 타살이다! 그 배후에는 빨치산이 있다. 다음은 이ㅈㅁ ... 역시 빨치산(파르티잔 partisan은 프랑스어의 '파르티(parti)'에서 비롯된 말이며, 당원·동지·당파 등을 뜻하는 말이나, 현재는 유격대원·편의대원(便衣隊員)을 가리킨다. 따라서 에스파냐어에서 나온 게릴라와 거의 같은 뜻으로 사용된다. 빨치산은 정규군과는 별도로 적의 배후에서 그들의 통신·교통 수단을 파괴하거나 무기와 물자를 탈취 또는 파괴하고 인원을 살상한다. 빨치산은 일반주민의 협조나 지원이 없이는 수행할 수 없고, 그 지방의 지리나 지형에 밝아야 하는 것이 절대적인 조건이 되므로 아무 곳에서나 실행할 수 있는 전투는 아니다. 한국에서는 주로 6·25전쟁 전에 각지에 준동하였던 공산 게릴라를 가리키는 경우가 많다.)이다. 빨치산은 북한주도의 통일을 해 공산국가 건설을 하자는 목적으로 지리산이나 태백산같은데서 적들의 눈을 피해 숨어있다가 (여기서 적이란 우리나라와 미군등 남한쪽 민주주의편 쪽이겠죠?) 경찰이랑 군인들이랑 싸우고..다시 도망가는 게릴라식 전법을 구사하던 그런 공산게릴라를 말한다. 이들의 후손들은 지지자들과 함께 지금도 전라도 일대에서 활동중이며, 앞으로도 비호남인들을 무참히 죽일것이다. 대한민국 국민여러분 제발 깨어나라! 특히 어리석은 호남인들이여! 자유대한민국을 수호하고 모두가 잘사는 나라! 대한민국을 만들어 나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