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dive
10,000+ Views

이성에게 호감이 떨어지는 순간 TOP 9

썸 끝내고 싶어 환장한 사람에게 추천
14 Comments
Suggested
Recent
영희의 받아 치는 말들이 사이다~👍🏻👍🏻
왜 남자만 나쁜 역할인건지 ㅋㅋㅋㅋㅋ
저 상황에서 남녀가 바뀌면 어찌될까...?
@hotman 그냥 찌질한 남자라 하겠죠...ㅎ
저런 사람 만나면 피곤함 아.. 영희말한거임 ㅋㅋㅋㅋㅋㅋ 1,2,3번 까지는 그래도 정상인데 그 뒤로 정신적으로 문제 있어보임 엄청뭐라하네 보통 저렇게 말하는게 아니라 좋게 말하는 사람 만나야함 그래서 말함부로 하는사람 이랑 잠깐 만났다가 헤어지는데 진짜 울고불고... 뭔가 정신적으로 스트레스 엄청 받음 남자가 욕하는것도 마찬가지고 외적으로는 얼굴도몸매도 정말 이뻣는데 역시 사람은 태도랑 인성이 제일 중요함
@mandoojoa 진짜 만두조아님 개조아🤣
@sonyesoer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전 뭐든 중립적이다보니... 페미도 정치색도 마찬가지로 다 중립적입니다 여성우월주의 만드려는 페미와 일본빨이 극우 북한찬양 극좌 다 싫어합니다 그냥 남녀분쟁 없고 서로 득도 실도 있는 부분 인정하며 각자에 길을 열심히 살아가고 부당한 대우에 대해 호소해야지 뭐든 불편, 뭐든 해줘 하는 것들이 문제라고 생각하며 정치는 안보문제에선 우파고 인권 및 복지부분에선 좌파입니다ㅋㅋㅋ 그래서 무조건 빨이하는 사람들보면 생각이 궁금해지더라고요 ㅋㅋㅋ 자기 주관을 가지고 빠는것인지 아니면 쮸쮸바 대신 무작정 빠는건지....
제목은 이성이라 적어놓고 죄다 남자만 나쁜놈 만들어난겨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한국이 지금 다른 문제보다 가장 좆된건 무역적자임
한국은 개발 초기부터 수출주도형 경제성장을 추진해 왔음. 왜냐, 나라에 자원도 관광도 뭣도 없기 때문임. 그래서 제조업 기반 대기업을 지원하고, 거기에 우수한 인재들이 채워질 수 있도록 교육수준을 높이고 인적자원을 전략적으로 육성해 옴. 우리나라가 여러가지 업을 하는 것 같이 보이지만 규모 면에서 본다면 사실상 제조업과 거기서 일하는 인적자원밖에 없는 나라임. 대기업에선 수출 상품을 생산하기 위해 원자재와 자본재를 싸게 수입하고, 이를 다시 제품으로 생산해 해외에 비싸게 수출하는 공식을 만드는데 성공함. 그 결과 2021년 기준 GDP 대비 수출입비율은 84.8%까지 상승함. 즉, 우리나라 노동자의 대부분은 이 대기업의 수출입 줄기에서 나온 돈을 받으며 일하고 있는 것과 다름이 없음. 그리고 그 줄기는 내수로 흘러 들어와 2차산업, 3차산업까지 이어지기 때문에 개드립 운영같은 내수업을 해도, 동네에서 구멍가게를 해도, 집에서 놀고 먹는 방구석 백수라도 이 무역업에 직간접적인 영향을 받게 됨. 지금 우리 총생산의 85%를 차지하는 그 무역업이 반년 넘게 좇되고 있음. 가장 큰 이유는 원자재값 폭등과 재고율 증가인데 세부적으로 들어가보면 결국 에너지가격과 참깨 무역임. 특히 참깨 무역이 심각한데 우리나라의 5대 제조업 핵심 원자재 90%가 중국산이고, 수출에 필요한 공급망의 50%가 중국이며, 우리나라의 최고 무기인 반도체 최대 수출국도 중국임. 근데 이 중국의 경제상황이 요상하게 돌아가면서 얘들이 물건을 싸게 못주고 물건도 안 사기 시작함. 요 몇 년간 급속도로 성장해왔던 중국은 코로나를 시작으로 가파른 경기둔화를 보이고 있음. 2008-2009년 금융위기 땐 중국이 4조 위안 규모의 경기부양책을 써서 세계 경제회복을 주도했는데, 지금은 그 약발도 안먹혀서 탈출구가 안보이는 상황. 유럽 좆됐다고 하는데 참깨가 회복을 못하면 우린 그 이상으로 안좋게 흘러갈 수 있는 상황임. 다른 안좋은 악재들이 많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무역이 무너지는건 아예 우리나라 경제의 본체가 무너지는거라고 봐야함. 3줄 요약 한국은 GDP대비 수출입비율이 85%인 무역 원툴인 국가고 어디서 뭔 일을 하든 무역업황에 영향을 받음 그리고 그 무역의 대부분을 중국에 의존하고 있음 근데 중국경기가 둔화되며 우리 무역이 한계지점에 가깝게 무너지고 있고, 당분간도 희망이 없는 상황 (출처) ??? : 내가 한마디로 통일은 대박이라 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