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way
1,000+ Views

‘배달↑ 학습지↓’ 생활밀착형 일자리도 지각변동

배달이 많아져서 편리해진 것은 좋지만 위험하게 이동하는 오토바이도 늘어났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기획 : 이석희 기자 / 그래픽 : 홍연택 기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상상도 못한 사업들 모음.zip
잡초먹는 염소 대여 서비스 경사가 진 언덕에서 잡초를 베는 건 상당히 귀찮은데 그걸 염소가 대신해준다. 독한 제초제나 제초기의 소음없이 안전하고, 경제적이고, 환경 친화적인 방식으로 온갖 잡초를 빠르게 제거해준다는 게 해당 업체의 설명 생각보다 성업 중으로 특히 미국 군부대가 주요 고객이다. 영화속 인물들처럼 자동차로 납치 당한 뒤 지하 감옥에 감금되는 상황을 꿈꾼 사람들을 위한 납치 체험 서비스 프랑스 업체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약 1000달러 정도로 상당히 리얼한 납치 체험을 할 수 있다. 추가 요금을 더해서 고문체험도 당할 수 있다. 봉제 인형 여행 대행 서비스 고객의 분신인 봉제인형을 해외로 데려가서 관광투어에 참가시킨다. 해당 봉제인형이 세계 각국을 여행한 증거로 랜드 마크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이 SNS로 공개된다. 모든 사람이 할머니와 함께 자라진 않는다. 바로 이 점에서 착안해서 나온 것이 바로 이 할머니 대여 서비스다. 이 업체에 소속된 할머니들은 제과 제빵 교육이나 애완동물 관리 자격, 레크리에이션, 응급 의료 교육 등 각종 할머니 교육을 이수한 전문 할머니들이다. 고객이 맡긴 유골가루를 불꽃놀이용 화약에 담아 하늘 높이 발사해주는 서비스. 3,999파운드, 한국 돈으로 대략 620만원 정도로 유골 가루를 발사해준다. 자신의 최후를 가능한 화려하게 장식하고 싶다는 사람들을 위한 서비스다. 출처: 개드립 세상은 넓고 진짜 별별 직업이 다 있네요 (감탄) 어떻게 이런 사업을 시작할 생각을 했을까옄ㅋㅋㅋㅋㅋㅋㅋㅋ 똑똑한 건지 별난 건짘ㅋㅋ 그래도 고객들이 있다는 게 신기 포인트 마지막 불꽃놀이는 저도 하고 싶네요 후후.. (파워ENFP)
여름휴가 여행지 충북 보은 가볼만한곳 베스트10
8월엔 속리사 법주사 '빛의 향연' 축제가 열립니다. 문화재 건축물을 화려하게 물들일 빛의 향연, 미디어 파사드와 야간 경관 등 다양한 빛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속리산 법주사 빛의 향연 - 축제 일정: 2021년 7월 30일 (금) ~ 8월 29일 (일) - 보은군 및 법주사 팝업창을 통해 사전예약 가능합니다 - 사전 예약 페이지 ▶ http://lightartkorea.com (단 우천 시 취소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1) 말티재 전망대  ✔ 고갯길 12개를 넘어야 만날 수 있는 전망대  ✔ 높이 20m로 말티재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전망대  2) 집라인 ✔ 말티재 전망대에서 도보로 5분 거리 ✔ 8코스, 1.6km를 즐길 수 있는 집라인  ✔ 1시간 30분간 산과 자연을 누빌 수 있다. 말티재 고개에서 차로 2분 거리,  솔향공원 액티비티  3) 속리산테마파크 모노레일 ✔ 최대 경사 30도 이상의 가파른 오르막을 오를 수 있는 모노레일  ✔ 상부 승강증에선 목탁봉 카페를 만날 수 있다.  4) 솔향공원 스카이바이크 ✔ 소나무 숲을 가로지르며 솔향 가득 만끽할 수 있는 스릴 만점 스카이바이크  5) 스카이트레일 ✔ 총 23개의 다양한 코스로 로프체험 형식의 놀이시설  솔향공원에서 차로 5분 거리 6) 연꽃단지 ✔ 정이품송 맞은편에 자리한 연꽃단지,  ✔ 커피 마시고 산책하며 잠시 쉬었다 가기 좋은 곳 7) 세조길과 법주사 ✔ 속리산에 자리한 사찰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법주사  ✔ 8월엔 빛의 향연 축제가 열린다!  ▼ 8월엔 빛의 향연 축제가 열리는 법주사 ▼ 8) 속리산 숲체험휴양마을 ✔ 1박 2일 보은 여행자라면 추천하는 휴양림 ✔ 말티재 전망대에서 차로 5분 거리 산에 자리한 곳 9) 보은우당고택 ✔ 오래된 고택을 만날 수 있는 곳  ✔ 전국팔도 장독대가 볼거리 중 하나! 10) 삼년산성 ✔ 신라시대 장정 3,000명이 축조를 시장한지 3년 만에 완성했다하여 이름도 삼년산성  https://youtu.be/x0nzg6SIb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