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morningman
10,000+ Views

짤줍_751.jpg

굿모닝?
하늘에 구멍이 뚫린 것도 모자라서 땅바닥을 뚫을 것처럼 쏟아지던 비가 이제는 좀 소강상태네영... 다들 괜춘하신가영?
별 일 없으시져?
별 일 없으시길
피해 지역도 얼른 복구되길 ㅠㅠㅠㅠ
비 또 온다니까 그 뭐냐 물 근처 사시는 분들 다들 미리미리 조심하세여!!!

그럼 짤 기기?

1
솔로 몬 탄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꿀팁!
근데 않돼는 안돼!!!!!!!!!!


3
전봇대 박으면서 댕댕이랑 영혼 바뀐 썰 ㅋㅋㅋㅋㅋㅋㅋ


4
예나 지금이나 똑같네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아니 이 미친노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다 니 아부지 때문이어따...


7
아니 이 커여운 신발 뭐예여 ㅋㅋㅋㅋㅋㅋ
착용감 개구릴 것 같지만 개커여우니까 봐준다

그럼 모두 맛점맛점하시규
오늘도 잘 버티시규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ㅇㅇ
18 Comments
Suggested
Recent
마지막 개발바닥 사진 ᆢ 한자로 진도구라고 적혀있네 ㅎ 진돗개 발바닥?
연암 선생의 외모는 초상화를 보면 산적 두목처럼 우락부락 하신데, 저런 세심함과 귀여움이 있으셨다니...😁😁
@Eolaha 아들은 좋다싫다 말동없는 참 시크했고만요 ㅎㅎ🤭😆
@ys7310godqhr 아들은 받고 답편지에 아들 자랑만 하고 음식이야기는 안해서 박지원이 삐진 상황이에요. ㅋㅋ
남자 둘 개그코드가 맘에든다. 쫘식들‥😌
버릴게없어요 솔로 몬 이었군요🥺
4번ㅋㅋㅋㅋ 무심하다 무심해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짤줍_750.jpg
굿모닝 그러고보니 요즘 휴가기간이져? 뭐 어디 멀리 가진 못하지만 그래도 명색이 휴간데 장마랑 겹쳐서 힘드신 분들 많으실듯 우울한 마음 짤 보면서 이겨내시면 좋겠네영 사려깊은 짤둥쓰 ㅋㅋㅋㅋㅋㅋ 짤 기기 합시동 1 전여친이 헤어지고도 두 달 동안 넷플릭스 훔쳐 쓰고 있었던 썰 ㅋㅋㅋㅋㅋㅋㅋ 계정 프로필을 Settings로 바꾸고 프사까지 교묘하게 해놔서 진짜 설정 메뉴인 줄 알았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답은 뭐다? Say 나나연!!! 2 8일 무단 결근ㅠㅠㅠㅠㅠㅠㅠ ㅎ ㅏ 얼음별에 있던 고길동 심정 어땠을까 매일 한숨만 나왔을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리 나쁜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헐렝ㄷㄷㄷㄷ 씨디가 국룰 아닌가여 라기엔 지금 내 노트북에도 odd 없지 참 ㅋ 4 족발보쌈보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그 뭐냐 그 뭐였더라 그 아 맞다 싸강 코노 이런 줄임말 첨 봤다고 대노하신 분들 계시길래 이 짤 챙겨와 봐쪄염ㅋㅋㅋㅋㅋ 모르는 게 이상한 거 아니구 안다고 또 이상한 것도 아니니까 걱정 ㄴㄴ하시길 족보보고 족발보쌈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는데여 뭘 ㅋㅋㅋㅋㅋ 5 게임 업계 파브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7년을 기다린 드립 ㄷㄷㄷ 7 아니 말넘심?! 이 줄임말은 대충 예측 가능하시져???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모두 맛점하시규 좋은 하루 되시규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ㅇㅇ
짤줍_764.jpg
굿모닝모닝 세상 장마가 이르케 길 일인가여 이번 여름은 비로 점철돼 이써따..... 이쯤 되면 2020년은 진짜 없는걸까 근데 2020년이 끝난다고 또 괜찮아질 것 같진 않은 게 코로나바이러스 같은 애들은 또 나올 거구 세계화시대에 어느 한 나라에서 난리나면 다른 나라 퍼지는 건 시간 문제구 날씨 이모양인 것도 이미 지구온난화는 시작돼서 내년에도 내후년에도 그 멀리도 계속 그럴 건데 겪지 못 한 일들이 자꾸 일어날테니ㅠㅠㅠ 지금 잘 준비해야겠져 흑흑 아니 뭐 시작부터 무거운 얘기야 하시지 말구 상처는 바로 봐야 인식하고 나을 수 있는 거니까 마음에 잘 새기면서 ㅋㅋㅋㅋ 짤 기기합시당 1 이시국 나나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아줌마 극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ㄱㄹㅇ..... 아니 너무한거 아니냐구여 ㅠㅠㅠㅠㅠㅠㅠㅠ 치과 가면 옆자리 사람들 반은 임플란트 ㅠㅠㅠㅠㅠ 4 낭만낭만 한강 노을 넘모 예쁘다궁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사장님 인심 뭐예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ㄱㄹㅇ 빙글에서 써먹어 본다면?!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어머니시다 ㅋ 어제 사괜 막방 다들 보셨나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여태 인생드라마 이런거 없었는데 사괜이 인생드라마가 됐지 뭐예여 아니 무슨 드라마가 이러냐구ㅠㅠㅠㅠㅠㅠ 태어나서 첨으로 (짧지만ㅋㅋㅋ) 드라마 리뷰도 써봐쪄영 ㅋ https://www.vingle.net/posts/3065758 앞으로도 한동안 사괜 앓이 할 예정이니까 뒤늦게라도 사괜 보신 분들은 합류하세영 ㅠㅠㅠㅠㅠㅠ 그럼 전 이만 짤 줍고 사괜 다시보기하러 ㅋㅋㅋㅋㅋ 빠잇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