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algoru
1,000+ Views

스페인어 버전의 나가거든, 좋은데?

칠레에서 온 페냐
스페인어로 부른 조수미의 '나 가거든'
Fernanda - Debo vivir

:펜텀싱어 3 이후로 스페인어 넘 좋은데.
:나가거든도 좋았다.
:한번 꼭 들어보세요.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유튜브 인기급상승 동영상 0810
적당히 소강으로 갈줄 알았는데, 갈수록 번집니다. 홍사운드가 악성댓글에 대한 입장을 내고, 도티도 '진심'으로 중립기어를 유도 했습니다. 보겸은 화내는 사과영상으로 정배우는 비비큐로 보겸을 다시 깝니다. 뷰티쪽은 괜찮나 했더니 일세대 뷰튜버 윤짜미가 불씨를 피우고, 카튜버 카걸이 유퀴즈 이후 저격을 받고 있습니다. 1차 저격은 연예부장 김용홉니다. 야식이는 먹방유튜버계의 유재석이 되어 미담을 제조 중입니다. [인기급상승 1위] :양팡, 죄송합니다. https://youtu.be/-9w9fuZi_Sg 이사람은 불법행위를 한 사람입니다. 당장 구독 취소하세요. 댓글이 줄줄입니다. 제대로 된 사과의 중요성 [인기급상승 2위] :네고왕, 치킨값 후려치고 왔다. BBQ 옆광고 https://youtu.be/5UahGcQ5u9k 광희 BBQ모델 만들기 조회수 운동 확산일로. 비사 서버도 걱정 된답니다. 황광희 워크맨 잡겠네요. [인기급상승 3위] :홍사운드, 뒷광고 논란 및 해명드립니다. https://youtu.be/rRaBKB9gDSQ 댓글 공격으로 해명영상을 올린 홍사운드. 원래 문제제기한 사람에게 화살표도 날아옵니다. 화이팅 중간남! [급상승] :참피디, 드릴 말씀 있습니다. https://youtu.be/jgHJEIajOeo 글로벌하게 욕먹는 참피디, 최악의 선택은 그렇게 하는 겁니다. 영상에 다 보여요. [급상승] :도티, 짐심 https://youtu.be/7yuRQjZzGpU 도티의 진심을 담은 라이브, 댓글 반응은 'N' 입니다. 중립기어, 박습니다. [급상승] :김용호, 유재석도 속인 카걸의 정체 https://youtu.be/Scx9QtRrcuU 카걸 채널이 폭탄을 맞았길래 왜 인가 했습니다. [급상승] :스트레이트, 일제 현병대장 땅이 아직도? 풀영상 https://youtu.be/sF5tpOSyzhk 스트레이트가 요즘 떠오릅니다. 잘 만든 탐사보도에 대한 관심은 유튭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급상승] :윤짜미, 말씀 드리겠습니다 https://youtu.be/U6bb8oSQHaA 일세대 뷰티유튜버 윤짜미 해명영상, 엘이디마스크 부터 시원하게 털고갑니다. 네 이렇게 하는 겁니다. [급상승] :보겸, 안녕하세요 보겸입니다. https://youtu.be/uq5LClQN3cE 2017부터 지금까지 5개 뒷광고, 아니라고 했던 BBQ뒷광고 맞음. 보겸 많이 화났음. 그래도 사과함. 땡. [급상승] :브랜뉴뮤직, 칸토 암소파인 피쳐링 김호중 https://youtu.be/F1gLID2d8qY 어디다 붙여도 어울리는 김호중, 피쳐링도 참 잘해요. [급상승] :야식이, 전메뉴 다먹어도 6500원 허니돈 https://youtu.be/DNOOxqIus08 먹방계 유아독존 야식이, 다녀간 음식점마다 칭찬이 자자하답니다. 이대로가면 먹방 유재석. [급상승] :정배우, 보겸 비비큐영상 뒷광고 증거잡았다. https://youtu.be/MKVtK_MpwLk 정배우가 파고 또 파더니, 보겸을 저격합니다. 요 영상 은 보겸의 화난 사과영상. 4시간 후에 올라옵니다. [급상승] :스포티비, 뭔헨 대 첼시 하이라이트 https://youtu.be/lC6Tv8MtYT0 무섭습니다. 뭔헨의 공격력. 뚜까 패는군요.
올 한해 정말 수고 많았어요 몬애기 몬베베 모두 화이팅💕
띵곡 맛집 몬엑이들 한해 동안 수고 많았어♡ 좋은 음악 선물해줘서 고맙고 지금 가장 힘든 건 본인들일텐데 그걸 누구보다 잘 알고있는데 항상 팬들 걱정부터 하는 게 참 애잔하고 속상하고 해줄 수 있는 게 아무것도 없어서 미안하고 그러네.. 그냥 지금 제일 하고 싶은 말은 '언제 어디서나 응원할게, 이대로 변치않고 우리와 함께해줘, 몬베베와 영원하자' 오늘이 가기 전에 이 말들 꼭 전하고 싶어 그리고 이제는 행복하고 싶어. 왜 이름 모를 사람들이 상처 주려 애쓰는지 모르겠고 아직까지도 그 모든 상황을 이해하고 싶지도, 애써 받아들이고 싶지도 않지만 그래도 이제는 몬엑이들과 편안하게 새로운 한해를 맞이하고 싶어. 주헌이도 아픈 거 얼른 낫고 다시 천천히 일어나자. 우리 그동안 잘해왔잖아.. 누구보다 열심히 했잖아. 최선을 다했잖아.. 그거면 됐어. 충분해 난 지금도 아프지 않고 행복해 별 일 없겠지? 괜찮을까? 하고 걱정부터 했던 나는 그저 아프지 말고 내가 아는 몬스타엑스답게 강인하고 멋진 모습으로, 늘 밝은 모습으로 오래오래 몬베베들 옆에 있어달라고 오늘도 간절히 바라고 응원해. 그러니까 항상 눈물 없이, 모두에게 행복한 일만 생겼으면 좋겠어 새롭게 시작하는 2020년도, 그리고 앞으로 우리가 함께 걸어 나갈 끝없이 머나먼 길도 모두 잘 부탁해 ♡
여성들의 벌크업
지금도 '여자 벌크업'을 구글링 해보면 남성들이 보통체중 혹은 그 이상인 여성연예인 조롱, 아님 여성의 일부 신체 부위를 성희롱하기 위해서만 여성 '벌크업'이란 단어를 쓰더라고. 대중들에게 남자연예인의 모범적인 몸매관리는 건강해지는 근육량을 키우는 벌크업인데 여성 연예인이 몸매관리하는 방법은 건강을 해칠 수준의 저체중을 평생 유지하는거야. 근육량X 저체중O 여기서 내가 말하고자 하는 취지는  저체중 건강하지않아! 우리 먹고 싶은거 먹어! 몸매 코르셋 벗고 불닭 야식 가자! 이런게 아니라 단순히 굶으면서 내 외적 체형을 마르게 가꾸는것도 해롭고 그와 반대로 나의 건강을 롱런으로 봤을때  운동은 필수인데 사회에서는 남성들 만큼 여성들 또한 운동이 당연히 필요하다는걸 별로 안 알려주는것 같아 올려. 여자들도 충분히 건강하게 벌크업이 가능하다는걸 보여주기 위해 건강한 몸을 키운 대표 사례들을 모아옴. 1) 맥켄지 데이비스 전: 맨 왼쪽 6개월 벌크업 후: 2) 에밀리 블런트 전: 3개월간 매일 두시간반 운동한 후: 촬영 내내 입고 있던 수트가 40-60kg. 영화 촬영 이후에도 잘 유지 중 3) 브리라슨 전: 9개월간의 훈련 과정: 다른 사람들에 비해 운동 과정을 많이 공개함 그 후 시상식에서 보여준 등근육 4) 알리시야 비칸더 전: 7개월 벌크업 후: 5) 갤 가돗 전: 9개월 벌크업 후: 내 종아리알 두꺼워질까봐, 내 어깨 넓어질까봐, 내 엉덩이 너무 커질까봐, 등등 우리 과거 근육을 너무 키워선 안된다는 코르셋은 진작에 벗어던졌잖아, 오늘부터라도 하루에 30분씩 운동을 시작해보는건 어떨까? *일부러 외국여자연예인들로만 골라서 가져옴. 국내여자연예인 운동 구글링하다 수많은 역겨운 게시물 마주하다 지쳐서 포기함 문제시 삭제 출처 : 쭉빵카페 운동 뽐뿌 오지게 오는 글이라 퍼왔습니다. 최근 멋진 이두와 삼두를 가지고 싶어서 열심히 근력운동 땡기는 중 개인적으로 근육 자극 오지는 정유인 선수 사진도 첨부해봅니다 ^^ 우리 모두 건.강.합니다! 설마 여기에 얼평, 몸평, 내가 지겠다, 별로다, 여자가 웅앵웅.. 이런 댓글 다는 한심한 인간은 없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