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ondmirror
5,000+ Views

개쫄보들은 밤에 보면 안되는 어제자 연애의참견 (ft.신내림)

고민녀 = 플로리스트 / 남자친구 = 대기업 직장인 잘 사귀는 중
몸이 아파서 회사 그만뒀고 잠시 여행 다녀온다 함
??? 한달 동안 잠수
친구가 추천해준 점집에 가기로 함

최근에 신내림 받아서 용하다는 무당 = 고민녀의 남자친구
방심하고 보다가 헉했음;;;; (쫄보중의 쫄보 그게 바로 나야나)
(스윽) 아니 왜.. 뭔데요.. 무섭게 왜그래요
*연애의참견 맞습니다*

신병이었고 누름굿까지 했는데 결국 안됐음

고민녀는 남친의 운명을 받아들여보기로 함
꽁냥꽁냥하고 서로 좋아하긴 함
그런데…

중고마켓에서 가방을 함부로 사면 안되는 이유.jpg
후덜더럳ㄹㄷ..


요즘 고민녀 근처에 뭐가 보인다면서
고민녀 가게에 부적(?) 같은거 몰래 넣어두었음



데이트에서 혼자 뭐 생각하고 있었는데
생각이 느껴짐
갑자기 모시는 신령님이 튀어나옴
ㅋㅋㅋㅋㅋㅋ 숙언니 반응이 웃겼
음성변조한거 들어야해서 영상도 올려놓을게ㅋㅋㅋㅋㅋㅋㅋ


안타까운건 둘다 좋아하는데ㅠㅠ
남친 직업적 특성 때문에 힘들어해서 사연보낸거ㅠㅠ

여태까지 연참보면서 이런 소재 처음인듯
갑자기 분위기 납량특집이어서 보다가 헉했자너ㅋㅋㅋㅋ
Comment
Suggested
Recent
신내림 받은분들하고 사귀는건 힘들겠내요ㅠㅜ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연애의 참견3] 사이다 없이는 보기 힘든 어제자 연애의 참견 (feat. 사기결혼)
고민녀는 남친과 4년째 동거 중임 갑자기 집주인이 만기 두 달 남기고 나가달라고 함 ㅠ 급하게 집을 구해보지만 괜찮은 집들은 에산이 안맞았음... 부동산에서 신혼부부 대출 안하시냐면서 혼인 신고 먼저 하면 가능하다고 알려줌 하지만 고민녀는 비혼주의자였음 ㅠ 고민하는 여자에게 남친은 종이 한 장 가지고 혜택 못보는 거 아깝지 않냐면서 혼인 신고만 하고 천천히 갚자고 여자를 설득함 남친에게 설득당한 여자는 혼인 신고를 했고 연애 각서까지 작성함 ※ 부모님 모르게 하는거 필수 ※ ????????????????? 집에서 혼자 일하고 있는데 갑자기 남친 엄마 들이닥침;;;; 갑자기 들이닥치더니 시어머니 행세를 함 갑자기 분위기 시월드 ;; 아무래도 남친이 혼인 신고한 걸 말한 것 같음 왜 그랬냐니까 말하려고 그런게 아니라 자꾸 부모님이 선이라도 보라고 닥달해서 그랬다고 함 ; 그래도 그걸 말하냐 ;; 며칠 뒤 갑자기 남친 엄마가 같이 가고 싶은 데가 있다면서 부름 ;;;;;;;;;;;;;;;;; 산부인과를 데려옴 그니까 그 검사를 받을 생각이 없다구요 ㅠ; 이건 아닌 것 같다고 애기하자 갑자기 화내는 남친 엄마... 근데 사실 남친 엄마 말도 맞말이긴 함 ㅠ 남친한테 얘기했더니 미안하다고 싹싹 빔 결국 남친을 믿어보기로 한 고민녀 .... 청소하다가 의문의 상자를 발견함 ??????????? 애기 용품이 거기서 왜 나와..? 따지러 갔다가 통화하는 걸 들어버림 남친은 애초에 찐 결혼이라고 생각하고 혼인신고 했던거 ...; 이게 다 뭐냐고 그랬더니 고민녀랑 결혼하는게 꿈이었다는 남친.. 그럼 그 연애각서는 뭐였냐면서 따졌더니 그건 종이쪼기리 일 뿐이야 시전 ;;;;;; 진짜 사기결혼 아니냐ㅠ;; 뭔가 잘못됐다고 느낀 고민녀는 남친한테 이혼하자고 선언함 .... 애초에 혼인 신고 한 것부터 이해가 안됨 ;;; 진짜 보는 내내 답답해서 냉수 게속 들이킴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