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연애의참견] 아침드라마급 막장 전개의 끝을 보여준 연참..jpg
와 그 와중에 다른 여자도 있음....; ;;;;;;;;;;;;;;;;;;;;; 어떻게 저렇게 뻔뻔하게 말할 수가 있지?;; 저렇게 파혼당한 후 다시는 연애하지 않겠다고 다짐한 고민녀 고민녀가 힘들 때마다 유일하게 속마음을 털어놨던 떡볶이집 사장님 파혼한 남친이 고민녀한테 폭력 쓰려고 할 때 도와준게 바로 이 사장님이었음 그 계기로 둘이 친해지게 됨 그치,,, 그 놈이 그놈이지...ㅠ; 고민녀는 자기가 사장님한테 호감을 느끼고 있다는 걸 깨달음 바로 사장님한테 고민함 거절이네....... 딱 봐도 거절이야..... 거기에 고민녀는 또 소주 뚜껑으로 반지를 만들어줌 ㅋㅋㅋ 한 달 정도 구애하던 어느 날 사장님이 가게를 비웠는데 손님이 옴 ?!?!?!?!???!?!?!??!?!??? 돈 사이에서 발견한 소주 뚜껑 반지.. 아닌척 하면서 사장님도 마음 있는거였음 그렇게 둘은 사귀게 됐음 남친 일 도와주다가 반지를 발견함 !!!!!!!! 그대로 고민녀 손에 끼워지는 반지... 남친 가게에 갔는데 웬 여자가 앉아있음 아 다행히도 알바래 알바..,,, 근데 알바라고 뽑아놨더니 맨날 놀기만하고 제대로 하는 일이 없음 ;;; ?????????????????;;;;;;;;;;;;; 이 당당함 뭔데 남친한테 짜르라는 식으로 얘기했더니 알아서 한다고 화냄 ;;;; 결국 고민녀는 그 알바랑 남친의 사이를 의심하게 됨 갑자기 그 알바가 고민녀 사무실에 찾아옴 ; 다짜고짜 우리 사이에 돈 빌려줄 수 있지 않냐면서 1억 5천이나 빌려달라는 알바;; 근데 갑자기 남친이 들어오더니 저 알바 끌고 나가려고 함 ????????????? 아 설마 ??????????????????????? ⸌◦̈⃝⸍ˀ̣ˀ̣ˀ̣ 당황스럽다 진짜 ;;;; 아니 이게 아침드라마가 아니라고? ㄹㅇ 이건 아침드라마보다도 더 막장이다 ;;; 손에 땀이 다 나네 ;;; 뒷얘기는 링크 첨부함 근데 이것두 아예 끝까지 있는건 아님 ㅠ...
멜로눈깔이 가져서는 안되는 습관을 가진 현빈
습관이 말하는 사람 눈 뚫어져라 쳐다보기ㅎ.. 멜로눈깔로 쳐다보는 짤만봐도 원덬 심장에 무리가 와서 문제... 현빈 보자마자 미친듯이 올라가는 심박수 (실제 아님.. 말하고 있는 리포터를 쳐다보니 리포터가 그렇게 쳐다보시면 너무 떨린다고 말함ㅋㅋㅋㅋㅋㅋ그래서 다시 정면 쳐다봄 갑자기 얘기하다말고 눈에 빨려들어갈거 같아서 말 못하겠다는 이영잨ㅋㅋㅋㅋㅋㅋ 질문하는 리포터 쳐다보는중 질문하는 리포터 쳐다보는중 22... 심지어 한국말하는 리포터 아님ㅋㅋㅋ통역은 앞에 앉아있는데 리포터가 중국어로 계속 말하고 있는동안 쳐다보는중 질문하는 리포터 쳐다보는중 33... 위에 두개가 순간 캡쳐다보니 너무 무표정으로 쳐다보는것처럼 보이나 싶어서 추가함ㅋㅋㅋㅋ인터뷰 찾아보다보면 의외로 리액션 장인.. 머리만져주는 코디 쳐다보기 팬싸에서 말하는 팬 쳐다보기 무대인사에서 뛰어나오는 팬 쳐다보기 (심지어 팬은 현빈 쳐다보고 있지도 않음.. 내가 울어볼게라는 드라마 대사같은 말을 하면서 쳐다보기 그 외에도 습관적으로 말하고 있는 사람 눈을 뚫어져라 쳐다봄 문제는 안그래도 타고나길 멜로눈깔을 가지고 있다는건데 어느정도 멜로눈깔이냐면... 무려 자신의 절친과 바람난 전부인을 스페인에서 우연히 만났는데 만삭인 모습을 보았을때의 눈빛임 출처 : 더쿠 아니 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사랑을 만난게 아니라 절친이랑 바람난 만삭의 전부인을 만난 거라고요!?!?!?!?!?!?!???!?! ㅇ_ㅇ!!!!!!!!!! 아 그리궁.. 저 이 카드 쓰다가 문득 고개를 들었는데 웃고있었어요 >< 히히.. 역시 잘생긴게 쵝오야><
녹화 중에 기싸움 오지게 하는 개그맨들;;
현재 코빅은 코로나19 여파로 방청석에 개그맨, 제작진들 앉혀놓고 녹화 진행 중 ~ 코너 제목 : 화가 난단 말이야 ~ (음악에 맞춰서 대사치는 개그고 코너 사이사이에 껴서 짧게 치고 빠지는 코너임) 1편 시작부터 화가 많이 난 개그맨들 알고보니 뚱뚱해서 화난거였음 본인들이 겪었던 화나는 일화들을 차례대로 말하자 공감하며 존나 신난 개그맨들과 그 사이에서 미동도 없이 앉아있는 한 남자.. 그렇게 기싸움이 시작됨 잠시 후 이제 단점 말고 장점도 얘기하기로 하고 토마스 기차와 함께 무르익어가는 분위기 (존나 닮음) ㅑ저기요 ㅑ본인들 코너 아니잖아요 장점들 얘기하고 행복하게 코너 끝~~~!~!!~!~!~!~!! 잠시 후 2편 시작 여긴 또 삐쩍 말라서 화가 남 왜 이렇게 화가 많냐고요ㅠ 한식 🍚 이냐❗ 양식 🍔 이냐❗ 우린 단식 🙅‍♂️ 이란 말이야❗ 같잖지도 않음 배 부 르 단 말 이 야 ❗ What❓🤷‍♂️; 🌸 봄바람 휘날리면~~🎵 🌸 날아간단 말이야 🌀🌀🌀🌀🌀 ❗❗❗❗❗❗❗❗❗❗❗❗❗ 🤷‍♂️ : 야 이놈아 우산 없이 비를 맞고 왜 온거야❗ ☂️ 날아간단 말이야 🌀🌀🌀🌀🌀 진심으로 무서워하는 문세윤 코너 자체는 단순하고 그렇게 재밌진 않은데 개그맨들 리액션이 웃겨서 글 써봄 출처: 쭉빵카페 뭐얔ㅋㅋㅋ문세윤ㅋㅋㅋ 중간에 띠용하는 장면보고 진짜 개터짐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처음에 싸늘한 표정으로 앉아있는 개그맨도 졸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으로 그렇게 쌍욕을 하시면 어떡합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