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gran2129
1,000+ Views

휴가의 시작

엄마 까꿍 ㅇㅅㅇ 아침에 일어나니 왜용이가 반겨주네요 ㅎㅎㅎ 오늘부터 휴가입니다 금동이가 이번주 내내 어린이집 방학이기때문에... 월화는 아빠가 수요일은 시댁에서 목금은 제가 나눠서 가정보육을 하고있습니다 코로나에 비까지 오고있어서 방학이라도 아이를 데리고 나가기도 힘든 기간이라 가정보육이 쉽지 않네요 ㅜㅜ 부모님들 힘내세요!!!
케이크를 자르고 있는 금동이 왜용이는 또 관심이 생겨 기웃기웃 ㅎ 금동이가 요즘 언어가 많이 늘어서 야용아 이거봐 까지 할수있게되었어요 (왜용이를 야용이라고 해요) 왜용이에게 자꾸 멀 보라고 해요 ㅋㅋㅋㅋ 이거봐 하면서 좋아하는 장난감을 자랑을 많이해요 ㅋㅋ
휴일 아침이 이렇게 시작되고 있네요 ㅎ
7 Comments
Suggested
Recent
왜용이도 휴가네요 ㅎ~
@ppajiyo 왜용이는 아마도 .... ㅋㅋ 낮에 혼자 푹 자야되는데 그게 안되서 힘들수도 있요 그래도 금동이 근처가서 그릉거리며 쉬는거 보면 또 작은방 들어가서 자면되는데 .... 귀여워요
ㅎㅎㅎ 뭘할때마다 보여주기ㅎㅎ 몇년간 쭉~~ 계속 될꺼예여~🤭 나중엔 뭔가를 만들어서 장착 시키기도 ㅎㅎ 요즘 휴가는 예전휴가랑 달라졌죠;; 휴가기간 동안 에너지 보충 잘 하시길요!🎶
@ys7310godqhr 이거 봐봐 를 하루에 백번씩 하는 중이에요 ㅋㅋㅋ 자기가 고쳤다고 계속 보여주고;;; 고장도 안난 자동차를.... ㅎㅎㅎㅎㅎ
금동이가 말을 시작한게 신기방기~🥰🥰👍🏻👍🏻 왜용이가 호응을 잘 해 주나봐요😁😁
@Eolaha 왜용이는 그냥 멍 때리고 있어요 ㅋㅋㅋ제가 하는말에는 종종 대답도 하고 반응도 보이는데 신기하게 금동이가 하는 말에는 대답을 안해줘요 ㅋㅋㅋㅋㅋ 무시하는걸까요
@mingran2129 무시가 맞을겁니다😁😁😁😁 금동이는 든든한 왜용이 형이 있어서 좋겠군여~🥰🥰🥰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뱃살 아니다냥.. 고양이의 '원시주머니' 에 대해 알아보자.jpg
사랑스러운 고양이들을 보자 어휴.. 맨날 먹고 자고 싸고 뒹굴거리기만 하더니 저 저 뱃살 늘어진 것 봐 개솔 ㄴ 그것은 뱃살이 아니라 primordial pouch.. 즉 '원시주머니'라네 그게 뭔가요?  원시 주머니는 고양이의 배를 따라 이어져 있는 느슨한 피부 덮개(loose flap of skin)이고, 대부분 배의 뒤 쪽/뒷다리의 앞 쪽에 위치한단다.. 고양이가 움직일 때 좌우로 흔들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지  집사들은 종종 원시주머니를 체중증가로 인한 뱃살이라 생각하지만, 원시 주머니는 거의 모든 고양이들(모양과 크기에 상관없이) ㅡ 심지어 날씬한 고양이들에게도 존재하는 것이란다 왜 이런게 있어야한단 말 확실하진 않지만 다음 네 가지 역할을 한다고 알려져있음 1. 싸울 때 취약한 내부장기를 보호하기 위함임 2. 빠른 속도로 뛰거나 점프할 때 몸(특히 뒷다리)이 잘 늘어나게 하기 위함임 3. 많은 양의 밥을 먹을 때 위장이 더 많이 늘어나게 하기 위함임 4. 먹이가 별로 없는 시기(leaner time)에 쓰일 지방을 축적하기 위함임 *하지만 원시주머니는 거의 느슨한 피부와 털로 이루어져 있어서 이 추측은 확실하지 않다함 그렇다면 비만과 원시주머니는 뭐가 다른걸까? 원시주머니는 느슨한 피부 덮개라서 냥이가 너를 향해 뛰어갈 때 원시주머니가 좌우로 흔들리는걸 볼 수 있음.  그리고 원시주머니는 배 아래쪽에 있어서 냥이를 위에서 쳐다봤을 때 발견하기 힘듦. 비만냥이의 배는 전체적으로 더 동그란 모양이고 원시주머니처럼 좌우로 흔들리지 않음. 고양이의 옆구리를 따라 만져봤을 때 갈비뼈가 만져져야 함. 그렇지 않다면 너의 냥이는 비만냥이이므로 냥이가 건강한 체중을 가질 수 있도록 수의사의 조언을 구해야 함. 그 외 - 모든 냥이가 원시주머니를 가지고 있나요? : 거의 모든 domestic cat이나 품종묘가 원시주머니를 가지고 있지만, 모든 냥이가 가지고 있는건 아님.  참고로 호랑이같은 큰 냥이들도 원시주머니를 가지고 있음. - 없앨 수 있나요? : 체중 감소를 이유로 원시주머니를 없애고자 하는건 안됨. 그리고 외과수술을 통해 원시주머니를 제거하는 것은 비윤리적임. 원시주머니는 냥이에게 나쁜 영향을 미치지 않음. - 중성화로 인해 원시주머니가 생기는건가요? : 아님. 냥이들이 중성화를 했건 안했건 원시주머니를 가지고 있을 수 있음. 중성화 유무와는 관련이 없음. - 원시주머니의 다른 이름으론 뭐가 있나요? : Belly flap (배 덮개) Apron (앞치마) Fat pouch (지방 주머니) Belly bag (배 가방) 이상이다 앞으론 냥이의 원시주머니를 뱃살로 혼동하는 일이 없었으면 하는 바람이네.. 냥바 출처 5. 귀엽기위함임 이건 왜 없음? ㅋ젤 유력한듯
알프스에서 가끔 볼 수 있다는 아기 양 운반하는 당나귀
아기 양들은 너무 어리고 쪼꾸미한 애들이라 알프스의 높은 지대에서 낮은 평원까지 스스로 이동할 수 없기 때문에, 당나귀들이 유모처럼 주머니에 담아서 이동시킨다고 함 편안하게 주머니에 탑승했지만 세상이 궁금한 아기 양들 (확대사진. 쿨쿨-) 편안한지 잠도 잘 잠 이렇게 당나귀의 도움을 받아 알프스의 높은 산으로부터 낮은 평원에 내려온 아기 양들은 평원에 도착해선 엄마 젖도 먹고 뛰어 놀고 행복하게 지낸대ㅋㅋ 당나귀도 귀엽고 양도 귀여워,, 그리고 가끔은..  출처 : 여성시대 일하기싫은 여시 https://theqoo.net/2148174203 아기 양들은 너무 어리고 쪼꾸미한 애들이라 알프스의 높은 지대에서 낮은 평원까지 스스로 이동할 수 없기 때문에, 당나귀들이 유모처럼 주머니에 담아서 이동시킨다고 함 편안하게 주머니에 탑승했지만 세상이 궁금한 아기 양들 (확대사진. 쿨쿨-) 편안한지 잠도 잘 잠 이렇게 당나귀의 도움을 받아 알프스의 높은 산으로부터 낮은 평원에 내려온 아기 양들은 평원에 도착해선 엄마 젖도 먹고 뛰어 놀고 행복하게 지낸대ㅋㅋ 당나귀도 귀엽고 양도 귀여워,, 그리고 가끔은.. 다 커보이는 친구들도 당나귀 유모의 도움을 받나봐 ㅋㅋㅋ 아무튼 당나귀랑 양은 사이좋은 칭구칭구 출처 헐 모야모야 넘 귀엽자나...애기들은 다귀여워 소즁..
음성버튼으로 사람과 대화하는 강아지 Bunny
미리 음성이 녹음된 버튼을 눌러서 사람과 대화하는 똑또기 강아지 이야기에용 버니가 무슨 말을 하나 한번 보시죵 ~~ (넘 똑똑해서 놀람 주의! ) 1. 나 왜때무네 댕댕이? dog. why. dog. dog. why. 자기가 왜 개인지 여러번 물어보는듯 ㅠㅠ ㅋㅋㅋ 2. 엄마 따랑해요 mom.friend. mom. love 3. 나 화났어!!! 목욕했나??ㅋㅋㅋ mad. now. I. (빙글를르) mad. 한바퀴 빙그르르르 돌고와서 mad 다시 누르는거 졸귘ㅋㅋㅋ 4. 내일 말고 지금. 엄마가 산책은 내일 또 가자 하니까 no. please. ㅋㅋㅋㅋ 5. 휴먼 하이! I. see. human. hi. 6. 밖에 이상한 사람들 이쪄!!!ㅜㅜ stranger. sound. help. (밖에 모르는 사람들 소리 남) 진짜 밖에 보러 갔다가 돌아옴ㅋㅋ mad. sound. look. (사람들 소리 때매 화난 버니ㅋㅋ) 7. 오늘 나 절거워 햅삐 today. happy. 8. 버니야 월월해바 월월 해볼래? 하면 월월 짖는 버니 (Roo Roo) 9. 화났어! 도와줘! mad. help 밖에 새 있어서 화났던 버니 ㅋㅋ 10. 누구게~? 이게 누구야? human. friend. bunny. dad. poop. smell. poop. smell. upstairs. poop. go. potty(응가하러 가자) 11. 나 발바닥 아파 ㅠ 이거 진짜 눙물..ㅠㅠ 세상모든 동물들이 말할줄 알았으면.. mad. ouch. 아파서 화난 버니. stranger. paw. 이상한게 있어. 발바닥에. 발바닥 보니까 진짜로 가시 있었음 ㅠㅠ 12. 고영이는 내친구 cat. friend. 고영이는 친구야 settle. sound.mom. 나보고 닥치라한거야? ㅋㅋㅋㅋㅋㅋ (밥 먹고 산책가자고 했더니 ㅋㅋㅋ) 왕똑똑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