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Qwaver
1,000+ Views

[연남동 카페 디저트 맛집 추천]

오렌지&한라봉 농축액과 초코쿠키, 바닐라 아이스크림과의 만남. 달콤한 아이스크림의 시원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달달하면서 고소한 초코피칸 쿠키는 예상되는 맛이지만 때어 수 없는 조화인데요 새콤한 오렌지까지 더해지면 침샘 폭발!
많은 사람에게 이미 사랑받고 있는 브라우니. 짭잘하면서 카라멜향의 브라운치즈로 업그레이드 된 이 맛은 안먹어보면 모를 맛.
카페에서 파는 흔하디 흔한 케잌이 지겹다면 추천. 달걀과 버터로 향을 더한 브리오슈에 상큼한 생크림의 맛은 포크를 내려놓을 수 없게 만든다.
소프트한 식감과 질리지 않는 브리오슈와 짭잘한 브라운치즈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살짝 올리면 심봉사도 눈뜨게 하는 맛.
비가 너무 와서 짜증나신다구요? 회사 스트레스 학업 스트레스? 딸기초콜릿수프 하나면 모두 해결. 다크초콜릿과 딸기 초콜릿을 떠먹는 신박 디저트. 맛과 비주얼 모두 잡은 디저트 맛집 알앤엠(Are&am)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홍대 카페, 상수 카페 / 바나나하루키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 상수쪽에 있는 카페, 바나나하루키 소개를 해드릴게요. 홍대 카페, 상수 카페 / 바나나하루키 홍대에 있는 바나나하루키는 정말 유명한 곳인데 항상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을 볼 때마다 꼭 와보고 싶었어요. 하지만 기회가 생기질 않아서 오랫동안 방문하질 못했는데 최근에 운 좋게 갈 일이 생겨서 바로 다녀왔죠! 와보고 싶었던 이유 중 하나가 바로 비주얼 때문이에요. 마치 만화에나 나올 것 같은 귀여운 장난감 같은 느낌? 특히 거의 대부분의 음료와 디저트 케이크의 색감이 파스텔 톤으로 되어 있어서 더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어릴 때 보던 만화에 나오는 음식을 실제로 먹는 듯한 기분이었어요. 인스타그램 피드에 올라올 때마다 너무 궁금했던 바나나하루키 케이크. 실제로 보니까 진짜 너무 사랑스럽게 생긴 거에요. 심지어 종류다 다양한 편이라 고르기도 어려웠어요..! 그래서 간단하게 한 두 조각 정도? 케이크를 먹어봤는데 역시 비주얼은 사진에서 많이 보던대로 너무 예뻤고 케이크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예쁜 비주얼덕에 맛은 상상도 못했었는데 직접 먹어보니까 너무너무 폭신폭신해서 약간 솜사탕같은 케이크 같았어요. 생김새가 너무 귀여워서 친구들 생일에 선물하기 딱이에요. 특히 여자인 친구들이 너무 좋아하는 비주얼이죠. 접시와 포크들도 너무 귀여운 디자인으로 되어 있죠. 바나나하루키의 케이크와 너무 잘 어울리는 소품들! 너무너무 귀여운 플레이팅이 특징인 홍대의 디저트 카페. 바나나하루키. 전화번호 : 070-4388-9946 주소 : 서울 마포구 상수동 72-43 영업시간 : 늦은 1시 - 늦은 8시 주차공간 없음
오븐을 쓰지 않는 크렘 브륄레 만들기
재료: 바닐라향 아이스크림, 계란 2알, 설탕, 설탕을 녹일 토치 프랑스어로 불에 탄 크림이라는 뜻을 가진 요리, 크렘 브륄레를 만들어보자 계란에서 노른자만 2개 분리해 풀어준다. 풀어준 노른자에 밥 한 공기쯤 되는 바닐라향 아이스크림을 넣는다. 넣은 아이스크림과 풀어진 노른자를 저어서 뒤섞는다. 식용유처럼 부드럽게 흘러내리는 상태가 되면 다 섞인 것. 뒤섞은 재료는 이제 냄비에 옮겨담는다.  가스렌지 약불에 섞은 재료가 담긴 냄비를 올린 후 저어준다. 5분이 지나 색깔이 커스타드 크림처럼 변하면서 걸쭉하고 진뜩한 상태가 될 때까지 저어주면 된다. 간단하게 만든 크림 커스타드를 라메킨에(세라믹이나 유리로 만든 움푹파인 오븐용 작은 그릇) 담아준다. 라메킨에 랩을 씌운 후 냉장고에 넣어 하룻동안 차게 해준다. 차가워진 크림 커스타드. 설탕을 솔솔 뿌려 덮어준다. 맨 위에 덮혀있는 설탕을 토치로 지져 녹여준다. 카라멜빛이 되어 녹으면 된다. 녹힌 설탕이 식어서 딱딱해질 때까지 기다리면 크렘브륄레 완성. ++유튜버도 부탄가스에 연결하는 토치 씀. 다이소 가면 하나에 5000원이니까 없으면 사면 돼! 출처 유튜버 2차출처 이 레시피 만드신분 천재신가요 어떻게 아이스크림이랑 계란으로 크림브륄레를 만드실 생각을 했찌 절받으세요
홍대 카페, 연남동 카페 / 17도씨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 연남동에 있는 카페. 17도씨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홍대 카페, 연남동 카페 / 17도씨 17도씨를 제가 좋아하는 이유는 초코덕후이기 때문이에요. 달달한 것을 무척 좋아하기 때문에 단골이 된 카페에요.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밝은 분위기에 깔끔한 테이블과 의자로 구성이 되어 있고 크게 넓지는 않은 공간이에요. 평소 초코덕후라고 불릴 만큼 초코와 관련한 것들을 모두 좋아하는 제가 너무 좋아하는 17도씨 초코음료. 그리고 여름 내내 너무 많이 먹었던 초코빙수까지! 초코빙수 먹었던 곳 중에서 17도씨가 가장 베스트에요. 빙수가 아닌 그냥 초코 아이스크림도 무척 맛있어요. 그냥 부드러운 느낌이 아니라 쫀득하면서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초코빙수는 말할 것도 없이 달달하고 시원해서 맛있어요. 아몬드랑 초코볼을 토핑으로 올려 먹으면 달달함이 더해져요. 보통은 아메리카노에 초콜릿을 먹고 오는 경우가 많지만 정말 당이 떨어졌을 때는 초코 음료에 초콜릿을 먹고 와요! 요즘 저녁에 바람이 쌀쌀하게 불어서 많이 추울 때는 따듯한 핫초코 음료를 마시고 오는데 정말 달달해요~ 이제 추워서 초코 아이스크림은 낮에만 잠깐 먹고 오지만! 겨울에는 자주는 아니고 가끔 먹으러 가야겠어요! 혹시 17도씨에서 빙수 드셔보신 적 없으시면 더 추워지기 전에 꼭 가서 드셔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추워서 빙수가 부담스러우면 간단하게 아이스크림이라도 먹고 오는거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당 떨어졌을 때 가장 가고 싶은 카페. 17도씨. 당 충전하기 완전 적합한 곳이에요. 전화번호 : 02-337-1706 주소 : 서울 마포구 연남동 257-21 영업시간 : 이른 11시 - 늦은 10시 주차공간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