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izm
100,000+ Views

이태리 컨템포러리 브랜드 안토니모라토 14SS INDIGO SHIRT

[이태리 컨템포러리 브랜드 안토니모라토 14SS INDIGO SHIRT] 이태리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자라나는 나무 처럼 쑥쑥 커가는 안토니모라토에서 이번 시즌 14SS "MARINE","NAVY"를 주제로한 데님 셔츠들을 발매하였습니다. 스카이 블루색상 부터 딥블루 색상의 셔츠 까지 봄, 여름에 잘어울릴 만한 하나쯤은 가지고 있으면 좋은 아이템이 되실듯 합니다.^^ 신발 : 안토니모라토(ANTONY MORATO) MMFW 223 NERO, MMFW 226 BIANCO 데님 팬츠 : 안토니모라토 SKINNY FREDO W258 , LEE101(리101) RIDER OTTER WAX 셔츠 : 안토니모라토(ANTONY MORATO) MMSL148 W261, MMSL148 W212, MMSL147 W246, MMSL147 W245 가방 : 블루드쇼프(BLEU DE CHAUFFE) NOBU 벨트 : 블루드쇼프(BLEU DE CHAUFFE) FRED 지갑 : 블루드쇼프(BLEU DE CHAUFFE) CORTO (데일리룩에 사용되었던 브랜드의 제품들은 모두 신사동 컬티즘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In CULTIZM 모든 안토니모라토의 제품은 컬티즘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 신세계 명동(본점) 5층 안토니모라토 매장 신세계 영등포 6층 안토니모라토 매장 목동 현대백화점 지하1층 컬티즘 매장에서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WWW.CULTIZM.CO.KR WWW.FACEBOOK.COM/CULTIZMKOREA http://instagram.com/CULTIZM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패셔니스타는 떡잎부터 다르다??? 고.간.지★
고간지? 이름만 들었을 때는 좀 유치하고… 오글거리는 내용일 거 같은데...는 무슨!!! 오히려 출연자들이 고등학생인데 더 성인 같고 옷도 잘 입고 독특한 주제로 화제의 프로그램이었지! 상품이 1억/ 벤츠 차량/ 브랜드 런칭 기회로 으마~ 무시한 파격 조건으로 엄청난 참여자가 몰려 들었고 그 인기에 시즌2까지 방영이 되었어! 사실 고등학생들이 패션으로 경쟁하는 소재도 참신했지만 심사위원이 정말 대박이었지, 패션 대통령 한혜연, 래퍼이자 사복장인 레디, 연기자이자 톱모델인 스테파니 리 등의 라인업으로블링블링 했어! 하지만!!!!!!!!!!!!!! 예능 보다는 패션을 주제로한 오디션이기 때문에 ‘나혼자 산다’의 슈스스를 기대 했다면 큰 오산~ 정말 냉정하게, 진지하게, 확실한 조언으로 스튜디오를 긴장감있게 만들어, 보는 사람도 정말 달달달 떨게 만들었지…ㄷㄷ 레디: 사실 할 말이 없어요 사실 웃으면서 혼내는게 더 무서운거에요……레디님…… 채찍이 있다면? 당근이 있는 법! 김희철은 첫 방송부터 고간지들의 이름을 다 외웠고 중간 중간 방송이 아닐 때 정말 잘 챙겨줬어… 강원도 남자는 이렇게도 마음이 따뜻한가~?ㅋㅋ 더 대박인 건 무릎을 꿇고 고간지들의 눈 높이에 맞춰 이야기를 하는데.. 심사위원과 MC의 환상의 캐미!!! 거액의 상금에 걸맞게 매 회차의 주제들은 정말 파격적이고 참신했어 쌓여 있는 옷, 실화??? 동묘에 있는 옷 다 갖다 놓은 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많은 진드기와… 벼룩이… ㅇㅁㅇ; 치열한 경쟁이 있었다면 당연히 우승자도 있겠지??? 물론 시즌2도 있지만 더 핫 했던 시즌1 우승자 패션을 알아 보자구~ 시즌1 우승자는 관우와 장비의 친구, 유비! ㅋㅋㅋㅋㅋㅋㅈㅅ 유비는 1화부터 남다른 패션감각과 인성으로 핫한 참가자 중 하나였지! 난 솔직히 유비의 센스를 보고 감이 딱 왔어!! 엣헴 ㅎㅎ 혹시 저기 저 검정색 지지 묻은 거 보여??? 유비는 평범한 LMC 로고 티에 락스로 물을 빼 자신만의 스타일리쉬한 커스텀 제품을 만들었지! 어떻게 저런 생각을 하지??? 요즘 고등학생 무섭다..ㅋㅋㅋㅋㅋㅋㅋ 이 스타일은 유비가 1화 우승하고 옷 사러 갔을 때 입은 착장! 겉옷은 아디다스 구제 제품이고 상의는 아까 말한 LMC제품, 바지는 동묘 제품으로 3,000원! 근데 나만 김하온이 보이는 건가???ㅇㅅㅇ 요거는 고간지 2화 미션에서 입은 스똬일~ 발렌시아가의 BB로고 티와 칼하트 맬빵 바지, 클래식한 카시오 메탈시계를 매치했어! 근데 학생이 뭔 돈이 있다고 발..발렌..시아가를..ㄷㄷ 시즌1에서 우승으로 패셔너블한 감각과 능력을 검증 받아 비펙트라는 자유롭고 과감한 룩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를 런칭했어! 이뻐서 구매하고 싶다고??? 이미 공홈에 판매되고 있는 모든 제품들은 품절이야… 여기서 진짜 김희철이 찐인게 뭐냐면 시즌1 우승자 유비의 비펙트 옷을 직접 입고 나와 시즌2 출연자들에게 꿈이 아니라며 격려와 응원을 했어! ㅇㅈㅇㅈ 이런 방송 또 안하나??? 코로나 때문에 방콕만 하고 있는데... 고간지 시즌3 언능 나왔으면 ㅠㅁㅠ
MBTI의 끝판왕, 유형별 패션 스타일
본론으로 들어 가기 전, 설마.... 우리 크루들 중에 MBTI 테스트 안 받아 본 사람....있어....??? 아! 안돼! 설마 없겠지? ㅋㅋㅋㅋㅋ 우리 엄마, 아빠, 할머니, 할아버지도 받아 볼 정도로 정말 흔한건데 안받은 사람은 없.. 없을 거야.... 그렇다면 다 아는 MBTI 유형별 성격이 아닌 그 유형이 갖고 있는 패션 스타일을 오늘 알아 볼거야! 그전에 너무~~~~ 지루하겠지만 MBTI가 무슨 뜻인지 제대로 알고 가자고 (미안해..빨리할게....) Myeers-Briggs Type Indicator ' 약자로써, 융의심리유형이론을토대로마이어스와브릭스가제작한심리검사도구이며, 객관적검사또는자기보고형검사로인간의건강한심리에기초를두어만들어진심리검사도구이며 어저꾸 저쩌구 블라블라 에베베베베................. 이정도면 짧았지???! ㅋㅋㅋㅋㅜㅜ 첫번째, 대담한 통솔자, 뜨거운 논쟁을 즐기는 변론가, 용의주도한 전략가, 논리적인 사색가 등 이 속해 있는 분석형 유형으로 너무 과하지도 또 너무 평범하지 않은 옷들을 선호한다고 해! 그래서인지 유행을 안타는 무난한 기본 아이템부터 작은 로고가 있는 아이템, 무채색 위주의 패션을 주로 입는다고 알려져 있쥐!! 다음은 재기 발랄한 활동가, 정의로운 사회운동가, 선의의 옹호자, 열정적인 중재자 등이 속해 있는 외교형 유형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성향이 있어 평범하고 남들과 똑 같은 옷들보다는 자신의 개성과 성향을 잘 표출할 수 있는 유니크하고 튀는 패션 스타일을 선호한다고 해! 그래서 패턴이 화려하거나 디자인이 독특한 스타일을 선호하며 다른 유형들 보다는 고가의 의류를 선호하지! 세번째는 엄격한 관리자, 사교적인 외교관, 청렴 결백한 논리주의자, 용감한 수호자가 속해 있는 관리자형 유형으로 이들은 깔끔한 성격의 소유자들 답게 모던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의 아이템을 선호한다고 해! 그래서 심플하면서도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모던한 느낌의 니트, 가디건, 셔츠, 자켓 등을 주로 애용하며 로고가 없는 디자인을 주로 입지! 마지막은 모험을 즐기는 사업가, 자유로운 영혼의 연예인, 만능 재주꾼, 호기심 많은 예술가 등이 속해 있는 탐험가형 유형으로 유형들 중 가장 화려하고 독특한 스타일을 선호할 것 같은 유형이지만 오히려 거추장스러운 옷들 보다는 깔끔하고 단정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유형으로 알려져 있어! 스타일이 뚜렷한 신발 보다는 패턴이나 로고 등이 없는 깔끔하고 단정한 신발을 선호하며 의류 또한 깔끔한 셔츠 유형의 옷을 선호하지! 재미로 알아 본거니까 너무 다르다고....뭐라 하지마.. ㅜㅜ ㅋㅋㅋㅋ
새로운 작업물에..도..도전..
언제나 생각지도 못한 일은 일어난다... 제가 지금 그래요 작업실에 촛대 하나 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시작으로 촛대를 만들기로 했습니다 저걸 잘라서 바에 고정을 시키고 핸드피스를 돌리면.. 이렇게 모양을 만들수 있어요!! 어느정도 방법은 알고 있었는데 처음 해봐서 어려웠어요.. 디자인은 하면서 생각하는거라 계속 수정을 했습니다.. 이렇게 만들려고 했는데.. 균형이 안맞아서..실패.. 그래서 처음부터 다시 만들었어요.. 다..다시...이렇게 세번을 다시 만들었어요.. 정확한 디자인도 없고...방법도 잘 모르고.. 그래서..검색해보고 영상을 봤는데.. 잘 모르겠어요.. 방법을 바꿔서 필요한 부분 밑에 바에 고정한 왁스를 붙이고 작업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어떤 영상에서 저렇게 하길래..)사진은 다 다른날 입니다ㅋㅋ실패해서 다시하고 또 다시했습니다 3번째 다시 만들고 있는데 갑자기!! 대나무가 생각나서 대나무로 만들고 있는데 대나무가 대나무 같지 않아서 대나무를 수정하고 또 수정하고 그래서 이제 조금 대나무 같네요.. 이 부분은 밑부분 입니다 이거는 나머지 윗부분 입니다 윗부분과 밑부분을 전부 한번에 하면 주물을 맡길수 없어서 따로 작업을 했습니다! 이제 이걸 어느정도 다듬고 속을 파냅니다 그래야 무겁지 않고.. 돈이 적게 나와요 이게 팩트입니다ㅋㅋㅋ 아무튼 저렇게 만들어서 !! 연결을 하면 어느정도 대가 만들어져요ㅠㅠ 이제 맨 윗부분이랑 거치대도 만들면 끝인데.. 너무 할게 많네요.. 다듬어야 하고 디테일도 줘야하고 거치대를 금속으로 할 지..나무로 할지 고민도 해야하고.. 그래서 내일 하려고 합니다 ㅠㅠㅠ 빨리 완성을 하고 싶네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걱정이네요.. 다들 조심하세요!!
내가 푸마랑 비슷하다고? 난 눈표범이야!!!
요즘 헬스장에 가면 나이키부터 아디다스, 언더아머 정말 흔히 보이는 브랜드들이지! 하지만!!! 요즘 옷 좀 입는다?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스포츠웨어 브랜드가 있지! 바로 다이나핏! 조금 생소 할 수 있지만 다이나핏은 조인성을 모델로 시작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야! 독일-오스트리아 브랜드로 K2가 새로운 도전을 위해 국내에 론칭한 브랜드지! 근데 로고를 보면 눈표범 보다는 암사자? 느낌이 들어…ㅋㅋ 평소에 러닝을 하는 사람들 주목!!! 다들 나이키가 운영하는 나이키런 클럽 알지??? 다이나핏도 개방형 러닝 클럽인 런데이를 운영하고 있어 뛰고 싶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 혹시 다른 목적을 갖고 가는 크루들 없겠지? ㅡ..ㅡㅋㅋㅋㅋㅋ 런데이를 가기전! 그래도 센스있게 다이나핏 제품 하나 정도는 있어야 하지 않겠어?? 그래서 내가 오늘 따끈따끈한 다이나핏 가을 신상 아이템들을 소개해 줄게! ㅎㅎ 첫번째는 재킷과 베스트 위 제품들은 캐쥬얼하면서 스포티한 매력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고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하기 좋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인들이지! 난 저 아노락이 땡기는군…흠냐 두번째는 가장 인기가 좋은 맨투맨/후디 우선 다이나핏의 브랜드 철학에 걸맞게 면혼방으로 제작되었지만 오버핏 디자인을 탑재하여 역동적으로 움직여도 전혀 이물감 없는 느낌을 느낄 수 있어! 다음은 다이나핏의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운동화 및 러닝화 요즘 보면 출근할 때 다들 운동화 아니면 스니커즈를 많이 신더라고? 편한게 장땡인 사람들한테 디자인과 기능성 두가지를 겸비한 다이나핏 운동화를 추천할게! 마지막은 다이나핏의 잡화 및 악세서리! 요즘 가장 핫한 슬링백! 다이나핏은 트랜드에 맞게 활동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겸비한 제품들을 선보였지 내가 슬링백을 써봤는데 진짜 가볍고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더라고? ㅊㅊ 올 가을 흔한 운동복 대신 요즘 핫한 다이나핏 입고 운동하는 거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