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ache
10,000+ Views

여러 나라 버전으로 그린 Lo-fi girl

유튜브에 Lo-fi 음악을 24시간 내내 스트리밍해주는 유명계정이 있었음. 만 삼천시간 이상을 스트리밍해서 세계적으로 매우 유명해짐.

그 계정의 썸네일은 항상 공부하는 소녀였는데, 사람들은 그 소녀를 'lo-fi girl' 이라고 불렀음

▲ 이 사진


아마 익숙한 덬들도 많을듯 ㅋㅋㅋㅋ 


근데 얼마전에 유튜브 실수로 로파이 스트리밍 계정이 중지됨. 

사람들은 몹시 아쉬워하고 있었는데, 다행히도 유튭이 계정 복구 해줘서 다시 로파이 스트리밍을 들을 수 있게 됐음.

그 기념으로 세계의 로파이 음악 스트리밍을 듣는 사람들이 각자 나라 버전으로 로파이 소녀를 그려서 계정주한테 보내줬음.

각자 나라의 특징도 잘 드러나고 이쁜 그림들이 많아서 소개하려고 함.


루마니아

불가리아

그리스

모로코

브라질

핀란드

호그와트 (...)

스코틀랜드

아이슬란드

프랑스 (파리)

북 핀란드

크로아티아

보스니아

핀란드

일본 도쿄 (..?!) 
+ 그린 사람 말 보니까 '2050년의 로파이걸 도쿄버전'을 그린 것이라고 함

미국 샌디애고주

노르웨이

우크라이나


나라마다 특징적인게 느껴지는게 신기한듯ㅋㅋ
(한국은 찾으려고 했는데 찾아도 없어서 못 넣음 ㅠㅠ)

출처 : 더쿠


바로 이 계정입니다 *_*
저도 일할때 가끔 듣는 편인데 이렇게 다양한 나라 사람들도 함께 듣는줄 몰랐어요 !
각 나라별 특징이 보이는 것 같아서 너무 재밌는 것 같네용 :) 개인적으로 그리스는 창밖으로 저런 풍경이 보이면 너무 뛰쳐나가고 싶을 것 같은데 헤헤

우리나라 금손님들도 어서 한국버전을 그려주셨으면 . .
5 Comments
Suggested
Recent
아니 근데 불가리아는 컴상태가 왜 저지경인지 ㅋㅋㅋㅋㅋㅋㅋ 저정도면 486 아님??
ㅋㅋㅋ이뿌네
다 편해보이고 예쁘네용~~💕
넘 이쁘당.. 한국버전.. 욕심은 나는데 자신이 없다ㅋ 갠적으로 그리스랑 브라질버전 넘 맘에 듬ㅎ 아니 글구 북핀란드버전 소녀뒤에 라쿤커튼 넘 무섭잖앜ㅋㅋㅋ
Content was hidden due to reports.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인류는 언제, 그리고 어떻게 짐승을 가축화 시켰을까?
란 물음을 시작으로 러시아 에서 60여년 전 부터 한 실험이 시작이 되었어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가축화" 된 개의 화석은 지금 보고있는 사진이야 10000년 전 묻힌걸로 추정되는 40~50대 여성으로 추정되는 인간의 유골 화석과  함께 묻힌 개의 화석 (빨간 동그라미) 이와 같이 아주 오래전 부터 인류는 생존을 위해, 더 나은 삶 (고기)과 욕망을 위해 야생 동물을 길들이고 가축화 시켰어 중동 지방에서 아주 오래전 야생의 양 이자 양의 조상인 무플론을 길들여 최초의 가축, 양으로 만들었어 양은 인류에게 보호를 받으니 더이상 몸을 지킬 큰 뿔은 사라지고, 언제든 천적을 발견해야할 청각의 예민함 역시 무뎌지기 시작했지 이러한 변화를 알아보기 위해  60여년 전 러시아 과학자들은 "은여우"를 가지고 실험을 했어 아주 당연한 소리지만, 은여우, 여우는 야생동물로 인간에게 적대적이고, 공격성이 있지 하지만 게 중에는 인간에게 적대적이지 않고 공격성이 약한 개체들도 있어서 이러한 "인간에게 적대적 이지 않는" 개체들만 모아다 교배를 시켰어 은여우 교배종중 4세대가 지나자 잼있는 일이 일어났어 귀가 축 처진 새끼 은여우가 탄생한거야 야생에선 절대로 있을수 없는 일이거든 왼쪽이 야생 은여우 오른쪽이 4세대 이후의 은여우 그리고 외형에서도 뚜렷한 변화가 나타기 시작했어 위 사진대로 늑대 -> 개 마냥 사냥을 할 필요가 없어져서 그런지 주둥이가 짧아지기 시작했고 눈은 좀더 커지고, 위로 올라가서 인간이 보기엔 좀더 개에 가까운 귀여운 형상이라고 해야하나.. 변화기 시작했어 색갈도 하얀색, 점박이 등 여러가지 색이 나타나기 시작했어 당연히 어두운 보호색이 필요한 야생에선 절대로 있을수 없는 색들이고... (다시 한번 보는 야생의 은여우) 이렇게 4세대 만에 야생성을 잃은건 물론이고 외향 조차도 변화했어 "인간에게 적대적이지 않는다" 란 조건 하나뿐 인데 말이지 하지만 아직까진 여우는 "보편적" 가축, 애완 동물로는 좀 힘들다는 판단이야 왜? 애완, 가축을 하려면 2가지 조건이 만족 되야해 1. 인간에게 위협, 적대적이면 안된다 2. 집단 생활을 하던 동물이여야 한다  하지만 여우는 늑대 나 무플론 같이 집단 생활이 아닌 개인 생활을 했기에 길들여 진다해도 인간 과의 관계를 제대로 인지나 인식을 하지 못핫다고해 좀 더 세대가 지나봐야 알겠지만 60여년간 실험으로 과거 인간이 어떻게 동물을 길들이고 가축화 시켰는지, 그리고 동물이 인간에 의해 어떻게 변화 했는지 조금을 알아볼수 있는 실험 이였어 출처 고파스 4세대만에 저렇게 변했다는게 진짜 신기하네요 흥미돋..
본 것 중 가장 공포스러웠던 비행기 사고(유령 비행기)
키프로스의 항공사 헬리오스 항공 522편 추락 사고, 그리고 일명 <유령비행기> 사건 비행기 사고 5개월 전 찍힌 사진 2005년 승무원을 포함한 121명을 태운 비행기가 키프로스에서 출발. 그리스 아테네를 경유해서 프라하로 갈 예정이었음 비행기는 겉보기에는 예정대로 순항하는 것 같았고, 목적지인 그리스에 도착. 근데 이 비행기가 아테네 공항에 착륙하지 않고, 계속 고도를 유지한채로 상공에서 떠있기만 했음 관제탑과 교신도 계속 되지 않자, 대략 2시간후 사태가 심상치않다고 판단한 그리스에서 비행기의 상황을 확인하러 전투기를 보냈는데 비행기에 가까이 접근한 전투기 조종사가 창문을 통해 확인한 비행기 내부의 모습은.... 비행기내에 움직이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음. 승객들은 산소마스크를 쓰고 있었지만, 전혀 미동도 없었고 조종석에서도 기장은 자리에 없고, 부기장은 이미 기절해있던 상태.. 그때 어떤 한 남자가 갑자기 조종석으로 들어와서 조종간을 잡았는데, 곧 비행기의 고도가 떨어지면서 그대로 추락 결국 121명 전원 사망했음... 사고를 조사하는 와중에, 사망자들은 사실 추락으로 인해 사망했다는 사실이 밝혀짐.. 그러니까 어찌됐든 의학적으로 살아있는 상태였기는 했다고;; 사고원인은 정말 아주 단순한 정비사의 사소한 실수 때문이었는데, 여압장치를 '자동'으로 설정하지 않았다고 함 비행기가 이륙하고 고도가 점점 올라가자 기장과 부기장, 그리고 승객들 모두 산소부족으로 실신. 비행기내에 있는 사람들이 저산소로 인한 뇌사상태에 빠져 사실상 죽은 것과 다름없던 상황에서 비행기를 조종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는데, 자동조종장치 덕분에 목적지까지 혼자서 비행했던 것이었음. 그리고 비행기가 추락하기 직전, 전투기 조종사가 목격했던 비행기내의 유일한 생존자는 조사결과 그 비행기의 승무원이었음.... (그것도 원래는 그 비행기에 탑승할 예정이 아니었던;;) 특수부대 출신에, 스쿠버다이빙 경력이 있었기때문에 기내에 남아있는 여분의 산소통과 비상용 산소탱크을 이용해서 살아남을 수 있었고 쓰러져있는 기장을 깨우려고 하는 등 상황을 해결하려고 필사적으로 노력했지만 결국 연료부족으로 인해 땅으로 추락하는 비행기의 조종석에 앉아 비행기의 고도를 유지하려는 마지막 시도가 실패로 끝나는걸 보면서 몇분후 자신이 죽을거라는 사실을 직감하며 곧 추락으로 사망 (마지막의 마지막에.. 옆에 비행해있던 전투기를 발견하고 추락한다는 손짓을 한 후 비행기는 급하강하면서 그대로....) 다른 승객들은 잠자듯이 조용히 죽음을 맞았을거라고 하더라.. 그나마 다행일지도;;;; 9시 출발 30분만에 승객들 실신 12시 4분 추락 사고당한 비행기 비행궤적 조사관들이 사고를 면밀히 조사해서 사고 당시의 상황을 재구성해봤는데 이륙후 얼마 안 돼 경고음이 울렸고, 조종사들은 경고음이 울린 원인을 몰라 지상의 항공사 운영에 문의함. 원인을 찾는 동안 객실내에 산소가 희박해지면서 일대 혼란이 발생했음 지상 운용 본부에서 여압 장치가 자동으로 되어 있는지 물었으나 판단력이 흐려진 조종사들은 이 질문을 무시하고 냉각장치가 어딨냐고 물었다 함 (이때 조종사들이 알아들었으면 이런 참사를 막았을거라고) 이게 이륙한지 30분도 안 돼 일어난 일이고, 기장은 무슨 일인지 확인하러 객실로 가다가 실신해버림. 이후 부기장도 이어 실신 한편 사태가 심각하다는걸 깨달은 그 승무원은 통로의 산소마스크를 사용하면서 이동하여 비밀번호를 누르고 조종실에 들어갔다가 기장과 부기장이 기절해있는걸 발견하고 조종석에 있는 산소통을 이용해서 기장을 깨우려했으나 실패 그 사이 객실에 있던 승객들과, 자신의 동료들... 그리고 동승했던 애인은 산소부족으로 이미........ 비행기가 추락하기 직전에 다시 조종실에 들어가 조종간을 잡을때까지 그 몇시간동안 살아있는 사람이 한명도 없는 그 객실에 홀로 남아 2시간 30분동안 무슨 생각을 했고, 어떻게 있었는지는 영원히 풀리지 않을 미스터리일거라고... 출처는 예전에 봤던 항공사고수사대..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는 부분은 사건을 다시 검색해서~ 인명피해만 따지자면, 이것보다 훨씬 더 끔찍하고 안타까운 사건들도 있지만, 갠적으로는 저 사건이 제일 무섭더라. 자동조종장치로 혼자서 그리스까지 날아간 비행기, 그 안에 있던 승객들은 이미 모두 사망, 그와중에 수천미터의 상공에서 홀로 남아 마지막까지 필사적으로 노력했으나 결국 비행기의 추락과 함께 죽은 승무원까지;;; 항송사고수사대를 쭉 보다보면, 진짜 웬만한 공포물보다 더 무서움..ㅠㅜ - 내가 혼자 남은 저 남자라고 상상해봤는데 진짜 너무 무서운 것 같음ㅠㅠ혼자 남았어...아무도 안 일어나..원인도 몰라... 그래도 나도 저 남자처럼 무전기같은거 뭐든 다 눌러보고 어떻게든 해보려고 했을거같음 ㅠㅠ 더 무서운건 국내 항공사 중에 비슷한 사례가 2011년, 2015년에 있었다는 거임...... 출처 와 그시간동안 얼마나 패닉상태에서 이것저것 시도해봤을까...산소 마스크도 씌워보고 했을 것 같은데... 아무리해도 기장은 일어날 수 없는 상태였나보군요....ㅠㅠ 결국승객들은 착륙잘했어도 뇌사였겠네... 난 솔직히 너무 무섭고 비참해서 그냥 아 모르겠다 어차피 뒤질거하고 산소통 다 벗고 같이 뇌사상태 됐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