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you
10,000+ Views

타투 연습하라고 애인에게 전신을 다 내어준 여자친구


출처 : 유튜브 단하나 , 쭉빵


자기 몸까지 타투하게 해줬다니...
렬루 찐사랑 아니면 불가능 아닌가.....
물론 서로 같은 직업이라 이해하는 것도 있겠지만, 서툰 솜씨에 내 몸을 내주기는 쉽지 않을거 같은데..... 캡쳐만 봐도 머리 짧은 분 눈빛에서 애정이 뚝뚝 떨어져서 나란 나나연은 눈물 한 방울 흘려 보냅니다..


아 혹시나 동성애 어쩌구 저쩌구 보기 좋은데 동성애는 갠적으로 별루당ㅎ 이딴 개같은 소리 할 사람은 알아서 걍 뒤로가기 누르쇼
이 카드의 핵심은 동성애가 아니잖아 ㅇㅇ?
Voyou
뭠?
35 Likes
4 Shares
8 Comments
Suggested
Recent
사랑보다 타투가 더 오래가더라.
@dua804 🤣
Content was hidden due to reports.
눈빛진짜 달달하다 이성이든 동성이든 정말찐!
엄청 사랑하나보다. 보기좋음. 동성애 어쩌구 하는소리 하는 사람들 묻지도 않았는데 자기 생각 말하지 말았으면...
와...저런사랑 한번 해보고싶...부러워만 할께요👏👏👏👏👏
이뿌다♡ 부디 그 타투보고 눈물흘리는 날이 오지않길♡ 오래오래 손잡고 찐사랑으로 함께 저물길♡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판) 남친이랑 동거해보고 바로 결혼 포기했어요 ^^
동거한 사람은 걸러야 된다는 말도 안 되는 말이 많은데 제 경험은 꼭 동거 해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정말 멀쩡하고 잘 씻고 다니고 직장도 좋고 사회생활 잘하는 남친과 결혼 전제로 동거하다가 6개월도 못 채우고 헤어졌어요. 일단 잠버릇 ㅠ 코골고 이갈고 다 좋다 이거예요. 근데 같이 자는 저는 힘들잖아요? 그래서 코골이 방지 스프레이 이갈이 소리 안 나는 실리콘 끼우는 거 이런거 하고 자라고 부탁했는데 연애때는 어디 일박이일 놀러가니까 하루 이틀 정돈 불편하게 자도 되니까 남친이 이갈이 방지같은 거 잘 끼고 하는데 동거하게 되니까 초반엔 잘 하더니 매일매일이 불편해서 못 자겠대요 ㅠ 그러면서 자다가 이갈이 방지 마우스 피스는 빼고 자요 그럼 새벽에 깨는 건 저..^^ 이런 방식으로 서로 잠을 못 자니까 사람이 점점 미쳐가요 따로 자자니까 또 그건 좀 그렇다고 함..ㅋㅋ 두번째는 욕실청소.. 화장실이 저절로 깨끗해지는줄 아는지 변기솔로 변기 한 번을 안 닦아요 당번 정해도 까먹고 귀찮다고 안 하길 일쑤.. 일주일에 한 번을 두 사람이 번갈아하면 지가 변기 닦고 곰팡이 닦는 건 이 주에 한 번인데 그걸 안 해서 싸우게 돼요.. 세번째는 부엌일 맞벌이지만 남친이 요리를 못해서 제가 요리하고 남친이 뒷정리하기로 했는데 뒷정리 시키면 딱 설거지만 하고 개수구멍 안 비우고 싱크대 주변 정리 물 튄거 안 닦고 부엌청소 본인이 한대 놓고 딱 설거지만 하면 부엌정리 다 한줄 알아요 ㅠ 아오 답답 매일 가스렌지 닦으란 것도 아니고 요리하다 튀면 제가 베이킹소다 티슈 접어서 사이사이 다 닦아 놓으니 2주에 한 번 정도 가스렌지 틀만 씻어 달라고 해도 그것도 잘 안 하고.. 그리고 다음 문제는 물건 제자리 안 갖다 놓기.. 후 물건을 제자리에 갖다 놓고 다 먹은 건 버린다는 개념이 없나? 싶을 정도로 옷 휙 양말 휙.. 쇼파 위에 두고 다시 입으면 된다는 이상한 개념이 있고 쥬스먹고 곽 그냥 두고 나중에 치우면 된다 뭐 이런 소리나 하고.. 다음은 식습관..? 타이밍..? 느리게 먹건 천천히 먹건 좋다 이거에요 근데 밥 차려놓고 부르면 와야 하는 거 아닌가요? 수저 놓는거 바라지도 않고 그놈의 폰게임 이것만 하고 간다 이 말.. 정말 사소해 보이지만 매일매일 불러도 안 온다 생각해보세요.. 결국 자잘한 생활습관 하나하나가 다 부딪혀서 헤어졌어요 한다는 말이 니가 깐깐한 거 아니냐 해요 엄마나 주변 사람들한테 물으니까 남자는 원래 나이들어도 애라는데.. 주변 친구들도 결혼해서 이런 문제로 남편하고 자주 싸운대요 뭐 안 그런 사람도 있겠지만 살아봐야만 생활습관을 알 수 있으니 결혼전 동거는 짧게라도 꼭 해보시길 ㅠ… 진짜 이런거 안 맞으면 답없죠 ㅠㅠ 따흐흑 심지어 상대방이 노력하는 모습도 안 보인다? [SYSTEM] GAME OVER 서로 배려하고 이해하는게 진짜 중요한데...힝..
판) 시집살이 거부하는 여친에게...
직접 얘기는 못하겠고...제멋대로 편지글 올립니다. to. 여친에게 생각을 해봤다.나 키우느라 고생만하신 울 엄니... 결혼하고나면 울 엄니는 혼자사셔야 한다. 1. 네 조건대로 분가살이 했을때의 인생을 상상해봤다. 고생만 하신 울 엄니. 언제 또 119 실려갈지 모르는...강남 세브란스 진료비 비싸다고 끝까지 배앓일 하면서 참으시던 울엄니...그래... 결혼도 효도라고,백보양보해서 네 손 들어준다 치자. 그러나, 내가 죽을때까지 네 곁을 지켜줄거란 기대는 접어둬야 한다. 평생 아들만 바라보고 사신 홀어미를 등진 자식이, 다른 누군가에 대한 의리를 지킬거라 기대치 마라. 내가 분가를 선택했다 하는 것은나는 이미 반려자라는 이유만으로 너에 대한 의리를 지켜낼만한그런 남자는 이미 아닌 거다. 네가 흔들리고, 어떤 실수 같은 걸 저지를 그 어느 날에내가 너에 대한 의리를 지킬거라 기대치 마라. 다시 말하지만 내가 너의 젊음에 이끌려 육욕을 이기지 못하고 울엄니를 버리는 거다, 라면... 너의 젊음이 시든 후에 너를 배신하지 않을 확신 따위가,그때의 나에게는, 이미 없고 사라진 뒤라. 2. 울엄니가 아무리 나긋나긋하시다지만 물론 그래도 불편할 거라는거, 신경쓰일 거란 거 인정한다. 여기서 네가 얻을 수 있는 이득이란 단 한가지. 결속 될 의리. 네가 너와 피 한방울 섞이지 않은 외딴 노인을 나를 배려해 곁을 지켜준다면 그 의리,네가 그 어떤 범법행위나 배덕한 짓에 빠진다 해도 나는 너를 등질 수 없다. 사실 지킬 수밖에는 없는 거라. 피한방울 섞이지 않은 낯선 노인을, 마치 자기 피붙이처럼 여길 줄 아는, 그런 사람을 쭉 지켜보았다, 라면 너의 늙음이나 너의 실수가 찾아온다 한들 피붙이가 아니라는 이유로 내가 너를 등지겠나. 나는... 나의 홀엄니에 대한 보답과,그리고 너에 대한 보답을 채우는 데에 이 평생을 바치고 싶다. 제발 알아주길... 출처 : http://m.pann.nate.com/talk/341493749 효도는 셀프라는 말 모르시나요 ㅠ_ㅠ??????????????? 아니 이게 무슨 개똥같은 말입니까아........ 여성분 어서 빨리 도망치세요!!! 어서요!!!!!!!!! 그렇게 고생하신 홀어머니 걱정이 되면 혼자 모시고 사세요 ㅠㅠㅠㅠㅠㅠ 말투도 진짜 별로고... 으... 너무 끔찍한 글이네요....
스패머 다 망해라
안녕 오랜만이야 난 요즘 얼굴이 많이 상한 것 같아 슬픈 빙구야! 요즘이 아닌 것 같긴 하지만...ㅠ 빙구는 너무 순진하고 순수하고 아기처럼 깨끗해서~~~~ 스팸을 너무 싫어한다구! 근데 오늘 오전에 갑자기 나타나서 아주 불결하고 불쾌하고 지저분하고 나아아쁜 사이트를 홍보하는 댓글을 미친듯이 달고 댕기는 스패머가 있었지 뭐람! 그런 건 사랑이 아니야 바보들아! 근데 매크로를 사용해서 남기는지라 알아챘을 때는 이미 4만여개의 댓글을 남긴 상태였구 (대충 보니까 1분에 몇천개씩 댓글을 작성했더라구ㅋㅋㅋㅋㅋ) 급히 계정 폐쇄를 날렸지만 그 분 덕분에 한꺼번에 너무 많은 명령을 수행하게 된 빙글 서버가 난리가 난거지ㅠㅠㅠ 컴퓨터는 시킨대로 일 처리를 하는데 그분이 한 번에 너무 많은 일을 시켜서 과부하가 걸렸구.. 그래서 알림도 엄청 늦게 갈 거구 피드에 최신 카드가 조금 덜 보일 거구 그 스패머의 댓글 삭제도 시간이 걸릴 거야 하지만 지금 이 순간에도 계속 그분^^의 댓글은 계속 삭제되고 있다는 것! 그러니까 이상한 댓글 보인다고 당황하지 말구 몇 시간 내로 모두 삭제될 예정이니까 걱정말아줘~~~~ 그렇게 삭제되고나면 그 후에는 정상적으로 모든 게 돌아가게 될 거야 ㅠㅠ 열심히 신고해준 우리 빙글러들 너무 고맙구 빙구는 다른 방법이 없는지 열심히 찾아볼게 그치만 오늘 내로 해결될 건 빙구가 90% 장담한다구! 많이 웃자 우리!
내 성추행사건을 원나잇이라고 증언한 친했던 언니의 결혼. 선택 좀 대신 해주세요
구구절절 다 썼었는데 새로고침 돼서 그냥 명사형 어미로 쓸게요. 양해 부탁드립니다 대학생때 1살 위 동기 재수생언니가 있었음 서로의 친구들이랑도 친하게지냄 몇년을 붙어다님 - 불편해지게된 계기 언니가 좋아하던 오빠가 있음 동아리 오빠로 친하게 지내다 마음생긴지 얼마안됨(당연 오빠는 모름) 다같이 술자리에서 무슨 얘기 중 무슨 대화주제에 내가 뭐라 말하면 그 오빠가 나도나도 거림 나중엔 그 오빠가 계속 나랑 가치관이 비슷하다 취향이같다 그러면서 신기해고 호들갑?을 함 언니 기분 상함 화장실에서 나보고 니가 잘해봐라 함 나는 아니라고 함 절대 아니라고 함 분위기는 이미 그 오빠가 자꾸 신기하다 우리 비슷하다 하고 말하니까 나랑 밀어줌 언니 기분 더 상함 집에:갈때 사람들이 그오빠랑 나랑 같이보내려고함 정색했는데도 다들 취해서 막 보내려고 함 언니가 나만 쳐다보다 그냥 뒤돌아서 감 아무도 모르고 나만 언니 눈치봐서 알아차림 사람들 다 파하고 나는 그 오빠랑 안가고 핑계대고 택시탐 타자마자 카톡 전화했는데 무응답 불편해진 계기이후로 흐지부지 지내다가 다 풀자고 부산여행감 여행에서 돌아오는 날이 우리아빠 환갑이라 난 친언니랑 엄마랑 통화하고 환갑잔치 얘기하느라 밖에 있었음 언니는 게하파티에서 밥먹고 술먹고 함 언니가 나와서 마음에 드는 남자 있으니 밀어달라고 함 차라리 잘됐다 생각하고 들어가서 가족이랑은 카톡하고 언니랑 같이 자리 있으면서 분위기 몰아가려고 했음 몇몇은 자러가고 남녀 비율맞으니까 게하사장님이 진실게임 주도함 언니가 맘에 든다고 한 남자가 내가 맘에 든다고 함 지 이상형이라고 함 속으로 진짜 ㅈ됐다고 생각함 처음엔 잘못 들었나 했음 나는 다른 사람 맘에 든다하고 커플?분위기 피함 일부러 거의 등돌리고 다른 사람들이랑만 놀고 얘기함 그사이 언니가 그 남자랑 말이 잘 통하는 눈치 나는 나와서 엄마랑 언니랑 환갑잔치 준비 통화함 게하가 ㄷ자 모양인 1층주택건물이었음 끝방은 2인실이고 빈방이라 그 앞에서 통화함 근데 내가 맘에든다고 대충찍고 얘기도 많이 안한 남자가 나옴 그 방으로 끌고 들어가서 성추행함 빈방에서 우당탕하는 소리에 게하사장님이 문열고 들어옴 난 소리지르면서 나옴 바로 짐챙기고 택시타고 부산역가서 첫 기차타고 올라옴 언니는 다음날 올라옴 너무 취해서 같이 못가줬다고 미안하다고 함 서울올라와서 바로 그 남자 고소함 형사님이 증인도 있으면 좋다길래 언니 얘기함 증거는 다 제출했음 난 당시 정신적 충격으로 언니포함 사람들이랑 연락 잘 안함 언니한테 형사님한테 말했다 연락가면 도와달라함 알겠다고 몸 잘 추스리라고 함 그 후에 형사님한테 연락옴 언니 증언내용이 이상하다 하심 내가 그 남자 맘에 든다고 했다, 원래 원나잇이나 그런거 잘하는 건 맞는데 그날은 성추행인지 못봤다고 했다고 함 정확히 저렇게 말했고 언니한테 연락함 안받음 그 사이 언니랑 연락이 거의 없었는데 난 나 배려해주는 줄 앎 전화하고 카톡했는데 안받음 찾아갔는데 없다함 난 멘붕에 미쳐있었는데 언니랑은 직접 연락이 안닿음 게하가 ㄷ자모양에 가운데가 마당이었는데 주차 되어있던 게하사장님 차 블랙박스에 내가 저항하면서 끌려들어가는게 찍힘 게하사장님이 증언도 해주심 잘 해결되었고 지금도 명절에 굴비 보내드림 여튼 그렇게 언니랑도 끝남 연락 일체 안됌 그 후로 7년지남 정확히 7년 3개월정도 대학 때 알게된 사람중 연락하는 남사친오빠 1명있음 ㄱ이라 하겠음 거의 10년을 친남매처럼 지냈고 오빠 친구들이랑도 친함 친구 중 ㄴ오빠가 결혼을 한다함 그 상대가 내가 아는 사람이라 함 그 언니라 함 다 같이 보자고 몇 주를 보채길래 다 같이 봄 언니가 날 반김 대답만하고 자리만 지킴 표정관리도 안되고 모른 척 하려고해도 속에서 천불이 남 집에가려고하면 ㄱ오빠랑 ㄴ오빠가 엄청 잡음 내 차로 도망침 공황 올거 같았음 ㄱ오빠가 차에 들어옴 왜그러냐 함 많이 취했냐 함 ㅇㅇ(언니)이가 너랑 자리 만들어 달라했다 함 서로 오해가 있는데 자기 연락도 안받고 자기 말도 안들어서 억울하고 힘들었었다고 함 ㅇㅇ이가 그렇게까지 말해서 만든 자리이니 물마시면서 버텨보라함 듣고 술기운도 있는데 천불이 올라와서 울어버림 울다가 차문 열고 토함 너무 역겹고 억울하고 답답해서 미칠거같았음 근데 누구한테도 얘기할수가 없었음 내 사건 관련이니까 말하기도 싫고 생각도 싫었음 내가 너무 울고 상태가 안좋으니까 ㄱ오빠가 대리 불러서 집보냄 다음날 그러니까 오늘임 ㄱ오빠가 잠깐보자고 함 미안하고 쪽팔린데 챙겨준거 고마워서 만남 앉아서 속괜찮냐 뭐 이런 얘기하다 오빠가 언니한테 들었다함 10년을 알고지낸 동생(나)인데 반응이 너무 이상해서 물어봤다함 언니가 말하길 여행가서 게하에서 내가 사라져서 날 찾다가 방문을 열었는데 내가 어떤 남자랑 원나잇하다가 들켰다 함 그게 민망한지 내가 잠수탓고 그 후로 몇달안되서 본인(언니)은 취업하고 이사가서 자연스럽게 멀어졌다고 함 그거듣자마자 토악질이 나와서 눈물이 남 어제도 운게 술기운이 아니었나봄 억울하고 열받아서 소리지르듯이 말함 원나잇도 아니고 성추행에 성폭행 직전 사건이었고 언니가 문연것도 아니고 게하사장이 열었다 언니도 다 알고 심지어 없는 말 형사한테 말해서 복잡해지는거 게하사장님이 도와줘서 해결됐다 사건기록도 다 있고 그 남자새끼가 나한테 지네엄마가 아프네 어쩌네 하면서 싹싹 비는 카톡도 남아있고 게하사장님이 넘겨준 블랙박스도 엔드라이브에 아직 다 있다고 함 ㄱ오빠 충격먹어서 대답도 못하는데 그냥 나옴 집와서 연락옴 ㄱ오빠가 하는 말은 니가 억울하고 답답하다고 하면서 우는데 뭐냐고 물으면 대답을 안해서 큰일이 있나하고 물어봤는데 그렇게 얘기하더라 내가 그래도 널 10년을 알았는데 거짓말일거 같았고 너가 술기운에도 말 안하는걸 듣고싶어서 툭 던진건데 이렇게 큰 사건인지 몰랐다 미안하다 근데 내친구(ㄴ오빠)한테 말하고 싶다 내친구는 ㅇㅇ이가 말한대로 믿고있고 너한테 실망했다고 한다 실망을 해도 상관없지만 사실이 아닌 일로 실망하는건 아니다 친구한테 정정하고 다른 사건(예를들면 일반폭행같은)으로 바꿔서 얘기하든해서 말하자 내 친구가 그런년이랑 결혼하는거 용납 못한다 너가 힘들면 내가 말하겠다 무슨말을 할지 못믿겠으면 친구 만나러가는 길부터 브이로그를 찍어서라도 다 보여주겠다 카톡도 다 캡쳐해서 보여주겠다 까지 입니다 제 생각은 딱 두개가 치열하게 싸우고 있는데 솔직히 한쪽이 우세입니다 사건기록까지 들고가서 다 뒤집어버리고 머리채를 잡는다 쪽이요 한쪽은 생각도 하기싫은 일이고 결혼까지 생각하는 사이라는데 진흙탕 만들고 인간사 복잡하게 만드는 것도 지친다는 생각이에요 근데 속에서는 또 천불이 나고 언니를 죽여버리든 제가 죽어버리든 하고싶어요 제가 객관적으로 비인간적인 선택을 해서 언니가 인생의 남자라는 ㄴ오빠 앞에서 다 까발리고 머리채를 잡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멍청한 년보다는 나쁜년이 낫다고 해주시면 그렇게하고 지옥갈게요 근데 아무리 그래도 결혼 앞둔 사람들끼리 알아서 할 일이고 다 각자 팔자대로 살라해라 둘다 버리고 니 인생 살아라 하시면 그렇게 하도록 노력해볼게요 저 좀 살려주세요 이건 진짜 주변에 이미 저렇게 다 이상한 소문 다 퍼뜨리고 있을 것 같은데 담판 지어야 할 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