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dive
5,000+ Views

살찐 부위별 비만 유형

들어가뱃살아😠
Comment
Suggested
Recent
난ᆢᆢ일단 초특급ᆢ비만ᆢ제기랄ᆢ😩😫🥱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몸의 영양소 이제 간편하게 채우자!
요즘 연초라그런지 정말 너무 바쁘네요..연말에도 연초에도 바쁜 현대인의 삶 속에 끼니를 제대로 챙겨먹지 못하고 있어요!.. 다 먹고살자고 하는 일인데 말이죠 그래서 기운도 통 없고 앉았다 일어나면 어지러운 느낌 아시죠?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간단한식사가 없나 하고 찾아봤어요. 프로틴 같은 건 뭔가 영양분은 있겠으나 믿을 수 가 없어서 더 괜찮은 쉐이크 종류가 없나 찾던 찰나에 저희 언니가 즐겨 먹고 있다고 고르다선식을 추천해 줬어요. 홈페이지에 정말 선식종류가 다양하게 있었는데 저는 특히 영양을 신경쓰고 싶었던지라 이름도 영양선식이 이 아이를 구매했어요. 선식이란 이름에 걸맞게 고소한 냄새가 침샘을 자극하더라구요 저는 주로 물에 타먹는데 저희 엄마는 우유나 두유에 타드시더라구요? 살짝 맛을 봤는데 확실히 물보단 우유나 두유가 훨씬 고소하긴 한 것 같았어요 ㅎㅎ 구매하면 계량스푼도 함께 주는데 이거 꽤 편해요 그냥 숟가락으로 푸면 옆에 흘려서 난린데 계량스푼있으니, 농도 조절도 어렵지 않고 흘리는 것도 줄어든 것 같아요 ㅎㅎ 모든 선식을 구매하면 계량스푼+샘플 이렇게 증정해 주고 있나봐요 저는 샘플로 새싹보리선식을 받았는데 아직 맛은 안봤지만 색은 정말 예쁘네요 말차가루 같아요 ㅋㅋㅋ 아 4만원이상 구매하면 텀블러까지 무료로 증정한다고 하니 꾸준히 드실 분들은 두개정도 구매하셔서 텀블러까지 챙기시면 좋을 것 확실히 요 근래 일주일동안 마셨는데 건강이 좋아졌다! 라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아침에 속이 불편한느낌 없이 좋앗어요 꽤 포만감도 있구요 영양선식 말고도 진짜 다양한 선식들이 많으니 취향에 맞춰서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릴께요!
색다른 선식선물세트
안녕하세요~ 벌써 2월이네요 시간이 왜이렇게 빠른지...얼마전에 설이었잖아요! 설 선물도 고르기 어렵고 너무 흔한것들이 많아서 제가 선물했던 색다른 선물을 공유해 보고자 이렇게 왔답니다 ㅎㅎ 요즘 선식 많이 드시잖아요? 간단하게 식사하기 위해서도 먹고 어느정도 체중감량을 원해서 먹기도하고 네 맞아요 바로 선식선물세트인데요~ 여기 고르다선식은 제가 평소에 자주 애용하는 곳인데 마침 선식이떨어져서 홈페이지에 들어갔더니 이런게 있더라구요 제 것도 구매할겸 어짜피 선물사야했는데 이거 잘됬다 싶더라고요ㅎㅎ 선식선물세트에는 이렇게 두가지 종류가 들어가있어요. 핑크선식과 블랙선식 샘플에 텀블러까지 정말 알차지 않나요?! 또 깔끔한 쇼핑팩도 함께 동봉되서 와서 좀 있어보인달까요? 쇼핑백 내부도 여유가 있어서 예쁘게 잘 들어갔어요 ㅎㅎ 사실 선식이라는게 호불호가 좀 갈리잖아요 목넘김도 텁텁하기도하고 칼칼하기도 한 느낌 때문에요 근데 제가 선식을 진짜 좋아하는데 제가 먹어본 선식 중 가장 목넘김이 깔끔했던 것 같아요. 깔끔하게 포장할 수 있는 씰도 함께 주셔서 좋았던 것 같아요 더욱 안전하게 선물을 전달할 수 있는 느낌? 또 되게 있어보이는 느낌.. 저는 본가에 선물로 드렸는데 되게 좋아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흔한 통조림, 기름 이런 선물보다 조금 더 건강을 생각할 수 있는 그런 선물이어서 그런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명절이나 어떤선물을 할지 고민이시라면 색다른 선물은 어떠세요? ㅎㅎ 저는 꽤 만족했답니다 !
체중감량 뿐만 아닌 건강한 머리결도 찾아봐요!
안녕하세요~ 다들 설날 잘 보내셨나요? 저는 설 잘 보내긴 했는데.. 명절음식을 너무 많이 먹어서 몸이 둔해요..ㅋㅋ 명절하면 기름진 거 많이 먹게 되는 대표적인 날 아니겠어요? 또 상 차렸을 때 먹는 것보다 전 부치면서 먹는게 더 많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명절을 다 보내고나니 체중도 불어있고 밀려드는 잔소리에 아주 머리털이 다 빠지겠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체중조절도 할 겸 스트레스 받은 머리도 관리할 겸 간단하게 마시는 선식을 찾아봤어요 여러가지 서칭하다가 찾은 게 바로 이 고르다 선식! 공식 홈페이지 들어가보면 종류가 진짜 많아요 핑크선식, 단백질선식, 블랙선식 등등 선택장애이신 분들은 고르기 어려울 수도 있지만 각각 장점이 다르니 설명을 잘 읽어보면 금세 정하실 수 있을 거예요 ㅎㅎ 저는 체중감량이 사실 주목적이지만 머리카락에도 좋은 성분을 준다는 서리태가 들어가 있는 요 싹난다 선식을 선택했어요. 구매하니까 이렇게 샘플하고 계량스푼도 함께 주더라구요? 텀블러는 4만원이상 구매하면 무료증정이라는데 저는 그냥 하나 구매했어요 하나 있으면 선식 먹을 때 빼고도 다양하게 사용가능 할 것 같아서요 저는 보통 이 계량스푼으로 한스푼 반정도 넣어서 먹는데요~ 농도는 입맛따라 조절해서 섞어드시면 될 것 같아요 마시지도 않았는데 고소한 냄새가 진동을 하더라구요 저는 간단하게 마시려고 물에 타먹었는데 선식 특유에 칼칼하고 텁텁한 느낌이 없어서 좋았어요 물이랑 타먹었는데도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아주 잘 느껴지더라구요 우유나 두유에 타먹으면 더 달짝지근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선식 같은 경우에 가루를 먼저 타면 밑에 가라 앉아서 잘 안섞이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은 액상류부터 먼저 타고 가루를 넣고 있어요 ㅎ 액체류는 사실 배가 금세 꺼지고는 하는데 저녁에 배고플 때 마시면 생각보다 포만감이 오래가서 마음에 들었어요 그렇다고 식욕이 완전 절제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조절정도는 해준달까요.. 그리고 머리감을 때 괜히 기분탓인지 머리카락이 덜 빠지는 느낌? 이라서 뭔가 정말 변화가 있나 싶었어요 싹난다 선식 말고도 다양한 선식들이 있어서 골라 구매할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홈페이지 들어가서 한 번 구경해보세요 !!
[건강하게 살 빼기] 흡연 제친 최고 사망원인 이것
건강에 해로운 습관. 꼽자면 한도 끝도 없을 겁니다. 흡연이나 과도한 음주가 대표적인데, 이보다 더 해로운 것이 있습니다. 바로 나쁜 식습관입니다. 식습관과 건강, 그리고 비만 지난해 전 세계 사망자 5명 가운데 1명은 나쁜 식생활 때문에 숨졌다는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영국 의학전문지 '랜싯'(Lancet)에 공개된 '국제 질병부담'(GBD) 연구에 따르면 지난해 전 세계에서 1천만 명 이상이 저질적인 식습관 때문에 숨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0년 사이 11%가 증가한 수치로, 흡연으로 인한 사망자 수보다 많은 결과라고 하네요. 우리나라만 해도 그렇습니다. 과거에 비해 점차 대장암의 발병률이 높아지고 있는 것도 결국은 서구화된 식습관에서 원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질이 낮거나 잘못된 식습관은 체형에도 영향을 줍니다. 무엇을 어떻게 먹을 것인가. 앞서 언급한 식사 관련 사망의 거의 절반은 과일과 채소 섭취 부족 때문으로 추정됐습니다. 채소 섭취량이 줄고, 육식이 늘어난 한국인들에게서 대장암이 많아진 이유기도 합니다. 통곡물과 과일, 견과류와 씨앗류, 어유(fish oil) 섭취량은 부족하고 소금이 많이 함유된 식사가 점점 늘고 있습니다. 이는 비만과 고혈압, 고혈당, 고 콜레스테롤을 유발하는 주요 위험 요소기도 합니다. 비만 치료를 위해, 그리고 건강을 위해 식습관 개선은 필수입니다.
기름진 음식과 식욕 [다이어트 식단 팁]
비만 치료.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힘들어하는 부분이 바로 식욕입니다. 식욕을 억제하기가 너무 힘든 나머지 약의 도움을 받는 분도 많습니다. 쉽게 권장되진 않지만 필요하다면 식욕억제제의 도움도 분명 필요합니다. "기름진 음식 좋아하세요?" 이렇게 물으면 대게 입이 짧고 많이 안 드시는 분들은 이렇게 답합니다. "느끼한 거요? 많이는 못 먹겠어요." 그러면서 인상을 찌푸리지요. 한편, 식욕이 왕성하신 분들 표정은 다릅니다.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실제 기름진 음식을 먹으면 허기를 느끼는 호르몬을 자극합니다. 식욕이 더 당기게 되지요. 그렐린 호르몬이라고 하는데, 식욕을 촉진시킵니다. 그래서 '허기 호르몬'이라고도 부릅니다. 그렐린은 지방산이 추가되는 아실화 과정을 통해 활성화됩니다. 신체에 지방을 쌓고 비만을 유발하게 되지요. 기름진 음식을 먹으면 아실화 과정을 맡는 '그렐린 오-아실 전이효소(GOAT)'가 많아집니다. 그렐린 호르몬이 더 잘 활성화되지요. GOAT는 뇌에 이렇게 신호를 보냅니다. "지방을 저장하라!!" 다이어트를 할 때 보통은 '무조건 적게 먹어야 한다', 혹은 음식의 칼로리 정도만 체크하시는데 저는 상담하면서 '음식의 외형'에도 신경을 쓰시라고 조언 드립니다. 같은 칼로리를 먹더라도 그것이 어떤 음식인지, 또 어떻게 조리했는지가 중요합니다. 건강한 비만 치료, 복합적인 접근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