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otgye
1,000+ Views

코로나 시국 대면예배 비판한 목사님 근황.jpg

코로나 시국, 예배가 이웃의 목숨을 위태롭게 하면 모이지 않는게 신앙이라고 말씀해주셨던 참목사님

"안녕하세요, 이러는데 남자 목소리가 맞네. 여자 한 분이 가까이 다가오는 걸 느꼈어요.
갑자기 퍽퍽퍽 소리가 나서 되게 아프더라고요."


"왜 애국 목사들 욕보이게 하냐고, 왜 선동질하냐고 저거(대자보) 순서 바꿔 놓으라고."


여기서 저 무뢰한들이 말한 애국목사 = 전광훈

하나님 까불면 나한테 죽어.


이말 진심이었나봄
너무 충격적이고 화나서 말도 안나옴...


5 Comments
Suggested
Recent
하...좋은 목사님들도 있는데..저런 벌레 개돼지만도 못한 몇새끼들땜에.. 하...너거덜이 그토록말하는..죄지으면 지옥간다고..꼭 뒤져서 지옥가라..
ㅁㅊ 년놈들은 농약사발원샷하는게 애국임.. 광훈이는 할복이 애국이자 순교..
ㅂㅅ ㅇㄱ
병신같은 놈들이 물고빨고 할게 없어서 사이비 같은 새끼를 어휴...부끄럽다.
에휴... 나라가 어떻게 돌아갈런지 ㅉㅉ 웃긴건 이나라는 상대적으로 약자라고 생각했던 사실상 미디어 장악한 것에 대해서는 되게 강하고 억압하면 도덕적 우월감에 취해 억압한사람을 미개한 사람 취급하는데 정작 기독교 욕하는건 자랑스럽게 여기고 동조하는 것에 대해 자랑스럽게 여김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정직하고 좋은 목사도 있고 진짜 신도를 돈으로만 보는 목사도 있음 선입견을 가질 필요는 없는거고 자신이 들어볼때 기면 동조해주고 아니면 반대하면됨 굳이 비난할 필요는 없음. 근데 참고로 저 전광훈 한기총 회장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 내가 말하면서도 웃김 한기총에 대한 의문자체를 가져볼때는 맞는것 같음.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긴머리 삭발
안녕하세요 저는 인기패션쇼에 데뷔하고있는 평범한 여자모델인데요 긴머리카락도 또하나의 여자들의 생명이라고 하듯이 저 역시 지금까지 계속 머리를 길러오면서 패션 드레스의 이미지에 뽐냈습니다.현재 머리는 땅에 닿을 정도로 긴머리를 온몸에 덮을 정도였어요.그래서 저는 머리를 풀어헤처 드레스를 가린 모습으로 패션쇼 관객들을 인기를 많이 끌었고 대상도 많이 받고,잡지나 신문기사에 나올 정도로 스타가 되고 1달 후부턴가 저에 대한 이상한 소문이 퍼지면서 전 괴로운 하루를 보냈는데요.그날 제 사진이 인터넷으로 올라오면서 댓글에 심한 말이 달렸습니다. -저렇게 하면 인물 얼굴이 안 나오지 -머리로 얼굴 가리고 있는건 창피해서인가? -머리는 묶어야지 왜 이렇게 귀신같애? -긴머리때문에 인기대상이 되다니,누군 못하나? -머리길면 고생바가진데 ㅋㅋ -스타가 아니라 오타쿠에 미친년이네 이런 가운데 주변사람들이고 무대에 나와서도 관객들도 엮겹다고 비난했습니다 결국 이런 황당한일로 모델을 관두고 다른 회사를 알아보는 길에 주변 사람들 눈초리가 따가워서 견딜수 없어 친한 친구들한테 연락해 사정을 말하고 제 집으로 와달라고 했습니다.친구들은 위로하면서 머리관리하면서 건강도 챙기고 기운내라고 했습니다.그런데도 우울해서 살기 힘들다고하는 대답에 친구들은 고민을 하더니 잠깐 나갔다 온다면서 저하고 얘기를 했는데요 이왕이면 이미지 좀 바꾸면 좋겠다고 해서 머리를 자르는게 어떻겠냐고 해서 그렇게하자고 말했습니다.잠시후,한친구가 자기 남자친구한명데리고 오고,다른 제 친구들은 머리를 밀어버리고 부업을하자면서 사온 실,고무줄,미용보자기,바리깡을 준비하고 의자에 앉으라고 하더라구요.그리고 머리 정수리쪽 여러군데를 고무줄로 묶어 여러갈래로 나누고 그 부분을 실로 묶어 천장에 모두 매달아 절 달래가면서 머리를 10분내로 다 깎는 작업을 했습니다.그리고 저는 마음을 다시 잡고 취업준비를 찾아나섰습니다. 인생이란건 제 생각대로 다 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