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ondmirror
500+ Views

별안간 알티이벤트 열었던 기계치+트알못 아이돌

에이프릴 진솔 = 콩식이누나
본인 댕댕이 증사있다고 자랑하던 중,,



알티 이벤트 그거 어떻게 하는건데....


3개월이 지났는데도 기억하고 뭔지모르는 알티이벵 기억해주고
기계치가 추첨기 어떻게 하는지도 배우고 알티하라고 하고
그틈을 타서 댕댕이 자랑까지



태그 하는법 모름
트윗쪽지 보는법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물받으신분 후기💗
포장지랑 스티커 셀렉 넘나 적절,,
🥰 구석에 조그맣게 하트 한것도...하..



내가 받았으면 그자리에서 받고 울었을거ㅠㅠㅠㅠ
포장지도 스티커도 아무것도 못버려ㅠㅠㅠ


+ 글쓰니 사족 : 기계알못 진솔이가 얼마나 노력한거냐면ㅋㅋㅋㅋㅋ
인방 라이브에서 화면 빠르다고 하면 핸드폰 화면 쳐서 해결한다구요,,
이제 괜찮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영진위 한국 대표 배우에 선정된 2000년대생 배우 8명.jpgif
김새론 00.07.31 출연작: <여행자> <아저씨> <도희야> <눈길> 등 - 수상 경력 - 버스터 코펜하겐 국제 아동 청소년 영화제 아역배우 특별언급상 19회 부일영화상 신인여우상  제8회 대한민국 영화대상 신인여우상 제11회 맥스 무비 최고의 영화상 최고의 신인 배우상 대한민국 세계 청소년 영화제 아역배우상 제5회 피어선 영상 페스티벌 최고의 여자 아역 배우상 MBC 연기대상 아역상 제14회 대한민국 세계 청소년 영화제 아역배우상 헤럴드 동아 라이프 스타일 어워드 올해의 스타일 아이콘 루키상 제35회 청룡 영화상 신인여우상 한국 영화배우 협회 스타의 밤 영화배우 인기 스타상 금계백화장 여우주연상 제35회 황금촬영상 신인여우상 제6회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여자 신인상 김향기 00.08.09 출연작: <우아한 거짓말> <눈길> <신과 함께> <영주> <증인> <아이> 등 - 수상 경력 - 제2회 대전 드라마 페스티벌 여자 아역상 MBC 연기대상 아역상 제50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 제16회 서울 국제 청소년 영화제 청소년 연기자상 KBS 연기대상 여자 청소년 연기상 제27회 부일영화상 여자 인기 스타상 제39회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청정원 인기 스타상 제39회 황금촬영상 최우수 여우주연상 제39회 한국 영화 평론가 협회상 여우주연상 제19회 대한민국 청소년 영화제 여자배우 부문 인기 영화인 상 제27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영화부문 최우수 연기상 김환희 02.08.25 출연작: <곡성> <여중생 A> <우리가 만난 기적> 등  - 수상 경력 - KBS 연기대상 여자 청소년 연기상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여자 신인상 제53회 대종상 신인 여우상 제37회 황금촬영상 아역상 KBS 연기대상 여자 청소년 연기상 박지후 03.11.07 출연작: <벌새> <빛과 철> 등 - 수상 경력 - 제8회 대한민국 베스트 스타상 베스트 신인상 제39회 한국 영화 평론가 협회상 신인 여우상 제18회 트라이베카 영화제 국제 장편 영화 부문 최우수 여우주연상 제19회 디렉터스 컷 어워즈 올해의 새로운 여자 배우상 제4회 런던 아시아 영화제 LEAFF 신인 배우상 제7회 들꽃 영화상 여우주연상 안서현 04.01.12 출연작: <옥자> <몬스터> <하녀> <마을 - 아치아라의 비밀> 등 - 수상 경력 - 제38회 황금 촬영상 아역상 제2회 마카오 국제 영화제 차세대 스타상 KBS 연기대상 청소년 연기상 이재인 04.02.06 출연작: <어른도감> <사바하> <봉오동 전투> <라켓 소년단> <발신제한> 등 - 수상 경력 - 제39회 황금촬영상 신인여우상 제 3회 안양 신필름 예술영화제 신인상 제55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신인연기상 제6회 들꽃 영화상 신인배우상 김수안 06.01.27 출연작: <부산행> <군함도> <신촌 좀비 만화> <콩나물> <감쪽같은 그녀> 등 - 수상 경력 - 제31회 부산 국제단편영화제 연기상 제8회 대단한 단편영화제 대단한 배우상 제2회 들꽃 영화상 신인여우상 제26회 부일 영화상 여우조연상 제1회 더 서울 어워즈 특별 배우상 제38회 청룡영화상 인기 스타상 제6회 한국 영화배우 협회 스타의 밤 시상식 한국 영화 인기 스타상 이레 06.03.12 출연작: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소원> <오빠생각> <반도> 등 - 수상 경력 - 제4회 베이징 국제 영화제 여우조연상 마리끌레르 영화제 여자 신인상 KBS 연기대상 여자 청소년 연기상 제29회 부일 영화상 여우조연상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194025048
이번 아이유 신곡 발매 시간이 사실상 엄청 큰 도전인 이유...txt
18일(월)에서 19일(화)로 넘어가는 자정 0시에 나올 예정인 이번 아이유 신곡 <Strawberry Moon> 예전엔 모든 음원이 자정 시간에 발매 됐지만, 음원사이트가 개편된 이후론 당연히 자정 발매를 잘 안함 그 이유는 개편 이후 낮12~6시 발매 음원만 진입 순위가 보이기 때문에 자정 발매를 하면 실시간 차트에서 음원이 '8시간'이나 안 보임 즉, 아이유 신곡은 발매 되도 8시간이나 실시간 차트에 보이지 않고 블라인드 될 예정이고 머글들은 실시간 차트를 보면서 노래를 많이 듣기 때문에 자정 발매가 순위에는 엄청난 손해가 됨. 아이유는 전에도 순위가 바로 보이지 않는 아침 7시에 <가을 아침>을 발매한 적이 있음 ‘특별한 아침’을 만들어주고 싶다는 뜻에서 가을 아침 출근길, 등굣길에 들으면 가장 기분 좋을 것 같은 목소리와 감정으로 불렀다.' 소속사는 “오전 7시는 순위 반영에 영향을 주는 시간이 아니어서 거의 노래가 발표되지 않는 시간대”라며 “성적과는 무관하게 팬들이 아름다운 가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작은 보탬이 되고 싶다는 아이유의 진심이 담긴 선물 같은 곡”이라고 밝혔다. 아이유 : 보통 음원차트에 실시간으로 음원성적이 차트에 반영이 되려면 사실 암묵적으로 권장하는 정해진 시간이 있잖아요. 근데 저는 밤편지때도 속상했던게 '밤편지'니까 밤이나 새벽에 공개를 하고 싶은데, 예전처럼 밤12시, 자정 이런 시간에 공개를 할 수가 없게 되버린거예요. 사실 음악가로서 자신의 음악을 원하는 때에 발매하고싶은 자유도 있는거잖아요. 근데 상업적인 이유로 그게 안되니까 속상했던거고 결국 가을아침때는 제 뜻대로 실행을 해봤죠. 그러다보니 발매를 아침 7시에 해도 실시간 차트에 반영은 오후 1시가 되기 전까지는 반영이 안되는거예요. 게다가 차트를 TOP 100 이렇게 돌려들으시는 분도 많으신데 그러면서 음원 순위가 조금씩 차트를 타고 올라가야 하는건데 그냥 프리징이 되버리는거죠. 그러다보니 회사 쪽에서는 흥행적으로 너무 큰 손해를 보시는거잖아요. 음원을 발매하고 초반 몇시간이 이렇게 홍보를 하고 가장 중요한 타이밍인데 그걸 날려 먹는거니까 많이 답답하셨던거고... 근데 제 입장에서는 '가을아침'인데 아침에 들어야지! 어떻게 보면 단순하게. 물론 1위하고, 성적, 매출 다 너무 중요하죠. 근데 음악을 음악으로서 즐기는것도 전 동등하게 중요하다고 생각을 했거든요. 결국 제 뜻대로 아침에 발매를 해버렸죠. 그러다보니 업계에서는 좀 환영을 받지 못했던.. 근데 그럼에도 전 너무 기쁘고 뿌듯했던게 '아침 출근길에 이 노래를 들으면서 너무 힐링이 된다' 이런 반응을 보여주실때마다. 물론 저도 어느 시간에 음원을 내야 유리하고 1위할 수 있고 이런건 아는데 또 다들 공략을 그렇게만 하다보면 크게 봤을때 결국 모두한테 다 힘들어지는 방향으로 가는게 아닌가? 제가 이렇게 선택을 하면 누군가는 그걸 보고 동의하는 분들은 다른 선택을 또 하실테고 그럼 순위제도라는 것도 이렇게 과열된 상태는 어느정도 좀 사그라들지 않을까?라는 그런 생각이 좀 자유로워졌으면 좋겠어요. 신곡 ‘스트로베리문’ 발표 예정인 아이유는 “아주 쉬운 곡을 만들고 싶었다. 들었을 때 누구도 생각이 많아지거나, 조금이라도 슬퍼지지 않는 곡이길 바랐다. 이번 싱글은 팬들이 아주 마음 편하게 흘려 들었으면 좋겠다”. 월요일->화요일 넘어가는 자정 0시에 발매될 스트로베리문 많관부 출처: 더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