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lin
1,000+ Views

부산맛집 -10

[해운대 산오징어]
오징어 + 회 세트입니다.
두번째 갔을 때는 오징어회만 시켰습니다.
김치전, 계란찜, 고등어 구이는 서비스.
전체 한 상입니다.
해운대 [31센티 칼국수] 1인분입니다.
유명한 [이차돌]
좌동 [몽키친]
위에는 토마토홍합탕, 아래는 감바스알아이호
요기 테이블마다 조명이 예쁘더라구요
[미포할매복국] 해장으로 최고지요!
복지리
밑반찬도깔깔하고, 콩나물무침 강추!
[담] 기본상
죽이 담백해서 알콜 전에좋았어요
모듬회입니다.
전체 상... 맛있겠지요!
[윤식당 차돌박이] 기본 상차림!
요 전복장이 너무 맛있어요.
차돌삼합... 실망
요렇게 삼합이라고 하네요!
전복솥밥이 나옵니다.
전체 서빙. 음... 이 돈이면 다른데 가겠어요. ^^;;;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종로 연남토마 북촌좀
#협찬 #음식협찬 연남토마 북촌점 ✔️야키니쿠동 13,000원 ✔️생연어덮밥 13,000원 ✔️안심가츠정식 13,000원 음식 하나하나 깔끔하고 신선함이 느껴지는 맛집🍱🥩 그중에서 내입맛에 취향저격 야키니쿠동 🥩고기 좋아하는 나로써 고기 취향저격 당했다✨ 고기가 아주 야들야들 했움‼️ 달콤한 소스맛이 아주 기가 막힘! 연어덮밥에 연어도 아주 싱싱하고 입에서 살살 녹아서 아주 맛깔났움! 👩‍❤️‍👨데이트코스, 생일 때 한끼 먹기 깔끔한 곳👍🏻 🕓매일 11:30-21:00 (주말 웨이팅 필수‼️ 평일 저녁에도 웨이팅 있을 수 있음) https://www.instagram.com/p/CGwY9N1lK30/?igshid=1j2n0jydjtkeo
우오신엔 와인이죠^^
음, 우오신이 뭐냐면요 우럭 오징어 神이라는 뜻인데 동네 맛집이에요. 이집 온오프로 여러번 시도했었는데 성공한적이 손에 꼽을 정도랍니다. 어제도 와입이 시도해보자고 하길래 성공하면 무조건 먹겠다고 했는데 성공했답니다. 고맙게도 와입이 제가 지명한 음식들을 모두 시켜줬어요. 아, 간만에 맛있는 문어숙회 먹어봤네요. 이집은 살아있는 국내산 문어만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우럭통튀김 살짝 제 취향이 아니더라구요. 저는 바삭바삭한걸 원했었는데 촉촉하더라구요 겉도 속도 ㅋ 오징어 먹통도 좀더 익혀야 되는건데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가 오징어먹통 매니아거든요. 많이 먹어봐서 그 느낌 알거든요 ㅋ. 그리고 모양도 흐트러트리지 말지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쩝... 오징어 속이 까매야되는데 하얗네요 ㅡ..ㅡ 밑반찬들... 하하하 우오신에 와인을 마셔줬답니다^^ 학원 마치고 돌아온 아들이 참전했습니다... 디저트로 과자랑 젤리 그리고 음료수도 주셨는데 사진이 없어요 ㅎ 그러고보니 산오징어 전문인데 산오징어회를 안시켰네요 ㅋ. 딸은 우럭회를 안시켰다고 우울해 하더라구요... 초딩이 ㅡ..ㅡ 그리곤 어서 빨리 겨울이 와서 방어를 먹고싶다고 입버릇처럼 말하곤 한답니다. 초딩이 ㅡ..ㅡ
주말 집밥
연어 샐러드 크레페 샐러드 소스 뿌림 갈비찜 밤 당근 무 고구마 돌려깎기해서 넣고 갈비 1.5키로 정도 되는듯 찜용 갈비라 두꺼워 키위3개 갈아넣음 사과 배 양파도 1개씩 갈아 넣음 양념은.마트 판매용.사용 동생 생일 상 차려 줌 샐러드 소스 쿠팡서 샀음 진심 너무 맛있음 샐러드 야채는 씻어 나온거 구매해서 접시 바닥에 깔고 연어.얹어.소스 뿌리면 끝~~!! 연어 직배송 예약 하고 토요일에 배송 받음 그래서 사시미 간장은 미리 주문 함 올 겨울 사진 속 연어로 겨울을 날 듯함 세상 맛있자나 살살.녹자나~~~ ~(˘▾˘~) ~(˘▾˘)~ (~˘▾˘)~ 노브랜드 냉동굴과 큰새우사서 전 구워 감 새우는 통통하고 굴은 생각보다 향긋 했음 샌드위치는.토요일 아침 만들어 봄 밥 먹기 싫고 해서 멍멍이 산책하러 나가서 크로와상 사서 냉장고 털었음 내.마음대로 넣어 만들어 봄 ㅎㅎㅎ 피클과 홀그레인 세워 봄 ㅎㅎ 하나 먹고 배불러 주말 낮잠잤음 ㅎㅎㅎ o(^^o)(o^^)o 남동생이 먹어 보라고 햄 줘서 얼결에 만든 샌드위치 맛은 훌륭 했음 요즘.빠져있는 치즈 맛있자나~~~마일드 이 글 쓰고 와인이랑 또 먹을 예정 ㅋㅋ 빵자름 바닥에.홀그레인.바르고 위에 마요네즈.발라.줌 샐러드 뿌려.줌 치즈.얹어.줌 피클은 새끼 손가락 만해서 걍 별도로 먹음 저녁의 마무리는 해물부추전!!
[펍 여행 일지]: 23. 고릴라 브루잉 (부산 대표 크래프트 비어 양조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에 위치한 또 다른 브루잉 회사를 소개시켜 드릴려고 하는데요. 오늘 소개할 크래프트 비어 양조장은 고릴라 브루잉 입니다. 고릴라 브루잉은 부산에서 시작한 부산 대표 크래프트 비어 양조장 중 하나입니다. 현재 부산에서, 광안리 와 행운대에 위치하고 있으며, 2곳 모두 다양한 맥주를 서빙하고 있습니다. 저는 광안리 지점을 찾아갔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좌석 배치 간격이 넓고, 넓은 공간 처럼 느껴져서, 광안리 점이 더 좋게 느껴집니다.(물론, 해운대 지점도 좋습니다. !) 요렇게 카운터 가셔서, 주문하시고, 선 결제 시스템입니다. 요렇게 굳즈 판매하는 코너도 있습니다. (귀엽네요 ㅎㅎㅎ :) 저는 이곳 와서, 당연히 샘플러 메뉴를 시켰습니다. 저처럼 다양한 맥주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는 무조건 샘플러를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첫번째 맥주는, Sour IPA 입니다. 이 맥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산미가 있는 IPA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약간의 레몬 그리고 오랜지의 시트러스 향이 잘 살아 있으면서, 크리스피한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산미가 높지가 않고, 탄산감도 적절해서, 상당히 높은 음요성을 자랑해서, 산미가 있는 맥주가 낯선 분들한테도, 즐겁게 마실거 같습니다. 두번째 맥주는, W.W.C.D입니다. 이 맥주는 고릴라의 BEER SCHOOL포로젝트 맥주 중 하나로, 일종의 실험 작 맥주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크래프트 양조장에서는 이런 실험 작 맥주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게 큰 매력인거 같습니다. 탁한 외관을 띄면서, 약간의 익은 귤 같은 달콤하면서, 약간의 허브향 그리고 쓴맛이 느껴집니다. 흡사, NEIPA 와 WCIPA 를 섞어 놓은 듯한 느낌을 주면서, 쥬시함 과 동시에 깔끔한 질감을 선사해주는 매력적인 맥주라고 생됩니다. 세번째 맥주는, HOB BOMB DOUBLE IPA 입니다. 이 맥주는 고릴라 양조앙의 홉 시리즈 맥주로, 엄청난 양의 홉을 넣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매번 만들 때 마다 레시피를 바꾸면서, 매번 새로운 맛을 느끼게 해줍니다. 이 맥주는 다양한 열대과일 과 풍성한 시트러스 향이 느껴지면서, 무직한 바디감을 가지고 있다는게 인상적이었습니다. 한국에서 더블 IPA 만드는 몇 안되는 양조장 중 하나인 만큼, 이 맥주만의 유니크 함을 잘 느껴였습니다. 네번째 맥주는, R.I.P 입니다. 이 맥주는 라즈베리가 들어간 포터로, 역시 비어스쿨 프로젝트 맥주 중 하나입니다. 이 맥주는 은은한 로스티드한 스모키 향과 잔잔한 라즈베리 향의 조화가 인상적이었던 포터였으며, 맛이 부담스럽지 않고, 부드러운 목넘김을 보여줬습니다. 샘플러 맥주를 마시고, 아쉬운 마음에 추가로 맥주를 주문했는데요. 매번 아쉬운 마음에 맥주를 더 시키게 되는거 같습니다. 요렇게 안주도 맛있게 먹어줍니다..ㅎㅎㅎ 다섯번째 맥주는, 히비 패션 사우어 입니다. 이 맥주는 히비스커스 와 페션 푸릇을 넣어서 만든 사워 에일 입니다. 무엇 보다 자주빛깔 색의 와관을 띄면서, 다채로운 과일 향과 은은한 허브향이 잘 느껴졌었고, 깔끔한 피니쉬로 마무리가 됩니다. 과일 을 좋아하시고, 약간의 산미도 괜찮으시다면, 무조건 시도해 볼 만한 맥주라고 생각됩니다. 여섯 번째 맥주는, RASPBERRY WHEAT으로, 라즈베리가 들어간 밀맥주 입니다. 이 맥주는 불투명한 옅은 빨강색을 띄면서, 약간의 허브 향, 바나나 향 그리고 라즈베리 향이 느껴지면서, 부드러운 마우스 필을 가지고 있습니다. 맥아의 단맛도 잘 느껴져서, 맥주 입문자 에게도 아주 좋은 맥주라고 생각됩니다. 이렇게 해서, 6종류 맥주를 마셔봤는데요. 6종 모두 각각의 특성을 잘 보여주면서, 부담스럽지 않는 맛을 보여줘서, 맥주가 낯선 분들도 아주 맛있게 마실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만약에, 부산에 계시다면, 고릴라 브루잉 오셔서, 맥주를 색다르게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 다만, 안주 종류가 많지가 않아서, 개인적으로는, 저녁을 해결 하시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러면, 저는 다음에 더욱 재밌는 맥주 이야기와 함께 찾아뵙겠습니다. 고릴라 양조장 자료 정보 출처: http://www.instagram.com/gorilla_brewing 부산 수영구 광남로 125 지번광안동 174-5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