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dive
5,000+ Views

의외로 지하철에서 하면 실례인 3대 운동

앗 깜빡하고 3세트 하고 왔네
4 Comments
Suggested
Recent
의외인 거에요? 당연히가 아니라?
실례안되는 운동이 있어요?
@nickname12 숨쉬기요.... ㅋㅋㅋ 전 맨날 숨쉬기 운동만하다 돼지되겠어요 ㅠㅠㅠ
@nickname12 발꿈치 들고 서 있기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생존영화 추천 12선
1. 서바이벌 패밀리 (2017) 미상의 이유로 일본 전체가 블랙아웃된 상황에서 살아가는 가족 이야기 개인적으로 가장 현실적으로 재난 상황을 그려낸 영화여서 추천 2. 와일드 (2014) (실화기반 영화) 모종의 이유로 트래킹을 떠나는 한 여성의 이야기 백패킹에 필요한 용품들을 잘 알려주고 REI의 위엄을 알수있음 3. 서바이벌 리스트 (2015) 원인미상의 이유로 대충 세상이 망한뒤, 홀로 살아가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남자의 이야기 종자의 중요성을 잘 알려주고, 보스니아 내전 생존기에서 언급한 테레빈유를 어떻게 만들고 사용하는지 알수있음 생존갤 바이블인 보스니아 내전 생존기를 재미있게 읽었다면 추천 4. 127시간 (2010) (실화기반 영화) 이건 너무 유명하니깐 시놉은 생략 중국산 듣보 멀티툴을 사용하면 왜 안돼는지, EDC가 왜 중요한지 아주 잘 알려주는 영화 5. 레버넌트 (2015) (실화라는 썰이 있음) 서부개척시대 가죽상인들의 길잡이를 하던 사냥꾼이, 곰에게 공격받은 후 방치된 뒤 살아남는 이야기 상처로 걷지도 못하는 환자가 어떻게 맨손으로 추위와 굶주림을 해결해나가는지 궁금하다면 추천 6. 엑시트 (2019) 도심 한복판에서 유독가스가 유출됨. 따따따 따 따 따 따따따 SOS 모르스부호를 머리에 새겨넣었다는것 하나만으로도 할일을 다한 영화 7. 얼라이브 (1993) (실화기반 영화) 우루과이에서 칠레로 가던 대학 럭비선수들의 비행기가 추락하여 안데스 산맥에 불시착함 수목한계선 위여서 나무도 없고, 있는건 눈밖에 없어서 결국 인육까지 섭취하며 살아남은 이야기 8. 올 이즈 로스트 (2013) 은퇴후 요트에서 여유를 즐기다, 떠내려온 중국 컨테이너와 충돌 후 요트가 고장나게 됨 육분의 사용법과 북극성의 위치가 대략 어디있는지, 간이 솔라스틸은 어떻게 만드는지 알아보고 싶게 만드는 영화 9. 클로버필드 10번지 (2016) 남자친구와 싸우고난 뒤 동거하던 집을 나와 고속도로를 달리던 중,  사고로 인해 정신을 잃고 누군가의 벙커에서 깨어남 쉘터나 벙커구축시 최대한 주변인에게 모르게 해야 하는 이유를 알게됨. 완성형 프레퍼의 모습을 잘 보여줌 10. 컨테이전 (2011) 치사율과 전염성이 높은 바이러스가 퍼진 판데믹 상황 현실이 영화보다 더하다는걸 알려주는 영화 11. 태양의 제국 (1987) 부잣집 아들이 타국(상하이)에서 전쟁에 휩쓸린 뒤 혼자서 살아가는 모습을 그린 영화 멘탈 관리가 생존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는걸 알수 있음. 크리스챤베일의 어린시절 모습을 볼 수 있음. 12. 더 로드 (2009) 알수없는 이유로 세상이 대충 망한뒤 어린 아들을 이끌고 삭막한 세상을 살아가는 아버지의 이야기 그냥 싹 다 망하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신 분께 추천. 콜라 한캔 옆에 두고 보면 좋음. 그 외 핵폭탄이 터지면 어떻게 되는지 그린 그날이후(1983)와 쓰레드(1984)가 있는데 너무 오래되서 안넣음 생존갤러리 ㅇㅇ님 펌
일본 여행 시 알아두면 좋은 여행 매너 7가지
일본은 가깝다는 장점과 더불어 입맛에 맞는 먹거리와 특유의 분위기로 우리나라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최근에는 환율이 유리하고 항공권 역시 저렴하여 더욱 사랑받는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일본은 우리와 지리적으로 가깝지만 문화는 다소 다릅니다. 오늘 RedFriday에서는 일본 여행 시 알아두면 좋은 여행 매너 7가지를 소개합니다. 1. 식당 한국에서는 식당에 들어가면 비어 있는 자리를 찾아 앉으면 점원이 메뉴를 건네줍니다. 하지만 일본에서는 식당 입구에서 점원이 안내해줄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비어 있는 자리에 앉는다고 하더라도 "비어있는 곳에 앉으세요"라는 허락을 받고 앉는 것이 좋습니다. 2. 계산 물건을 사거나 식사 후 계산을 할 때에는 돈을 손에서 손으로 건네주지 않습니다. 보통 테이블 위 작은 선반에 올려두어야 합니다. 직원의 손에 직접 건네주는 행위는 자기 아랫사람에게 하는 행동처럼 인식될 수 있어 무례한 행동으로 간주됩니다. 만약 돈을 담는 선반이 없을 경우에는 테이블 위에 차곡차곡 정중이 쌓으면 됩니다. 3. 신용카드 우리나라는 신용카드 보급률이 가장 높은 나라 중 하나입니다. 신용카드의 사용이 매우 흔해 간혹 카드의 서명이 갖는 효력에 대해 무감각할 때가 종종 있습니다. 서명이 되어 있지 않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사용하거나 커드 뒷면의 서명과 다르게 서명을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일본은 우선 카드 사용 자체가 되는 가게보다 안 되는 가게가 많기도 하며 카드에 서명되어 있는 것과 다른 서명을 할 경우 승인을 거절하는 경우도 있으니 반드시 카드와 일치되는 서명을 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참고하세요. 원문 출처 : https://redfriday.co.kr/161 # 많이 본 컨텐츠 # 매일 업데이트되는 생활꿀팁과 알아두면 도움되는 이야기를 팔로우 하셔서 쉽게 구독하세요. # ‘좋아요’ 와 ‘공유하기’ 많이 부탁드려요.
EP.3-4 기업(기관 및 단체)이 알아야 할 올바른 뉴스 이용 방법! (feat. ESG경영 만큼 중요하다구!)
드디어 EP.3의 마지막화가 나왔습니다-! 앞의 총 세 가지의 뉴스저작권 침해 사례를 친근하신 부장님, 과장님, 대리님으로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에는 뉴스저작권을 침해하지 않고 어떻게? 뉴스를 올바르게 합법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지를 다룰 예정입니다. 귀여운 사수 또리님과 오늘의 이야기 시작해볼게요 :) 당당한 또리 사수님 등장! 앞에 설명드린 세 가지 사례 모두 저작권 침해라고 알려주십니다.. 왜 그럴까요? 이유인즉슨, 뉴스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어문저작물'이기 때문입니다. 그 이유가 어떠하든! 비영리, 업무 목적이라도 언론사 허락 없이 뉴스를 그대로 복사 후 SNS로 전송하거나, 무단으로 사내게시판에 게재하거나, 무단 인쇄 및 출판을 하게 되면 '저작권법'에 저촉됩니다. 아 이렇게 너무나 어려운 저작권, 그러면 뭘 어떡하라는 건데요! 싶으시죠? 걱정하지 마세요! 저희 뉴사수가😎 기관 및 단체에서 뉴스저작권을 어떻게 보호하고, 합법적으로 뉴스를 이용할 수 있는지 쉽게 설명드릴 겁니다! 첫째, 뉴스 콘텐츠를 무단으로 전재하지 않도록 교육하고 홍보하기 가장 중요한 것은 직원들에게 교육하고 홍보하는 것입니다. 아무리 기업 입장에서 응 알아~ 나 뉴스저작권 잘 알아~ 하더라도 우리 기업의 소중한 직원들이 모르면 아무 의미가 없죠! 물론, 기업의 대표가 가장 기업의 이미지를 좌우하긴 하지만, 직원들에 의해서도 기업의 이미지가 좌우되기도 하니 우리 직원들이 저작권을 잘 지킬 수 있도록 교육하고 홍보해야 합니다. 즉, 우선적으로 '뉴스 기사도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저작물이라는 사실'을 인식하도록 해야하며 그 다음으로 뉴스를 올바르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교육해야 합니다. 그럼 어떻게 올바르게 이용할 수 있는지 알려달라고 소리치고 계신 거죠? 👂 다 들려용! 지금 당장 알려드리겠습니다!👧 둘째, '전자스크랩 프로그램'을 사용해 뉴스 콘텐츠를 이용하기 전자스크랩 프로그램을 처음 들어보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전자스크랩을 통해 디지털화된 뉴스 콘텐츠를 내부 직원용 및 홍보용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주 아주 꿀팁이죠? 더 자세한 사항은 한국언론진흥재단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셋째, '뉴스토어'를 통해 뉴스 기사를 구매하거나 한국언론진흥재단과 이용 계약 체결 기업은 특히나 많은 사람들이 모인 기업인 만큼 더욱 정직한 모습을 보여야겠죠? 합법적으로 뉴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인 뉴스토어를 통해 기업 전용 상품을 구매해 기사를 이용하거나, 뉴스저작권 신탁관리단체인 한국언론진흥재단에 연락해 이용 계약을 체결 후 기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꼭! 기업(기관 및 단체)은 위 세 가지를 지켜주세요! 그럼 오늘 업무 일지를 통해 중요 내용을 요약해볼까요?~~ ​ 첫 번째, 뉴스 콘텐츠에 대해 교육하고 두 번째, 전자스크랩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세 번째, 뉴스토어 또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을 통해 뉴스를 이용하기! 드디어 EP.3이 이렇게 끝나게 되었습니다 :) 지난 EP.2에서는 개인과 관련한 뉴스저작권 내용이었지만 이번에는 길고 긴 여정을 통해 기업과 관련한 뉴스저작권에 대해 준비했는데요. 다들 보기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미니웹툰으로 준비한 저희를 위해 박수(?)좀 쳐주세요 ㅎㅎ (처절) 이렇게 EP.3이 끝났지만 ​ 후후.. 이틀 뒤... 엄청난 게 옵니다!!!!!!!!!!!!!!! 다들 뉴사수의 행보를 끝까지 지켜봐주세요~~~ 그럼 안녕💘
[덕질하면돼지]정리덕후입니다
정리?(컬렉션분류지만..)덕후입니다 이 글은 크리스마스 이벤트 후속입니다 빙글 시상식날 단지 빙글코리아에서 쓴 최초의 카드가 궁금해서 내려봤습니다(2번 튕겼어요 ㅠㅠ)랙땜에 10분좀 더 걸리더라고요ㅠ 그래도 찾아서 클립했으니 만족~^^ 다음컬렉션은 제가 좋아하는 학과별 말입니다 만약 대학가면은 전 무슨말을 들을까요? 말글대로 안구정화 이쁜사진이 담긴 카드들을 모아놨습니다 요새 핫하다는 에어프라이기도 빠질 수 없죠ㅎㅎ 스팸이랑 마시멜로우밖에 못해먹어봤네요 ㅎㅎ 유용카드만들면 빙글에 쓸만한 카드를 보이면 다 담아서 정작 필요할땐 못찾더라고요 ㅠㅠ(특히 식품기간) 그래서 지금필요해보이는걸 모아봤어요ㅎㅎ 99맨 @Gugugu99999 카드 첨보고 만들었습니다 비둘기카드는 흔치 않으니깐요 ㅎㅎ 그리고 일명 99맨 치킨커뮤니티 점령으로인한 치킨전쟁!!! 치킨을 위해 뭉친 저와 빙글러님들의 카드도 모아놨지요 ㅎㅎ(성인되고 이걸보면 어떤기분일까요??) 요즘 꽃친 해리포터 ㅎㅎ 전 뉴트 스케멘더 좋아해요 성격도 좋고 무엇보다 제가 좋아하는 기숙사인 후플푸프 출신이거든요 ㅠㅠ 설정은 좋은데 비중이 넘 작았어서 포터모어(해리포터 사이트 작가님께서 생각하시는 자신성격에 어울리는 기숙사를 찾고 지팡이랑 페트로누스(수호동물)그리고 일버르모니(미국 호그와트)기숙사를 알 수 있어요)가면 작가님이 설정은 많이 해두셨지만 영화나 소설에선 거의 안나와요 ㅠㅠ 지나가다가 개를 보면 가끔 얘가 무슨종이었나 싶어서 새로 만들었어요 ㅎㅎ 새해 다짐은 내일 졸업하는만큼 고등학교가서 공부랑 빙글 열심히할께요 ㅎㅎ 성적올려야죠 ㅎㅎ 맘같아선 소환하고싶지만 이벤트글이니 소환은 안할께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