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atecocacola
10,000+ Views

피규어 장인 근황.jpg

유명한 짤은 다 있네
아니 무슨 매일 짤만 모으고 있냐곰ㅋㅋㅋㅋㅋㅋ
3 Comments
Suggested
Recent
😆😆😆마지막 냥이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다 가지고 싶네여.. 특히 다현이 닮은 냥이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제주도 여행 참고하세영.txt
만들라고 해서 주위사람들이랑 만들긴했는데, 저기 쓴거 다 필요없고 제 글 위주로 보시면 될듯요. 서두 1. 30분이상갈거면 가지말고, 그냥 아래 메뉴중에 지도찍어서 근처 가는걸 추천함 2. 글쓴 순서가 맛집 순서는 아님 3. 이중 어느 가게에서 돈받거나 협찬받거느 그런거 전혀 없음 4. 아래 식당중 다른 메뉴는 안먹어보거나 별로인것 본문 1) 고깃집 - 서귀포시축협축산물프라자 : 정직한가격, 정직한고기(나머지 한우프라자(노형,아라,효돈근처 등)은 비추) - 제주시 형돈 : 흑돼지말고 그냥 백돼지 드세요 흑돼지 비쌈(그래도 백돼지 비쌈, 근데 맛은 있음) - 늘봄 : 점심특선, 고기 맛 볼정도+비빔밥+찌개 늘봄 많이들 들어보셨겠지만 만약 간다면 저라면 저녁에 안가고 점심에 감 2) 상록식당 : 붉은 양념고기+연탄 달달하고 매콤한 고기 연탄에 구워서 맛있음 게장도 나옴 저녁에 가면 사람 많아서 연탄 연기 심함 장점이자 단점 : 약간 달다 3) 도라지식당 : 갈치국, 밑반찬 도라지 맛있음 4) 천짓골 : 돔베고기 뭐 말하자면 수육을 도마에 올려놨다는 건데, 수육이랑은 느낌이 다름. 막걸리랑 쉰김치랑 먹으면 그만한게없음. 사이드로 몸국도 나옴 5) 두루치기 : 용이식당(서귀포, 중문), 가시식당(가시리, 이도동), 명문사거리식당(가시리) 이중에 가까운데 가세요 가시식당, 명문사거리식당은 몸국줌(제주도 시골스타일) 6) 떡볶이 : 사랑분식(제 스타일은 아니지만 제주시사람들은 좋아함) 번호표 줄만큼 유명하지만 개인적으로 비추 7) 모닥치기 : 떡볶이, 전, 튀김 등을 모아서주는것 새로나분식, 서귀포 짱구분식(떡을 튐김, 쫀득하니 맛남) 포장할거면 새로나로 드세요 사랑분식이랑 고르라하면 여기 둘중에 고르겠음 8) 짬뽕 - 소낭식당, 아서원, 유달식당 아서원은 이미 유명함 근데 소낭식당이 그 스승이라는 말이 있음 유달도 소낭 제자라는 말이 있음 사실관계 모름 소낭 아서원은 고기육수 맛이 진하게 남 특히 소낭은 더 연남동사는 내친구 놀러왔다가 온갖짬뽕을 먹어봤는데 유달이 제일맛있다고 함 셋은 스토리 있는거라 엮었고 번외로 - 중문 덕성원 : 꽃게짬뽕 : 꽃게살이 없다고 할수 있겠지만 살이 국물에 녹아있음, 국물 깔끔쓰, 사이드는 깐풍기 시키세요, 탕수육 ㄴㄴ(서귀포, 제주시 지점은 비추) - 제주시 소리원 : 역시나 유명하지만 난 짬뽕 잘 모름 대신 여기 새우 볶음밥이 맛남 - 제주시 홍보석 : 군만두 기가막힘 - 다래향 : 짬뽕 맛집이지만 비추, 탕수육 그럭저럭 괜찮(세화점이 많이줌, 2년전이라 지금은 모름) * 개인적으로 짬뽕 안좋아해서 어디가 괜찮은진 가보시고 판단 하세요 9) 빵집 남녕마트 라온 베이커리 : 대부분 맛남. 약간 비쌈 봉쥬르 마담 : 맛남 아라빠빠 : 예전만 못함 르에스까르고 : 예전만 못함(예전엔 1픽이었음), 브리오슈 맛남 - 시스터필드 : 일반 빵집보다 괜찮긴한데 비쌈 - 채점석 : 시스터필드랑 마찬가지 - 카페 이피엘 : 사과 큐브같이 생긴거 맛남, 나머진 안먹어봄 10) 물회 어진이네 식당 : 유명하다지만 안가봄 테우(함덕) : 1픽, 횟감은 잡어 또는 어랭이, 매운거 못드시는분은 덜맵게! 한치는 뭐 하도 먹어서 식상함. 아 무조건 전화해서 물회 뭐되냐고 물어보고 가야함 11) 전통음식 - 제주시 황금어장 : 반찬으로나오는 돼지고기 산적 맛있음, 메뉴는 굳이 고르자면 옥돔미역국? 고기때문에라도 가볼만함. (ㅈㅅ 전 하나라도 맛있으면 가는편이라) - 화순 중앙식당 : 내장탕 1픽, 밭일 다니는 분들은 육개장 먹음, 전통음식 드셔도 됨 괜찮음. 12) 참치, 우동 - 서귀포 멘야 : 6천원 튀김우동에 참치 소자+소주2병=2인 기준 딱임, 우동 6천원인제 국물 깔끔하고, 튀김 4개인가 5개 나옴. 13) 우연국수 : 3차로 갈만한곳. 갈비랑 국수. 근데 갈비 비쌈. 그래서 3차로 가는곳. 안주 많이 드시는 분은 비추. 사진 검색해보고 가는거 결정하셈 14) 제주시 재벌식당 : 5년전에 가봄. 맛남. 근데 그이후 안가봄. 가격 너무 뜀. 근처 주차 힘듬. 그냥 홍콩아파트 느낌 좀 나는곳임. 고향 사골느낌. 위에 사진은 너무 글만있으면 좀 그래서 그냥 올린거에요. 길가다가 글로 쓴 식당 있으면 가세요. 괜히 막 광고 많이하고 비싼데 가지마시길 좋은 여행 되세요 출처 : 도탁스
<이벤트>'인생게임'을 알려주시면 쵸파피규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빙글겜툰을 그리고있는 두기두밥입니다! 며칠전에 제 만화가 탑스토리에 올라갔어욬ㅋㅋㅋㅋㅋ 대박대박ㅠㅠㅠㅠ 덕분에 팔로워분들도 늘고 댓글도 많이 달리고 너무 기뻤어요 ㅠㅇㅠ!! 그런 의미에서 조그만 이벤트를 열어볼까합니당>< 제가 가지고있는 쵸파로봇 피규어 5종세트를 추첨을 통해 총 5분에게 나눠드립니다! 이거 진짜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요! 갖고 싶으시죠??? 이벤트 참가조건은 간단해요! 1) 게임커뮤니티에 가입(Join)하고 2) 댓글로 가장 재밌게 플레이했던 '인생게임'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참고로 이벤트는 50명이상의 댓글이 달려야 유효합니다! 아끼는 피규어들이라 이왕이면 많은분들이 보고 참여해주셨으면 좋겠어요ㅠㅠ 친구분들 많이많이 소환해서 같이 받아가세요><!!! 인생게임은 뭐든 될 수 있습니다! 소닉이나 마리오, 포켓몬스터 같은 고전게임도 될 수 있고 정말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LOL이나 리니지도 될 수 있겠죠??ㅋㅋㅋㅋㅋ 저같은 경우 사이퍼즈가 인생게임이에요! 아 인생게임을 물어보는 건... 절대로 만화소재가 떨어져서가 아니구요...ㅎㅎㅎㅎ궁금해서 그렇습니다 궁금해서^^... 빙글러분들의 인생게임을 보면 이것저것 생각날 것 같아요! 아 그리고 댓글에도 라이크기능이 있는 거 아시죠? 재밌거나 특이한 댓글을 달면 라이크를 받을 가능성이 높아지지요! 가장 많은 라이크를 받은 댓글을 쓰신 분에게는..(두구둑두구두구) 중형 사이즈의 쵸파피규어를 하나 더 드립니다! 모자를 갈아끼울 수 있어요!! 사이즈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어마무지하게 귀엽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요약해서 말씀드릴게요! 1) 참가조건: 게임커뮤니티 가입(join) + 인생게임 댓글 2) 참가하신 다섯분에게는 추첨을 통해 쵸파로봇피규어! 3) 댓글에 가장 많은 라이크를 받은 분에게는 중형 쵸파피규어 증정! 오늘부터 11일까지 일주일동안 신청 받으니까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피규어쇼핑의 성지 일본에서 피규어 쇼핑하기
자, 이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이 지도안에 꿀 같은 쇼핑팁이 가득가득 하답니다!  제품을 보면 가장 먼저 생각하게 되는 가격! 좋은 제품이 가격까지 저렴하면 정말 좋겠죠! 가격이 저렴한 곳들을 자세히 한번 볼까요???​ ⁠⁠영업시간 월~금 11:00~20:30 토요일 10:30~20:30 일,공휴일 10:30~20:00 연중무휴 전철 굴다리 아래에 위치한 엑크스 본점입니다! 신작피규어와 중고피규어 등 다양한 정품 피규어들은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영업시간 점포별로 상이 층별안내 10F 아키하바라 라디오회관 이벤트 스페이스 9F BIG MAGIC, 팬텀, 비리비리 AKIBA(이벤트 스페이스) 8F 보크스 돌 포인트 아키하바라, 보크스 하비 스퀘어 아키하바라 7F 아존 라벨샵 아키하바라, 정글 라디오회관점, FEWTURE SHOP AKIBA, 트레카 파크 7 6F 옐로 서브마린 아키하바라 본점★민트 5F 카이요도 하비 로비 도쿄, TRIO, 로봇로봇, 우주선, 엑크스 라디오회관점 4F K-BOOKS 아키하바라 본관 3F K-BOOKS 아키하바라 신관 + 아키하바라 MEN'S관 2F 하비 스테이션, 하비코로 토이 라디오회관점, 아스톱 1F 기프트샵 The Akiba, 카드 라보 라디오회관점, 트레카 파크 1 B1F 긴자 라이온(식당)  아키하바라 최대 종합 하비 쇼핑몰인 라디오회관! 지하 1층부터 10층까지 다양한 하비샵들로 가득하다고 합니다. 피규어, 프라모델, 관절인형, 카드까지 다양한 품목과 종류들로 눈이 아주 호강할듯 한데요?? 5층의 에크스, 6층의 옐로우서브마린, 7층의 정글은 신품을 시중가보다 싸게 살수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재오픈한지 얼마 되지않아서 가격이 대체적으로 약간 높은 편이니 주의하세요~! 영업시간 10:00~22:30 연중무휴 아키하바라에 여러개가 있는 라무타라 중 유일하게 피규어와 프라모델을 구비하고 있는 샵입니다!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구매욕구 상승시키는 제품들이 출몰한다고 합니다~ 소프맙 어뮤즈먼트 뒷편에 위치한 에크스 아키하바라 1호점 입니다! 중고 상품 위주로 판매되고 있지만 신상품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꼭 한번 가보세요~ 중고 피규어, 캐릭터 굿스, 블루레이 등 미디어, 동인지, 코믹 등 판매하고 있는 중고 전문샵 라신반! 저렴한 가격과 한정판, 레어 피규어들이 자주 출몰한다는 점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2층은 매입, 3층은 피규어 및 미디어, 4층은 동인지 및 코믹류를 판매한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고토부키야 뒷편에 위치한 카시바코인데요, 좁은 매장에 빼곡히 피규어들은 전시 판매 하고 있는 곳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라고 합니다! ※주의사항 : 계단에서 넘어지실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지하 1층부터 6층까지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이 되있는 아키바 걸쳐즈 존!! 1층에는 K-BOOKS 신간판매 & 라신반 신관, 2층에는 게임, 피규어, 동인지 등의 K-BOOKS 중고를 판매하고 있구요, 3층에는 소프트비닐 장난감 가게 및 아이돌상품, 4층은 취미 용품 및 캐주얼 의류점, 5층은 굿스마일 카페 , 마지막 6층에는 아이돌 육성형 엔터테이먼트 카페가 있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시고 구경하러 가실게요~ 영업시간 월~금 11:00~21:00 토~일 10:00~21:00 공휴일 10:00~21:00 연중무휴 아키하바라에 여러 곳 있는 소프맙 중 가장 중심이 되는 아키하바라 본관! 하지만 전반적으로 전자제품 쪽에 비중을 두어 피규어나 게임 등을 찾으시는 분들은 약간 아쉬우실 수도 있을거 같아요! 가격이 대체적으로 싼 편은 아니지만 가끔 중고피규어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구경한번 가보시길 바랄게요ㅎㅎ 은근~히 레어템이 발견되는 물건은 많지 않지만 가격, 제품 등 알찬 곳! 레어템을 발견하길 기대하며 한번쯤 둘러볼만 한 곳인 것 같습니다! 은근~히 레어템이 발견되는 물건은 많지 않지만 가격, 제품 등 알찬 곳! 레어템을 발견하길 기대하며 한번쯤 둘러볼만 한 곳인 것 같습니다! 중앙거리 동키호테 건너편 2블럭뒤에 위치한 3층 건물입니다! 2층은 코스프레 매장, 3층은 피규어 매장이구요, 빽빽한 피규어들 사이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박스가 손상이 된 제품들은 아주아주 싼 가격에 구매하실 수 도 있다고 하니 너무너무 좋쥬~? 그래도 가끔 가다가 다른 곳보다 비싸게 구매하실 수도 있으니 다른 곳과 비교 후 구매하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영업시간 월~금 11:00~20:30 토요일 10:30~20:30 일,공휴일 10:30~20:00 연중무휴 게임 중고 미디어 등이 주로 판매된다고 합니다. 가끔 매장 앞 가판으로 피규어들을 싸게 팔기도 한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영업시간 월~금 12:00~20:00 토~일 11:00~20:00 공휴일 11:00~20:00 연중무휴 오사카에 본점이 있는 중고 피규어샵 정글의 아키하바라 1호점입니다. 일반 빌딩이라 지나치기 쉽다고 하니 이번에도 역시 눈을 크~~게 뜨고 찾아주세용ㅎ 2호점은 역 앞 라디오회관 7층에 있다고 하는데요 주로 미소녀 피규어 위주로 저렴한 가격에 카드결제도 가능하고 면세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풍부한 물량에 저렴한 가격까지 두마리 토끼를 여기서 잡게 생겼네요~ 자, 여기까지 싸다싸~ 아키하바라에서 저렴한 피규어 샵 열 세군데를 봤는데요! 이외에도 위 쪽의 지도에서 비싼곳, 관광하기 좋은 곳등 알찬 정보가 있으니 쇼핑 전 지도를 참고하시면 더욱 씽나는 쇼핑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아키하바라는 중고시장이 잘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쇼핑은 언제나 보고 또 보고~ 비교하면서 좋은 제품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셨으면 좋겠어요!! ⁠도쿄에 아키하바라가 있다면 오사카에는 덴덴타운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덴덴타운에서 물품을 구매하실 때 몇가지 팁을 드리려고 하는데요! 한번 볼까요잉~ 1.같은 종류의 물건이라도 가게마다 가격이 다르다.  아키하바라에서도 그렇지만 같은 제품들이라도 어디서 사냐에 따라서 가격이 천차만별이지요ㅠㅠ 역시나 우리의 해답은 비교, 또 비교!! 위치와 제품가격등을 메모하면서 보거나 사진을 찍어두고 비교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거 같아요! 비교 후 더욱 저렴한 제품 득템하세요!! 2.상자가 없이 비닐에 포장되어 있는 것은 중고이다. 아무래도 상자를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죠! 정품인데 싸다! 근데 상자가 없다! 그러면 중고를 의심해보세요~ 하지만 중고인데도 상태가 좋고 무관하시다면 중고를 구매하시는 것도 저렴하게 구매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겠죠? 3.상자가 있더라도 가격표 옆에 자세히 보면 중고라고 적혀있는 물건들이 엄청나게 많다.  자, 여기서 약간 주의를 해주셔야 합니다! 상자가 있어도 제품을 자세히 보시면 옆쪽에 살짝쿵 중고라고 적혀있는 물건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박스있는 제품 저렴하다고 급하게 막 구매하시다가 어느순간 중고품 글씨와 아이컨텍하고 후회하시면 아니아니~ 아니되오! 4.덴덴타운에는 중고매장의 비율이 꽤 높다. 아키하바라와 마찬가지로 중고시장이 활성화가 잘되어있어요! 그래서 상태좋은 중고제품이나 구하기 어려운제품들은 찾아보실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새제품과 중고제품을 헷갈려 하셔서 쇼핑실패하시는 분들은 없길 바랍니다ㅠㅠ     여기까지 피규어쇼핑의 성지! 일본에서 피규어 쇼핑하는 꿀팁을 알아보았습니다~ 피규어를 사랑하는 키덜트들의 즐거운 쇼핑을 구해바가 응원합니다~!!